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티티카링
16.09.27
조회 수 227
추천 수 7
댓글 1








헬조선 군대 2년은 돈도 별로 안주고 고생이 너무 강제적이다

 

러시아라도 월급이 조금더 많고 1년밖에 안하는데 아에 재비뽑기로 징병제 정하는 나라도 있는데 한국만큼 고생하지는 않음

 

사람이 좋아보이건 안좋아보이건 헬조선 군대 2년 보낸사람들은 평생 경계해야한다. 

 

 






  • 씹센비
    16.09.28
    러시아는 2020년까지 징병제 서서히 폐지할거라 했음ㅋㅋㅋ 글고 제비뽑기로 정하는 나라는 태국임.
    근데 태국 군 월급이 조센군보다 훠얼씬 많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036 1 2015.07.31
7001 아직도 이런회사가 있네 9 new 이거레알 330 7 2016.09.04
7000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씨발개판 1 newfile Ninja 248 7 2016.09.02
6999 ㅋㅋㅋ 이제 이 사이트 탈출할 때도 되었다. 나뿐만 아니라 걍 전부 버리자 ㅋㅋㅋㅋㅋㅋ 9 new john 476 7 2016.09.03
6998 어느 중화요리 배달원을 울린 이야기 8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312 7 2016.09.03
6997 약혐) 회식자리서 반대편 손님 쳐다본다고 젓가락 던져 4 newfile 헬코리아뭐니? 284 7 2016.09.04
6996 탈조선 자체만이 답이 아니다. 2 new 인생한번뿐이다. 248 7 2016.09.06
6995 헬조선은어떻게된게 느낌이나 운치 고유한모습이없어 4 new 돼지우리 211 7 2016.09.07
6994 헬조선의 데스티네이션.. 2 newfile 잭잭 240 7 2016.09.07
6993 자살하는 사람보고 비웃는 한국인 new 일본프리타족 302 7 2016.09.08
6992 조선인은 인간이라고 보기 어렵다 new 일본프리타족 182 7 2016.09.08
6991 빠르게 습득하는 한국문화 길라잡이 2 newfile 한국형지옥불반도 294 7 2016.09.09
6990 범죄는 헬센징들의 본능 4 new 아라카와방울뱀 320 7 2016.09.11
6989 트럼프 "한미FTA는 재앙..방위비 100% 부담은 왜 안되나" 5 new 기무라준이치로 231 7 2016.09.17
6988 퉁구스 야만족 새끼들의 원시시대 자연사 19 newfile john 804 7 2016.10.06
6987 유투브에서 국뽕 노비충들에게 다굴 당하는 탈조선 준비자를 발견했다. 14 new hellokori 686 7 2016.09.17
6986 헬조선이 드디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레임드 412 7 2016.09.12
6985 헬조선 언어 1등급.jpg 1 newfile 잭잭 282 7 2016.11.15
6984 독립운동가들도 일제시대가 해방됐을때보다 살기 좋았을 듯 싶다. 7 new 헉스코방 302 7 2016.09.13
6983 명절때 지인 몇사람 간단히 만났는데.. (전부다 다른 섹터에서 종사하는 사람들) 6 new 지고쿠데스 417 7 2016.09.16
6982 헬조선의 친구들 2 new Ninja 298 7 2016.09.16
1 - 46 -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