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ell고려
17.11.05
조회 수 1332
추천 수 16
댓글 15








1.jpg

 

2.jpg

 

이 조센충들은 웃기는게, 무조건 집단의 기분이나 유행, 뜻에 따르지 않으면 병신취급하며, 역적취급하며 몰아가는데, 진짜 역겹지 않냐? 남들은 뭐 어쩌고어쩌고 하는데 넌 뭐 저쩌고저쩌고 지랄떨고 있고.

개인의 개성은 완벽히 말살시키며 오로지 집단의 공통의견만 중시하는 더러운 조센충들. 이게 투표처럼 중요한 사안도 아니면서 다수결로 찍어누르려 하지. 그런 주제에 시민의식이 아시아에서 최고라고 자위하는 꼴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제사Best
    17.11.05
     보통 한국인들은 무조건적으로 죽음 = 슬픔 으로 받아드림. 
    웃긴게 이게 컴퓨터에 코드 입력하듯이 이루워진다는것.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계산과 다른 컴퓨터는 오류, 고장난 컴퓨터가 되는거임.
    우린 인간이기에 보통 객관 - 주관 - 객관 이런 방향으로 이루워 지기 때문에 무한한 계산이 나온다는거임. 
    때문에 진짜 싸이코 패스들은 한국인이고, 진정 그 사람의 죽음에 애도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계산과 맞도록 슬퍼지는거임. 
     물론 한국인의 공식이 생긴이유는 각종 선동매체와 문화 종교가 만든 공식에 입력당한거지.
    또한 죽음에 누가 들어가냐에 따라 답도 결정됨. 예를들면? 박근혜가 암걸려서 사망했다는 뉴스가 뜨면 다들 기뻐 날뛰도록 설계되어있다는거임. 
  • 교착상태Best
    17.11.05
    응 조센. 
  • 씹센비
    17.11.05
    짐센들은 시민 의식이 뭔지 모르나 보다
  • Hell고려
    17.11.05
    알았다면 저런 정센승리는 못하겠지
  • 방문자
    17.11.05
    역시 남과 비교하는 문화의 센징답습니다. 
  • 헬조선 노예
    17.11.05
    방문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Hell고려
    17.11.05
    비교와 동시에 남과 동일시되야 하는게 센충들의 문화죠.
  • 박제사
    17.11.05
     보통 한국인들은 무조건적으로 죽음 = 슬픔 으로 받아드림. 
    웃긴게 이게 컴퓨터에 코드 입력하듯이 이루워진다는것.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계산과 다른 컴퓨터는 오류, 고장난 컴퓨터가 되는거임.
    우린 인간이기에 보통 객관 - 주관 - 객관 이런 방향으로 이루워 지기 때문에 무한한 계산이 나온다는거임. 
    때문에 진짜 싸이코 패스들은 한국인이고, 진정 그 사람의 죽음에 애도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계산과 맞도록 슬퍼지는거임. 
     물론 한국인의 공식이 생긴이유는 각종 선동매체와 문화 종교가 만든 공식에 입력당한거지.
    또한 죽음에 누가 들어가냐에 따라 답도 결정됨. 예를들면? 박근혜가 암걸려서 사망했다는 뉴스가 뜨면 다들 기뻐 날뛰도록 설계되어있다는거임. 
  • 왜그런진 모르겠으나, 아무튼 사회적으로 죽음을 금기시하다보니 이게 너무 심한 게 아닌가싶기도 하더군요.

    오히려 죽음은 언제나 사람 옆에 있고 극히 자연스러운 것임을 생각하면, 짐센의 이러한 태도들은 지나치게 부자연스러운 것이지요.
  • 교착상태
    17.11.05
    응 조센. 
  • 거대익룡
    17.11.05

    《삭제된 댓글입니다》

  • 그렇기는 하더군요.
  • 서호
    17.11.05
    눈물을 반드시 흘려야만 슬픔을 표하는 방법인건 아니지요.
    보이는것에 매우 집착하는 헬조선의 종특이니까요.
  • 죽음 = 슬픔이니 마땅히 슬퍼해야 한다.

