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본문발최-

한동안 잠잠하던 한인 업계에 또다시 ‘탈세 벌금 폭탄’이 이어지고 있다.
연방국세청(IRS)과 뉴욕주세무국 등 정부당국의 대대적인 탈세 단속이 시행되면서 추징금과 벌금을 징수당하는 한인 업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이다.
22일 한인 공인회계사들에 따르면 지난 3개월 새 세일즈 택스 등 각종 탈세로 인해 정부 당국으로부터 세무감사에 적발된 한인 업소들이 작년 동기에 비해 평균 20 이상 증가했다.
특히 탈세혐의가 포착된 업소들은 10만 달러에서 많게는 100만 달러까지의 벌금 처벌을 받는 등....
--------------------

?

미국에 가서까지 갑질하는 헬조선인들은 미국스타일로 다스려야합니다

그리고 한국본토에 있는?대기업들이 20년동안? 미국에 낸? 벌금이 1조7310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대기업들이 조선에서 대기업이라고?봐주는게 너무 몸에 베여서 어리둥절 하겠죠

?

그리고 정치쪽으로는 미국이 한국에 불리한 협약도 많이 하긴하는데

제생각에는 미국이 생각하기에도?꼰대 조선인들과는 도무지 말이 안통해서

자국민인 미국인들을 보호하려다 나타난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

다른 나라로 편입되려면 미국만큼 적합한 나라가 없습니다

한반도 절반을 편입하는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을 감당할수있는 나라고

다문화인종의 나라라 인종에 대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갑을 문화에 비협조적인 미국인들이 조선인들을 가르쳐줄수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LODj4Gwc3rM? (한국임금에 대한 미국의반응)

미국이 정권을 쥐면 탈세,착취하는 버릇을 고칠수 있습니다

젊은 조선인들은 서양우월주의로 생각하는 문화가 있어서 같은 조선사람이 말하는거보다 이해심이 넓습니다

그리고 미국이 조선을 완전히 편입했다 하는순간 미국특유의 자국민에 대한 자부심을 헬조선에 넣을거고 조선인들도 정화될겁니다

지금 미국사람들이 유난히 애국심이 강한거 처럼 헬조선인들도 정화되어 애국심이 늘어 날껍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면 한국인들은 옜날을 회상하며 암흑의 시대였었다라고 생각하겠죠






  • 헬조선 노예
    15.09.24
    헬조선탈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미꾸라지한마리가 물흐리는격이지요
  • 헬조선 노예
    15.09.24
    헬보이!!!!!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S1213123
    15.09.24
    제가 누누이 이야기 하는 겁니다...
    바로 그것... 천조국 편입...
    미국이 자본주의 경제이므로.... 미국인도 가능하고... 조선인도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정권과 권력을 다 미국에게 주는것도 핵심 입니다
    모든 나라가 지켜볼것이고
    미국은 지켜보는거에 굉장히 민감한 영웅이미지의 나라입니다
    조선놈들은 그냥 시키는것만 하도록 해야 똑바른 길로 갈수 있습니다

  • AndyDufresne
    15.09.24
    미국의 새로운 주로 편입이 되면

    차라리

    영어를 공용어로 배우니

    기형적인 영어교육제도가

    타파되겠지.



    미국의 독립정신도 배우고 말이야.
  • 미국의 52번째 주가 되고싶다
  • 가평등하
    15.09.25
    미국에는 주가 50개 있어
    왜 51번 말고 52번이 되려고 해?
  • 아 그래? 한개는 주가 아닌가보군. 그럼 51번째가 되고싶다. 몇번째던간에 그냥 무조건 되고싶다
  • 하와이가 51번 아니었남?
  • 다들 일본을 51번 째 주로 보고서 52 라고 하던데
  • 속국 마인드 우물 안 개구리들이 일본에 대해서 이러쿵 하는 것도 이상한 것 같아요 저는
  • 미국이 오염될지도 ㅜㅜ
  • 타이거
    15.09.25
    천조국 편입해서 잘살아보세
  • Lacrimosa
    15.09.25
    경기도 1달만 미국스타일로 다스리면 아주 볼만하긋으야ㅋㅋㅋ
  • 헬리오스
    15.09.26
    헬조선말고도 미국에 편입되었음 하는 다른나라 국민들도 수두룩할텐데, 굳이 편입하지 않는 이유는

