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6.12.07
조회 수 702
추천 수 6
댓글 36








제목 존나 자극적이지?

 

 

내가 왜 헬조선 붕괴가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했냐고? 내가 예언한 부동산 버블붕괴나 영구채 대란, 전단채 등등의 문란한 금융이나 경제정책을 프랑스 혁명에 잘 대입해보니까 소름돋도록 잘 맞아 떨어지더라고. 다들 알지 프랑스 혁명? 뭐 자세히 모르는 양반들도 있는거 같으니 자세히 설명해줄게.

 

프랑스 혁명은 구체제(앙시앵 레짐) 아래 정부의 과도한 세출과 더불어 전체 인구의 98%를 차지하는 평민들에 대한 징벌 적 세금징수에 의해 일어난 혁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발 지금 대한민국이 그렇지 ㅋㅋㅋ

 

프랑스는 1701년부터 혁명 전야까지 국익에 전혀 관련이 없는 여섯 차례의 전쟁에 개입하면서 재정이 악화되어 갔다. 특히나 루이 14세는 그의 조부인 앙리 4세가 내린 낭트 칙령을 폐지하며 상업, 수공업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던 위그노 즉 개신교도들을 탄압했고, 이로 인해 위그노들이 대거 타 국가로 이동하면서 프랑스의 상업과 공업이 붕괴되는 위기에 처했었다. 물론 궤멸적인건 아니었지만 지금당장 공장장하고 공장 돌리는 기술자들이 다 도망가면 이게 어찌되겠냐 ㅋㅋ 대충 그리 생각하면 되고...

 

또한 전쟁들을 수행하면서 국가의 재정이 파탄이 나게 되는데, 실제로 1788년에 제출된 국고회계보고서에 따르면 세입이 5억3백만 리브르, 반면에 세출은 6억2천9백만 리브르였다. 이는 적자가 지출의 약 20%를 해당하는 수준이었고, 그중 가장 큰 지출을 차지한 것은 부채였다. 이는 총 지출액의 50%에 달했다.

 

 

무리한 외교정책과 잦은 전쟁으로 인한 군비 지출에 의해 형성된 막대한 양의 부채를 해결은 커녕 그냥 썅 뭐 평민들 족쳐 씨발, 그럼 되겠지! 하면서 세리들을 존나 탈탈 털은 루이 16세하고 그 말을 그대로 따른 병신들인 세리새끼들이 판을 쳤다.

 

게다가 서민들에 대해 기존에는 누구나 조세징수 없이 가능했던 '이삭줍기' 그러니까 수확 마친 밭에서 미처 수확하지 못한 혹은 떨어진, 상품가치가 없는 농산물들을 주워가서 겨울을 나야 하는데, 미친 프랑스 앙시앵 레짐 개새끼들은 그런 기본적인 구휼행위에도 징벌적인 조세징수를 하고 이를 어기면 처형하거나 옥에 가두었다.

 

뭐 거기까지는 그렇다 쳐도 거기에 미칠듯한 혹한이 수년간 들이닥치고 질병이 창궐하면서 굶어죽는 평민들이 날이 갈 수록 많아지니 안빡치고 버티냐? 

 

 

이러한 프랑스 앙시앵 레짐 당시의 문란한 재정 관리에 의한 재정위기와 산업발전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필요했던 위그노 계급들을 학살하고 추방해서 혁신과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걸 다 쳐 날려먹었고, 거기에 자연적 악재가 겹치면서 서민들의 불만은 걷잡을 수 없게 되었고, 그게 프랑스 전국 각지에서 터져나오면서 혁명으로 이어진거다.

 

 

현 헬조선 사회도 대기업 개새끼들이 무리한 사업 확장을 위해 해외투기자본세력으로부터 막대한 양의 영구 채를 발행하고, 전자단기사채를 발행하는 등 경제위기를 조장하고 있다, 이 씨발놈들은 지들이 뭘 하는지 쳐 아는지 모르는지 계속해서 병신짓을 반복하고 있는데, 정말 억장이 무너질 지경이다.

