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무성
17.06.23
조회 수 1152
추천 수 22
댓글 16








1 (33).jpg

 

 

 

 

아 마음아프네..

진짜 또라이같은애들때문에..헬조선 살수가없다

 






  • 모리모리Best
    17.06.23
    가해자 부모가 금수저인지 변호사가 12명이나 붙었다고 하더군요. 그 중에 높은 직책을 맡았던 사람이 몇 명 끼어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둠헬
    17.06.23
    정신병이라니까 정신병원 강제 입원시키고 부모가 뒤질때까지 병원비 내게 하면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조선 정신병원 감금엔딩이 감옥 15년보다 더 잔인함 
  • 모리모리
    17.06.23
    가해자 부모가 금수저인지 변호사가 12명이나 붙었다고 하더군요. 그 중에 높은 직책을 맡았던 사람이 몇 명 끼어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강남역 묻지마살인도 그렇고 진짜 지나가던 행인이 날 어떻게 하지 모르니까 거리에 돌아다니는 것도 무섭다. 진짜 개개인이 무도 하나는 익혀 둬야 하나. 그래도 전기 충격기나 야구배트에는 장사 없는데. 존나 길 가는 것도 무섭네. 개같은 헬조선.
  • 서호
    17.06.23
    만약에 대비해 익혀두면 좋겠지만 예전부터 헬조선 인간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한적은 없지만 이사이트를 알고난뒤부터는 길거리에 인간들이 허접하게 느껴지더군요. 십중팔구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강하며 가오와 허세만 잡는게 헬조선 인간들이니 무서워할 필요는 없다고봅니다. 

  • 애초에 진짜 힘 있는 사람은 타인 안 건드리니까요. 어디까지나 자기 보호를 위해서 제한적으로 힘을 쓸 뿐이지 자기 과시하거나 어그로 끌려고 하는 건 정말 답 없는 미개한 센징이들이나 그러죠.
  • 헬조선 군대 간다고 다 자기 방어하는 건 아니죠. 억지로 2년 끌려가서 태권도 단증 1단이나 따는 게 어디긴 하지만 그걸로 자기 몸 방어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 블레이징
    17.06.23

    트렁크에 카타나 들고다니는 이유가 다 이것때문이다. 물론 복면도 같이 들고다니지. 돕는건 둘째치고서라도 나 자신, 내게 소중한 사람을 지킬 능력정도는 갖추고 있어야된다. 그게 자유민이다.

  • 인정합니다. 역사적으로도 시민이라면 자기를 보호할 줄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대 그리스만 해도 중장보병들은 사비로 갑옷과 방패, 무기를 구입하는데 비슷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 toe2head
    17.06.23
    있는 놈들 편의에 맞게, 편한대로 만들어지고 집행되는 정의가 땅에 떨어진 쓰레기 같은 나라에서 공정한 법집행을 기대할 수 없다면, 남는 건 '인벌(人罰)'밖에 없을 듯... 그냥 똑같이 잡아다가 도륙을 내고 토막쳐 주면 된다... 그리고 자식을 잃은 분노에 미쳐 제 정신이 아닌 상태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똑같은 논리로 진술하면 되겠지... 정말 개 쓰레기 같은 나라다..
  • 그래서 크라브마가 배우고 격투기 배우고 싶은데 ㅅㅂ 흑수저라 눈물난다 저런 피해를 당하고 살아야만 하잖냐...피해를 당해도 가해자 먼저 좋은 대우받는 쓰레기 썩은 나라 .
  • ㅇㅇ
    17.07.19
    일제때 처럼 가해자새끼들 고문하고 두들겨패는게 답이다
  • 접은유저
    17.07.20

    이거 인천여야 살인사건 맞죠?  이거 같은방에 수감되어있던 수감자가 증언하길. 해당 범인은 사리판단을 제대로 할수있을 정도로 문제는 없어보인다고 했었음. 검사한테 몇개는 거짓말 했는데 안들켰다면서 좋아했었고, 정신감정 후에 감형될수도 있다면서 웃고 좋아했다고 했음.  해당 방에있던 구치고 동기가 했던말 아마 인터넷에 찾아보면 더 자세히 나올듯. 진짜 사이코 패스는 맞다고 하더라도 정상적인 판단을 내릴수 있을정도로 조현병 상태는 아니었다고 하는게 맞음. 진짜 감형받아서 10년, 8년 이정도 형량 받으면 미친 사법부고,나라 꼬라지 지옥 구렁텅이로 치닫고 있는거임

  • 지나가다가
    17.07.20
    조선에서 '조선'한게 무슨 문제라도?
  • 내가 부모라면 그 썅년들 출소하는날 납치해서 발톱 손톱 이빨 하나씩 빼면서 최대한 고통 느끼게 하고 사지절단 내서 죽인다
  • 저런 범죄자를 엄벌하지 못하는 썩어빠진 법을 공부하면서 민생들한테는 검사고 판사라고 목에 힘주는 병신들이 나라의 정의를 구현한다고 하니 참 웃기는 일이지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635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780 1 2015.07.31
359 너희들의 적은 채권계급이다. 6 new John 1306 14 2015.12.24
358 헬조선 자연인의 깨닮음.jpg 10 newfile 잭잭 1792 19 2017.07.13
357 1인당 GDP 1/10밖에 안되는 나라보다 못한 병영식을 가진 헬조선. 29 newfile 블레이징 1504 18 2017.07.16
8살 여아 토막살해사건 피해부모심정.... 16 newfile 김무성 1152 22 2017.06.23
355 내가 제일 불쌍하게 생각하는게 뭐냐면 14 new 블레이징 1412 17 2017.07.15
354 헬새끼들이 왜 헬을 못떠나는지 아냐? 아니면 왜 다른나라에서 살다가 헬로 돌아오는지 아냐? 38 new 아웃오브헬조선 2020 19 2017.07.19
353 야 이 조평신들아 지금 여혐이 문제가 아니라니까. 25 new john 2171 20 2016.02.20
352 어떤 콩나물국밥집 공지사항 ㅋㅋㅋㅋㅋㅋ 17 newfile CARCASS 1395 22 2017.07.23
351 (경) 헬조선 절반 완성 (축) 51 newfile CARCASS 2070 25 2017.07.23
350 성매매를 안하면 2천만원 지급 33 newfile 잭잭 1591 20 2017.07.24
349 커피로 베트남 무시하는 놈들 보면 걍 웃기기만 한다 ㅋㅋ 23 newfile 블레이징 1053 16 2017.07.15
348 헬에서 즐길거 다 즐겨라. 다같이 헬로 가보자. 꿈있는 놈들은 저 멀리 꺼져라. 27 new 아웃오브헬조선 1266 23 2017.07.26
347 헬조선 김해 여학생 살인사건.jpg 12 newfile 허경영 986 18 2017.07.27
346 남한학교에서 학교측과 교직원들에 의한 학생들에 대한 폭력 학대 지배 강압.txt 2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53 16 2017.05.14
345 뭔가 개 어이없는 모습을 봄 22 new 씹센비 1085 17 2017.04.10
344 헬조선에서 아이 낳는 것에 대한 명쾌한 답 17 new 샹그리라 2300 23 2017.01.18
343 죠셴쥥을 도와선 안되는 이유(직업관련) 27 new 헬한민국 1686 18 2017.04.16
342 전국민 병림픽 설날 추석 27 new 김캐빈 1105 17 2017.01.28
341 외제품 쓰는게 그렇게 중죄인가?! 40 new Mihel 1152 19 2017.03.22
340 피라미드 Pyramid 25 new 아웃오브헬조선 1856 17 2017.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