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05.12
조회 수 1192
추천 수 16
댓글 4








 

 

 

 

 

KakaoTalk_20170511_170258504.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웃었다

 

 

 






  • KaboyiBest
    17.05.12
    자기들이 중심인줄 아나봅니다. 북한이있어서 관심쏠리는거뿐인데 
  • 강대국은 맞지. 허세만 존나 쩌는 허언증 강대국. 미국이 눈치 보는 게 진짜 헬조선이 무서워서 볼 리가 있겠나.

    마음만 먹으면 전 세계 군대(러시아 포함하느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를 미군 혼자서 상대해도 될 정도의 오버스펙 국가가 좆만한 헬반도에 왜 눈치를 봐야 하는데. 존나 센 건 알지만 그래도 손해 보기 싫어서 일부러 그러는 거 아닌가 싶다.

    중국이 구애하는 게 아니라 헬조선이 중국에게 구애하는 거겠지. 일방적인 짝사랑처럼. 과거부터 중화 어버이라면서 조공 바치고 중국 황제한테 허락 받아서 왕 즉위하고 중국 사모한다고 이빨 까던 미개한 센징이들이 이제 와서 중국이 헬조선을 구애한다니 무슨 지나가던 개가 인간으로 진화한다는 소릴 하고 있어. 그럴 바엔 창조론을 믿고 말겠다.

    일본도 마찬가지고. 왜 일본이 헬조선 때문에 전전긍긍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물론 아베도 생각이 있는지라 무조건 함부로 나갈 수는 없어서 고민하고 하겠지만 헬조선 자체가 무서워서 전전긍긍하는 건 아니겠지. 일본 입장에서는 헬조선 보기를 똥이 무서워서 피하는 게 아니라 더러워서 피한다고 해야 맞을 거다.

    이렇게까지 정신승리하면서 자위질하는 센징이들은 지들이 무슨 짓을 하는지도 모를 거다.
  • Kaboyi
    17.05.12
    자기들이 중심인줄 아나봅니다. 북한이있어서 관심쏠리는거뿐인데 
  • 강대국은 맞지. 허세만 존나 쩌는 허언증 강대국. 미국이 눈치 보는 게 진짜 헬조선이 무서워서 볼 리가 있겠나.

    마음만 먹으면 전 세계 군대(러시아 포함하느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를 미군 혼자서 상대해도 될 정도의 오버스펙 국가가 좆만한 헬반도에 왜 눈치를 봐야 하는데. 존나 센 건 알지만 그래도 손해 보기 싫어서 일부러 그러는 거 아닌가 싶다.

    중국이 구애하는 게 아니라 헬조선이 중국에게 구애하는 거겠지. 일방적인 짝사랑처럼. 과거부터 중화 어버이라면서 조공 바치고 중국 황제한테 허락 받아서 왕 즉위하고 중국 사모한다고 이빨 까던 미개한 센징이들이 이제 와서 중국이 헬조선을 구애한다니 무슨 지나가던 개가 인간으로 진화한다는 소릴 하고 있어. 그럴 바엔 창조론을 믿고 말겠다.

    일본도 마찬가지고. 왜 일본이 헬조선 때문에 전전긍긍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물론 아베도 생각이 있는지라 무조건 함부로 나갈 수는 없어서 고민하고 하겠지만 헬조선 자체가 무서워서 전전긍긍하는 건 아니겠지. 일본 입장에서는 헬조선 보기를 똥이 무서워서 피하는 게 아니라 더러워서 피한다고 해야 맞을 거다.

    이렇게까지 정신승리하면서 자위질하는 센징이들은 지들이 무슨 짓을 하는지도 모를 거다.
  • 센징의 인식자체엔 가치는 없지만 저렇게 망상이라도해서 본인들이 행복하다면야...ㅎㅎ
  • MC무현
    17.07.15
    다이쥬 센세와 노짱은 이미 신격화 완료
    문재앙만 뚝배기깨져서 뒤지면 삼위일체 전지전능신 탄생 ^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조회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8081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996 1 2015.07.31
464 imf는 국민탓 1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862 11 2015.08.27
463 고부가 가치 산업을 스스로 차버린 헬조선 3 newfile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2 8 2015.10.28
462 헬조선의 경로당 셔틀.. new 헬조선 861 1 2015.07.10
461 기업구조조정 취업지옥 5 new 국뽕충박멸 861 28 2016.01.17
460 이땅의 꼰대들에게.. 7 new 반헬센 861 15 2016.05.10
459 이 헬센징들의 미개함과 무례함이 유전때문은 아닐겁니다. 15 new 블레이징 861 16 2016.08.23
458 헬조선 기업 인수나서는 중국기업들 6 new 국뽕충박멸 860 25 2015.12.22
457 헬조선 오늘만 사는놈 new 헬조선 858 1 2015.06.18
456 그녀들만의 U턴... 5 new 허경영 858 8 2015.08.21
455 쥬라기월드... 사육사들... 인기포즈...jpg new 헬조선 857 0 2015.06.24
454 오늘 ㄹ혜 발언 5 new 국뽕충박멸 857 19 2015.12.22
453 운전기사가 샌드백인줄 알았던 몽고식품 명예회장 3 new 국뽕충박멸 857 25 2015.12.24
452 뭔가 사람들 사이에서 고립되는 걸 느끼네요. 16 new 에이스 857 12 2016.11.02
451 GD 자동차 new 헬조선 856 1 2015.07.27
450 제2차 민중총궐기 금지시킨 경찰 위법 판결 났네요 ㅋㅋ 6 new 주입식교육시발 856 21 2015.12.03
449 조선에서 내부고발자는 인정받지 못한다. 9 newfile bb 856 16 2017.03.23
448 피를 흘린 혁명이 나쁘다는건 그야말로 병신들이나 하는 주장. 16 new 교착상태 855 21 2016.12.16
447 졷같은 박근혜 보아라... 4 new 리셋코리아 853 13 2015.10.30
446 메르스 사태에 대한 외국 언론들의 반응ㅋㅋ 3 new 헬조선 851 0 2015.06.04
445 ㄹ혜님이 드디어 반값 등록금 실현시킴! 8 new 꿀렁꿀렁 851 7 201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