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뉴스
15.07.24
조회 수 3158
추천 수 3
댓글 15








21세기의 노스트라다무스로 불리는 조지 프리드먼 

미국의 군사정치전문가이자 미래학자. 

코소보 사태를 정학하게 예측하면서 유명해졌고 미 국방부는 '얼리 버드(early bird)'라고 불리는 조간브리핑에 조지가 제공하는 정보를 매일 포함시키고 있다






조지 프리드먼의 100년 후 나라별 미래 예측 요약





중국 : 중국은 회수불가능한 채무로 경제를 운용하고 있고 그것의 형태는 80년대 일본과 같지만 일본과는 달리 고부가가치 산업과 충분한 기술력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몰락하게 될것이다. 중국의 경제는 2020년대, 늦어도 2030년대에 완전히 몰락할 것이다. 중국의 군사력은 빠르게 증대되고 있지만 아시아-태평양지역을 커버하기는 커녕 내륙을 통제하기에도 부족하다. 중국은 포위된 섬과 같은 위치에 있어 태생적인 한계가 있다. 경제적 몰락을 겪은 중국은 사실상 강대국들의 분할통치에 들어가거나 새로운 마오쩌둥주의자들의 등장으로 1940년대로 돌아갈것이다.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지금의 성장을 유지할수도 있겠으나 그 가능성은 희박하다. 어찌되었든 2020~30년 이후의 중국은 자국을 유지하고 지키는데도 급급하게 될 것이다.




일본 : 일본은 인구구조적으로 몰락의 길을 걷고 있으며 이것을 타개하는 방법은 적극적인 이민정책 뿐이지만 일본의 배타적인 일본-단일민족주의는 그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중국의 몰락이 시작되면 일본은 중국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영향력을 행사하기 시작할 것이다. 중국을 확보하면 일본본토의 일본 단일민족을 손상시키지 않고 신속하게 노동력을 확보할수 있기 때문이다. 러시아가 분열한 뒤에는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러시아의 태평양 연안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질 것이지만 중국의 북동부와 러시아의 태평양 연안 모두를 얻으려는 군사적 모험을 할 가능성은 매우 적다. 일본은 유능한 엘리트 지배자들과 그들의 명령을 일사분란하게 따르는 국민을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다른 나라를 파괴하는 것을 아주 쉽게 받아들일 것이다. 미국지식인들은 일본이 평화적인 민주국가가 되었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일본이 단호한 군사국가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려운일이 아니며 가까운 미래에 군국주의가 부활할 것이다. 2030년대에 미국과 관계가 악화되기 시작하다가 2040년대에 접어들게 되면 미국과 완전히 적대적인 관계로 돌변할 것이다. 



한국 : 한국은 2030년대 훨씬 이전에 통일된다. 통일한국은 인구 7000만으로 일본 못지 않으며 산업,경제,군사 분야에서 일본을 위협할 수준까지 성장하겠지만 일본을 넘어설수는 없다. 한국은 급박하게 돌아가는 세계정세에서 자국을 보존하는데에 만족할 것이다. 미국은 일본을 견제하기 위해 한국을 지원할 것이다. 21세기의 모든 나라가 그렇듯 한국도 노동력의 수입을 대단히 중요시 여기게 될 것이다





캬..헬조선 박사학위 줘야하는거 아니냐! 






  • 저분은 헬조선대학에서 국뽕학 박사학위 취득했나? 옥스퍼드대 데이빗 콜먼 교수는 이미 2006년에 세계최고의 저출산 고령화 자랑하는 헬조선을 인구소멸국가 1호로 지목했고 헬조선 자체적으로도 지금 출산률로 시뮬레이션 돌려보니 2018년에 인구정점 찍고 그때부터 내리막길 타며 2100년에 인구 2천만명으로 추락하고 2500년에 인구 1만명대 나락으로 떨어지다 2750년에 헬센징 멸족한다는 결과나오던데?ㅋㅋ
  • 야...2100년에 2천만명이라면, 2050년만 되도 씨발... 적어도 그때 중년 나이는 될 텐데, 개씨발 젊은이가 아예 없거나 외노자 천국 됬거나 ㅋㅋㅋㅋ 존나 볼만하겠다. 2100년은 감이 안 오는데 2050년인 우리 중년나이로 생각하면 보통 심각한 일이 아닌데.
  • 출산율이 유지가되면다행이지, 경제가어려워질수록 아기낳는얘들은 아주 심각한추세로 줄어들꺼다.

