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서울 개새끼덜이 국사라고 하는 엉터리 관점을 가지고 그 것도 중심없이 일본 개새끼덜의 인지에나 휘둘리는 것들인 이상 그 개새끼덜에게서는 나올 수 없는 결론이다.

 

https://hellkorea.com/hellge/2085245

 

에서 본좌는 완전히 독자적이면서도 그 개새끼덜의 수정사관을 철저하게 파훼하는 관점을 도출해내고서야 새로운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다.

심하게 각잡고 말해서 본좌 이전의 역사가 개새끼덜은 모두 혀 깨물고 쳐 뒤져야 한다. 그 개새끼덜은 꼴랑 인서울 지식인으로써 꼰대짓이나 하려는 정신상태나 계승하려는 꼰대새끼덜일 뿐이기 때문이다.

 

 

먼저 고려조라는 것은 종족주의와 출계집단을 아주 창렬하게 따지던 아주 씹같은 노예제 왕조였음을 이해하자. 비록 후일의 조선조에 신분제가 많이 완화되었다고는 하지만 그게 어떤 상태였는지는 불과 일제시대의 기성세대들로부터도 증언되고 있는 것이다. 완화된게 그따구였다면 오리지널이던 고려조에는 어떠했겠는가?

 

고려조와 조선조에 방위선개념이 있었다는 것은 쉽게 사료를 통해서 실증되는 것이다. 내가 막말한다고 해서 그냥 허풍치는 것은 아님을 나는 말할 것이다.

 

천리장성으로부터 북상한 방어선에 이순신 등이 실제로 복무했던 것은 사실이며, 적어도 임란 이전의 조선조 무신들의 제일 과업이었던 것이 바로 그 로마식 방어선을 유지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일제강점기 시대의 쪽바리와 친일파 개새끼덜은 1930년대에나 대두된 관점인 중국과 일본의 대립이라는 관계속에서 야만과 문명의 로마식 방어선이라는 관점을 곡해했던 것이다.

 

그 것을 그렇게 곡해하는 과정에서 국사라는 관점이 등장했다고까지 볼 수 있다. 요컨데 조선 전기의 실존인들은 압록강이나 두만강을 중국과 조선의 국경으로 전혀 여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한 점에서 쪽바리 개새끼덜의 관점은 모두 주작에 의한 수정사관인 것이다.

 

 

다시 말해서 전의 글에서 썼듯이 로마가 라인강 방어선을 엘베강으로 진격시켰듯이 고려조의 천리장성 방어선을 압록강과 두만강으로 확장시키려고 하는 시도를 세종대왕등이 시도했을 뿐이다.

그리고 그 것은 야만과 문명의 문제였지 중국과는 별반 무관한 것이었던 것이다. 여기서 국사과라는 엉터리가 애초에 친일파 새끼덜에게 차용된 수정사관이라는 지점을 온전하게 이해하여야 한다.

 

오늘날에도 중국공산당은 동북3성과 북한의 국경지대에 그닥 많은 군사력을 배치하고 있지 않다. 북한이 그닥 친중국가가 아님에도 말이다. 어쩌면 한반도가 통일된다면 실제로 한중국경에서 군사적 위화감이 증대될지도 모른다. 그러한 지점에서 국사라고 하는 친일파적 관점이 냉전세력의 미국새끼덜의 이이제이에 의해서 재차용된 지점을 논할 수 있는 것이다.

 

즉, 실제의 조선전기에는 한중일의 안보라는 관점이 대단히 미약했던 것이다. 조선안보의 중점은 어디까지나 여진계 야인새끼덜을 제어하는 방어선을 유지하는 것이었고, 조선조의 무관들은 거의 모두가 그 방어선의 경력을 거치는 것이었다.

 

반일종족주의의 선동 역시도 과하면 독이 되는 것이고, 조선시대에 일본의 해적선들이 조선의 조운선 따위를 약탈한 경우조차도 실제로는 거의 보고되지 않았다.

