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amback
17.08.05
조회 수 315
추천 수 10
댓글 23








뭐 싸드? ㅋㅋㅋ 좃까고 앉아있네. 그게 한국의 밸류체인에 결정적인 타격을 가하기라도 했냐? 뭐 15조? ㅋㅋㅋㅋㅋ 개가 웃을 숫자지 뭐. 그 것도 15조달러도 아니고, 조선돈 15조. 씨발 숫자 0, 3개는 그냥 먹고 드가는 개쓰레기 돈 아니냐.

 

씨발 니들 컵라면도 천원이잖아. 1000원, 씨발 근데 0, 3개 빼도 되는거잖아. 개잣만한 것들아.

 

 

이거 좃같은 나라라고 헬조센, 헬조센하지만 헬조센이 뭐 돈이 없는 나라인 줄 아냐? 아니 그 반대지. 돈은 좃나게 많은데, 씨발 구성원들을 개돼지취급해서 문제인 거라는거다.

 

게다가 그 돈은 세상을 움직일 수 있고 말이다. 뭐 몰랐냐? 돈이 세상도 움직이는거야. 근데, 다만 너희 병신새끼들 컵라면을 짱개로라도 업글시키는 것에는 풀지 않는 것일뿐.

 

 

니들이 뭘 모르나 본데, 지금 동아시아의 비즈니스는 점차점차 서울과 싱가풀 축선으로 재편되고 있어요. 그 것은 외국인들이 들어오는 빈도만 봐도 티가 난다니까.

 

 

 

도쿄랑 베이징은 ㅋㅋㅋㅋ 어휴 말을 말자고, 그 두 도시는 짱개랑 쪽발이들 텃세가 심해서 될 것도 안 된다. 게다가 정관계 새끼덜이랑 삼합회, 야쿠자 새끼덜이 얽혀서는 만들어내는 야쿠자경제, 그 것 때문에 촌에 내려가면 여자하나 보기 힘들정도로 개판이고, 이미 일본은 지방이 망해서 될 게 안 될 나라이고, 중국도 똑같아요.

 

 

도쿄씨발 것들 야쿠자 경제 때문에 한국년들도 연인원 30만에서 100만 정도가 아주 도쿄에서 눌러산다고 그 덕택에 농촌총각들은 역으로 베트남에서 부족분 수입하고는 그게 창출하는 국제교역규모가 상당하다는데, 일본의 촌동네는 뭐 지들부터 털렸으니까 일본중소도시가면 노인밖에 없단다. 야쿠자새끼들 실장새끼들 개새끼들이 여자들부터 꾀어서는 데려가면 어린 남자새끼들도 거기 가서 프리터라도 할 꺼라고 상경하면 중소도시는 노인만 덩그러니 남아서는 멸망일로란다.

 

그런데, 그러한 것도 다시 부활할 터인데, 앞으로 21세기 글로벌 비즈니스의 태반은 싱가폴아니면 서울에서 일어날텐데, 서울의 컨벤션홀 같은 것 따위에서 탑프라이어티의 하이 프로파일 인사들이 거래 체결하고 나면 그 딜이 창출한 비즈니스는 아마도 노동력과 토지면에서는 이미 포화된 한반도보다는 일본이나 베트남따위로 찾아들어 가겠지. 물론 그 것도 쪽발새끼들이 아주 큰 변화를 겪어야 그 거라도 받아먹겠지만 말이다.

 

 

뭔 말이냐면 공장은 것다 짓는다 이 말이에요. 일본의 중소도시들이 메리트있는 투자처지만 노동력은 부족한데, 뭐 동남아새끼들 채워다가는 공동화된 일본중소도시에 인프라구축비 아끼는 거 셈셈치고는 넣어준단 말이다.

그리고, 그러한 딜은 서울쪽에서 아마도 일어날 꺼고 말이다.