    1. 그런걸 결정할 기득권 및 정치인들이, 온갖 쓴소리 들으면서 닭 머리 버리고 용 꼬리에 갈 이유가 없고

    2. 은수저 이상은 편법이나 불법으로 편하게 배터게 살았지만 미국에 편입되면 오히려 지금보다 불편할 것이며 (그만큼 헬조선이 미국보다 훨~씬 미개하단 얘기)

    3. 미국은 미국나름대로 자국영토가 되면 군대로 영토 지켜야 할텐데, 지금 헬조선이 하고있는. 최저임금도 안 주며 60만 장병들을 노예 부리듯이 부리는것만은 아무리 미국이라도 불가능하며 (헬조선 노예니 60만을 저예산으로 굴리는거지 미군을 60만 굴린다면 돈이 얼마나 들까?)

    4. 해외국민들도 철저히 보호(뭐 그만큼 해외나간 자국민들에게도 세금을 받지만)하는게 미국인데, 해외 나가서도 사고란 사고는 다 치고 다니는 헬조선인들 감당하기엔 부담이 너무 크다 봄. 즉, 수지타산이 안 맞는다는 얘기.

    결국 헬조선 미국편입은 헬조선 동수저 & 흙수저들만의 희망사항일 뿐이라 봅니다. 현실은 금수저 & 은수저가 좌지우지하는데...미국편입이 될리가 없죠.
  • 미국이?
    15.09.26
    미국이 미쳤나여?
  • 길냥이
    15.09.26
    역시나 였군요.
    역시나 개한미gook 인들이었군요.
    세상에서는 특히나 개한미gook 에선는 조선을 실패한 국가라 하고 미국은 성공한 국가라고 하더군요.
    조선이 실패한 국가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미국은 확실히 실패한 국가라고 생각합니다.
    몇몇 글에서 흙수저 금수저 타령들을 하더군요
    조선은 흙수저를 물로 태어난 국가체제라면, 미국은 확실히 금수저를 물고 건국한 체제가 아닐까 합니다.
    미국이란 국가체제는 인간세상 거의 모든 물질적 부를 갖고 있으면서 대외적으로는 핵침공을 들먹이며 항시 전쟁을 추구하지요.
    대내적으로는 인종갈등과 넘쳐나는 부의 집중으로 폐해를 심각히 겪고 있다는걸
    의료보험이 없는 사람들이 조그만 수술은 본인이 할수 있게 간단한 수술도구도 살수 있다지요?
    탈조선 타령 헬조선 타령 하더니 고작 미국에 편입 ?
    그러나 어쩌누
    개한미gook 인들을 WASP 에 편입되기에는 한참 부족할듯 하오만
    탈조선이 생각해보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길 바람니다.
    한반도라는 땅덩어리를 벗어나지 않아도 탈조선은 가능하다오.
    어디를 가든 여기서 겪는 문제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나 다 마찬가지가 아닐런지
  • asdf
    15.09.26
    헬조선인 인성에 미국편입되면 우리 세계제일의 나라 시민이라고 외국가서 딴놈 무시나 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조선인이 정화될리가 없고 오히려 미국 오염을 시키게 됩니다.
  • asdf
    15.09.26
    그리고 인구수나 적어야지 5천만이나 되는데
  • 마틴윤
    15.09.26
    캘리포니아 인구가 3000만이 조금 넘는정도인데... 한국이 편입되면 한반도 대탈출이 진행될꺼라서 미국입장에선 곤란....
  • ㅅㅈㅈ
    15.09.26
    미국이 병신이 아닌다음에야 조선합병?
    19세기도 아니고...ㅋㅋ
    그냥 경제적으로 예속시켜서 빨대꽂고 단물만빠는게 훨씬이득인데
  • 저는 차라리 바티칸이나 모나코 국가들이 신탁통치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둠가이
    15.09.27

    미국은 헬반도 편입 안할듯 여긴 고기방패 그 이상의 가치가 없음.
    일본열도는 병참기지로도 써먹고 석유운송 루트로도 써먹는데 헬반도는 도무지 쓸모가 없음.
    단지 중국과 러시아를 '불편'하게 만드는 가시정도의 역할...그게 다임. 전쟁터지면 바로 고기방패 되는거임

    고기방패를 편입시켜주고 애지중지 할 필요가 없음

    ?

