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벚꽃축제 구경하러 갔더니 뭔 맘충년들이 그리많은지

시발 애새끼는 처울어대고 애미새끼란 것들은

상관없이 지 친구들이랑 놀고ㅋㅋㅋ

미래가 보인다ㅋㅋㅋ 에휴 강제낳음 당해서

이 나라의 희생자가 되겠지 

 

진짜 이놈의 미개문화는 혀를 내두를 정도다

 

인간들이 이성을 통제하지 못하나봄

 

감당하지도 못하는걸 욕심으로 싸지르는건

짐승이나 하는짓이다 ㅉㅉ 반성해라






  • 이거는 그냥 애를 방목하는 수준 아닌가 싶다. 아무 생각 없이 방이 찧다가(순화) 애 낳았으면 책임을 지는 척이라도 해야지 이건 뭐 소나 양떼들 알아서 풀어 놓고 풀 뜯어 먹으세요 라는 것도 아니고 미쳤네, 그러면서 헬조선 정부에서는 노예가 부족합nida 이러면서 이빨 까고. ㅈ나게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과 개간은 헬조선 정부의 콜라보네. 그저 개판일 수밖에.
  • 생각없는 놈들이 애낳으니깐 그렇지 
  • 아침햇
    18.04.15
    ★★★★★★★★★★★★★★★★★★★★★★★★
    ★ 
    ★ ◆ 2018. 4 최신버전  Ver 3.1.2 ◆ 
    ★ 
    ★ [걸레, 섹파 추적기] 개인정보 및 돈 필요없음
    ★ 무료검색 -> http://mrw.so/5pFpjj
    ★ [간통법 폐지 특집] 바람기 심리 테스트
    ★ 무료테스트-> http://mrw.so/536P1k
    ★ [클럽] 홈런 운세 테스트
    ★ 무료테스트-> http://mrw.so/5aCZtB
    ★ [이상형 찾기] 몸매, 나이, 지역
    ★ 무료검색 -> http://mrw.so/5i9cAI
    ★★★★★★★★★★★★★★★★★★★★★★★★
  • 공기정화
    18.04.18
    근데 진짜 헬조선에는 애새끼들이 너무 많은듯.. 이상하게 옆나라 일본이나 캐나다 가면 아이들이 그렇게 많이 보이질 않는데 헬조선은 어딜가나 맘충들하고 애새끼들 바글거림..
    식당을 가나, 수족관을 가나, 쇼핑센터를 가던지 어딜가든 애새끼들 바글바글.. 헬조선은 제대로된 복지도 안되있는데 무슨놈의 애들이 이리 많은지.. 진짜 아이들 볼떄마다 안타깝습니다.
    헬조선에서 태어난게 죄죠..
  • 아침햇
    18.04.19

    ★★★★★★★★★★★★★★★★★★★★★
    ★ 
    ★ ◆ 2018년 4월 최신버전 Ver 3.2.2
    ★ ◆ 걸레,섹파 추적기 [사용요금없음]
    ★ ◆ 무료검색 -> http://mrw.so/5pFpjj
    ★★★★★★★★★★★★★★★★★★★★★

  • MC무현
    18.04.21
    출산율 떨어지면 경제가 쪼그라든단 말이얌 !
    그렇게 되면 돈놓고 돈먹기 하는게 힘들어지잖아
  • 애들 싸질러 놓으면 자기들만 힘들지 뭐.
  • enwi491
    18.12.22
    진짜어린애기들나중에커서헬조선노예될생각만하면안타까움안그래도친척누나애싸질러서그것도충격이었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37 1 2015.07.31
3729 서울대 입학 VS 9급 합격 35 newfile 허경영 2130 18 2017.04.18
3728 유병재 ㅋㅋ 예정화 저격.jpg 6 newfile 허경영 2028 18 2017.04.18
3727 다카키 마사오가 베트남전에서 한 짓 22 newfile 노인 1531 19 2017.04.18
3726 간만에 글을 하나 씁니다 종교인으로서 한 말씀 드릴게요 : 행복한 삶 5 new 탈죠센선봉장 948 18 2017.04.17
3725 죠셴쥥을 도와선 안되는 이유(직업관련) 27 new 헬한민국 1741 18 2017.04.16
3724 조센의 모습을 반영한 동물농장 8 newfile bb 1400 17 2017.04.15
3723 인정해야할 지옥같은 한국의 현실 7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282 11 2017.04.15
3722 해외체류 경험 못 잊어... '타향병' 앓는 2030 16 newfile CARCASS 2042 20 2017.04.15
3721 남수단 피난민 목숨 보다 반일에 더 중요하게 여겼던 헬센징.txt 12 new 이거레알 1081 18 2017.04.14
3720 스타1 리마스터 한국 유저때문에 편의 기능 중단 9 new 국뽕애국자 1604 20 2017.04.14
3719 헬조선에서 이사만 34번다닌 엄마.jpg 15 newfile 허경영 1657 18 2017.04.13
3718 헬조선에선 연얘를 안하는 것도 죄가 되나요? 24 new 인피너스 1919 18 2017.04.12
3717 생각해보니 센징이들 자체가 적폐 아닌가? 15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882 16 2017.04.12
3716 뭔가 개 어이없는 모습을 봄 22 new 씹센비 1121 18 2017.04.10
3715 헬조선에서 소방관으로 산다는것.jpg 4 newfile 잭잭 923 13 2017.04.10
3714 헬조선 육군 홍보만화.jpg 16 newfile 잭잭 2721 19 2017.04.10
3713 내가 전쟁을 대비하는 애들을 좋아하는 이유? 2 new 블레이징 709 10 2017.04.09
제발제발 애좀 싸질러대지마세요 씨발것들아 8 new 생각하고살자 1578 11 2017.04.09
3711 조센 미세먼지 NASA가 밝힌다. 14 newfile 이거레알 1570 14 2017.04.07
3710 기득권층 반일교육의 실체.txt 16 newfile 이거레알 2224 23 2017.04.06
1 - 25 -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