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07.12
조회 수 321
추천 수 3
댓글 4








징병제, 만혼결혼, 교육부담, 교육기득권철폐, 물가담합견제, 수출주도신자유주의재고, 기득권들의 만성적인 재산유출과 검은머리외국인들에 의한 원격정권화방지, 의회내다수권력이 진보일 때는 힘을 못 쓰는 것 반대로 저쪽이 잡을 때는 좃꼴린대로 하는 것 등등등에 대한 대안말이지?

 

 

이미 법인들에 의해서 전후경제가 포획되었을 때에 모노폴리라는 것은 노동자와 시민의 위에 서게 되었고, 민주주의는 결정적으로 손상당했다고 본다.

 

요즘에는 화폐제를 가지고 눈을 돌리려는 수작질을 걸던데, 그건 개구라거던.

 

국가의 기능이 열화될 때에 화폐는 금화의 직접사용으로 귀결된 것이고 거꾸로 국가의 기능이 강할 때는 다소간의 신용화폐화를 한 것이다.

 

다시 말하면 화폐에 내재되어야 하는 디포짓격인 금은순도는 국가기능이 매우 활발할 때에는 그러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로마멸망하고 나서 솔리두스 금화가 탄생했잖냐. 금화야 말로 야만의 화폐지. 그러한 논의가 시작된다는 것부터가 이미 인류노예화의 수순으로 가는 것이라고 본다.

 

 

즉, 미국이나 로마와 같은 대국가들은 국가의 힘으로 금이라는 것을 경제로부터 봉인시킬 힘이 있었지.

 

금화는 완전히 노예의 화폐에요. 그 것은 김정은이 같은 놈이 작정하고 닥치는대로 사람들이 벌게만 하고 쓰게는 못해서 독점할 수 있는 블러드 다이아몬드같은 거다.

뭐 블러드 다이아몬드 영화에서도 벨기에의 은행가문 씨발새끼가 금고에 다이아몬드를 잔뜩 쌓아놓고는 아주 조금씩만 풀어서 시세조종하잖냐 그게 금이라고.

 

 

금본위와 금화경제는 틀린 것인데, 프랑스혁명에서부터 금은 태환화되려는 경향을 보였고, 따라서 사람들은 특정개새끼가 지배하는 통화가 아닌 국가에 의해서 통제발행되는 통화를 통해서 경제의 자유를 얻을 수 있었어요.

 

 

금은 사탄의 금속이다 이기야.

 

그러한 혁명경제의 꽃은 미국에서 꽃피어졌고, 태환화와 은보증을 병행시킴으로써 미국은 신용경제의 기반이 되었다고, 이에 대해서 지금의 금경제로 돌아갈 것을 요구하는 씨발 것들은 구체제의 바론들이라고 보면 되고, 그것은 유럽을 말하는 것이에요.

 

유럽 개새끼덜이 애초에 침탈할 목적으로 미국이 막대한 전비를 유럽에 쏟게 만들었지. 그 개새끼덜 제국주의의 마스터마인드 씨발노무 새끼덜이 말이다.

 

 

그냥 다 뒤지게 내버려두고, 그냥 개조때라고 놔둔 다음에 씨발놈 새끼 히틀러 개새끼가 다 쳐 먹고 나면 베를린에다가 탄도탄에 핵달아서 그냥 조져주면 되는 것을 존나 복잡하게 인간갈갈갈 시켜서는 미국시민을 죽이고, 자유세력의 제네레이션을 킬링하고 노예세력의 제네레이션 개새끼덜은 살아남은 거다.

 

그게 바로 일본 개새끼덜이나 이탈리아 시칠리아 파쇼씨발놈들 같은 거다.

 

갸들도 물론 흉내는 신경제의 체제에 적응하는 흉내를 내지 그게 바로 법인이지만 일본 개새끼덜이나 메디테리안 개새끼덜이나 라틴권의 스페인계 노예마스터새끼덜의 법인은 크로니 캐피털리즘이라고 해서는 실상 패밀리라는 것이지.

 

그러한 크로니 캐피털리즘의 퍼펫 캐피털리즘이 바로 한국경제에요.

 

그러므로 한국경제의 주요 구성원들의 실질권력관계는 모국인 일본으로부터 나오고 일본의 크로니 캐피털리즘과 마찬가지로 재벌이라는 것은 크로니 캐피털리즘의 형태를 띄면서 형식상으로는 구체제적인 대동아공영권 독점자본주의를 답습하지.

 

 

한국인들이 베트남전의 참전등등으로 많은 외환을 벌었지만 죄다 일본계 자본세력들 개새끼덜한테 그냥 종자돈이나 되는 거다.

