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개방서
15.12.23
조회 수 2150
추천 수 12
댓글 7








?

?

신자유주의 금융 주주 자본주의하에서 한 두번 있던 일도 아니고 흔한거 아니냐.. 근데 털려먹고 또 털려먹고

?

헬조센 정부와 인간덜은 기억력이 없는듯..

?

ㅋㅋㅋ


아엠에푸도 자본시장 개방하게 하고... 서구 금융자본놈덜이 한국 털어먹으려고 한건데...ㅋㅋㅋ

큰 그림이었지비... OECD 가입하게 하고.. 시장개방.. ㅋㅋ
헬조센이?털려먹은게 한 두번도 아니고 이번에 털린다면 아주 크게 털리는 거지 뭐...

아엠에푸 사태도 유동성 위기에 의한 위기였지 헬조센산업과 헬조센식 경제발전 모델의 위기는 아니었는데도... 모든 죄는?헬조센식 모델에 덮어씌우고 신자유주의적 시장주의 개혁.. 물론 개발독재와 산업자본의 독점적 자본유용과 투자?같은 것들은 문제가 있었지만... 그거 막겠다고 통째로 서구금융자본 아가리에 대가리를 밀어넣는 띨띨한 짓거리는 뭔지?? ㅋㅋㅋ

아엠에푸 후에 경제민주화라며 진행되었던 주주자본주의 확장 시장주의 개혁 아시아 금융허브 정책들은 크게 보면 미국 월스트리트 투기 금융자본에게 헬조센경제를 통으로 넘겨주는 꼴이었지.... 자본에도 국적이 있다고... 이것들아 ㅋㅋ

국제투기자본과 재벌이 타협하게 하지말고 재벌과 국민이 타협하고 상생하게 만들었어야지.. 결국엔 재벌이 투기자본에 털리고 국민도 털리고... ㅋㅋㅋ

장하준이나 정승일 같은 사람들이 그렇게 우려했는데... ㅋㅋㅋ

김대중 노무현뿐만 아니라 이명박 박근혜까지... 원죄는 김영삼부터 시작이지만...

좌우를 떠나서 보면... 진짜 한심 ㅋㅋㅋ

미국이랑 유럽이 남미 털어먹는거 보면서도... 아엠에푸때도 당했으면서도... ㅋㅋㅋ 우리도 할 수 있다.. 아시아 금융 허브.. 웃기네.. ㅋㅋㅋ

그냥 큰 그림으로 털려먹는 호구민국 헬조센...ㅋㅋㅋ
?






  • ㅅ.ㅂ, 수출 많이 해봐야 노예들에겐 비정규직이닷,,,
    국제호구나라,,, 경제규모 클수록 리스크도 큰 좆망,,,
    망하면 돈 안갚아도 되나???
  • 개방스 형,,,
    전체 스크랩 안되여,,,
  • John
    15.12.23
    그 새끼들 빚을 우리가 안 갚게만 하면 되. 무슨 재벌개혁이니 뭐니 드립치냐? 그래서 대통령을 잘 뽑아서, 한은총재를 누구로 임명하는가와, 만약 과도하다면 모피아새끼들 모조리 숙청하는 과격한 조치도 필요하다는거지.

    자자 저 새끼들이 절대로 말하지 않는 사실이 있어. 그게 뭐냐면 반헌조직에 대한 처분성인데, 거꾸로 영국이나 스위스콩코르당스정치체제같은 금권이 장악한 시스템에서는 노예들에게 겁주려고 그 것을 항상 가르친다.
    그게 뭐냐면, 바로 treason 즉, 반역죄란다. 스위스콩코르당스체제에서는 체제에 반하는 짓을 할 경우에 최악의 경우에는 반역죄로 기소되어서 살처분 당할 수도 있다.
    그런 것을 공연하게 가르칠 뿐더러, 더한 경우에는 MI-7같은 조직을 가동시켜서 내부고발자따위는 걍 쓱싹해버리는 아주 무서운 체제여.
    뭐, 물론 하급 노예들은 그런 것까지는 절대 안 당하겠지만 말이다.

    자, 어차피 우리법이란 것도 독일식, 프랑스식을 죄다 수입해온거지. 만약 그러한 법리를 적용시켜서 반공화국적인 금권조직에는 반역죄로 살처분도 가능하다는 조항을 삽입하면 어떻게 될까?

    어떻게 될까는 일단 상상력에 맡기고, 중요한 문제는 그 것의 유무자체가 한 나라가 그 나라를 방어할 실질적인 법리가 존재하냐 아니냐의 여부로 갈리지 않을까?
    심각하게는 그 것은 한 나라의 노예국가로써의 지위여부이지.