    ?

    ?

  • 헬.노.사
    15.09.25
    미국의 주로 편입되었으면 하는 생각을 25살쯤에 하게 되었지. 먼가 나라를 다른 나라에 바치는게 그 전까지는 감히 생각못할 나쁜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일본이나 미국이나 남보다 못한 민족인 조선놈만 아니면 더 나은 대우를 해줄거니까. 예나 지금이나 누가 지배하느냐만 바뀌었을뿐, 이 땅에 사는 대다수가 진짜 주인이었던 때가 없으니 그렇다면 더 나은 대우를 해주는 주인을 모셔야하지않겠어? 왜 같은 민족이란 이유만으로 다른 나라가 다스리는거보다 더 못한 삶을 살아야하지? 조센징은 나라를 만들어선 안되었다. 아무튼 그때가 미약하지만 세뇌에서 깨어난 계기가 아닐지.
  • John
    15.09.27

    걍 뇌내망상. ㅋㅋㅋㅋㅋㅋ

    실지로는 미국의 어느 관료가 한국을 마셜제도나 푸에르토리코같은 미국의 속령으로 만들 것을 추진함=>한국외무부 개새끼들이 우리 노예 잘 부려먹고 있는데, 왜 그딴짓 하냐고 개지랄을 함.=>미국정부 한국속령화정책 폐지. ㅋㅋㅋㅋㅋㅋ

    노예가 노예마스터 벗어나기는 원래 힘듬. 니가 중국으로 도망가면 중국까지 쫓아와서, 미국으로 갈 낌새가 보이면 미국정부에 압력넣어서 노예새끼들 천상 헬조센인으로 태어나서 헬조센인으로 죽게끔하는게 우리 정부다. ㅋㅋㅋㅋㅋㅋ

    요거 견제하려면 걍 갈아엎어야되고, 갈아엎고나면 헬조센온도가 조금 낮아져서 차라리 걍 눌러살게 될꺼야.?

    그러므로, 조센이 미국의 주가 되는 설정 그 딴건 없다.


    실제로 미국이 그 것을 검토한 적이 있었음. 바로 한국의 신탁통치지. 원안대로라면, 당시 한반도는 주로 미국과 국민당중국, 소련이 함께 신탁통치하자는 것이었는데, 국민당은 중공에 밀렸고, 사실상 미국주도로 한반도를 신탁통치할 것을 안 소련은 하수인인 김일성에게 반탁을 지시하게 된다.

    그런데, 헬조센의 조센징지배계급 개새끼들은 신탁통치가 성립이 되어서 통치권이 미국에게 위임되고, 만약 그런 상태로 십수년정도 조센징들이 미국법률의 지배를 받게 되면, 나중에는 헌정질서차원에서 미식법치주의가 국헌화되면 그 다음수순은 선거에 의해서 국민들이 국체를 미국의 속령으로 바꿀 가능성이 있음을 알고는 하수인새끼들을 동원한 해방작업을 통해서, 신탁통치를 훼방놓음.
    그리고 이 때부터 남조센지배계급 개새끼들이랑 북조센지배계급 개새끼들은 극과 극은 통한다고 이미 한통속이 됨.

    그런데, 멍청한 조센징들은 걍 가만앉아 있으면, 갓느미국성님의 미국시민권이 주어질지도 모르는데, 반탁친일파하수인개새끼들의 선동에 넘어가서 반탁을 함. ㅋㅋㅋㅋㅋㅋ 존니 미개한 등신새끼들 ㅋㅋㅋㅋㅋㅋ


    자 봐라. 이거는 모든 민주주의국가가 그리고 북한등 권위주의국가들이나 유사민주주의국가들도 헌법상으로는 인정하는 건데, 국가의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고 거의 대부분의 국가가 규정하고 있지만, 그게 실제차원에서는 그 국민들이 대리인으로 내세운 의회가 제정한 헌법에 의한 헌정질서 이 것이 복종하여할 대상이고, 그래서 그 헌법의 하위법인 법률이 법률유보등의 메카니즘에 의해서 실제의 국가통치구조를 이루면서 지지한다.