 

 

그러면서 국가는 징병노예제와 복종을 강조하는 교육시스템으로 실지로는 노예의 시스템을 가지고는 형식상으로만 민주주의라는 대의를 만족시켜서는 미국의 눈을 기만하는 개같은 쓰레기 나라가 한국이다.

 

 

삼화, 삼미, 삼성, 삼보, 미쓰보시 백화점(=신세계), 삼정, 삼양 씨발 전부다 미쓰비시(=삼릉)의 자회사 같은 거에요.

 

미쓰비시 패밀리에서 사환이나 하던 놈들이 전부 다 세운 거고, 죄다 미쓰이와 미쓰비시의 하수인이라고. 미쓰가 삼자라니까.

 

 

이 엄청난 드러난 사실을 가지고 그냥 한인 코스프레나 하는 개새끼덜은 보면 기가 막힌다.

 

경기고가 있는 그 동네에 강남구 봉은사로 거기에는 삼릉초등학교라고 해서는 이게 조선의 릉이 세개가 근처에 있다는 것이 아니라 삼릉은 미쓰비시의 한국식 발음이에요 그런 개새끼덜이 반쪽바리 새끼덜이 한국을 지배하는 거다.

 

 

삼릉(=미쓰비시)초등학교, 그리고 봉은사 그 것도 신사같은 거고, 조계종 씨발 것들도 일본재단에 장악당한 일식교단의 사이비 불교다. 그리고, 그 근처에 경기고, 삼성역, 신한은행, 하나은행 거기서 사는 것들은 죄다 거기가서 대출받으면 되는 빨대짓할려고 있는거고, 그냥 하나의 동네전체가 일본계 개새끼덜의 지배구조를 그대로 박아놓은 듯한 그러한 거주구가 형성이 되어 있는게 이나라인거다.

 

강남.png

 

 

 

걍 옆에 짤린 거는 삼릉초등학교랑 강남구청이다.

 

걍 이런거다. 은행의 정책이라는거 그냥 대놓고 특정지역 밀어주이고, 그 개새끼덜이 뭐 총판하나 만들어서는 명백하게 외국산 제품인 것을 무슨무슨 코리아라고 요망한 회사 만들어서는 아주 대놓고 파렴치하게 자국민들 상대로 남겨먹는 짓이나 하면 그 짓할려고 대출이나 하러가면 강남권의 은행에서는 돈 다 빌려주는거다.

 

반면에 지방의 좃소기업 사장이 돈 빌릴려고 하면 절대로 안 줘요. 그냥 그건 폴리시 아니라 프리빌리지라니까.

 

오시나스라는 놈이 그 부분을 밝혔어요. 오시나스라는 인간은 무슨 배의 취사장의 사환이나 하던 놈이 억만장자가 된 케이스인데, 갸가 고급 유람선의 웨이터를 하면서 부자라는 개새끼덜한테 물어봤대요.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냐고?

 

그러니까 하는 말이 이거 다 기울어진 게임이다. 어떤 놈은 은행한테 존나 뜯기고, 어떤 놈은 그걸 대출해가서는 그냥 지돈 쓰듯이 쓰는거다. 그런데, 그 판에 끼려면 어떠어떠한 매너가 필요하고, 찾아가야 되는 장소와 코드가 있다. 그런데, 어떤 게이가 그냥 뭐 다 갈쳐줬대요.

 

그래서, 딱 그대로 시킨대로 가서는 했더니 씨발 통장에 요즘돈으로 천억이 찍혔단다. 그래서는 씨발 이걸로 뭘 사도 되겠구나 해서는 닥치는대로 머글들, 그러니까 은행에 털리기만 하는 종자들이 그야말로 바닥에서 일궈낸 것들 닥인수해서는 돈 놓고 돈 먹기를 하는데, 야는 그래도 눈썰미가 있어서는 될 것을 하니까 억만장자가 되더란다.

 

여기서 눈썰미라는 것도 존나 대단한 눈썰미랄 것도 없고, 그 바닥에는 개븅신덜가튼 새끼덜이 존나게 많은데, 뭐 사업 좀 벌인다는 씨발새끼가 하는게 그냥 사기질 수준인 그냥 말도 안되는 일반인들이 딱봐도 이건 돌이지 옥이 아니다라는 수준의 개구라를 치는 들러붙는 씨발놈들 그런 것들 가리고, 그냥 유가 있는거에다가만 투자하니까 그냥 삽시간에 뜨더란거다.

 

 

씨발 개구라수준으로 무를 기반으로 돈이나 뜯어가는 개새끼덜만 기피하고 확실히 이건 밸류가 있다고 아랫것들은 다 아는 거 있잖아 그냥 너무 뻔한거 그런 판이었던거야.

