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9.15
조회 수 2330
추천 수 15
댓글 11








2017-09-15 (2).jpeg

 

 

호미 ㄷㄷ

 

오늘만은 갓한민국이다!

 






  • 수준 보인다 ㅉㅉㅉBest
    17.10.21
    떵떵거리는거만으로 감사하라고? 그럼 자기자신한테 해야지. 근데 그걸 왜 국가한테 감사해야하냐? 지가 스스로 나서서 돈 받아가며 국가일 하겠다고 뽑아달라 해서 국민이 뽑아준건데 이정도도 못해주면 바로 해고야 병신아. 무슨 공무원이나 국회의원이 자선단체인줄 아네 ㅉㅉ. 돈버는것도 결국 기업이나 사장도 다 인력이 필요한거고, 개인은 돈이 필요하니 노동력과 돈을 교환한게 다인데 대체 자신을 제외하면 누구에게 감사하란거냐? 역시 조센숭은 뼛속부터 파시즘전체주의노예사상으로 가득찬 민좆이라 이 말이 이해가 안가고 감히 생각조차 못하는구나 병센들 ㅉㅉㅉ
  • 모리스
    17.09.15
    ㅋㅋ 오늘만은~
  • 노인
    17.09.16
    작은 풀 뜯고 감자 캘때 유용하겠다 
  • 노인
    17.09.16
    사실 일제 때 일본인들 호미 보고 감탄 많이 했단다
  • 블레이징
    17.09.16
    현대의 사람들이 카람빗을 보고 거기에 반해서 막 영화도 찍고 난리치는 것 처럼 말이지.
  • 또라이헬조선
    17.10.19
    아는척 좃나 하는구만 ㅉㅉ 니가 떵떵거리면서 사는것만으로도 감사한줄 알아야지
    있는 것들도 이렇게 불만이 많아서야
    위대한 차도둑 겜이나 해 외국인지 외산인지 허세부리면서 CAR 타고 댕긴다고 허세까지 부리는게 자랑이냐~   ^. ^ ~
    역시 개돼지설치류 답구만 너 처럼 불만이 많아서야
    ㅉㅉ
  • 수준 보인다 ㅉㅉㅉ
    17.10.21
    떵떵거리는거만으로 감사하라고? 그럼 자기자신한테 해야지. 근데 그걸 왜 국가한테 감사해야하냐? 지가 스스로 나서서 돈 받아가며 국가일 하겠다고 뽑아달라 해서 국민이 뽑아준건데 이정도도 못해주면 바로 해고야 병신아. 무슨 공무원이나 국회의원이 자선단체인줄 아네 ㅉㅉ. 돈버는것도 결국 기업이나 사장도 다 인력이 필요한거고, 개인은 돈이 필요하니 노동력과 돈을 교환한게 다인데 대체 자신을 제외하면 누구에게 감사하란거냐? 역시 조센숭은 뼛속부터 파시즘전체주의노예사상으로 가득찬 민좆이라 이 말이 이해가 안가고 감히 생각조차 못하는구나 병센들 ㅉㅉㅉ
  • 역시 한국인들 지들도 한국인들ㅉ
    17.10.19
    운전은 쫌 하냐 잘 하냐?
    운전하는것까지 애매모호 어중간짓하게 하는 개돼지설치류들이 꼭 명품빨이니 브랜드빨이니 빨만 믿고 허세부리더라~_ ~
    이놈 댓글 애싸지른것 보면 지들이 비난하는 센찡찡이들 특징 오히려 지들이 그 특징에 나온 짓들을 하고 있구만
    내가 무슨 의도로 댓글 쓴줄 아냐
    어느정도는 알았으면 좋겠구나
    니가 니들이 비난하는 센찡찡이들 특징 뭐 신조어로 종특이라 할까
    자기자신을 모르면서 비난만 작렬하는 니들의 행태를 보면 니들 스스로 그 양심에 찔리지 않냐
    역겨워 어떤 이가 좃인지 좆인지 좃목질 친목질한다고 발언했던거에 심히 동감한다
  • ㅇㄱㄹㅇ
    17.10.22
    이래서 익명 버러지새끼들은ㅉㅉ
    니애미다 씨발놈아
  • MC무현
    17.10.22
    니자지다 또라이새꺄
    일베나 하렴 시발넘아 시발넘아 사칭잼
  • MC무현 정신분열 leakygut
    17.10.27
    욕하지마렴 난 신사란 말이야 신사한테 맞아볼래~?
    /ㅅ/ 부끄럽노~
  • 17.11.0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319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783 1 2015.07.31
4123 뻔뻔한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39 8 2019.01.11
4122 거대익룡같은애들은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 7 2019.01.10
4121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202 8 2019.01.10
4120 헬조선의 자칭 우파들 생각과 달리 박정희는 포퓰리스트 인물이다 2 new 노인 34 7 2019.01.10
4119 독재 정권을 찬양하는 자칭 우파들은 김대중이 너희들을 청산 안한 것으로 감사 해라 2 new 노인 35 7 2019.01.10
4118 유시민의 망언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 1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364 7 2019.01.10
4117 만약에 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 독재 정권의 잔재를 모조리 청산했다면 자칭 보수들과 일베들이 사라졌을 텐데 newfile 노인 26 7 2019.01.10
4116 전직 KGB요원의 고백 - 공산주의 심리전술. mp4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6 7 2019.01.01
4115 ㅋㅋㅋ 일본이 군비재건하고, 한국은 미국의 우방이라고? 4 new Direk 266 8 2018.12.30
4114 독재정권 당연하다는 새끼들 4대악 저지르는 범법자새끼들보다 더 씹쓰레기새끼들 아니냐 4 new 미네르바 93 8 2018.12.21
4113 일본이 안도와줬으면 남한 1인당 gdp 어느정도일까? ㅎ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305 7 2018.12.15
4112 사탄도 한수 접는 헬조선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1284 11 2018.12.10
4111 헬조선 부천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709 7 2018.12.10
4110 KTX 사고의 근본적인 원인.news newfile 헬조선뉴스 344 9 2018.12.10
4109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file DireK 128 7 2018.12.10
4108 중국이 드디어 대한민국 영리병원을 새우다.jpg 3 newfile 잭잭 672 8 2018.12.06
4107 꼰대처럼 보이는 이런 새끼들에 애쳐낳지 말고 홀로 살라는 뜻을 "강요"하고 싶다 1 new 미네르바 132 10 2018.11.28
4106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게 개소리라는 재활용 불가 씹센징들과 씹사고방식 2 new 미네르바 114 12 2018.11.26
4105 엠팍새끼들 일부? 다수? 꼰대 만렙 왤케 많아 인격모독 뜻 쳐알고 쓰냐 없는 사정에 애싸지르는게 자랑이냐? 1 new 미네르바 50 11 2018.11.17
4104 베풀기 싫어하는 심신미약 코스프레 꼰대새끼들의 추태&자가 향연 new 미네르바 41 11 2018.11.11
1 3 -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