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편돌이, 피돌이, 주유소 알바같은 서비스직으로 감정노동을 겪고 비록 알바형태지만 인테리어설계사무실 사무직도 해봤다가 차라리 몸이 힘든게 낫지 멘탈이 힘든건 도저히 못견디겠다 싶어서 헬산직을 들어갔습니다. 단순작업이고 지루한거 잘참는 성격이라 쉽게 생각했는데 한가지 간과한게 여러사람이 협업하는 거라 감정을 소모하는일이 없을수 없다는거였죠. 그래도 서비스직보단 그런쪽으로 스트레스 받을일은 훠얼씬 적은건 사실입니다. 근데 다 연배들이 이모,삼촌뻘 부모뻘되는 사람들인데다 헬좆선특성상 조직문화가 수직적인데라 상명하복입니다;; 

 

오늘도 일끝나고 회식을 하는데 회식자리에서 꼰대들 하는얘기가 딱 손님이 어디 가게가서 종업원들에게 요구하는 것들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원채 성격이 내성적이고 말수도 적은지라 저에 대한 지적도 있었죠. 항상 웃어야되고 성격이 밝아야된다면서 '성격이 타고나서'라는 말이 문제랍디다 ㅋㅋㅋㅋㅋ 이건 어딜가나 똑같다고;; 하긴 헬좆선에선 어딜가나 똑같죠 ㅋㅋ 머학선배란 새끼들도 대놓고 저런얘긴안했지만 은연중에 내성적인 성격을 배척하고 밝은 성격이 되길 강요하는건 똑같았으니깐...문제가 있고 그사람이 힘들어하면 그사람을 이해해주려고 노력하기보단 '집단의 분위기'라는 미명하에 문제를 덮어놓고 일방적으로 희생하길 강요하는거. '우리'라는 폭력에 억지로 마신 술, 그로인해 망가진 감정을 달래려 혼자서 또 한잔 하며 횡설수설 두서없이 글쓰고있네요

아 긍정이라는 단어도 빠지지않고 등장했네요. 그사람들 정치얘기하는거 들어보면 지역이 호남쪽이라서 인진 몰라도 ㄹ혜, 새누리, 기업을 안좋게보는 사람들인데 하는짓은 영락없는 꼰대라 걍 헬좆선은 노답이구나 라는걸 뼈저리게 느낍니다. 권리 권리 타령하면서, 말로는 나이어리다고 함부로 안한다면서, 지들은 나이들어서 안쉬면 큰일난다면서 젊을때 돈벌어야된다며 특근을 강요합니다. 

워홀갈 돈좀 넉넉히 모으려고 좆같을거 각오하고 들어온 헬산직이지만 너무 힘드네요. 

 

억지웃음을 지어야만 대인관계, 사회생활이 가능한 피곤한 사회에서 하루빨리 탈출하고 싶어 미치겠습니다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9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6 1 2015.07.31
3725 이사이트 좆목질하다 망할거같았다 ㅋㅋ 19 new ㅋㅋㅋㅋㄴㄷ 1016 20 2017.08.13
3724 미국 생활비 설명 42 new 아웃오브헬조선 1447 17 2017.08.13
3723 대한 제국 황실 (이라 쓰고 이씨왕가 잔당들이라 부른다) 부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0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698 14 2017.08.02
3722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의 장애인 노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405 14 2017.08.06
3721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종교와 역사, '독실함'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3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302 14 2017.08.10
3720 이 사이트도 미쳐가나 봅니다. 30 new 福沢諭吉先生萬世 971 20 2017.08.11
3719 또라이헬조선 덕에 나의 탈조선 신념이 더욱더 굳혀졌다 22 new 아웃오브헬조선 646 15 2017.08.13
3718 70년을 내다본 헬조선 현인.jpg 15 newfile 잭잭 2040 17 2017.08.07
3717 [헬조선 살아남기] 스트레스 속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는 방법 20 new 베레 1032 17 2017.08.05
3716 헬조선 닷컴은 이중적이고 개 씹찐따들의 모임이다 24 new 또라이헬조선 919 15 2017.08.11
3715 저의 Tactical knife 48 newfile 슬레이브 568 13 2017.08.11
3714 하 씨이발 좃빨라고 한국 군대다. 16 new john 1469 21 2016.10.31
3713 유럽식과 한국식.jpg 17 newfile 잭잭 1893 18 2017.08.07
3712 스팅어가 스팀어가 된 이유. K2C소총에 이어씀. 41 new 블레이징 702 15 2017.08.05
3711 ㅋㅋㅋ 이런다고 애새끼 싸지를 것 같나? 71 newfile 블레이징 1896 17 2017.08.07
3710 헬조선은 앞으로 더욱더 집단주의로 향할것 같네요 16 new sense4545 1623 18 2016.06.06
3709 탈조선의 실제 정의 54 new 아웃오브헬조선 1598 19 2017.08.05
3708 헬조선 직장 인간들 특징 12 new 베레 2207 23 2017.08.02
3707 헬적화된 인공지능.jpg 9 newfile 잭잭 1088 16 2017.08.03
3706 또하나의 가족..삼성 디지털프라자 데스크탑 가격 20 newfile 잭잭 1251 16 2017.08.02
1 - 28 -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