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정희떄? 16시간 15시간의 장기노동에 시달렸지만

?

일제떄는 12시간 노동에 시달렸다 흔히 국사책에서는 이것이 어마어마한 수탈이라고 들었지만

?

현실은? 독립하고나서 오히려 한국인들은 더한 노동과 비참함에 시달려야했고

?

독재의 미화아래에서 신음해야했다

?

이러한 비정상적인것을 정상적인것으로 여기는 재계와 정치인들은 반성해야한1307191689_c0b8a97c.jpg

?

1307191689_cddd8571.jpg

?






  • 헬조선 노예
    15.10.28
    오다노부나가의천하포무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ㅁㄴㄹㅇ
    15.10.28
    일제시대 노동자조건이 좋진 않았지. 사회주의 노동자농민 연맹운동이 활발했던거만 봐도 말이야. 문제는 해방 후에도 끊임없이 수탈당하는 중이라는거지.
  • 역센징
    15.10.28
    군함도만 보아도 일제 시대가 훨씬 더 좋았음! ㅇㅇ
  • 국밥햄
    15.10.28
    그건 좀 아니지 않나? 군함도에선 밥도 제대로 안먹이고 거의 떨어진 옷을 입어서 거의 나체로 노동을 했다는데... 노동시간이 문제가 아니라 인간이 아니었지
  • 역센징 코스프레
    15.10.28
    그냥 역센징의 입장에서 댓글 달아봤습니다.
  • rob
    15.10.28
    여자들도 미국부대에 창녀로 다 팔려갔지... 위안부 할머니도 불쌍하지만, 반신반인이 여성 착취한거도 만만치 않음. 근데 아무도 그 할머니들을 보호해주는 단체가 없음.
  • ?
    15.10.28
    ㅋ여가부
  • rob
    15.10.28
    여가부는 중앙정부 지원금 따먹을라고 하는 년들 아이가? ㅎㅎㅎㅎ
  • 높으신 분들 귀부인들의 일자리 아닌가요? 거기가서 여성부 장관 이러면서 놀면 좋아보이고.. 뭐 그렇죠...
  • rob
    15.10.28
    그 년들이 돈을 얼마나 버는데. 그리고 회식하고, 여행가고. 전에 성매매 불법화 했을때, 그 성매매 하는여자들이 화장하고 데모 와 했것노? 정부 지원금을 즈그들 아가리에 다 쳐놓고, 성매매 하던 여자들 아무런 지원도 안 해줘서 그런거 아이가?ㅎㅎㅎㅎ 그래서 그 여자들이 외국으로 다 빠진거고... ㅎㅎㅎㅎ
  • 거기가 그렇게 좋은 자리니까... 높으신 귀부인들이 거기 들어가셔셔 장관 차관 타이틀도 달고... 국가 돈으로 사치하고 회식하고, 여행가고 그러는거죠...

    쥬인님들이 노비 중에도 가장 낮은 기생노비를 거들떠본다? 그런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죠.
  • 반신반인은 심지어 1965년 일본이 준 식민보상금도 다 띄어먹었는데.... 띄어먹고 일본이 보상금 안주었다고 하면서 한일관계를 개판으로 만든 장본인.
    일제시대 위안부들한테도 보상금 안줄 판인데.... 기지촌 위안부? 그런걸 언제 신경써요....

    오로지 착취하고 뜯어먹고, 정보 숨기기에 급급했던 분이 바로 위대한 헬조선의 반신반인 수호신의 실체! 실상은 반인반악의 독재 악마였죠.

  • 죽창유니온
    15.10.29
    그리 살기 좋아서 노동자들 전시 동원했냐

    미친놈 아냐 씨발 말같은 소릴 해야지

    일제시대가 낫다니ㅋㅋㅋㅋㅋㅋㅋ
  • 죽창유니온
    15.10.29
    비교 할 수 있는거 하고 비교를 해야지

    노동시간만으로 비교가 되나

    그럼 김일성, 김두봉, 박헌영 같은 색기들은 독립운동 왜 했냐
  • 15.10.30
    일제 시대가 훨 나았지 노동자 입장에선.

    그냥 밥 안먹고 해저 갱도 5km정도만 파거나
    전쟁터에서 강간 비슷하게 좀 당하면 되는데
    꿀 알바지
  • 지나가다
    15.10.31
    이래놓고 박통 찬양하는 놈들은 청계천 미싱에다가 묶어놓고 일시켜야 한다.
  • 일제가 전쟁때 빼고는 괜찮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37 1 2015.07.31
4165 일단 주6일제로 야근하는 문화를 없애야합니다. 2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284 9 2016.07.20
4164 일단 여기에 들어오는 사람들이 14 new 육노삼 1729 19 2016.08.19
4163 일단 대학이나 처가라? 6 new 심영의짜씩 378 7 2015.11.10
4162 일국의 국왕 13 newfile 너무뜨거워 1054 22 2016.10.30
4161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new 열심히발버둥 372 7 2016.02.12
4160 일간베스트 사이트 시위 올타임 레전드 15 newfile 불타오른다 1239 15 2016.12.19
4159 인페르노 조센에서 살아남은 나의 이야기 new 씹개돼지분쇄기 277 8 2015.12.15
4158 인텔 초소형 컴퓨터 ㄷㄷ 1 new 헬조선 813 0 2015.06.11
4157 인터넷하다가~~ 이런 미친놈이 있네요. 5 newfile 허리케인조 261 9 2016.08.24
4156 인터넷에서 본 여성부의 남성 조련법 3 new mayro 332 10 2015.12.19
4155 인터넷 검색하다 존나 조흔 짤을 주웠네요 12 newfile crypt01 1083 15 2017.03.19
4154 인종차별보다 훨씬 악질적인 차별.. 13 new 진정한애국이란 1930 26 2015.12.09
4153 인정해야할 지옥같은 한국의 현실 7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10 12 2017.04.15
4152 인정하시나요? 6 newfile 헬조선타파!! 193 8 2016.11.20
4151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천조국...jpg 9 new 헬조선 2126 4 2015.07.27
4150 인식부터 바뀌어야 한다. 5 new 아웃오브헬조선 143 8 2017.09.07
4149 인스타 거유녀 new 김기웅 3367 7 2016.12.06
4148 인생의 재미는 남이 이룩 해 놓은 것을 부수는데 있다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355 8 2017.02.10
4147 인생낭비 갑 3 newfile 너무뜨거워 393 10 2016.02.27
4146 인생 한 방에 갈 뻔한 썰. 1 new 키노시타 1265 20 2016.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