 

게다가 정부새끼들은 지금껏 문란하게 운영해 온 공공기관, 정부 재정 등의 해결을 위해 서민 기호품에 대한 부당한 수준의 과세행위, 과도한 수준의 사법집행 및 단속행위, 전기나 수도 등의 사회 기반시설에 대한 징벌적 요금부과를 하고 있지. 여름에 전기요금 고지서 받아봤냐? ㅋㅋㅋ 담배도 ㅋㅋㅋㅋ

 

자 여기에 악재 좀 겹치고, 부동산 버블 좀 터져주고 하면서 집에서 쫒겨나는 꼴 좀 당해보면 이새끼들도 폭발하지 않을까? ㅋㅋㅋ 난 그때를 기다리는거야.

 

무분별하게 막 미쳐 날뛰고 어디서 가져온 죽창들고 지랄들 하는 병신들에게 제대로 된 무기를 쥐어주고, 효율적으로 분노를 표출시키도록 도와줄거거든. 그리고 그건 꽤 오래동안 지속될거야. 뭐 현대전에 들어서 저항이 불가능하다는 말을 하는 양반들도 있긴 한데, 그럼 곡괭이하고 쇠스랑 든 시민군이 바스티유 감옥은 어떻게 점거했을까?

 

다 방법은 있단다 ㅋㅋㅋ 걱정마라 ㅋㅋㅋ

 

 

조만간 붕괴는 시작된다, 정말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았다, 그게 체감되는 시점이 오면 탈출은 그냥 끝났다고 봐도 무관하다. 그리고 그게 지금이지 ㅋㅋㅋ 아는 사람은 다 알겠지만 서울지역에서 부동산 경매나 매매가 급격하게 늘어났다. 그게 전부 부동산 대출 총액 출자제한 때문인데, 그거 일본 대장성도 그 제도 발표하자마자 버블 붕괴되고 잃어버리는 중인 30년을 겪고있다. 

 

이 시점에서는 이제 싸울 준비를 해야된다. 살아남을 준비를 해야한다. 절대 당황하지 마라, 차근차근 준비하고 살아남던지, 싸우던지 여튼 살아남아라.

 

살아남으면 방법은 있게 마련이다.






  • 리아트리스Best
    16.12.07
    이런 거 이야기해주면 이해하는 사람들도 있고, 이해 못하는 사람들도 있기는 하더군요.
    다만 중증 국뽕이면 절대 이해 안 하려고 하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꼰대들도 나름대로 아는 것들이 있고, 사회적인 지위가 중간이상가는 사람들은 어디에서든 이런 말들을 조금씩 들어 오기는 하는 모양인 것 같더라구요.
  • ORATOR
    16.12.07
    시민군이 바스티유 감옥을 해방시킨것도, 그전에 무기고를 털게 한것도, 거기서 보초를 서던 정부측 애들이 루이에게 등을 돌렸기에 가능한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시에  베르사유를 지키던 경호병들은 다 도망가고, 루이가 지 사비로 털어서 고용한 스위스 용병들 만이 거기서 지키다가 시민군들의 포위에 창살과 총포 맞고 다들 뒤져버렸다. 
     
    아마 헬조선도 그꼴 나면, 경찰들이나 그런 보안병들,  심지어 국정원들도 분열되어 몇몇은 도망가고, 몇몇은 송요찬 계엄사령관처럼 시민들의 편을 들 확률이 높다. 그들의 가족도 시민에 속하니깐. 그렇게 되면, 무력달성이 훨씬 수월해 질 확률이 높다 
  • john
    16.12.07
    그리고 의미없는 전쟁에 개입하는 짓거리도 말이지. 인도네시아랑 중국이랑 분쟁이라도 일어나면 클라스도 모르고, 껴든다고 지랄하겠지.

