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6.03.29
조회 수 4180
추천 수 32
댓글 37








2083746766_19940bb3.jpg

 

 

 

그 긍정의에너지를 없애신분들이 누구시더라...






  • 임병화Best
    16.04.01
    ㅋㅋㅋ 여긴 50년째 개도국이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fuckingkoreaBest
    16.04.03

    다운로드.jpg

     

    얼마나 화가 나셨으면 오타가....

  • 이제 개도국하고 비교할 시기는 지났는데 ㅋㅋ 그리고 그 개도국들도 의식수준도 한국보다 넘사벽인 나라들이 수두룩한데 ㅋㅋㅋㅋ 비효율적인 경쟁시스템도 없고
  • 레가투스
    16.03.29
    저런 고루한 양반ㅋㅋ, 과거때문에 현실을 직시하는 시야가 실명된거여, 정신을 흐르는 강이라 하면, 
    과거라는 기억의 퇴적물이 너무 쌓여서 고로 흐름은 막혀버려서 물은 못 움직이고 막혀서 썪는다,
    그런 썩은 고인우물같은 정신상태를 담고있는자를 꼰대라고 칭하지 
  • 한가로울
    16.03.29
    자꾸 헷갈리는데....여기가 개발도상국 아닌가? 자꾸 어디로 가라고...
  • 헬한민국
    16.03.29
    아.. 여긴 개발도산후진국이죠. ^^;;
  • 하이
    16.03.30
    Gif Animes Dollz Couple 37  ✨ 여기서 열 내서 병나면 누구 손해 자기자신 손해 혈압으로 쓰려서 병원비 나옴 한국은 닶이없으니간 이민 추천 드려요
  • 탈출이답
    16.03.29
    이미 개도국에서 살고있잖아 개새끼야
  • 헬한민국
    16.03.29
    이 나라 나으리라는 ㅅㄲ들 하나같이 졷문가들 뿐이네.
    격어보지도 않고 격어본 것처럼 말하는군.
  • 다프
    16.03.30

    아차.. 사진에 있는 누구를 죽창으로 너무 찌르고 싶은 나머지 실수로 죽창을 눌렀네.. 네이버처럼 취소기능 생기면 좋을듯

  • blazing
    16.03.30
    개도국? 거기가 더 살기 좋던데요? ㅋㅋㅋ 뭐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 이런데 이야기하는거 아닌가? 준비만 잘 되어 있다면 그쪽이 훨 낫던데요? ㅋㅋㅋ 헬조선은 준비 자체를 못하게 하지 않나요?
  • 교착상태
    16.03.30
    나왔구나 자부심 자긍심드립.
    틀딱충들 이런 말 들으면 무조건 청년들이 문제라고 지껄일꺼 뻔히 보인다.

    참.. 이런게 아직도 먹히는 시대 라는게 참 안타깝네
  • 헬반도
    16.03.30
    노오오력과 국뽕의 조합. 수꼴, 꼰대들의 주특기지.
  • 헬반도
    16.03.30
    개도국 무시하지마라. 행복지수가 헬조센보다 훨씬 높다. 국가주의와 전체주의에 쩔어서는 대기업만 잘 나가면 만사 오케이냐? 외국 나가면 볼 수 있는 대기업 광고간판보고 국뽕에 취할까? 내가 잘 살아야지 대표 누구만 잘 나가면 뭐 하냐고?ㅉㅉㅉ
  • 기본적인 결혼과 양육이 불가능한 이곳과 다른곳을 비교하는것 자체가 모순. 아프리카 오지를 가도 그들은 가정을 영위하며 꿈을 가지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우리는  머 하나 가능하기는 한건지. 이런식으로 비교하면 아주 곤란함
  • 할랄라야
    16.03.30
    저지랄해도 1번으로 나오면 뽑아주는 헬센징들 ㅎㅎㅎㅎㅎㅎ
  • 개오바지
    16.03.30

    이런사람이 국회의원 되는건가? 재산이 60억이면 그런소리 나오나보다

  • 괴상망칙
    16.03.30
    도상국들은 못살아도 인성들은 좋더라 사람들이 원하는게 최신휴대전화나 명품이라고 생각하나보지?얼빠진 인간이구만 상식이 통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원하는거다 개도국에 비교해서 한국이 그 점에서 자부심을 가질만하다고 생각하냐?하긴 저 지랄을 해도 또 당선되니.....
  • ewtry
    16.03.30
    참 이상하다 정치권에 사람이라고 생기면 대부분이 머리에 이상이 생기네....엄마 배속에서부터 두뇌 형성이 어떻게 됬길레.... 엄마 아빠 오입잘못했나....
  • 박군
    16.03.30
    딱 반대 논리를 펼쳐야 할 것 같군요.... ex) 북유럽 국가에서 딱 1년만 살다 보면 국민적 자부심이라는 헛소리는 못 할텐데 ㅋ
  • 허경영왕
    16.03.30
    전재산 없다고 하고 새벽에 조선족이랑 일용직 단단 1하루만 뛰어봐라 ...무슨 말이 나올지 함 들어보자.
  • 결론은 불평불만 하지 말고 노오력해라 이거네. 어떤 말을 하든 결론은 그거뿐이니까.
  • budai7793
    16.03.30

    너무억지다...대한민국에서 내자신이 저런 소리하면서 돈버는 위치에 서려면 얼마나 개도국보다도 못한짓을 해야할까..