그러한 지점에 미루어 볼 때에 고려말기의 왜구의 침략이라는 것조차도 의심할 수 있다. 그 것은 실제로는 고려조의 출계집단의 지배에 반발하는 지방세력들을 왕조에 반항하는 왜놈새끼들 따위로 비하한 것이다.

 

 

고려조 내내 후백제와 신라의 저항세력은 천민이 되었을 정도로 고려조는 존나게 근본을 많이 따지는 나라였고, 따라서 거란족 포로들의 자손들 또한 자자손손 천민이 되도록 강요당하거나 근본을 의심당했던 것이다.

그러한 정신상태에 의해서 조선조 후기에도 여전히 서북인들에 대한 차별이 존재해서는 홍경래의 난으로 귀결되었던 것이다.

 

전부터 말해왔지만 고려조의 진성 지배성분은 실상은 고구려계도 아니고 실제로는 당나라계 중국새끼덜이고, 고려의 모든 시스템은 실상은 그 화교새끼덜이 자자손손 지배하기 위해서 고안된 것이다.

따라서 족보라는 것과 함께 출계집단을 증명하지 못하면 천민취급을 받는 아주 불합리한 사회가 되어있던 것이다.

그러나 정작 홍길동전에서 나오듯이 실상 위조나 조작에 다름아닌 족보따위에 증거가 달리 있지도 않았고, 조선조 중기쯤에 가서는 출계집단 따위에 참칭하면 그만인 엉터리가 되어 있었던 것이다.

 

따라서 조선조에 이르러서 차별의 양상인 속인주의적인 것에서 속지적인 것으로 옮겨갔던 것으로 분석된다. 속인주의적인 차별은 실상은 근거가 없다보니까 특정지역인들을 싸잡아 비하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그에 따라서 숙종대에는 경신환국 따위가 일어나서 영남남인들이 대거 숙청당하는 등 어처구니없는 짓거리들이 일어났던 것이다.

 

 

경신환국의 본질적인 근거는 경화사족 새끼덜의 선민사상으로써 영남사족새끼덜의 출계를 의심한 것이다. 그들의 인종차별에 의해서 서울중심 선민주의에 의해서 영남사족들을 점차 경상도 현지인 여자들과 섞인 지방민 따위로 이해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기호사족과 영남사족이라고 하면 조선조 초기에는 WASP나 다름없는 것인데, 조선조 후기에 가면 같은 WASP끼리도 이제 스코틀랜드계 장로교집단이냐 영국 런던에서 온 진또배기냐를 따지기 시작했단 것이다.

그러한 인종차별의 시대였으니 서북인들이 스스로를 2급 인종이라고 여기게 된 것은 자명한 것이다.

 

그렇게 강화되는 인종주의내에서 선민그룹의 핵심에 있다고 여겨지는 명분가들이 권력을 강화시키기 시작한 것이 세도라고 봐도 무방하다.

애초에 경신환국이 일어났을 때에도 실제로 그 비하인드에는 외척인 청풍 김씨와 여흥 민씨가 있었던 것이다.

 

선민주의는 실제로는 검증이 안 되니까 신분제는 사회적으로 재확인되는 과정이 필요했다는 점에서 이해하여할 일이다. 그러한 재확인으로써 가장 확실한 것이 바로 왕실의 외척이 되는 것이었던 것이다. 그로 인해서 선민주의의 배타성이 외척을 통해서 재생산되면서 정권창출과 결부되는 과정이 세도정치였던 것이다.

 

 

그 것은 어쩌면 그 개새끼덜이 삼국사기에서 밝히듯이 왕가인 계루부와 결합하는 왕비가(소노부에서 절노부로 바뀌었다고 한다)는 또한 그 자체로 인정받는 혈족집단이 되는 한인특유의 고대적인 종족성에 근거가 있긴 하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게 인정받는 집안들이라는 것은 모두 고려조의 출계집단이 기인하는 것이다. 요컨데 양반으로는 인정받는 집안이라고 하더라도 고려조 건국세력의 출계집단에는 들지 않는 가문으로 인정된다면 왕비가로 간택될 수는 없었던 것이다.