    삼성중공업, 현대중공업, 대우조선해양새끼들 살려준다고, 군함만들어서는 유사시에 해군전단보내준다고 인도네시아새끼들한테 공수표 남발하겠지.
  • 방문자
    16.12.07
    경제붕괴가 18년 가을에 온다고 말씀하시던 게 기억납니다. 저는 성인이 되어 탈조센하기 위해 적어도 20년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그 2년이 걱정됩니다. 
    엎조선을 하거나 싸울 생각은 전혀 없는 터라..
  • 저도 상당히 걱정스럽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전자단기사채가 뭔가요?
  • 블레이징
    16.12.07
    http://www.ksd.or.kr/static/KB0100230000.home?menuNo=1023 여기 함 보면 된다. 한국예탁결제원을 통해서 발행하는 단기 회사채의 일종인데, 만기가 1년이고 1억원 이상의 채권이다. 장기 저리로 많은 금액을 빌리기가 힘들어진 헬조선 기업새끼들이 개미새끼들을 유인하기 위한 유인책인게지.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심지어 여기엔 담보조차 없다.
  • 우디앨런
    16.12.09
    전자 단기 사채 발행을 살펴보면 발행액이 계속 커지고 있는데 이 액수 중 절반 이상을 은행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은행부터 현금 유동성이 매우 떨어지고 있고 금리인상으로 인해 가계에서 1400조 부채 디폴트 선언하면 은행들부터 부도나거나 눈 뒤집고 돈받으러 다닐듯함. 전단채 시장이 그리 크지 않은게 그나마 다행 중 다행이라고 봐야하나..
  • 다른건 다 맞아도, 딱 하나 아시냐 말인데, 그건 앙시앙레짐 때가 아니라 1789년 혁명 직후에 발행된 거다.
  • 블레이징
    16.12.07
    오 아시냐가 혁명 이후에 발행된거군? 지적 감사. 수정해야겠다.
  • 하이
    16.12.09
    Related image  이분 이 프랑스 머가 일어난다 고 예기 해준 분이에요 1700년대 이분 아실려면 연금술 이라는 예기을 지식 정보을 많이 아시기 바래요 Related image
  • 따거(大哥).
    큰형님의 견해에 동감을 표하옵니다
  • 대출이 3,4천만원 정도 있고 집이 1억 5천? 정도인데...미리 집부터 팔고 작은 집으로 이사를 가야할지...
    하긴 내가 아무리 말해도 부모는 오늘 일도 모르는데 미래를 어째 아냐며 닥쳐야 안다면서 헛소리로 듣지만. 경제 망하면 대출갚으려 집 내놓으면 된다고 하는데, 집이 팔릴지 삿던 값에 팔수나 있을런지 걱정임.
  • 블레이징
    16.12.07
    미래는 생각보다 예측하기가 쉽습니다. 다른 나라들이 어떻게 망했는지를 알면 금방 예측이 가능하지요. 일본이 이렇게 망했습니다. 여기는 더 비참하게 망할겁니다. 일본은 무너지기 전에는 대저택이었습니다. 대저택이 무너지면 그래도 덜 무너진 공간에 잔해를 치우고 어떻게든 비와 추위를 피할 수 있으나, 헬조선은 말 그대로 천막입니다. 무너지면 그걸로 끝입니다. 이 나라는 아무것도 없는 천막인거죠.
  • 그래서 집을 팔라고 해야겠죠? 대출 빨리 갚으라고...안될거 알지만 말이라도 더 해야할듯.

  • 블레이징
    16.12.08
    부동산 대출 총액에 대한 출자제한을 걸었다는건, 이제 버블붕괴가 몇달 남지 않았다는 겁니다. 일본은 1989년 12월 31일날 이 출자제한을 발표하자마자 1990년 1월 2일부터 버블이 붕괴되기 시작했죠.
  • 집을 내놔도 바로 안팔리면 대출 때문에 길거리에 나앉아야하는거임?
    대출 이자도 오르고 돈도 휴지되서 이제못갚고...