 

 

 

자 여기서 변수는 중국새끼덜이 닥치고 우리 동족 이 지랄하면서 싱가폴을 편애하는거지. 근데, 싱가폴은 그 중국새끼덜 덕택에 인도네시아랑 분쟁지역이 될 지도 모르는데, 씨발 그야말로 자승자박, 지들이 스스로 망쳐버리는 것 아니냐.

 

 

싱가폴의 화교비즈니스가 잘 되려면 남사군도 따위에 집착해서는 택도 없는데, 역시나 군바리 꼰대새끼덜 덕택에 안 된다는 야그다. 알긋냐?

 

그럼 싱가폴에서 프리젠테이션이나 세미나나 글로벌 미팅이 잘 성사되긋냐? 두고 볼 일이제.

 

 

 

자, 지금은 싱가폴과 서울로 양분될 것이라고 그렇게 전망되지만, 이게 원래는 두 도시의 중간지점이면서 일본과도 가까운 곳. 바로 홍콩에서 일어났어요.

 

홍콩에서 양것들이랑 일본것들이랑 한국 회장덜 이런 것들이 만나서는 아시아의 미래비즈니스를 결정지을 딜을 많이 하고들 했는데, 씨발 이제 홍콩은 짱개덜 소굴이 되어서 날라간거에요. 공안새끼덜 해킹이랑 도청이나 안 당하면 다행인데, 그걸 뭘 믿고 굴지의 글로벌 펌들 회장들이 거기 가겠냐? 돈있는 곳에 여자도 간다고, 창년도 홍콩의 프리랜서 에스코트년들이 아시아 최강이라고들 했는데, 씨발 짱골라 개새끼들이 헬센징들 나쁜 거만 본떠서 만든 KTV는 씨발 멀쩡한 여자도 술꽐라 마약꽐라로 만드는 숫제 삼류 쓰레기아니냐?

 

 

뭐 어차피 아시아는 첩이나 스폰으로 보스적인 위계 지배나 해대는 삼류지만 말이다. 이름 난 호텔의 카페나 라운지에서 물론 그 어느 자지새끼에게 속박되지 않으면서 최상급의 미모만으로 월 수천 버는 그런 행태는 유럽이나 북아메리카에서만 가능한거야?

 

축첩이니 스폰이니 어휴 질 떨어지는 개병신덜, 없는 여자들의 상황이나 이용해먹으려고 들면서 편의점 알바비나 후려치는 삼류새끼덜이 좃센징 새끼덜이지. 그런 주제에 남혐, 여혐 조장 패드립 오지지 않냐?

 

 

프리랜서 창년이라면 소싯적에는 베네치아가 알아줬는데, 17세기 베네치아보다 못한게 서울이다. 그런데, 그나마도 아시아에서는 양호한 곳이란다.

 

아 그니까 애초에 국제교역시장의 중요한 의사결정을 할 글로벌 비즈니스가 애이지언(asian) 똥개새끼덜 리젼으로 가지도 않겠지만, 그럼 적어도 아시안덜끼리 비즈니스라도 어딘가에서는 해야 될 꺼 아니냐고?

 

근데, 내가 인도네시아의 굴지의 회장인데, 중국 가긋냐? ㅋㅋㅋㅋㅋㅋ 싱가폴? 응 거기도 못 믿지.

 

 

그래서, 자유가 경제와 직결되는 거라는데, 중국 싸드 운지하는 새끼덜은 애초에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자유의 프레임자체를 못 받아들이고 권위의 프레임에 있는 애들이니까 권위주의자 눈에는 권위주의만 보인다고, 그따구 개소리나 하는 거다.

 

 

뭐 그런다고해서, 보이지 않는 손조차 움직인다고, 북경이 서울을 총으로 위협할래 뭐 어쩔래? 뭐 한반도에는 서울만 있는 줄 아냐? 아니면 화상하면 되는거지. 그 통신선만 현해탄지나는 거랑 열도에서 미국으로 가는 선 그 것만 멀쩡하면 되는 건데, 중국새끼덜이 서울은 조져도 부산까지 죄다 밀고 오는 거는 또 차원이 틀린거고, 중국 새끼들이 낙동강 방어선 코 앞까지 와도 인터넷 랜선은 돌아갈 걸.

