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헤을
15.11.20
조회 수 562
추천 수 8
댓글 5








맛없지, 몸에 안좋지, 비싸지

편의점에 진짜 먹을거 없다.

과자들 다 밀가루 찌꺼기고, 카스,하이트 오줌맛이고

김밥 샌드위치들 오래?먹으면 1년내로 암걸려?죽을것같음

?

와 진짜 뭐라도 사고싶어서 한바퀴를?뺑 돌아도

도저히 살게 없어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야함..

내돈내고 고르는건데 행복한 고민이 아님

아 그래도 저것보단 저걸먹는게 덜 불행할거야.. 이런고민

핸드폰 충전은 돈받는 주제에 50프로밖에 안채워주고

진짜 얌생이같이 한결같이 50프로만 채워주더라

?

그렇게 대충 맥주랑 안주거리 두어개만 사니 만원이 넘어가........????

와 인간적으로... 내가 수입맥주 사서 할 말은 없지만 안주는 내가 똥을 먹어주는데도 그돈을 받아야하나

국산 맥주 먹을라 해도 그건 진짜 사람이 먹을 맛이 아니자나.. 즐겁자고 먹는건데.. 내가 왜?그맛을 참아가며 먹어야해?

불편의점이라고 이름 바꿔라 그게 어울린다






  • 헬조선 노예
    15.11.20
    헤을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한국 편의점은 무조건 비싸다.
    편의점 특유의 상품도 거의 없고,,,
    그래도 비싸게 사먹는 고객 덕분에 어찌 어찌 장사는 됨,,
    헬이다

    차라리 일본을 보면 더 싸고 질도 좋다,, ㅅ, ㅂ ,,,
  • 오렌지
    15.11.20
    다른건 별로지만 편의점 도시락하고 햄버거는 그나마 좀 낫네요.
  • 편의점들어갔다가 빈손으로 나오기 일쑤죠..뭐 ㅋㅋ편돌이를 거의 2년간 해본경험으로도 편의점에 먹을거 진짜 없습니다;;걍 1+1같은거나 보고 고르는 정도가 편의점에서 할수 있는 일인거같아요
  • 저는 편의점가면 다른거 안봅니다 도시락. 햄버거 김밥 1+1물품 딱 이중에서만 고르죠

    근데 항상 먹을때마다 느끼는건 작성자가 말한대로 맛없고 비싸고 몸에 좋을리가 없겠죠

    최근엔 일부 도시락 가격이 8500원인가? 전복내장밥소량+장어구이 2점 정도인데 너무 비싸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63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780 1 2015.07.31
3979 어떠한 이념,사상, 종교가 들어와도 열화되는 헬반도 4 new 조선임파서블 460 8 2016.07.01
3978 김밥천국 아줌마들의 대화.txt 7 new 씹센비 1572 7 2016.02.20
3977 한국인의 정.JPG 12 new 씹센비 957 12 2016.01.07
3976 탈조센은 마인드까지 탈조센한 사람이 아니면 못하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9 new 씹센비 369 8 2016.05.20
3975 헬보이들아, 헬청소년들아, 어금니 꽉 깨물자 21 new 씹센비 690 7 2016.12.25
3974 헬조선을 폭로하는 책 만들기 9 new 씹센비 373 8 2016.12.19
3973 야 근데 생각해 보면 알바 업주 새끼들 존나 웃기지 않냐ㅋㅋㅋ 22 new 씹센비 364 8 2017.07.28
3972 폭력에 길든 조선문화 3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426 7 2017.11.05
3971 한국 사회의 현실에 대한 돌직구 1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635 11 2017.02.19
3970 한국의 현실을 사진으로 요약해봤습니다 21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1008 10 2016.12.12
3969 탈조선에서 희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스코틀랜드에서 졸업하네요...) 4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390 9 2017.01.26
3968 세계와 한국의 독재자들 비교 5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291 10 2017.04.02
3967 인정해야할 지옥같은 한국의 현실 7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803 11 2017.04.15
3966 삶의 이야기 군대 5 new 서호 865 10 2016.09.19
3965 삶의이야기 가족 7 new 서호 396 8 2016.09.15
3964 헬조선에서 살아가면서 인간을 대하는 저의방식 18 new 서호 523 9 2017.06.21
3963 일본에서 편의점 알바만 해도 돈많이 받는다. 11 newfile 이거레알 470 7 2017.05.23
3962 한국음식 서열표.jpg 4 newfile 잭잭 599 7 2017.05.30
3961 국뽕 레전드.jpg 7 newfile 잭잭 563 12 2017.05.24
3960 킹갓대통령 최순실..구속된 모습 1 newfile 잭잭 268 11 2016.11.04
1 4 -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