  • 현재 원래있는 아파트가 달세로 내주고, 현재 1억8천걸고 (빚이 1억)월세?전세? 남의 아파트에 3월까지 살고있음.
    3월되서 1억8천 돌려받고 원래 아파트로 가면서 1억 빚갚고 8천에서 대출갚는다고도 함.
    원래 아파트를 다른 곳에 이사가려 냈다가 어쩌다 꼬여서.
  • 블레이징
    16.12.08
    이후에는 더 이상 대출을 하면 안됩니다. 돈을 빌리면 그걸로 코꿰는거에요. 여신금융에 해당하는건 이용하시면 이젠 망하는겁니다. 마포대교행 선택지밖에 안남아요. 지금 헬조선의 꼴은 채권계급 새끼들이 여신금융 다 조지고 수신금융 쓰는 헬센징들도 조져서 어떻게 해서든간에 돈을 끌어모아 들고 튀려는 수작이거든요.
  • 영구채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실수있나요? 내년에 대기업들 영구채만료되서 무너진다니까, 영구채가 뭐냐고 해서요.
    대충 기업들이 해외에서 5년기간으로 자본을 빌린거고 내년에 터지는거라 이해했지만, 그렇게 말해도 안받아들이네요.
    경제 나쁜걸 알지만 예전부터 그래왔다고 부동산몰락 생각하고 참았던 사람들은 돈못벌고 투자한 사람들은 벌었다며...
    서울 부동산 매매와 출자체한 일본사례 얘기해도...
    지금은 형이 대출이 없는데 내년에 새아파트갈거라며 대출한다는데,  무리하겐 대출 안한다고 걱정마라하던데 대출자체가 위험하다해도...
    답답하네요.  
  • 블레이징
    16.12.08

    영구채는 만기상환기일이 없는 채권입니다. 저금리로 빌려주는 대출인데, 이게 빌릴당시 다들 한 4.9% 5%대의 이자를 내고 빌린겁니다. 일단 원금상환을 당장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아주 매력적인 금융상품이지만 5년이 지나면 이자율이 2배로 올라가게 됩니다. 물론 기업의 조건마다 다 다르겠지만 대충 그렇지요. 그렇다 하더라도 기업에게는 꽤 괜찮은 상품인건 확실합니다. 자금조달의 방법이 쉬우니까요. 영구채를 빌리기 위해서는 신용공여가 필요한데 이는 헬조선의 1금융권 은행들이 보증을 서 주기로 하고 그렇게 두산에서 헬조선 최초로 5500억대의 영구채가 발행이 됩니다.

     

    제가 2017년 10월, 2018년 10월 이야기 하는 이유가 다 이것 때문인겁니다. 두산이 영구채를 2012년 10월에 발급했고, 다른 기업들도 따라서 2012년 말부터 2013년, 2014년까지 빌려댔습니다. 이때는 다들 5%대 이자를 내며 잘 써왔죠. 그런데 5년이 지나는 순간 이자율이 2배가 되어버립니다. 지금당장도 금융비용을 수백억씩 내고있는 기업들이 그 이자율이 2배로 뛰어오르면 그걸 감당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문제는 그게 아닙니다. 

     

    헬조선의 대기업들 대부분 신용도가 A등급입니다. 기술력도 없고 자금력도 없으며 내수시장 확보도 안된 기업들이 돈까지 무지막지한 금액을 빌려놓고 왜 A등급이냐구요?

     

    한국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영구채는 부채가 아니거든요. 2012년 10월에 두산이 영구채를 빌리면서 금감원은 고민하게됩니다, 영구채가 부채인가 아니면 자산인가...하고 말이죠. 그리고 여기서 금감원은 개병신짓을 하게 됩니다. 영구채를부채가 아닌 자산으로 해석한겁니다.

     

    그러니까 간단히 말씀드려서 A가 B에게 1억원을 빌리고 매년 사용료를 3%로 내고있는데, 정부는 A가 B에게서 빌린 그 1억원을 보고 A의 자산이라고 해석하는 꼴인거죠. 덕분에 두산의 회계장부에는 부채가 없고 자산이 많은 아주 훌륭한 회사인 것 처럼 비춰지는겁니다.

