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죽창한방
16.12.22
조회 수 3825
추천 수 8
댓글 7








1.jpg

 

2.jpg

 

3.jpg

 

딱 수준 보면 답 나온다

정작 미래 기술에 필요한 것들을 버리고 기존 방식만 고집하는 사스가 헬조센

보기만해도 역겹다 역겨워

 






  • 교착상태Best
    16.12.22
    왜 이해가 안되냐 나는 너무나 이해가 잘되는데

    경젱업체에서 윗사람들 로비하며 똥꼬빨아준거다.

    근데 저 교수는 그런게 없었지.


    그러니 이렇게 되는건 필연 아니냐.
  • 이해할 수가 없는 게 저렇게 도입해서 효과도 확실히 보았는데 이제 와서 등 돌려서 다른 업체 선정한 한전 새끼들은 진짜 대가리라는 게 있는 놈들인가 싶네. 백프로 다른 업체에 돈 받았다는 거밖에 답이 없지.
  • 교착상태
    16.12.22
    왜 이해가 안되냐 나는 너무나 이해가 잘되는데

    경젱업체에서 윗사람들 로비하며 똥꼬빨아준거다.

    근데 저 교수는 그런게 없었지.


    그러니 이렇게 되는건 필연 아니냐.
  • 교착상태
    16.12.22
    저 교수가 병신인거다.

    그냥 일본에가서 기업울 만들던가

    일본에 파는게 본인을 위해서 백배이익인데

    병신짓울 했다
  • Crusades
    16.12.23
    '일본을 위해' 팔아버리는 게 낫죠.
    센징징이 따위한테 저렇게나 좋은 기술은 있어서는 안됩니다.
  • 며칠전엔 비행기 조종사들 중국으로 빠져나간다고 인재유출 어쩌구 하는데 그만큼 연봉을 주고 말하던가ㅋㅋ기술도 마찬가지임 그만큼 대접 안해주면 다른나라로 팔아도 아닥해야함.. 나라에선 애국 애국 말로만 떠드니까 이제야 국민들도 조금씩 정신 차리는것뿐...아주 좋은 현상이네요
  • 결국 일본이 100억엔의 돈을 빌려준 것은 우시지마 사장이 빌려준것.! 열흘에 50%를 빌려준다는 우시지마 사장의 금융업. 빚을 지게 되는거라면 이유가 어찌됐든 간에 일단은 이자 를 계속 빨리는 일만 남은 셈임.  장사가 안되서 갚아야될 돈을 만들지 못하면 그 회사는 회사 자체를 일본의 기업주에 떠 넘겨야되는것.  

  • 나라가 너무 미개합니다. 저런식으로 인재유출이 일어나도 할 말이 없지요. 국가가 스스로 그렇게 만들었으니까요.

    좋은 기술이 있음에도 그걸 먹지 못하는 헬조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937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907 1 2015.07.31
4055 흥이 너무 많아서 주체를 못하는 민족 10 new 살려주세요 1378 12 2015.11.26
4054 흙수저의 무기는 결혼 출산 주택구입 안하는것 뿐이다. 23 new 참다랑어 2386 21 2015.10.18
4053 흙수저삶 갈수록 피폐 6 new 국뽕처단 1715 29 2016.06.01
4052 흙수저들은 대학가지마라 32 new ㅁㅁ 5656 30 2015.09.23
4051 흙수저가 애새끼낳는건 죄악이지 4 new 생각하고살자 1474 11 2017.02.21
4050 흙수저 캐나다 총리.. 16 newfile 허경영 2118 30 2015.10.12
4049 흙수저 수컷에게 있어 인생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론. 51 new 무간지옥조선 6654 17 2017.09.11
4048 흙수저 미화만화에 대한 일침 26 newfile 트리플횡령 3835 35 2015.11.02
4047 흙수저 고대생이 쓴글.jpg 9 newfile 허경영 2047 20 2016.10.11
4046 흔히 이사이트 이용자들이 착각을 하는거 같은데. 4 new 安倍晴明 997 16 2016.09.03
4045 흔히 사용하는 속담이나 말버릇부터 미개한 헬조선 18 new CARCASS 1126 22 2017.08.15
4044 흔한_헬조선의_하류인생_기준.txt 20 new 모콮 3304 32 2015.09.08
4043 흔한 헬조센의 벽화마을 8 new 왓더뻑킹헬조선 1597 8 2015.08.10
4042 흔한 헬조센의 대학축제와 해명.jpg 1 new 헬조선 1230 1 2015.06.08
4041 흔한 헬조선의 학원홍보물 9 newfile 어서일해라 1434 19 2015.10.26
4040 흔한 헬조선의 응급실 16 newfile 뻑킹헬조선 2495 25 2015.11.10
4039 흔한 헬조선의 음주문화 29 newfile 조선부침개 2998 26 2015.12.27
4038 흔한 헬조선의 애국자 대하는 법 11 newfile 뻑킹헬조선 1372 13 2015.10.25
4037 흔한 헬조선의 분질러버리고 싶은 손가락 9 newfile 용암불반도 1500 9 2015.08.26
4036 흔한 조선 베이커리의 공룡케이크... 1 new 헬조선 880 0 2015.06.29
1 -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