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07.27
조회 수 1037
추천 수 18
댓글 12








NSC20170727_092013-01.jpg

 

 

 

와 이거 완전 미친새끼들이네 ㄷㄷ






  • 근데 사실 저런 새끼들이 만약에 금수저라면 이야기가 또 달라질 겁니다. 아마 그냥 흙수저 새끼인데 돈은 없고 여자는 먹고 싶으니까 범행 저질렀으니 금수저보다 더 악질이라면서 때린 거겠죠. 금수저라면 애초에 저렇게까지도 안 했을 수도 있지만 똑같이 한다고 해도 헬조선 내에서 가장 수임료 비싼 변호사 하나 사서 인정하지 않고 의도성도 없다고 해서 무죄 만들고 당당하게 살겠죠. 개같은 씨발 헬조선다운 센결말이니까. 카악 퉤!

  • 검은달Best
    17.07.27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지   아니 일단 선진국이 아니라 다른 나라라도  저 정도면 그냥 무조건 사형이다 
    저게 시발 사람새끼가 할 짓인가 
  • 씨발 진짜 인간을 포기한 DIO 같은 새끼들. 스피드왜건의 명대사를 인용, 변형해 보겠다.

    "이 놈들은 지독해! 토사물보다 역한 냄새가 물씬 풍겨!! 이딴 악당 새끼들은 만나본 적도 없을 정도야!"
  • 호루스
    17.08.06
    dio사마는 여자 피를 빨아먹기라도 하지 화형시키진 않음
  • 와... 저 미친년은 복역하고 나와도 20대 창창한 나이네...
  • 방문자
    17.07.27
    여..여중생이 범행에 가담했다니.
  • 그래도 전과 때문에 정상적인 취업은 못하겠죠. 그렇지만 그건 알 수가 없긴 하지만. 주동자인데도 10년 이하로 산다는 게 말이 안 되긴 합니다. 남자는 무기에 20년 이상인데 여자만 10년 이하면 뭔가 수상하긴 하죠. 단순히 죄의 경중만 따진다고 해도 뭔가 아닌 거 같습니다.
  • 방문자
    17.07.27
    청소년이라 그럴수도. 
    가담의 정도도 다르고, 아무래도 나이를 보니 등 떠밀려서 한 거라고 볼 수도 있으니.
  • 방문자
    17.07.27
    그래도 저 남자 둘 형량은 잘 때렸네요. 원래 헬에서는 이런 강력범죄 발생해도 10년 남짓 나오기도 하던데. 
  • 근데 사실 저런 새끼들이 만약에 금수저라면 이야기가 또 달라질 겁니다. 아마 그냥 흙수저 새끼인데 돈은 없고 여자는 먹고 싶으니까 범행 저질렀으니 금수저보다 더 악질이라면서 때린 거겠죠. 금수저라면 애초에 저렇게까지도 안 했을 수도 있지만 똑같이 한다고 해도 헬조선 내에서 가장 수임료 비싼 변호사 하나 사서 인정하지 않고 의도성도 없다고 해서 무죄 만들고 당당하게 살겠죠. 개같은 씨발 헬조선다운 센결말이니까. 카악 퉤!

  • 검은달
    17.07.27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지   아니 일단 선진국이 아니라 다른 나라라도  저 정도면 그냥 무조건 사형이다 
    저게 시발 사람새끼가 할 짓인가 
  • 인니고
    17.07.29
    치안이 좋긴개뿔
  • 스폰지밥
    17.07.30
    어우;;; 지금껏 김해에서 살아왔는데 참 사건사고 많이 일어나요. 특히 삼방동 쪽도 살인사건 많이 일어나고... 요즘은 거의 나갈때마다 삼단봉을 들고다니니...
  • 좃가씨발민국
    17.09.27
    징역을 받았는데도 신상을 안터는 이 나라가 더 쓰래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5 1 2015.07.31
526 국뽕도 입다물어지는 ㄹㅇ팩트 4 new 생각하고살자 1307 15 2017.02.07
525 국뽕 스페셜 17 newfile 불타오른다 1315 16 2017.03.20
524 국뽕 비긴즈.. 지옥불반도 지도 16 newfile 오쇼젠 1955 24 2015.10.20
523 국뽕 먹으면 이렇게 된다... 12 newfile rob 1912 22 2015.09.25
522 국뽕 레전드.jpg 7 newfile 잭잭 928 12 2017.05.24
521 국뽕 또는 중까들은 절대 알려고 하지 않는 진실 6 new 꼰대아웃 458 13 2015.12.10
520 국뽕 노예들이여 센트릭스에서 벗어날지어다!!! 10 newfile sddsadsa 2631 40 2016.01.01
519 국방부의 po세금절약wer 2 new 헬조선 732 0 2015.06.15
518 국민연금 삼성물산 투자 수익공개 8 new 허경영 846 7 2015.08.26
517 국민소득 2만 7천달러.. 8 new 교착상태 1758 14 2016.07.01
516 국민들은 똥돼지들입니다. 10 new 자기기만자 565 8 2017.05.08
515 국내와 해외의 자기계발서 비교 8 new 박창규 2274 26 2015.11.06
514 국까들이여,같이 이 꼰대를 죽이자!!! 15 newfile 탈조선한소년 2103 26 2015.09.09
513 국군의날...유쾌한 대한민국 20 newfile 잭잭 2115 20 2015.10.01
512 국가적으로 공인된 삥뜯기 11 new 염락제 1479 13 2015.08.29
511 국가와 개인은 다른존재... 11 new 양송이스프 1089 12 2015.10.17
510 국가에 아무런 조건없이 감사하지 마라. 28 new 블레이징 1825 20 2017.09.06
509 국가보조금 편취한 국내외 유명대학출신 박사들 2 new 국뽕충박멸 613 19 2015.12.20
508 국가보안법은 엄격하게 지켜져야 한다. 12 new John 529 14 2016.01.24
507 국가별 영어 능력평가, 한국 27위…"사교육 효과 없는 나라" 10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25 9 201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