     

    그리고 그게 조만간 옵션의 만기일이 다가오고 그게 터지면 이제 더 이상 기업들이 그 막대한 금융비용을 지출하면서까지 회사를 살릴 수 없게 된다는거죠. 근데 그걸로 끝이 날 리가 있나요...ㅋ 영구채 빌리는데 누가 보증서줬다 했죠? 예 맞아요 1금융권이죠. 은행까지 동반자살행이라는거죠. 은행에 적금넣어놓으신 분들은 과연 어찌될까요? 아니 그전에 더 먼저 죽을 사람들이 있죠?

     

    예 맞습니다. 여신금융을 이용하는 불쌍한 우리 센징이들이죠. 최근 정부에서는 은행 파산시 공적자금 투입을 하지 않겠다는 뉘앙스로 "은행과 고객은 공동운명체" 라는 개소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은행 망하면 여신금융 이용하는 사람들 먼저 조지고, 그래도 부족하면 적금넣은것까지 다 뽑아다가 은행살리는데 쓰겠다는거에요. 근데 두산만 2012년 10월에 5500억대 돈을 빌렸고, 이후에도 수차례 수천억씩 빌려댔습니다. 돈 빌린 기업은 제가 아는것만 해도 두산,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현대자동차, 현대건설, SK, 한진해운, 대한항공, 신세계, JB금융지주, 동서발전, 포스코, 포스코에너지, SKT, 우리은행...뭐 수도없이 많지요...

     

    데이터상으로 보기에는 너무나도 탄탄한 자금줄을 가진 회사들이 대부분이고 헬조선을 대표하는 쌈빡한 대기업들이지만, 사실 그들의 자산은 90%이상이 대출금들이고, 지금도 매년 수백억의 영업이익들이 고스란히 영구채에 대한이자를 명목으로 해외투기자본세력들의 주머니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2017년 10월, 2018년이 되면 그 이자율이 2배로 올라가며 그 이자들을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이 됩니다.

     

    멀쩡하게 자금줄 탄탄해보이는 회사가 하루아침에 폭삭 망해버리는거죠. 그래서 사람들이 이에 대해 전혀 체감을 못하는겁니다.

  • 우리 센징을 우리 서민으로 순화해서 댓글 복사해서 카톡으로 보냈네요.
    댓글만큼 설명을 잘할 자신이 없어서...;;;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형이 못알아먹을지도 모르지만...;;;
  • 근데 영구채는 공기업에서 일하시면서 아신거에요? 보통은 은폐되거나 알수가 없을텐데...
  • 블레이징
    16.12.08
    영구채에 관한건 제가 2013년에 처음으로 교수님과의 대화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이러한 것이 있다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헬조선 닷컴에 들어오고 이와 관련된 포스팅이 올라오자 본격적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지요.

    이 세상엔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더군요.
  • 우디앨런
    16.12.09
    두산 인프라코어 영구채는 첫5년간 이자5% 이후 2년간 7%, 그 이후 10%인 걸로 기억해요. 그러면 5+5+5+5+5+7+7+10+10+10으로 보면 10년 후에는 원금의 69%를 이자로 냈겠네요. 이자는 계속 10%씩 내고요. 영구채 발행한 기업은 걍 다 좆된다고 보면 될듯
  • 하이
    16.12.09
    블레이징님은 거기 돈 빌리고 나라 빛 세금이 더 늘어 나는것을 어덯개 아셧져  ㅎㅎ 쭉집게  이뜻 블레이징 님은
  • 하이
    16.12.08