  • 롬멜
    16.03.31
    선진국 가서 한 달만 살아보면, 한국이 왜 헬조선 소리를 듣는지 금방 알텐데 ㅎㅎ
  • 헬조맨
    16.03.31

    서울을 빛더미에 올려 놓더만 이제 차기 대권 주자가 되서 나라를 망칠려고 하네. 아주 위험한 놈이야.

  • 샛빛둥둥섬
    16.03.31
    저 새끼 무상급식 포퓰리즘 운운하면서 시장직 걸 때가 생각나는군.. 드럽게 찌질해 보이던데.. 결국 시장 자리 내놨지만..
  • 고척돔 신입 경비원 오세훈
    16.04.01
    동네 인력사무소가서 하루만 노가다 뛰어보면 자기 입이 얼마나 저질인지 깨닫게 될꺼다. 오세훈 늙다리 할방구야. 고척돔가서 경비나 서고 있어라
  • hellchosun
    16.04.01
    오세훈이 같은 새끼가 차기대권 주자니 뭐니 하는데 자긍심이 생길리 있냐
  • sebul
    16.04.01
    제목을 보고 오세훈이 헬조선에 일침을 놓았다는 뜻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오세훈이 헬조선에 일침을 맞고 있네요. 일침+일침+일침+.....
  • 임병화
    16.04.01
    ㅋㅋㅋ 여긴 50년째 개도국이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한국인종
    16.04.02
    한국인종....한국인종이 열등한것이다
  • 검은죽창
    16.04.02
    빌어먹을 씹꼰대새끼 극혐 
  • 아직 살아 있었네?
    16.04.03
    역시 정신나간 발언 잘 하고 있구나
  • fuckingkorea
    16.04.03

    다운로드.jpg

     

    얼마나 화가 나셨으면 오타가....

  • 문제는 이런 놈이 지금 당선권이라는거... 정세균 완전 밀리고 있는거 같던데..
  • 아이들에게 밥먹이는것으로 목숨걸엇던 친구가 다시 등장해 국회의원선거에 나오다니...정말 여기는 망각의 동물인가!!!
  • 헬조선후진국입니다
  • 이새킨 뭐냐 ㅋㅋㅋ피꺼솟하게 만드네?
  • ㅇㅇ
    16.04.16
    역사의 어느부분에 자긍심을 가져야하는지? 5천년동안 쳐맞았는데 어느부분에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77 1 2015.07.31
4927 페미니즘은 궤멸대상이지 타협의 대상이 아니란다. 10 new 블레이징 294 9 2017.08.14
4926 내가 왜 공감이 까는줄 알려줄까? 6 new 블레이징 125 9 2017.07.29
4925 아 그리고, 공감아. 22 new 블레이징 163 9 2017.07.29
4924 공감이 드디어 본성을 들어냈다 8 newfile 시발넘아 173 9 2017.08.01
4923 지옥불반도가 일본 하시마섬 강제 징용에 사죄요구를 할 수 없는 이유 7 newfile 한국형지옥불반도 204 9 2017.08.01
4922 도쿄 엘리트새끼들과 서울 엘리트새끼들이 만든 작당모의거짓말질=역사 18 new iamback 286 9 2017.08.04
4921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218 9 2017.08.04
4920 둠센에 살다보면 왜 이렇게 매사에 쫓기듯이 사나 모르겠다. 3 new 전봇대 105 9 2017.08.05
4919 아주 기쁜 소식 - 박정희 유물 훼손 17 newfile 노인 161 9 2017.08.08
4918 한국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7 new kuro 160 9 2017.08.09
4917 굴라크가 보면 빼애애액 할 책 6 newfile 달마시안 79 9 2017.08.10
4916 또라이헬조선에대해서 .. 8 new 유신 113 9 2017.08.11
4915 또라이헬조선을 보면... 17 new 블레이징 243 9 2017.08.13
4914 "부끄러움을 알라"…위안부 기림일 맞아 전국서 규탄의 외침... 15 new 진정한애국이란 196 9 2017.08.14
4913 결혼 안하는 이유는 딱히 없다. 10 new 블레이징 386 9 2017.08.18
4912 존나 심각하게 착각들 하고 앉아있네 ㅋㅋㅋ 16 new 블레이징 318 9 2017.08.20
4911 It 쪽으로 궁굼한거 있으면 나에게 언제든지 물어봐라. 형이 알려준다. 39 new 교착상태 738 9 2017.08.21
4910 오늘 상상을 초월하는 꼰대새끼 봤다 6 new 크랩 389 9 2017.08.22
4909 나의 인생계획은 이러하다 15 new 나그네펭귄 312 9 2017.08.23
4908 헬조선과 싸울 때 나오는 무적의 삼신기 11 new 베레 210 9 201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