    그래서 봐라. 갸들이 띄워준 솔제니친 이런 인간들은 수용소군도따위로 그 것을 부인했지만, 그리고 인권조직들이 그 것을 부인하도록하지만, 소련은 자국을 지킬 법이 있었던 체제를 떠나서 진정한 독립국가란다.
    왜냐면 반역종자들을 반역법으로 쓸어담을 수 있으니까.
    반면, 그게 없는 조센따위는 걍 강대국의 노예국가에 불과하단 것이고.

    그 법이 없으니까, 그 개새끼들이 설치고 다니는 거지. 그 것은 당연한 이치란다.
    반역적 경제사범, 반역적 군내사조직, 반역적 사교(사이비종교)집단, 경제반역도적인 다단계행위, 그 어는 것도 제대로 처벌할 수 없는 이나라가 과연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나라냐?

    걍 개쓰레기 하수인국가지.
  • 헬조센엔 현명한 한명의 왕과 그를 보좌할 신하가 있는 왕조체제가 답이다,,
    모피아들이 경제를 쥐고 있는곳엔 어차피 이것들이 역적인데,,,
    걍 경제가 답 없다,,,

    사실 조센은 세계경제 식민지닷,,
    자국통화가 국내만 유통되는 휴지인데,,, 뭐,
    물론 자주국도 아니고,, 그럴 군사력도 안되고,,,
    겉만 번지르한 제조공장같은 수출국,,,
    그것도 소비자가 달러휴지 주고 금리 주무르면 좆망,,,
    아니면 달러휴지 존나 찍어내면 창고에 넣어둔 돈가치 폭삭,,,
    존나 허리띠 졸라 덜먹고 존나 일해봐야,,, 좃소 하청기업국가,,,
    돈빌려 공장돌렸는데,,,
    결국 좆망,,,
    ㅅ,ㅂ, 핵만들어 세계각지 띄우고 지구멸망만이 답이닷,,,
    그 후 왕조체제 건설,,, 대한제국 광개토 왕이 납신다,,,,
  • 전체주의 파쇼병영사회-기업-국가의 최후

  • rob
    15.12.24
    imf때는 헬조선 소유권만 미국으로 넘겨줫지... 지금 서민 경제가 와 죽는줄 아나? 헬조선에 있는 돈이 미국으로 다 빠져나간다. 배당금으로.
  • 그냥 조선경제 뭐 있나 반도체 it 뭐 인재육성 다 말아먹고 실업률판치는 마당에 전국민 거지화다됫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18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581 1 2015.07.31
3918 잘 있어라. 153 new 아웃오브헬조선 1687 23 2017.08.02
3917 과거의 영광에 연연하지 않는 몽골 140 newfile 살려주세요 1733 19 2016.06.26
3916 정신나간년이 한둘이 아니다... 138 newfile rob 4848 33 2015.12.15
3915 일본이 조선을 근대화시켜준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니까 일제시대는 옹호해선 안된다? 120 new 진정한친일파 1125 19 2016.10.26
3914 문재인 근황.jpg 103 newfile 잭잭 2489 15 2017.10.17
3913 원래 부모님들은 다 이러나요? 99 new 김밥 1486 16 2017.08.01
3912 가난한 사람이 애 8명 낳은 결과 (발암주의) 94 new 공기정화 2379 25 2017.10.26
3911 등신새끼들아 탈조센이고 뭐고 이미 끝났다. 등신새끼들아. 이제 걍 혁명으로라도 살리느냐 아니냐 뿐이다. ... 92 new John 4210 30 2015.09.26
3910 내가 제일 좆같아하는게, 외국이나 헬조선이나 다 같다는 말인데. 90 newfile 블레이징 2161 25 2017.04.23
3909 헬죠센 출장 다녀온 썰 86 new 누나믿고세워 3585 34 2015.09.28
3908 여자 입장에서 이야기하는, 가난한 남자가 결혼 상대로서 기피되는 이유 84 new 리아트리스 3508 20 2017.10.21
3907 수능이 머지않은 시점에서 말하는 '니들의 인생을 가장 빠르게 지옥불에 밀어넣는 방법.' 82 new 블레이징 1686 15 2017.08.24
3906 한국이 망조가 든 이유는 82 new 노오력이부족하다 4290 26 2015.09.10
3905 제가 세월호 사건을 보며 느낀점은 한국의 교육에대한 문제점입니다 78 new 탈죠센선봉장 1388 20 2015.10.24
3904 한국여자들은 문제가많은 것들이다 73 new 하오마루5 2788 20 2017.06.13
3903 헬조선 사이트 유저들에게 궁금한게 있다. 71 newfile 블레이징 887 13 2017.07.02
3902 ㅋㅋㅋ 이런다고 애새끼 싸지를 것 같나? 71 newfile 블레이징 1645 16 2017.08.07
3901 진짜로 도망쳐서 도착한 곳에 낙원은 없을까? 68 newfile 갈로우 2363 16 2017.06.27
3900 학벌주의는 학벌제도 그 자체에 의해서 종말을 맞이하게 될겁니다. 66 new 진정한친일파 2163 21 2016.11.23
1 -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