    져도 님처럼 머라고 하면 제말 잘 안드롬 이상하게 말돼고 한다고 그려고요 져는 이제 신경 안쓰기로 했어요 같이 차에서 제가 다른 말 나오면 몋분도 안됐다고 머라고 하니간 십개말해서 듣기 실타는 그련 예기 같내요 아구 우리 어머니도 아이큐 두자리 라서 모지 말이 안통함 져는 아이큐가 140 대인데 말이 안통 안이 그냥 말 안하고 지내 슬밭에 없는것 같아요 제가 모순 매일 고집 말만 치는 사람도 아니고 아구야 ㅋㅋ 제가 보니간 앞으로 는 크개 경제 는 잘 안올라 갈거에요 왜 그려면 한국정치인들이나 대기업 여러 가지 문제 점들이 많아서 크개 올라 가지는 안을거에요 국민 소득도 마찬가지고요 땅하고 집은 사놓치 는 마세요 주식도 하지마시고요 크개 돈 은 못 벌을 거에요 앞으로 미래는요

  • 우디앨런
    16.12.09
    이미 집값은 상승을 멈추었고, 만약 변동금리로 대출하신 거라면 타격이 크실 거에요.
  • 이런 거 이야기해주면 이해하는 사람들도 있고, 이해 못하는 사람들도 있기는 하더군요.
    다만 중증 국뽕이면 절대 이해 안 하려고 하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꼰대들도 나름대로 아는 것들이 있고, 사회적인 지위가 중간이상가는 사람들은 어디에서든 이런 말들을 조금씩 들어 오기는 하는 모양인 것 같더라구요.
  • hellameri
    16.12.08
    전세계는 사실 노예화 되었다. 원래!! 대중 매체, 대중 언론의 거짓, 온갖 진실 왜곡으로 대부분 대중들은 세뇌 당했다. 깊은곳을 조사해보면 대부분 국가들은 거의 정치인들이 검은 그림자 세력의 꼭두각시들이고 이미 이 메트릭스 시스템속에 사는 우리 대부분은 우리가 노예인지 인지를 못하게 철저하게 대중매체에 세뇌당했다 깊이 연구 조사하면 세계를 지배하는 자는 세계를 지배하는 곳은 이미 크라운 템플( Rothschild Khazarian Mafia), 바티칸 (Vatican) , 미국내 Washington DC

    현재 세계 지배자는 *돈 로스차일드 Khazarian Mafia, FRB 소유주 세계 거의 모든 중앙은행, 북한쿠바이란 제외 *종교 바티칸 jesuit =일루미나티 *군사 와싱턴 디씨 나찌 지오니스트 (거기에 부시 NEOCON) 300 committee = 300 명을 구성한 맴버, 세계 의한 논쟁, 어떻게 하면 기득권, 자기네 이익을 위해 대다수 노예들을 이용, 지배, 통제, 앞으로 세상 : 이들이 전 지구 인구수를 5억으로, 더 통제당한 노예시대, 교육은 경제 노예 만드는 과정

    모든게 사기, 기만, 거짓인 은행 시스템 세계 중앙 은행 장악한 Rothschild Khazarian 경제 자체가 1971 닉슨이후 Petro 달러이후 파생상품으로 경제는 사기학, globalist인 Rothschild Khazarian, Rockefeller's Nazi illuminati. Zionist 가 세상을 지배하는 구조. 변방의 현 트럼프, 그러나 나찌 지오니스트 일루나티에세 허락 받으니까 대권에 나와 당선, 투표는 나찌 지오니스트 일루미나티 들이 만든 대중들이 가지는 자유의 허락된 선택의 환상
    미국은 교황청 즉, 바티칸, 13개 유럽 귀족 왕족들, Rothschild Khazarian이 Virginia 회사를 이용 투자한 기업이다 즉 13개주는 저들의 사유지임, 현재 법은, 로마 교황청, 즉, 바티칸이 만든 해양법, 교회법이다. 이름을 대문자로 소셜 카드, 출생카드 대문자 로고인 이유가, 개개인 미국 국민, 영어권 국가 국민들이 저들에게 저당 잡힌 이유다.
    UN 은 Globalist가 만든 기구, 즉 Rothschild Khazarian 세계 단일 정부, 단일 화폐, 단일 군대, 단일 종교로 인구 5억 노예를 완전 가축으로 사육하기 위한 기구. 현 모든 전쟁, 기아, 불평등은, Illuminati 인 Jesuit 즉 교황청 Vatican, 그리고 International Global Banskster 들, Washington DC 오일 군수 산업단지에서 고의적으로 만든 현상 오로지 기득권을 위한 대다수 노예를 더 통제 개 돼지 소 가축으로 사육시키는 현 지배 구조입니다