아니 그럼 전술 정보도 HTML로 송수신 되고, 참여형 모델인 인터넷이라서 중국새끼덜 좌표제보 하나하나 날라들 그 것만 전술통제센터에서 받아서 핀포인트로 잡아내면 되는데, 중국새끼덜이 어찌 넘어온다냐 그 것도 의문이거니와 현실은 인천의 잠재적 민병대만 100만인데, 상륙은 가능하냐? 어차피 안 될 일이고, 어차피 일어나지 않는다는데도 조중동 개새끼들이 빼애액 거리는게 받아와서는 지새끼도 빼애액~~ 

 

 

씨발 놈아 극혐이다. 그런 니 클라스나 알고, 만고의 격언인 '너 자신을 알라' 나 실천하라는 거다. 하여간 존니 더럽네, 말하는 뽄새도 더럽고, 그 개새끼의 세계관이 느껴지는 것도 더럽고, 지금이 무슨 인서울 한량새끼 시골의 상민년 깔로 보고 겁탈하던 쌍팔년대냐. 인민해방군이 100만이건 천만이건 뭐냐고? 씨이발 진짜 개가 웃는다.






  • 리아트리스Best
    17.08.05

    실제로 헬조선에는 부가 없다고 볼 수가 없구, IMF이후로 2017년에 이르기까지 매년 3%씩은 지속적으로 상당히 안정되게 성장한 나라가 여기 헬조선이지요. 

    지금도 주가 관찰해보면 연일 상승선을 타는 중인데, 지금 시점에서 생각해보면 영구채 불안요인이 있는 걸 제외하면 큰 문제는 없는 편(단지 영구채의 연쇄붕괴가능성땜에 그럴 뿐)
    조선돈 15조는, 1500조에 달하는 전체 경제 규모로 보면 그다지 큰 돈은 아닙니다.
     
     
    그러나 윗대가리들, 쓰레기 앙시엥 레짐 새끼들이 외노자를 200만 넘게 들여오고 온갖 꼼수와 착취기법을 개발한 끝에....
    1990년대 이전부터 저출산 기조였고 인구증가분도 사실 그리 크지 않아 지금쯤이면 일본 사토리 세대보다 취업이 더 잘 되어야 정상이고, 20년 전에 비해 실질소득도 30% 이상 증가했어야 하나 그렇지 않은 것 뿐이지요.
     
     
    근데 궁금한 게 있는데요...
    아시아의 다른 지역들도 많은데, 세계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다른데가 아닌 서울(혹은 부산 등 주요 도시)에서 이루어 질 가능성이 높은 건 무엇 때문인가요? 
    중국 놈들은 신뢰성이 낮고, 일본이야 몰락해가는 야쿠자 경제 탓에 적합하지 않다고 하지만(그러나 사실 헬조선 서울보다 큰 디메리트일지는 의문), 최근 부상하는 동남아 혹은 인도네시아 지역이나, 호주와 같은 아시아 근방 지역에 존재하는 신뢰성 있는 서구세력의 거점 국가군도 충분히 (서울에 비해)메리트가 있는 곳이 아닌가요?
  • 교착상태Best
    17.08.06
    ㅋㅋㅋㅋㅋㅋ 씨발 뭐야 너 존이냐??

    아이디가 아이엠 백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황당한 시끼.

    어쨌든 다시 온건 환영한다.
  • 유신
    17.08.05

    그렇다고 우리가 미국과 어깨를 나란히하려는 중국과의관계도 무시못하지 ..

    나도 중국이 싫지만 , 어쩔수없이 중국과 관계 안좋아봤자 ... 우리는 손해를 봤으면 손해봤지 .. 이득은 절대아님 .

    일본도 중국과 센가쿠문제로 결국 중국한테 희토류 보복당하고 ..

