헬조선










57%가 홍준표 찍었다.

 

야... 이새끼덜 사드반대는 왜하냐? ㅋㅋㅋㅋㅋ

 

참고로 경북 평균이 홍준표 50%임 ㅋㅋㅋㅋㅋ

 

사드 반대하는 내용이 미개한건 둘째치고

 

이새끼들은 반대할 주제가 안되는거 아니냐.

 

 

그야말로 진정한 조 센징의 모습이라고 할수 있다.

 

있지마라 센숭이 수준이 이정도다.

 

이런 자기 기준도 없는 벌래새끼가 센숭이 인거야.

 

이것만 알고있으면 되는거다.






  • 좀비생활Best
    17.05.10
    대구 경북 계열 추장이라서 ㅋㅋㅋ
  • 반헬센Best
    17.05.10
    장담하는데, 이 색히들은 정은이가 지금 그냥 남조센으로 전향한 후, 경북괴에 자리잡고 한 이십년 후에,
    개과천선했다고 하면서 딴나라당 후보로 유세치며 나오면, 뽑아주고도 남을 색히들이 천지인 인간말종들의 끝판왕격 집합소의 족속들이다.
  • 좀비생활
    17.05.10
    대구 경북 계열 추장이라서 ㅋㅋㅋ
  • 씹센비
    17.05.10
    진짜 생각이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보여주는......
  • 그냥 선거를 장난으로 여기는 센징이 새끼들에게 무슨 기대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블레이징
    17.05.10
    ㅋㅋㅋㅋㅋTHAAD 반대할거면서 THAAD 설치하겠다는 애새끼는 왜뽑아주는건지 경북괴 병신새끼들 한번 머가리를 빠개서 안에 뭐 들었나 한번 보고싶네.
  • 반헬센
    17.05.10
    장담하는데, 이 색히들은 정은이가 지금 그냥 남조센으로 전향한 후, 경북괴에 자리잡고 한 이십년 후에,
    개과천선했다고 하면서 딴나라당 후보로 유세치며 나오면, 뽑아주고도 남을 색히들이 천지인 인간말종들의 끝판왕격 집합소의 족속들이다.
  • 이거 보면 정말 죠센진에게 뇌 자체가 없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사드 결사반대라고 하면서 홍준표를 뽑다니 이해가 안되네요.
    사람으로서 가져야 할 가장 최소한의 논리회로도 없는 것들이네요ㅋㅋㅋ
  • ㅇㅇ
    17.05.11
    그냥 투표다하니깐 하는거죠 센징은 월래 공약 이딴거도 모르고 그냥 뽑음 ㅄ임ㅋㅋ
  • ㅎㄷㅂ
    17.05.11
    븅신 반대하는새끼들이 성주주민들이 아니란 방증이지 그럼 왜 홍준표가 나오겠냐 어휴 띨빡들 ㅉㅉ
  • 븅신들 주민들이야 굿하고 장구치고 보상 많이 받을려고 하지. 진짜 반대하는 지 아냐. 
  • 헬조선 노예
    17.05.11
    이맛에헬조선산다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ㅇㅇ
    17.05.22
    투표권을 줄 가치도없는 국민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590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67 1 2015.07.31
3199 헬조선..택시 승객.jpg 15 newfile 김무성 2360 26 2016.08.26
3198 헬조선 뉴스 수쥰 ㅋㅋ 13 newfile 김무성 1824 32 2016.08.26
3197 70년 전통의 헬조선 중국집 11 newfile 허경영 2002 24 2016.08.25
3196 먹고살기 힘든 헬조선.jpg 23 newfile 허경영 2552 27 2016.08.25
3195 요즘 헬조선 조별과제 ㅋㅋㅋㅋ 4 newfile 잭잭 2179 15 2016.08.25
3194 취준 헬 뚫었더니 연수원 헬…신입사원의 눈물... 8 new 진정한애국이란 2385 24 2016.08.24
3193 대한민국인들의 모순 8 new 생각하고살자 1807 17 2016.08.24
3192 진정한 공부란 3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708 8 2016.08.24
3191 헬좆선 회사에서 개같은 논리를 들었었음. 16 new 일본프리타족 2194 30 2016.08.23
3190 이 헬센징들의 미개함과 무례함이 유전때문은 아닐겁니다. 15 new 블레이징 890 16 2016.08.23
3189 한국계 격투기 챔피언 출신이 센징의 피가 흐르고 있다고 느낄 때.jpg 2 newfile 레테 972 14 2016.08.22
3188 정의로운 사람이 힘이 있어야 하는 이유 7 newfile 당신은NERD 1497 25 2016.08.22
3187 갓한민국 유일한 양심..헌법재판소 15 newfile 잭잭 1752 24 2016.08.22
3186 도산 안창호 선생이 생각한 우리나라의 문제점.txt 7 newfile 잭잭 1993 30 2016.08.22
3185 헬조선에 철학이 있냐? 6 new 문송이자살각 711 15 2016.08.22
3184 줄줄 새는 한국 인재들 5 newfile 죽창한방 2915 12 2016.08.21
3183 자식들 공부하라 갈구는 헬조선의 헬부모들 8 new 오딘 1086 14 2016.08.21
3182 공부도 해본 놈이 공부하는 법이다. 19 new 오딘 2630 22 2016.08.21
3181 정상인이라면 헬조선에 대해 문제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14 new 인생은고통 1009 21 2016.08.21
3180 요즘 애들이 자국 혐오증 걸린거 정신질한자 라고 착각 하지마라. 1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0 28 2016.08.20
1 - 49 -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