    절대 2750년이아님. 2300년쯤에 망한다고 생각해도무방.
  • 맞음. 지금도 10년 넘게 저출산 예산 67조 들이부었는데 출산률 전혀 오르지도 않는 거 보면 앞으로 더 경기침체 심각해 질 텐데 지금 출산률 유지될 거란 보장도 없음.ㅋ
  • 낫토맨!
    15.07.25
    문제는 그 때쯤이면 일본도 저출산으로 망한다는것.. ㅠㅠ
  • 일본으로 물타기하려는 인간 또 나왔네. 안타깝게도 일본은 저출산정책 세워 지금 출산률 1.40이고 헬조선은 1.25다. 남의 나라 걱정하며 오지랖부리기 전에 니 나라나 걱정해.ㅋ 물귀신도 아니고 왜 그렇게 일본 못 끌어들여서 안달이냐? 반일세뇌교육으로 일본에게 피해의식있냐? 이젠 측은하기까지 하다.
  • 낫토맨!
    15.07.27
    뭔 헛소리야? ㅋㅋㅋ 일본 저출산으로 현추세대로라면 2050년에는 인구 수가 1억명 미만으로 떨어질거라고 하는데? ㅋㅋㅋ 지금 현재 일본이 인구 감소 추세라는 것은 알고 있냐? 애당초 한국 인구의 2.5배이니 인구 유지할려면 우리보다 훨씬 더 출산률이 높아야하는 것이 지금 일본의 현실인데? 왜? 이렇게 '쪽들!쪽들!' 거리노? ㅋㅋㅋ


    일본 정부가 현재 1억3000만명에 못 미치는 인구 수를 늘리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지 않는다면 2050년께는 인구 수가 1억명 미만으로 줄어들 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3263153

    저출산·고령화의 늪에 빠진 일본의 인구가 빠르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 줄어든 인구가 27만여 명, 47년 만에 가장 큰 감소 폭을 기록했는데요.

    여성이 일할 수 있는 여건 조성과 노동력 확보가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52&aid=0000696879
  • 역시 쪽들쪽들 빈정거리며 끝까지 일본으로 유치하게 물타기하고 정신승리 하고 있네?ㅋ자동응답기도 아니고 헬조선 말하면 일본으로 논점일탈 하는 니 어거지도 지겨워서 더 이상 못봐주겠다. 일본 저출산으로 물타기 하길래 헬조선이 일본출산률보다 낮다고 하니깐 이젠 아예 지금 일본인구 유지하려면 일본 출산률 더 높아야 된다며 남의 나라걱정까지 해주네.ㅋ친일파가 따로 없구나.ㅋ 애초에 헛소리는 헬조선 얘기하는데 일본 얘기로 논점일탈 물타기하는 니가 하는 거지.ㅋ 일본한테 관음증,피해의식,열등감 있냐?ㅋ 인구소멸국가 1호로 지목당하고 2018년부터 인구절벽 시작되고 2100년에 인구 2천만명으로 떨어질 나라에 사는 인간이 옆의 나라 인구 1억명 미만으로 떨어질 수 있다며 정신승리하고 자기위안 하는게 거지가 부자걱정 하는 거로 밖에 안보인다.ㅋ헬조선이 일본보다 먼저 망하게 생겼다고.ㅋㅋ 그리고 일본에서 2번째로 큰 섬인 홋카이도만 해도 남한 4/5 크기 인데 일본 그만 갖다 붙여라. 보는 내가 민망하다.ㅋ 자기 나라가 시궁창에 빠져도 물귀신처럼 끝까지 남의 나라 얘기 끌어들여 자기위안 하는 지금 니 모습이 니가 봐도 어린애가 억지부리며 떼쓰는 거로 보이지 않냐?ㅋ상식적으로 내가 밥 굶는데 옆의 놈도 밥 굶는다고 해서 내가 밥 굶는게 해결되냐?ㅋ이 말도 무시하고 계속 떼쓰고 싶지?ㅋㅋ 지금 남 걱정 할 때가 아니란 소리는 너를 두고 하는 말인거 같은데?ㅋ

    대책없는 저출산…대한민국은 인구소멸 1호국가?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6499241&ctg=1002

