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적.png

 

안그래도 일본에 조센불체자,이민잔뜩가서 민폐주고있는데 해저터널까지 생기면 ㄷㄷ...






  • ㄴㄴㄴ
    16.06.03

    이거 일본은 이미10년도더전에 모든준비가 완료 된상태로  헬조선에 해저터널 제의 한걸로 알고있음  조센이 이제서야 수락했나봄  아마도 수출대비 물류비용 쪽이  일본에 더이득있으니까  제의 했을듯  ,  

  • 클로디아
    16.06.03

    해저터널 지으면 일본과 헬조선이 육로로 연결되고 좋은점이 많은데, 헬조선이 여지껏 극렬 반대해서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아네요.

    실제로 비용문제(최소 20조+)와 안전상의 문제도 있어 반대하는 측의 주장도 나름대로 합리적인데다가, 해저터널에 수반되는 여러 문제들때문에 실제로는 지어질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는 게 좋을듯하네요.

    국적포기비율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하네요. 어차피 일본 가는 비행기표가 그렇게까지 비싸진 않기두하구, 일본으로 갈 사람들은 해저터널 없어도 다 가지요.

  • ``
    16.06.03
     터널로 센징이들 유입되면 일본만 손핸데..
  • 123
    16.06.03
    그냥일본이랑한국이랑전쟁해서 조센징들 싹다밀어버리고 일본이 내륙으로오면안되나.
  • 탈인간
    16.06.03
    국적포기자 통계는 언제봐도 진짜 쩌는 것 같어ㅋㅋㅋㅋ
    조센징들은 어차피 군대랑 이중국적 들먹이면서 통계가 불공평하다고 정센승리 하겠지만.
  • 클로디아
    16.06.03
    분쟁지역이 아닌 이상 세계에서 거의 유래가 없을 지경이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035 1 2015.07.31
7194 김재규가 박정희를 안 죽였으면? 8 new john 693 7 2016.05.20
7193 아 죽어도 혼자 살다 죽어야 겠다 4 new 레임드 325 7 2016.05.21
7192 정말로 센징이들 하는 것을 찬찬히 관찰하자면... 2 new 반헬센 481 7 2016.05.21
7191 저는 왜 위안부 관련해서 확답을 못하느냐면요... 17 new blazing 256 7 2016.05.22
7190 헬조선 위협하는 중국.jpg 1 newfile 허경영 274 7 2016.05.22
7189 애미운지한 나라 1 new 심영의짜씩 119 7 2016.07.20
7188 금메달 연금 좀 주지마라 2 new 헬반도ㅎ 136 7 2016.08.12
7187 헬조선은 왜? 헬조선이 될수밖에 없었는가 -분석편- 1 new noelgallagher 255 7 2016.05.24
7186 노력을 합시다 5 new 박멸장인세스코 236 7 2016.05.24
7185 지폐 속 주인공=그나라 사회의 가치관 4 new 오딘 192 7 2016.08.21
7184 헬조센의 부대원을 생각하는 여단장 .... 4 newfile 이성적정신병자 366 7 2016.05.25
7183 미국 다큐를 보고 알게된 맞벌이 / 여성 평등의 시초에 대해서 말해줄께. 5 new hellokori 355 7 2016.05.25
7182 친중짓 하면 뭐합니까? 7 newfile 이거레알 232 7 2016.05.25
7181 프로젝트 일당백(2) 혹독한 수업 1 new 평화주의자 118 7 2016.05.26
7180 한달....103만원이면....먹고 산다는....헬조선 경영계.jpg ㅋ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656 7 2016.06.07
7179 [혐오에 빠진 대한민국(하)] “식당서 나가” “한국서 나가” “징그럽다”…삶이 차별받는 弱者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327 7 2016.05.31
7178 필리핀 대통령 두테르테 근황 8 newfile 열심히발버둥 261 7 2016.08.12
일본하고 둠조선하고 해저터널 연결재논의 됬다던데 6 newfile 다이쪽본시대 261 7 2016.06.03
7176 예비군이 누구때문에 빡세졌는지 알려준다 12 newfile 열심히발버둥 586 7 2016.06.03
7175 오늘부터 난 칼을 갈 것이다. 2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201 7 2016.08.03
1 - 36 -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