    결국 좋지못한결과를 낳았다


    애초에 왜 헬센징들은 쓸데없이 적을 자꾸 만들어내는지 모르겠다

  • MC무현
    17.08.06
    아니라니까 그러네
    아재요
    무적권 중국이 손해본다구여

    짱깨 관광객 뚝 끊겼던 3월
    관광업 죽을거라고? ㅋㅋ

    현실은
    - 관광객 0.3퍼 증가 
    - 지나족 없어서 깨끗해진 길거리와 공항
    - 인천공항 이용객 15퍼센트 증가
    - 미국에서 보복억제조치로 지나기업에 1조 삼청억원 벌금때림 
    - 좃선족 식당과 업체만 줄어들어 지나 뿐만 아니라 좃족까지 없어져 더욱 클린한 거리

    기본적으로 지나같이 한국 하청 받아먹는 후진국이 한국에 무역보복을 시도한다는거 자체가 빡대가리 인증하는 꼴임
    자기 살 깍아내면서 보복 때린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짱깨 싫어하는 국가가 너무 많아서 그것도 힘들듯

  • 유신
    17.08.05

    최근에 중국에서 다른국가들 기업공장들이 철수하고있긴 하지만 .. 아직까진 중국이 세계의공장이라는 점에선 .. 절대 무시못하지 .

    거기다 자원을 세계에서 제일많이 보유한 러시아까지도 사드보복에 합세한것같던데

  • MC무현
    17.08.06
    누구 맘대로? ㅋㅋ
    러시아가 사드보복에 합류했다?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 진짜
  • MC무현
    17.08.06
    푸틴이 무슨 반대입장을 밝히냐  ㅋㅋ
    지가 보고십은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듣고ㅋㅋ
    "사드문제로 한중간 갈등이 생기는 것에 우려를 표명한다"라고 립서비스 후
    한국과 문제를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겠다고 했다 

    담화문 마지막에 한국어로 "대한민국 여러분 걱정 마십시오"했던거는 모르냐
  • 실제로 헬조선에는 부가 없다고 볼 수가 없구, IMF이후로 2017년에 이르기까지 매년 3%씩은 지속적으로 상당히 안정되게 성장한 나라가 여기 헬조선이지요. 

    지금도 주가 관찰해보면 연일 상승선을 타는 중인데, 지금 시점에서 생각해보면 영구채 불안요인이 있는 걸 제외하면 큰 문제는 없는 편(단지 영구채의 연쇄붕괴가능성땜에 그럴 뿐)
    조선돈 15조는, 1500조에 달하는 전체 경제 규모로 보면 그다지 큰 돈은 아닙니다.
     
     
    그러나 윗대가리들, 쓰레기 앙시엥 레짐 새끼들이 외노자를 200만 넘게 들여오고 온갖 꼼수와 착취기법을 개발한 끝에....
    1990년대 이전부터 저출산 기조였고 인구증가분도 사실 그리 크지 않아 지금쯤이면 일본 사토리 세대보다 취업이 더 잘 되어야 정상이고, 20년 전에 비해 실질소득도 30% 이상 증가했어야 하나 그렇지 않은 것 뿐이지요.
     
     
    근데 궁금한 게 있는데요...
    아시아의 다른 지역들도 많은데, 세계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다른데가 아닌 서울(혹은 부산 등 주요 도시)에서 이루어 질 가능성이 높은 건 무엇 때문인가요? 
    중국 놈들은 신뢰성이 낮고, 일본이야 몰락해가는 야쿠자 경제 탓에 적합하지 않다고 하지만(그러나 사실 헬조선 서울보다 큰 디메리트일지는 의문), 최근 부상하는 동남아 혹은 인도네시아 지역이나, 호주와 같은 아시아 근방 지역에 존재하는 신뢰성 있는 서구세력의 거점 국가군도 충분히 (서울에 비해)메리트가 있는 곳이 아닌가요?
  • 그리고 존님 말씀대로 축첩제 관련해서 정말로 미개한 데가 바로 아시아...