 

 

강남의 저 은행들은 완전히 기울어진 축구장의 상징과도 같은 거다. 거기 개새끼덜이 근자에 경상도판에세 자금난에 빠진 중소기업들 인수해서는 지 새끼덜 품위유지비 뽑는다고는 급식에 풀만 나오게 하는 개판이나 치고 그 지랄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었어요.

 

내가 다니던 업체도 원래 똥푸산 게이가 하던 건데, 씨발 강남새끼가 와서는 인수해다가는 사채먹이고는 그냥 이자빨대짓을 해서는 사장은 그냥 바지사장, 월급사장 비스무리한 짓거리하게 되고 그냥 그 지랄을 은행을 통해서 한거다.

 

 

그래서 imf이거는 아주 더러운 짓인데, 그냥 강남의 검은머리 개새끼덜이 금융쿠데타를 일으켜서는 나라를 통째로 그냥 사들여서 먹은거다. 그러니까 중소기업들은 그냥 쑴풍쑴풍 넘어간거다.

 

 

그런 부분에서 근본적인 제기없이 이게 바로 잡힐 것 같애? 안 잡혀. 그리고 어찌되었건 새로운 판에서 그냥 새로운 게임을 하자고? 안되거던. 너희 커서 다 알잖아. 너희가 끼는 판은 씨발틀딱 꼰대들이 장악한 결코 뉴게임이 아니라 썪다 썪은 올드게임이다.

 

난 그게 장악되는 과정을 본거야. 뭐 어느 경상도의 좃소에 들어가보면 인서울 회장새끼라는 놈과 사채관계가 있고, 또 그 개새끼가 내려보낸 재정고문씨발년이 하나 있고, 그런 아주 파렴치한 회사도 댕겨봤다.

 

그런데, 지분상의 N빵을 빌미로 그냥 회사돈으로 부채를 갚으면 관계가 청산되는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이미 내 돈을 내가 다 못 먹어요. 즉, 개새끼랑 수익을 엔빵하고 다시 그 부분에서 사채상환을 해야 되고, 그냥 아주 종속시켜서는 그 청산이 요원하게 만드는 그런 짓을 대놓고 한다.

 

 

그런 거지새끼같은 짓이나 하는 새끼덜이 전부다 검은머리 외국인이고, 한 때에 외국에서 내가 알던 놈은 그런 말을 하더라. 캘리포니아에 있는 씨발것들은 4.19나 5.16따위로 쫓겨난 아주 불역한 씨발새끼덜이 있는데, 그 것들이 권토중래를 꾀하는 그런 개새끼덜이 존나게 많단다.

 

그 게이가 뭐 집안에서 쫓겨난 유랑신세가 된 좀 있는 집안같은 놈인데, 이 씨발놈이 전세계에 안 가본판이 별루 없어요. 필리핀에도 기웃, 캘리포니아에도 기웃, 뉴욕, 런던, 파리, 모스크바 씨발 그냥 비자끊어주는대로 그냥 좀 있다가 다시 딴 나라가고 뭐 영 본국으로 가면 안 되는 놈인가 보더라고. 뭐 좀 행사 좀 하는 집안에서 첫째 개새끼만 인간취급해주고 둘째부터는 그냥 덤으로 사는 인생 취급해주시는 그런 집안에서 태어난 게이같은 거였다고.

 

그러니까 너는 그냥 해외유랑이나 하면서 집안일에 끼지말고 그냥 그렇게 살어 왠만하면 자손도 낳지 말어라 집안에 분란만 조장된다 뭐 그런 분위기의 평생용돈인생 그런거 말이다.

 

그런데, 전세계의 한인 중에서 캘리포니아 개새끼덜이 가장 인실좃에 그냥 이건 어지간한 개방된 종자도 적응못할 씨발구덜이더란다.

 

 

근데, 그걸 알게 되면 인생의 맛이 없어지지 결국 한국놈이 한국에서 인간 취급받기 힘들어짐을 알고는 나가 그냥 지거국공대 댕기는데요 요라카니까 불쌍한 눈으로 쳐다보는게 물론 나도 잘 될 놈은 아니지만 자기 나라의 바닥이 못 붙어먹을 바닥임을 알게 되고, 스페인놈 콩키스타도르의 후예들이 멕시칸 인디오들의 후손들 지배하는 것마냥 그런 구조라고 깨닫게 되고는 적응못하는 것도 사람 할 짓 아는거지.