    uri 문화, uri사상에 안 따르는 건 죄인이다라는 사상이 워낙 널리 퍼져서 별 이상한 소리가 다 있더라구요. 짐센은 죽음에 대해 매우 잘못된 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히려 전 전혀 안 슬픈데요.
    상도 받고 그가 살아생전 하고싶은 것들 이루고 싶은 것들은 대부분 다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자기 인생과 영혼에 이렇다할 큰 오점을 남기지 않았고 늙어서 골골대지도 않았으니 오히려 신이 있다면 그를 굽어살펴보았다고 보아도 무방하지 않나요? 이 정도면 오히려 복 받은 인생을 산 것이며 RIP정도가 그에게 줄 수 있는 적절한 단어가 되겠지요.
     
    잘 죽었다?는 건 아니지만, 그가 이렇게 간 게 그렇게 슬퍼해야 하는 일인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 슬레이브
    17.11.05
    역겨운 이야기 하나 생각나네.
    한 새끼가 뒤졌는데 장례식을 해. 근데 같은 마을에 사는 할매가 자식새끼들보고 아이고 아이고 소리를 여러번 내야 하는데 억지로라도 눈물을 짜서 울어라는거야
    그래서 질질 짲 않으면 혼이 안달아나고 붙어있는다고 개 씹소리를 지껄였다고 하더라고.
    완전 미친 이야기였죠. ㅋㅋ
  • 그저 뭐든지 남 못까서 안달난 종특이죠뭐
  • 틴로더
    17.12.02
    남 못까서 안달났다는 말은 정말 공감갑니다. 항상 불만과 불평을 달고 살지요 끊임이 없어요 그리고 남눈치보며 사는건 '나'라는 존재가 없다는 건데 결국 대한민국이 혼돈과 공허가 함께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역시 그곳에는 사람 살 곳이 못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 글이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247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757 1 2015.07.31
4082 엠팍새끼들 일부? 다수? 꼰대 만렙 왤케 많아 인격모독 뜻 쳐알고 쓰냐 없는 사정에 애싸지르는게 자랑이냐? 1 new 미네르바 45 11 2018.11.17
4081 양진호 방지, 잔혹행위 처벌 못해, 똥군기를 짝사랑하는 자한당.. 1 new 미네르바 70 11 2018.11.06
4080 씹좆스압. 양진호 쉴드치는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은 왜 살까? new 미네르바 46 11 2018.11.03
4079 베풀기 싫어하는 심신미약 코스프레 꼰대새끼들의 추태&자가 향연 new 미네르바 41 11 2018.11.11
4078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게 개소리라는 재활용 불가 씹센징들과 씹사고방식 2 new 미네르바 95 12 2018.11.26
4077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527 9 2017.08.24
4076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479 9 2016.08.02
4075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53 8 2019.01.10
4074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file DireK 177 8 2018.07.19
4073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file DireK 123 7 2018.12.10
4072 독재정권 당연하다는 새끼들 4대악 저지르는 범법자새끼들보다 더 씹쓰레기새끼들 아니냐 4 new 미네르바 91 8 2018.12.21
4071 안녕하세요? 헬조선에 처음가입한 평범한센징이라고 합니다. 66 new 평범한센징이 341 8 2017.11.02
4070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13 newfile 블레이징 987 9 2017.10.06
4069 KTX 사고의 근본적인 원인.news newfile 헬조선뉴스 343 9 2018.12.10
4068 미 국무부, 일본 15년째 인신매매 2등급 국가에 지정. 11 new aircraftcarrier 918 7 2015.11.28
4067 헬조선 부천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686 7 2018.12.10
4066 사탄도 한수 접는 헬조선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1248 10 2018.12.10
4065 중국이 드디어 대한민국 영리병원을 새우다.jpg 3 newfile 잭잭 665 8 2018.12.06
4064 영양가없는 헬조선의 한식 17 new 하오마루5 4099 8 2016.03.12
4063 헬조센이 위대한거 한가지 5 new 허리케인조 2379 8 2016.07.16
1 4 -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