     
    툭하면, 어중간하게 월 1000이나 2000버는 좆센숭들조차 300주고 조건 달아서 스폰(축첩질)이나 하는 게 일상이더군요... 차라리 그 돈을 가치있게 쓰면 좋을텐데 그냥 여자들 중 자금 사정이 나쁜 애들을 꼬드겨서 용돈이랍시고 주고 스폰질하는 더러운 놈들이 많더라구요. 요즘은 알바도 구하기 힘든 세상이다 보니 이렇게 흘러흘러 가는 케이스들이 많은듯.....
    예전에 이 점 관련해서 님에게 뭐라고 했던 게 미안하게 생각되기는 하는데, 여튼 나이를 22살정도로 좀 먹다보니 여대생이나 좀 돈없는 20대 여자들 상대로 이따위 개짓꺼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데 생각보다 놀랐네요... ㅡㅡ
     
    주변에서 몇몇 업소녀 뭐 이런 사람들을 아는데...
    그냥 미모로 후려먹거나 아니면 쓰레기 금은수저 좆센숭새끼가 와서 용돈준답시고 거느리고, 그런 골빈년들도 자기 인생의 목적이 남자 후리는 건 줄 알고 외모에 집착하며 자기가 무슨 대단한 여자인 것인 양 떠들어 대더라구요. 물론 이런 짓을 하는 애들에게서 고도의 지성이나 지능이나 판단력 이런 건 대부분 기대할 수 없고, 대부분은 그냥 돈주니까 서비스한다는 생각으로 살아가지만.....
     
    뭐 그냥 끼리끼리 만난다싶기는 한데, 이런 걸 보면 미개대륙 아시아는 그냥 서구의 지배를 계속 받고 있었어야 하는 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 아시아가 성장한다? 내 생각엔
    미국 +유럽이

    그 다음 아시아처럼 처먹어볼 시장이 남미와 다른 개도국 같은데?
  • 수도이전이 필요함 언제까지 서울중심의주로 갈수도 없는게  다른지방에 신도시나 일자리를 만들어야 여자나 남자나 젊은인구가 그리로 이동을하지 
  • MC무현
    17.08.06
    김정은 모가지 따고 통일하면 다시 수도 서울로 옮겨야 되는데?
  • 교착상태
    17.08.05
    이게 뭔 미치광이 같은 개소리인가?

    일본자금에 50%가 먹혔느니 따위 소리를.듣는 조센 주제에 뭐??!!!

    서울이.금융 허브가.될수있고

    중국과 일본은 망해가는 나라여??

    이거.뭐 판다지 소설을 써도.이런 미친 뽕이 다.있구만.
  • 저도 이 점에 대해서는 좀 의아해서 질문을 했는데, 답변해주실지는 모르겠네요.
  • 근데 저 글들 중 한가지는 맞는게...

     
    중국계 지역들은 도감청기술과 미인계에 특화되어있어 부득이하게 중국계 지역에서 중요한 사업 회의가 있을 경우 핸드폰의 배터리를 분리하는 것과, 여자 첩보원들을 주의하는 건 기본이지요.
     
    그러다가 이러한 보안수칙을 안 지키고 자랑질하며 중국에서 현지처 축접질 성매매나 하는 놈들(주로 헬센징과 중국계) 등등이 미인계에 걸려 망신살뻗친 뒤 중국정부의 개가 되는 일도 있고, 정보가 다 털려버리는 일도 비일비재합니다.
  • iamback
    17.08.06
    아래 댓글들부터 읽고, 비즈니스 허브 된다고 은행 잘 되는 거 아니다. 은행은 자본, 토지, 노동력의 3위 일체가 매칭이 될 때에 잘 되는 거다. 영국의 런던이 유럽비즈니스의 심장이지만, 영국은행은 메이저급만 30년 이내에 2개나 망했고, 영국금융이랄 거 전부 미국이랑 사우디자본에 다 먹혔고, EU내에서 규모상 튼실한 은행은 독일인 것이 비유가 될랑가 모르겠다.