 

그런데, 그 컨트롤 타워는 결국 일본에 있어요. 우리는 다 깨닫지는 못하지만 컨트롤하는 개새끼덜은 자기가 뭘 잘못하는지 다 알겠지 우리가 모르는 부분까지.

 

그래서 그냥 닥치고 도쿄에 핵이나 놔주고 강제로 반성하게 만들면 알아서 씨발 짐싸서 나갈 것이다라는 거다.

 

 

아르헨티나에서도 국유기업에 대한 슈킹과 외환위기가 일어났을 때에 그 뒤에 산탄데르은행이나 뭐 유럽계 PB들이 있는거 뻔히 알았는데, 이미 그래서는 아르헨티나의 군인들이 정보력으로 그걸 깨달아서는 영국이랑 대결을 했는데 전쟁에서 져서는 그냥 ㅈㅈ친거다.

 

그때에 아르헨티나가 핵이 있었으면 그리고 대륙간 탄도탄이 있었으면 씨발 막말로 대화가 되었겠지.

 

 

일본 개새끼덜도 그냥 핵으로 그냥 야 조또 니덜이 우리 통수치는거 죄다 걍 모조리 철수하고 관둬라 이게 바로 네고시에이션인거다. 뭐가 씨발씨발 뭐가 어쩌구저쩌구 그냥 이거 한국경제인데 대기업에 의한 약간의 에너지 불균형분포와 같은 디스트리뷰션상의 컨센트레이션을 뿐이에요 ㅋㄷㅋㄷ 요 지랄하는 쿨게이 개새끼덜 소피스트 같은 씨발노무 새끼덜의 언어농간에 놀아나는 클라스로 진짜 진실을 직시할 수 있을 것 같애?

 

 

그런 잔머리로는 죽도 밥도 안 된다.

 

 

그런 노답에서 태어난 니가 잘못이냐고? 김어준 그 개새끼는 절대로 핵심을 말하지 않지. 겨우 3공, 5공 똥구녕이나 빨아서 될 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어이가 없지.






  • 헬조선 노예
    18.07.12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재밌네요 이런글, 비꼬는 거 아니고 흥미롭습니다

  • 괜히 도곡동에 핵미사일 날려야하는게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알만하지 않나 애초에??? 근데 그것도 모르는 인간들이 태반이지 이런거 이야기하지마 ㅋㅋㅋ 정신병만 더 생길 거다 ㅋㅋㅋ
  • 씹센비
    18.07.16
    나치 계열 새끼들이 아르헨티나로 들어가서 거기서 주작 조종쳐서 포클랜드 공격한 거 아니었음? 여기서 그렇게 들었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17329 징병 군인들에게 잡일만 시키는 한국 국뻥부 6 newfile 노인 163 1 2018.07.13
17328 한국에도 군대 노조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new 노인 48 0 2018.07.13
17327 헬조선 선거 제도의 문제점 new 노인 39 0 2018.07.13
17326 한국의 혐일과 반일에 대해 new 노인 68 0 2018.07.13
17325 성적매력 5 new 희망없는헬조센 222 0 2018.07.13
17324 한국 임산부들은 최소 임신 몇일 전에는 무조건 산부인과로 가야 한다 new 노인 92 0 2018.07.13
17323 한국 국방부의 문제점 new 노인 125 0 2018.07.13
17322 한국 인권 문제 이야기 할 때 new 노인 55 0 2018.07.13
17321 혐오 조장하는 한국의 개독교 new 노인 61 0 2018.07.13
17320 한국인서울의 인종문제와 현정치상 new DireK 137 2 2018.07.12
17319 해외 힙합 가수들 보면 Sagging pants(sagging trousers)를 간혹 볼 수 있는데 newfile 노인 72 0 2018.07.12
17318 한국인의 레깅스 패션에 대해 관점은 정말 이상하다 3 newfile 노인 710 0 2018.07.12
17317 남괴군 육방부는 죄다 허세와 거짓으로 점철된 기만조직이다. 2 new DireK 119 2 2018.07.12
17316 헬조선 센징들의 허세심리. 3 new 서호 172 1 2018.07.12
17315 헬지구를 헤븐지구로 만드는 최대 사명은 짱깨 때려잡는 것이다 7 new Uriginal 134 1 2018.07.12
한국의 근본적인 폐단을 말하자면 이거지. 4 newfile DireK 321 3 2018.07.12
17313 워마드의 만행 기사(종교 범죄) 1 new 노인 75 0 2018.07.12
17312 반값 등록금은 충분히 가능하다. new DireK 94 2 2018.07.11
17311 한국은 다민족 국가다 new Uriginal 83 1 2018.07.11
17310 생존 신고 12 new 헬조선중딩 105 2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