    인류는 자유를 얻어야 해 정부-권력, 종교기관, 학교, 교육기관, 방송 주류 미디어는 인류를 구속하고 노예를 만들기 위한 기구들입니다 현재 전세계 국가 대중들이 믿는 유일신 화폐, 즉 돈은 인간이 만든 허상입니다. 돈을 벌기 힘들게 만든 현 시스템, 착취, 당 고의적으로 만든거임로 만든거임 결국 교육, 언론, 정부, 종교기관 다 대중을 억압하고 마인드 콘트롤., 즉 개 소 대지 같은 가축 사육을 위해 존재하는 기득권을 위한 기구들 진정한 자유는 대중들이 잠에서 깨워나야
  • 레가투스
    16.12.08
    아 헛소리 또 출현 
  • 교착상태
    16.12.08
    글세..

     나는.개돼지.인간쓰레기 조센 징이 엎조선이나 테러 등을 일으킬수 잇을 거라고는 믿지 않는다.

    조센.징은 그냥 가축이다. 가축이.반항하는거 봣나?
  • NWO
    16.12.08
    https://www.youtube.com/watch?v=eTcJs3SIWUM
    세월호의진실 1

    https://www.youtube.com/watch?v=rpb9-bVAQwc
    세월호의진실2
  • 우디앨런
    16.12.09
    http://m.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773193.html?_fr=gg#cb
    재벌일가에서 즈그 자식들한테 일감 몰아주기해서 번 돈이 26조 원이랍디다. 재벌만 이렇고 하림같은 중견기업들도 다 이런 방식으로 땅 짚고 헤엄치기 함. 정상적인 구조라면 아이디어 좋은 사업가와 그 직원들이 먹을 돈을 요 귀족 자식들이 다 빼먹고 있는 거죠. 재벌해체하고 싸그리 조져놔야 함.
  • 하이
    16.12.09

    땅하고 자기집 하고 주식은 사지마세요 나중에 미래는 엄청난 일이 터짐 사지마세요 나같으면 이거 안하고 이민감

  • 하이
    16.12.09

    헬조선 붕괴가 됄 기간 이 길어바야 10-20년 임 이거 복구 못하면 완전한 붕괴이고 한국인 완전한 노예로 가야함 져는 이거 해결 할 방법은 있음 근데 유통기한 지나면 닶이 없는 현상 일어남 근데 져는 그냥 한국 현제 현상을 보고 만 있을려고요 ㅋ.ㅋ;; 해결 안돼어 있는게 더 좋아서 그래요 ^^ 져이 소개 는 여기 헬 싸이트 정보을 찾아 보시기 바래요 ^^ 져을 누군지 알려면은요

  • asdf
    17.01.25
    안녕하세요 저는요 거짓말 하는것이 아닙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저는 1990년생입니다 저는 서울 사당동에 살고있구요

    저는 아직도 사당동에서 운영을 하고있는 뉴디딤돌학원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있는겁니다 저는 그 원장 사업가에대해서

