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Ninja
16.09.23
조회 수 714
추천 수 7
댓글 5








내 친구들은 한마디로 강남에서 빌딩을 몇 개씩 가지고 있는 금수저들이지요......거의 다들 미국 영주권을 가지고, 6개월에 한번씩 들랑달랑 하죠. 영주권 유지하고, 여차하면 튈려고...... ㅋㅋㅋㅋ.  

 

근데, 있죠......이상한것은 다들 미국, 캐나다에서 유학을 해서 졸업장은 가져왔는 데,영어는 졸라 못하고, 아는 것이 없어요. 그래서 물어보니, 짱깨를 통해서 족보가 돌아 다닌다는 거예요....여하튼, 세상돌아가는 것 졸라 관심없어요. 헬조선이고 지랄이고, 기집질에 더 관심이 많죠. 한번을 술을 같이 먹었는데, 대리운전료 까지 깎는 걸 보며, 질렸어요................목적은 부자 친구들을 깔려고 하는 것도 아니고, 물론 모든 부자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현재 대통령을 비롯하여, 이 나라의 부자 정치인들은 얼마나 부잘까? 세상돌아가는 것에 얼마나 관심이 있을까? 자녀 중에는 영주권 및 시민권있는 인간이 얼마나 많을까라는 의문을 가져봅니다. 그러면서, 자연히......왜 이나라가 이모양 이꼴인지 추론이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035 1 2015.07.31
6994 헬조선의 데스티네이션.. 2 newfile 잭잭 240 7 2016.09.07
6993 자살하는 사람보고 비웃는 한국인 new 일본프리타족 301 7 2016.09.08
6992 조선인은 인간이라고 보기 어렵다 new 일본프리타족 182 7 2016.09.08
6991 빠르게 습득하는 한국문화 길라잡이 2 newfile 한국형지옥불반도 293 7 2016.09.09
6990 범죄는 헬센징들의 본능 4 new 아라카와방울뱀 320 7 2016.09.11
6989 트럼프 "한미FTA는 재앙..방위비 100% 부담은 왜 안되나" 5 new 기무라준이치로 231 7 2016.09.17
6988 퉁구스 야만족 새끼들의 원시시대 자연사 19 newfile john 804 7 2016.10.06
6987 유투브에서 국뽕 노비충들에게 다굴 당하는 탈조선 준비자를 발견했다. 14 new hellokori 685 7 2016.09.17
6986 헬조선이 드디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레임드 412 7 2016.09.12
6985 헬조선 언어 1등급.jpg 1 newfile 잭잭 281 7 2016.11.15
6984 독립운동가들도 일제시대가 해방됐을때보다 살기 좋았을 듯 싶다. 7 new 헉스코방 302 7 2016.09.13
6983 명절때 지인 몇사람 간단히 만났는데.. (전부다 다른 섹터에서 종사하는 사람들) 6 new 지고쿠데스 417 7 2016.09.16
6982 헬조선의 친구들 2 new Ninja 298 7 2016.09.16
6981 5등급국가 헬조선 3 newfile 너무뜨거워 400 7 2016.09.17
6980 헬조선인<군대안간헬조선인<외국인 1 new 티티카링 227 7 2016.09.27
6979 캄보디아에 퍼지는 한류 6 newfile 좀비생활 259 7 2016.11.15
6978 소녀상 해외설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9 new Ninja 275 7 2016.09.19
6977 경주 지진 날것 알고있었지만..자료 비공개 1 newfile 허경영 299 7 2016.09.20
6976 Yes Man이 무조건 정답이라고 오판하는 개센진들 9 new oldberry1800 212 7 2016.09.20
6975 존댓말 반말문화에대한 나의 의견과 그에따른 노오력 11 new 틀딱충박멸되는그날 516 7 2016.09.21
1 - 46 -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