    조센은 점차 영국병에 걸려갈꺼야. 그리고, 그런 나라의 마지막 자산이 글로벌 투자가들에게 덤탱이 씌워서 파는 안전자산, 이게 부동산이라고.

    정작 현실은 국내산업은 세대교체와 궤를 같이 해서 일부 대기업 빼고는 한계기업화되면 당연히 은행권의 규모도 작아지고, 일본이나 외국계 자금이 주유하는 나라만 되는거지.


    그렇다고 일본이래봤자 지방부터 멸망인 노답이고, 아시아의 사업분야는 한중일이 공히 겹치는 것 뿐이고, 반도체, 조선, 자동차 3국이 죄다 이 지랄인데, 머저가 일어나면 3중에 하나만 살게 되는 그런 건데, 중국이 깝쳐서는 그 운명을 더 빨리 보겠다는데, 용역좃소 쓰레기덜 다 없애면 아시아의 알짜배기는 탈탈 털어봤자 울산급 도시 하나면 다 집어넣고도 남을 걸?

    그런데, 일본극우랑 중국이 깝치잖냐 클라스도 모르고 말이다. 그럼 뭐 남는게 뭐가 있겄냐? 미국이나 유럽쪽 성님들이 인서울5성호텔에서 비즈니스 설명회로 내려주는 그거에 목숨 걸어야제. 나머지는 죄다 문돌이 새끼들 지들 쳐 먹으려고 구라치는 썩은 동아줄이니 말이다. 그런 상황인데, 중국, 일본 꼬라지 보면 망할 나라 맞다는거고, 아시아 병신들은 국수주의때문에 안 된다는 거다.
  • 교착상태
    17.08.06
    ㅋㅋㅋㅋㅋㅋ 씨발 뭐야 너 존이냐??

    아이디가 아이엠 백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황당한 시끼.

    어쨌든 다시 온건 환영한다.
  • 님말대로 사드보복이 별거 아니겟다

    근대 방금 문득 이런생각이 나

    그돈이라도 먹어야하지않을까
    땅에흘린 부스러기라도 먹어야하는 조센입장인거지 자존심 내세울때가..
    부자증세도 부동산도 어찌못할 제어불능 멍청국가 인거같은데
     
  • iamback
    17.08.06

    sky 상경계열 쯤 아니면 없다고 생각해라. 니가 해외바이어 모셔놓고 뭐 접대할 클라스 아니면 상관없다. 다만 도는 돈은 커질 수도 있단 건데, 탈제조업화하면서 금융허브 하나만 살아서는 돈 다버는 영국꼴이라고 봐도 된다. 다만 여기에 카운터파트가 될 상대가 중국이나 일본인데, 팩토리마인드로는 그 오더가 다 어디서 오는 지 안 따지고 고용과 소비는 지들 나라에서 일어난다고 을새끼들이 부심질 하겠지. 중국이 딱 그런 격인데, 글로벌하청주제에 정신 못 차린다는거고, 글로벌하게 보면 그나마 갑에 가까운 비즈니스는 아시아에 뿌려지는 것들은 싱가폴과 서울에서 논의되지 않겠냐 그런 차원인 것 뿐이다.

     
    허브라는 말은 심히 부적절한데, 토지, 노동, 자본은 한타스로 움직이는 건데, 토지와 노동이 한계인 조선에 그게 되겠냐? 산업은행 같은 건도 역시나 중국에 있다고 봐야제. 뭐 은행이 대단한 줄 아는 건데, 좆소 돈 대주는기 은행이여. 팩토리에 대출해주는 거 말이다. 그건 원래 을새끼들 많은 곳에서 장사 많이 하는 거고, 글로벌 디시젼과는 무관한 거다.
     