    2750년, 한국 인구 소멸?
    http://www.ipopnews.com/news_view.asp?NewsCode=201408251309589062
  • 낫토맨!
    15.07.28
    ㅋㅋㅋ 일본은 지금 이 추세대로라면 아무리 늦어도 466년 이후에는 완전 소멸이야 ㅋㅋㅋ 우리나라 보다 어쩌면 먼저 사라질지도 몰라 임마 ㅋㅋㅋ 물론 일본 사라져도 너하고는 상관없겠지만 ^0^
  • 앵무새도 아니고 했던 말만 계속 반복하네.ㅋ 지 아집에 갇혀서 남이 뭐라해도 계속 무시하고 어거지만 계속 부림.ㅋ 헬조선을 인구소멸국가 1호로 지목한 옥스퍼드대 교수도 발라버리는 너의 정신승리가 놀랍다. 어그로 그만 좀 끌어라.ㅋ헬조선 저출산 말하는데 지가 먼저 일본으로 물타기 해놓고 뜬금없이 '물론 일본 사라져도 너하고는 상관없겠지만 ^0^'이라며 자기 혼자 쉐도우복싱 하고 있네.ㅋㅋ누가 뭐라 했냐? 니 되도않는 생떼쓰기와 정신승리,일본스토커 인건 인정한다.ㅋ
  • 둠가이
    15.07.25
    인구 수입한다 그러잖슴? 조선족들,고려인들 엄청 수입하겠지
    지금도 국가공인자격증만 따면 영주권 퍼주고 있는데
  • 저출산 고령화로 구매력 있는 생산가능인구 붕괴로 내수시장 만성적으로 침체되고 박리다매로 수출하고 내수로 내국인들 등처먹는 데다 안그래도 대외의존도 높은 헬조선의 기형적인 산업구조가 치고 올라오는 중국에 밀려 언제까지 버텨줄지도 모르는데 외국인 수입시켜 준다고 그 외국인들이 헬조선에 들어올 리가 있나? 그 때되면 있던 외국인도 떠날껄?ㅋ 지금도 다른 나라로 빠질 수 있는 외국인들은 한국물가 비싸고 임금도 짜다고 도망가려는 판에.
  • 중국에 있는 저는 중국 찍고 다른 나라 가야겠어요.ㅜㅜ
  • 밀튼 프리드먼
    15.07.28
    지금처럼 가면 한 2030년쯤이면 동남아 수준으로 떨어질껄? ㅋㅋㅋ 너무 좋게봐줬다.
  • 아무리 봐도 중국하고 한국하고 위치가바뀐거갇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4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4 1 2015.07.31
4211 남산에 끌려간 의문의 치킨집 사장님.jpg 3 new 헬조선뉴스 3581 10 2015.07.24
4210 오늘자 경향만평...센트릭스 2 new 헬조선뉴스 1373 4 2015.07.24
4209 헬조선 라이벌 멕시코 ㄷㄷ 10 new 헬조선뉴스 2310 7 2015.07.24
4208 아일랜드 깜빵...ㄷㄷ 11 new 헬조선뉴스 1862 8 2015.07.24
4207 천조국 근황 ㄷㄷㄷㄷㄷ 3 new 헬조선뉴스 1739 2 2015.07.24
4206 대륙 300 마케팅의 최후.... new 헬조선뉴스 1342 1 2015.07.24
4205 현재 20대 상황... 12 new 헬조선뉴스 3224 8 2015.07.24
4204 여자들의 우정... new 헬조선뉴스 1782 0 2015.07.24
4203 남의것을 훔쳐도 당당한 헬조선... 3 new 헬조선뉴스 1512 7 2015.07.24
미래학자가 예측한 헬조선의 미래.TXT 15 new 헬조선뉴스 3158 3 2015.07.24
4201 헬조선 강남의 건물 매매가 1 new 헬조선뉴스 1511 0 2015.07.24
4200 트렌드에 민감한 헬조선... 3 new 헬조선뉴스 1292 0 2015.07.24
4199 헬조선의 막걸리 노예.... 1 new 헬조선뉴스 1352 1 2015.07.24
4198 젋으나 늙으나...헬조선에서는 하나... 3 new 헬조선뉴스 1494 3 2015.07.24
4197 헬조선 경제 근황... 6 new 헬조선뉴스 1600 5 2015.07.24
4196 언냐들 두뇌 풀가동... 3 new 헬조선뉴스 1567 5 2015.07.24
4195 감히 여자 화장실의 평화를 깨뜨려..? 5 new 헬조선뉴스 1895 8 2015.07.24
4194 좌우 거르고 냉정하게 40세 이상 노인들 평가.(feat.20대) 5 new 헬조선뉴스 2114 7 2015.07.24
4193 일본 방송이 분석한 헤븐조센의 실체... 6 new 헬조선뉴스 1772 6 2015.07.29
4192 헬조센에서 말하는 철든다의 진짜 뜻.jpg 1 new 헬조선뉴스 1847 7 2015.07.29
1 -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