    괴씸합니다 싹수없고 양심이 없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그 학원을 다녔습니다 

    지금은 옆건물로 옮겼지만 저는 그 학원원장이

    교육에는 전혀관심없고 짐승처럼 복종에만 관심이

    있는사람입니다 예전에는 학원이름이 디딤돌학원이었는데

    왜 디딤돌학원이었는줄아십니까 학생들이 돈줄이기때문입니다 

    그 원장은 자녀가 두명있는데 둘다 여자입니다 근데전 그자식들한테는 악감정이 없고 상관없습니다

    우리나란 자본주의고 나 아니면 남입니다 그여자는 공무원이 아니고 

    남인데도 학원 선생들한테 애들을 손발바닥머리때리고 욕하라고 시켰습니다

    죽여버린다고 윽박지르고 

    그리고 집에도 못가게 남으라고 했습니다  자기는  밥먹고 학생들은  굶겼습니다  초등학교시험때에는 짐승처럼 길들이고

    남으라고 강압적으로 명령했습니다 

    그여자는 소시오패스입니다 그여자는 한국인인척하는 일본인
    니다 

    그여자는 손과발로 노동을 하지않고 남이만든 문제집을 외우는  일개 장사치이고 노동자들을 멸시합니다

    사기꾼들이 조동아리로 거품을 만듭니다

    그여자는 영어밖에모르고 대학나왔는지도 모르고

    상명하복밖에모르고 강압적인걸 좋아합니다 무식하고

    교육학 심리학 물리학도 모릅니다 

    때렸다고 그러면 부인합니다 사악하고 졸렬한 이중인격자입니다

    초등학생들이 만만하니깐 길들이는것입니다

    이걸 전세계사람들이 알길원합니다 고소하고 싶습니다만

    수치심  죄책감도 없었다는게 문제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93 0 2015.09.21
헬조선 붕괴가 정말 머지 않았다. 36 new 블레이징 702 6 2016.12.07
9556 한국의 삼한계 선주민은 순수하고 선량한 사람들이었는지 7 new Uriginal 224 1 2016.12.07
9555 그런데 한국이라고 하면 안되냐 3 new Uriginal 145 0 2016.12.07
9554 이걸 보고 헬조선도 좀 바뀌었으면 9 newfile Hell고려 226 3 2016.12.07
9553 [헬조선 망조] 경제 손실 중에서 가장 되돌리기 힘든 것. 10 new 육노삼 314 2 2016.12.07
9552 헬조선 학교 부실 출입예절 8 newfile Hell고려 244 6 2016.12.07
9551 헬조선의 흔한 학교폭력 예방수칙 8 newfile Hell고려 224 3 2016.12.07
9550 헬조선이 미개하며 갱생가능성이 없는 이유 new 다프 121 1 2016.12.07
9549 군대갔다온 헬센징들 평생 기피해야한다 3 new 티티카링 225 1 2016.12.07
9548 국가는 무엇인가.avi new 조선임파서블 70 0 2016.12.07
9547 헬죠센에 애국심을 갖는다는건 그어떤 경우에도 완전히 미친짓 1 new 선조헬 84 2 2016.12.07
9546 갓본의 식민통치는 정당하며 이를 부정하는 새끼들은 죄다 국뽕, 애국국까다 6 new 선조헬 102 2 2016.12.07
9545 이번에 박근혜 탄핵이 성공하더라도 2 new 선조헬 309 1 2016.12.07
9544 헬죠센에는 오로지 단점뿐이다. 장점은 없다. 1 new 선조헬 76 0 2016.12.07
9543 죠센징 유전자는 열등하므로 죠센징들은 번식을 하지말아 자발적으로 멸종해야한다. new 선조헬 80 0 2016.12.07
9542 도덕에 대한 집착과 도덕에 대한 혐오의 사이 3 new 앵그리 147 4 2016.12.06
9541 여기나 저기나 다를 바 없다? or 그딴 델 왜 가냐? 6 new 앵그리 255 5 2016.12.06
9540 진짜 한국인들은 예의 지켜줄수록 우습게 알고 막대함. 2 new 安倍晴明 220 2 2016.12.06
9539 음.. 저도 슬슬.. 군대를 가야해서 뭐 좀 찾고 있었는데.. 9 new 김밥 183 2 2016.12.06
9538 전 세계 약 80명중의 1명은 헬조선 환생러 1 new 감옥안의사회 137 0 2016.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