    게다가 탐획계급이라고 볼 문돌이 새끼덜, sky 상경계 이런 놈들을 위한 판이 되는 셈이니 갸들의 리그에 유리한 정책이 시행될 거라는 점에서 부자증세나 부동산의 해결은 요망한 것이 맞고, 이미 그것은 그렇게 되고 있는 것이고, 그 점에서 이 나라의 하류들이 겪는 문제는 돈이 없는 나라라서 겪는 문제가 아니라 되려 부자 나라에서 겪는 모순에 가깝다는 점이고, 이미 그런거니까 헬조센인데, 돈이 많아서 쓰레기 나라가 헬조센인데, 비관, 긍정 그딴 개소리 자체를 하지 말라는 거고, 걍 좃같으면 나가는게 상책이라는 거다.
  • iamback
    17.08.06

    그런 허브는 아닌데 ㅋㅋㅋㅋ 홍콩이 맛이 갔으니 그냥 0.1프로들은 서울을 이용하지 않겠냐는 것 뿐이고, 토지, 노동력에서 한계인 이상 자본 또한 역시나 하류쪽의 팩토리지향적인 곳에 있다고 봐야지. 중국말이다.

     
    니들과는 전혀 상관없는거. 다만 유리장벽 위의 연봉 2억이상의 자문직이나 어소씨에이션, 에이젼트, 통역 그런 일자리는 서울에 조금 생길꺼라고 봐야제.
     
    그래봤자 괴리만 더 생길테니 뭐 별로 알아서 도움 될런지 모르겄다. 그 개새끼들이 설치면서 아래는 더 나빠질수도 있고.
     
     
    이미 지금 있는 추세를 말하는거고, 기업경연이 열릴 만한 데가 딱히 더 없다. 그만큼 아시아는 믿을 수 없고, 통제적이고, 감시적이라는 것 뿐이다. 서울도 뭐 국정원 짜증나서 비즈니스 못하겠다라고 하면 할 말 없는건데, 그나마 한미동맹으로 잔소리질해서는 완장병신들이 덜 설치게 할 제어장치가 있단 것 뿐이지. 그게 아니면 빼박 무조건 wire당할 것임. 워렌 버핏이 와도 도청할 나라인 아시아좃쓰레기인 것 똑같은데, 원헌드레드 퍼센트 슈어하게 아주 대놓고 할 중국에 비하면, 그나마 낫다는 것일 뿐이다.
  • 이미 그러한 추세는 일어나고 있다. 
     
    코엑스나 광화문쪽의 기업회의나 국제회의는 좆나게 늘어가는 추세다. 아마 현재 아시아에서 컨벤션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싱가포르 따라잡고) 지역랭킹일수도 있다. 그 주위 수많은 5성급 호텔들 주변 돌아다니면 반반하고 타이트하게 입은 어린 년들이 밤늦게 시내버스타고 그쪽으로 향하는 모습도
    예전보다 훨씬 많이 보일꺼다 ㅋㅋㅋㅋ 
     
    그로 인해서 창출될 관련 어소시에이션 "전문직"들 및 "창년" 일자리도 늘어나고 있다. 컨설팅도 늘어나지만, 그 관련된 딱가리들이 훨씬 증가하는 추세. 연봉 2억은 모르겠지만, 200~300 짜리 몇개 복제되는 추세. 
    파급효과면 나름 그 카르텔 역내에서는 파급효과인데, 아웃서울이나 지방 사람들에게는 무관한 얘기. 
    한국의 위상이아니라, 삼성동과 광화문 위상격화지. 
     
    경제 좆나가리 날수록, 이 연관 카르텔 새끼들 예산,정산서,제무재표,견적서는 증가추세임. 
    파시스트 나치 중국이 활개를 칠수록, 인서울 카르텔들은 더더욱 잘살게 되어있어요. 
     
    서울은 씨발 달콤한 독 그자체다. 나도 중독됬지만, 이런 가식이 없다고 생각한다 
  • 연봉 2억짜리는 자기네 고급 에이전트나 고문 등 본토 서구인을 사용할 테니 조선인에게 가기 어려운 것은 당연하고.