    그래서, 군바리새끼들이 군인이 되면 뭐 나일롱이든 아니든 서약하기를 자신은 국민과 헌법의 수호를 위해서 나라를 지키겠나고 서약해야 하는거야.

    그런데, 신탁통치가 뭐냐면, 그 것은 헌법제정을 통한 수권이 없을뿐, 하위법은 법률은 걍 전부 미국법으로 된 나라를 만들겠다는거야. 그렇게 되면 헌정에 의한 국권제헌이 없을 뿐, 법치주의상 사실상 그 것은 미국이지.
    실질적으로 미국인거다. 법이 미국이랑 똑같으니까.
    그래서, 신탁통치안이?실패하니까 그 다음 수준이 뭐냐면 제헌의회수립을 통해서 한국헌법을 수립하고, 북한새끼들도 곧 그리하고, 곧 분단된 양국체제가 탄생한거야.

    그러므로 미국은 한국에게 미국의 일부가 될 권리를 줬는데, 친일파하수인새끼들 개새끼들이랑 빨갱이새끼들이 훼방놔서 그렇게 못 되었던 것이고, 1960년대쯤에서 우리법률이 사실상 미국헌법을 법률유보차원에서 인용하는 단계에서 그 때쯤 가서 우리가 선거를 통해서, 퀘벡주의 분리마냥 사실은 캐나다와 똑같은 나라인데, 헌정사상상으로만 독립국인 나라가 되던지 아니면 걍 분리파보다 통합파가 더 앞서면 미국의 공식주로써 인정받던지 그렇게 되는 절차인 신탁통치를 씨발 무뇌새끼들 개꼰대새끼들이 선동에 넘어가서 발로 걷어찬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831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169 1 2015.07.31
1105 헬조선을 욕하는건 당연하다 하지만 내자신을 점검하자 23 new 한마바키 1473 29 2015.09.26
1104 헬조선의 꼰대들의 미친생각 11 newfile 트리플횡령 2391 26 2015.09.26
1103 망하는 회사에서 있어보니까. 7 new 갈로우 2240 25 2015.09.26
1102 국뽕 먹으면 이렇게 된다... 12 newfile rob 1905 22 2015.09.25
1101 헬조선에서 정의롭게 살면 안되는 이유 5 newfile 허경영 1601 19 2015.09.26
1100 헬조선에서 노오오오오오오력을 결과. 22 newfile rob 2409 19 2015.09.26
1099 많은 미국인들을 울린 천조국 판사이야기 8 newfile 허경영 1276 16 2015.09.26
1098 일베충이 없으면 헬조선이 아니지. 9 new 육헬윤회 1123 23 2015.09.26
1097 헬조선 감자국의 탐욕... 17 newfile 허경영 1698 19 2015.09.26
1096 헬조선의 포츈쿠키 4 newfile 허경영 1137 16 2015.09.26
미국의 1개주에 편입되면 조선을 정화 시킬겁니다 26 new 헬조선탈출 1435 18 2015.09.24
1094 킹무성은 다음 대선에 나오지 않는다. 17 new 꿈과희망이없다. 1815 14 2015.09.04
1093 등신새끼들아 탈조센이고 뭐고 이미 끝났다. 등신새끼들아. 이제 걍 혁명으로라도 살리느냐 아니냐 뿐이다. ... 92 new John 4325 30 2015.09.26
1092 헬조선과 천조국의 차이.. 12 newfile 허경영 1508 22 2015.09.26
1091 전세계 최초 올림픽 개최 실패하게 생김.. 22 new 잭잭 2331 24 2015.09.22
1090 갓한민국의 자랑스런 업적! 14 newfile 잭잭 1838 21 2015.09.22
1089 한국군에 자원입대한 결과.gisa 25 new Healer.lee 2235 27 2015.09.25
1088 ㄹ혜님이 군인들에게 하사한 특별간식... 37 newfile 잭잭 2058 22 2015.09.25
1087 대한민국의 한계 27 newfile 구원자 2793 19 2015.09.17
1086 중앙일보 헬조선에 드디어 일침! 11 new 허경영 2774 31 2015.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