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9.15
조회 수 1748
추천 수 15
댓글 11








2017-09-15 (2).jpeg

 

 

호미 ㄷㄷ

 

오늘만은 갓한민국이다!

 






  • 수준 보인다 ㅉㅉㅉBest
    17.10.21
    떵떵거리는거만으로 감사하라고? 그럼 자기자신한테 해야지. 근데 그걸 왜 국가한테 감사해야하냐? 지가 스스로 나서서 돈 받아가며 국가일 하겠다고 뽑아달라 해서 국민이 뽑아준건데 이정도도 못해주면 바로 해고야 병신아. 무슨 공무원이나 국회의원이 자선단체인줄 아네 ㅉㅉ. 돈버는것도 결국 기업이나 사장도 다 인력이 필요한거고, 개인은 돈이 필요하니 노동력과 돈을 교환한게 다인데 대체 자신을 제외하면 누구에게 감사하란거냐? 역시 조센숭은 뼛속부터 파시즘전체주의노예사상으로 가득찬 민좆이라 이 말이 이해가 안가고 감히 생각조차 못하는구나 병센들 ㅉㅉㅉ
  • 모리스
    17.09.15
    ㅋㅋ 오늘만은~
  • 작은 풀 뜯고 감자 캘때 유용하겠다 
  • 사실 일제 때 일본인들 호미 보고 감탄 많이 했단다
  • 블레이징
    17.09.16
    현대의 사람들이 카람빗을 보고 거기에 반해서 막 영화도 찍고 난리치는 것 처럼 말이지.
  • 또라이헬조선
    17.10.19
    아는척 좃나 하는구만 ㅉㅉ 니가 떵떵거리면서 사는것만으로도 감사한줄 알아야지
    있는 것들도 이렇게 불만이 많아서야
    위대한 차도둑 겜이나 해 외국인지 외산인지 허세부리면서 CAR 타고 댕긴다고 허세까지 부리는게 자랑이냐~   ^. ^ ~
    역시 개돼지설치류 답구만 너 처럼 불만이 많아서야
    ㅉㅉ
  • 수준 보인다 ㅉㅉㅉ
    17.10.21
    떵떵거리는거만으로 감사하라고? 그럼 자기자신한테 해야지. 근데 그걸 왜 국가한테 감사해야하냐? 지가 스스로 나서서 돈 받아가며 국가일 하겠다고 뽑아달라 해서 국민이 뽑아준건데 이정도도 못해주면 바로 해고야 병신아. 무슨 공무원이나 국회의원이 자선단체인줄 아네 ㅉㅉ. 돈버는것도 결국 기업이나 사장도 다 인력이 필요한거고, 개인은 돈이 필요하니 노동력과 돈을 교환한게 다인데 대체 자신을 제외하면 누구에게 감사하란거냐? 역시 조센숭은 뼛속부터 파시즘전체주의노예사상으로 가득찬 민좆이라 이 말이 이해가 안가고 감히 생각조차 못하는구나 병센들 ㅉㅉㅉ
  • 역시 한국인들 지들도 한국인들ㅉ
    17.10.19
    운전은 쫌 하냐 잘 하냐?
    운전하는것까지 애매모호 어중간짓하게 하는 개돼지설치류들이 꼭 명품빨이니 브랜드빨이니 빨만 믿고 허세부리더라~_ ~
    이놈 댓글 애싸지른것 보면 지들이 비난하는 센찡찡이들 특징 오히려 지들이 그 특징에 나온 짓들을 하고 있구만
    내가 무슨 의도로 댓글 쓴줄 아냐
    어느정도는 알았으면 좋겠구나
    니가 니들이 비난하는 센찡찡이들 특징 뭐 신조어로 종특이라 할까
    자기자신을 모르면서 비난만 작렬하는 니들의 행태를 보면 니들 스스로 그 양심에 찔리지 않냐
    역겨워 어떤 이가 좃인지 좆인지 좃목질 친목질한다고 발언했던거에 심히 동감한다
  • ㅇㄱㄹㅇ
    17.10.22
    이래서 익명 버러지새끼들은ㅉㅉ
    니애미다 씨발놈아
  • MC무현
    17.10.22
    니자지다 또라이새꺄
    일베나 하렴 시발넘아 시발넘아 사칭잼
  • MC무현 정신분열 leakygut
    17.10.27
    욕하지마렴 난 신사란 말이야 신사한테 맞아볼래~?
    /ㅅ/ 부끄럽노~
  • 17.11.0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305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169 1 2015.07.31
3830 헬조선 교과서를 보고 헬조선의 반일 교육에 대한 비판글 15 new 노인은죽어야산다 1095 19 2017.10.04
3829 마트에서 폭발해버린 가장.jpg 20 newfile 노오ㅗㅗ력 1727 14 2017.10.04
3828 조선놈들은 스스로가 인간이라는 자각이 없다. 18 new 전봇대 1233 16 2017.09.30
3827 헬조선 경찰 수준.jpg 11 newfile 잭잭 1783 14 2017.09.28
3826 요즘 헬조선 출산율...충격.jpg 19 newfile 잭잭 2262 17 2017.09.28
3825 일본에서 이슈되고 있는 초등학교 시험문제.jpg 15 newfile 잭잭 1507 16 2017.09.28
외국에서 극찬중인 갓한민국 농사 아이템.jpg 11 newfile 잭잭 1748 15 2017.09.15
3823 흑인들도 거르는 중국인들.jpg 9 newfile 잭잭 2292 16 2017.09.15
3822 자본주의에 굴복한 고든렘지.jpg 20 newfile 잭잭 1815 16 2017.09.15
3821 흙수저 수컷에게 있어 인생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론. 50 new 무간지옥조선 3039 15 2017.09.11
3820 탈조선 고생은 조금만 하면 된다. 12 new 나이트호크 1901 17 2017.09.10
3819 뒤통수 맞으니까 존나 얼얼하다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0 19 2017.09.09
3818 마광수 교수의 죽음에 생각해본다. 30 new 베스트프렌드 1160 16 2017.09.07
3817 지긋지긋 면접 헬조센년들 54 new 일루미나티 2403 15 2017.09.07
3816 정규직 2명 뽑아요. 11 new 베스트프렌드 1911 14 2017.09.07
3815 부산대학교 신입생 경례구호.jpg 46 newfile 잭잭 2138 19 2017.09.06
3814 국가에 아무런 조건없이 감사하지 마라. 28 new 블레이징 1356 20 2017.09.06
3813 요즘 헬조선 드라마 상황.jpg 23 newfile 잭잭 2031 15 2017.09.06
3812 탈북자가 이야기하는 북한의 성생활.txt 7 newfile 잭잭 2980 15 2017.09.06
3811 헬조선 27세 여성이 나라땅 팔아서 횡령.news 6 newfile 잭잭 731 13 2017.09.06
1 3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