     
    200 - 300짜리는 모 현지인들을 활용해도 되고 아웃소싱도 가능하다고 보는 정도인듯요...
  • 그렇군요. 댓글을 보니 얼추 이해가 가기 시작했네요.
  • leakygut
    17.08.07

    이 글 자체도 충분히 깊숙이 들어와있는 글이지만,

    저 표면적인것들을 더 뚫고 아주 깊숙이 들어가보면, 
     
    서구사회도 깡패짓 경제고, 서양이 별게 있기보다 
    단지 동양에 비해 세로토닌이 더 확보되어서 강한것인데
     
    그 서구사회 세로토닌중 큰 비중이 유대인이고
     
    사실상 지구 전체가 유대인의 섹스파트너임.  
    그래서 전 지금 동북아정세를 현실론으로 포지션을 잡습니다.
    (비꼬는것, 공격아니에요 의견개진임 오해 없으시길)
     
     
     
    파국의 가능성에 대해 
     
    표면적인 정보들(팩트)과 
    깊숙이 들어간것(음모론) 사이의 
     
    접점을 찾아 예측해보고자 할때
     
    제 주변 지인중에서는 
     
    비관론의 제일 극단적인 예측이 2021인데 그거보다 훨씬 빠를수도있고,
    훨씬 늦을수도있고
     
    파국이 아예 안일어날수도있고 당장 일어날수도있고
     
    그렇게봅니다. 
     
    되게 뻔한소리지만 다양한 변수를 보면서 경계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2 new 헬조선 9373 1 2015.07.31
4163 전시상황하 비축물자 준비 및 대피요령 15 new 블레이징 252 11 2017.08.07
4162 유럽식과 한국식.jpg 17 newfile 잭잭 1926 18 2017.08.07
4161 ㅋㅋㅋ 이런다고 애새끼 싸지를 것 같나? 71 newfile 블레이징 1969 17 2017.08.07
4160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의 장애인 노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3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433 14 2017.08.06
4159 ㅋㅋㅋ 존나 미개한 병신같은 헬센징 새끼들 9 new 블레이징 826 15 2017.08.06
어처구니가 없는 비관론들과 씹초딩 알바개새끼들. 23 new iamback 315 10 2017.08.05
4157 탈조선의 실제 정의 54 new 아웃오브헬조선 1624 19 2017.08.05
4156 스팅어가 스팀어가 된 이유. K2C소총에 이어씀. 41 new 블레이징 735 15 2017.08.05
4155 [헬조선 살아남기] 스트레스 속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는 방법 20 new 베레 1079 17 2017.08.05
4154 헬조선에서 이룩한 통계 7 newfile 노인 149 7 2017.08.04
4153 도쿄 엘리트새끼들과 서울 엘리트새끼들이 만든 작당모의거짓말질=역사 18 new iamback 313 9 2017.08.04
4152 개천절 국기 훼손 사건이 멋진 이유 21 newfile 노인 159 7 2017.08.03
4151 헬조선에 머신러닝을 도입되면 안되는 이유.jpg 17 newfile 베레 1350 12 2017.08.03
4150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 학교에 갇혀 사는 학생들의 학생 인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6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710 7 2017.08.03
4149 헬적화된 인공지능.jpg 9 newfile 잭잭 1110 16 2017.08.03
4148 헬조선 직장 인간들 특징 12 new 베레 2343 23 2017.08.02
4147 잘 있어라. 153 new 아웃오브헬조선 1894 23 2017.08.02
4146 전자발찌 채워 육노예로쓴 군인 17 newfile 허경영 1412 18 2017.08.02
4145 또하나의 가족..삼성 디지털프라자 데스크탑 가격 20 newfile 잭잭 1289 16 2017.08.02
4144 대한 제국 황실 (이라 쓰고 이씨왕가 잔당들이라 부른다) 부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0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742 14 2017.08.02
1 - 12 -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