 

한편으로는 조선조와 고려조의 왕실들은 삼한계 원주민 집단으로부터의 대표성을 가진 집단이 아니라 외부에서 온 오랑캐집단들이 정권을 차지한 것이었고, 오랑캐왕실 새끼덜의 선민주의가 근본적으로는 조선조와 고려조의 선민주의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었던 것이다.

 

 

애초에 공산주의가 등장하기 이전에 그러한 오랑캐 왕조새끼덜의 선민주의로부터 지역차별이 나타났다는 말이다.

 

그에 따라서 중앙의 출계집단 새끼덜의 지배에 반발하는 종족주의가 이미 평안도 지역에 나타나 있었던 것이다.

 

 

소련의 공산주의는 관점에 따라서는 주된 것이 아니라 이미 평안도 지역에 대두되어 있던 정치적 동기에 불을 붙인 것에 불과하다.

그렇게해서 북한이라는 거대한 지역이 떨어져 나가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서울 중심의 중앙집권제에 야합하는 종족주의 선민사상에 의해서 다시금 남한내에서도 서울의 출계집단중심 독재정권들이 삼한계인 전라도인과 경상도인에게 2급 국민에 불과한 지방시민이라는 지위말고는 그들이 왜 이 나라의 국민이라고 할 수나 있는지 이유를 제시하지 못하자 일어난 것이 4.19와 부마항쟁, 광주민주화운동 등이었던 것이다.

 

오늘날에조차 서울중심의 권력조직은 지방에 실질적인 권한을 전혀 부여하고 있지 않으며, 지방의 공무원이 뭔가를 하려고 해도 일일히 상부조직에 보고와 허락이나 구해야 되는 것 따위에 더욱이 각 조직들이 갈갈히 찢어서는 가지고 간 인허가권이나 공기업의 사업권들 따위의 권한문제를 통합시키지 않으면 전혀 일을 할 수가 없는 명목상의 제민기구에 불과한 것이 지방관청청으로 전락해 있으며, 지방자치제가 시행되었다고는 하지만 현실은 서울중심의 중앙당조직을 가진 양대정당에 선출구조가 장악된 아주 눈가리고 아웅하기에 불과하다.

 

그러한 상황에서 극심한 정도로 오로지 SKY 출신들만이 엘리트 취급을 받으며 지방대출신들은 권력에서 완전히 배제되어 있는 것이다.

 

SKY 새끼덜의 권력장악의 근거는 오로지 그 개새끼덜의 학교의 지정학적 위치가 중앙인 서울에 근거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한 의미로 실제로 서울공화국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그러한 서울 공화국에서 지방민의 지위는 실질적으로는 노오예나 2급 국민에 불과한 것이다.

 

 

실제로 한국에서 지방노오예는 아주 많은 권력 뿐 아니라 사유재산의 처분 및 개발 등에 제약을 받는다.

 

지방의 노오예가 자신의 땅을 개발하려고 하면 지방관청청에 용도변경을 승인받아야 하고, 지방의 관청은 그렇다면 그 권한을 가지고 있냐면 특정지역의 개발안이라는 것을 내놔서는 국토부의 승인이나 받아야 되는 것으로 실제로는 직권으로 용도변경을 해준다거나 할 수는 없는 것이다.

바로 그 특정지역의 개발안이 중앙새끼덜에 의해서 장악된고로 그 계획이 뜬다는 것은 실제로는 지방 노오예로부터 해당 토지가 빼앗기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한국사회에서 땅을 개발할 수 있는 인허가와 토지개발은 실제로는 독점화되어 있으며, 그 것내에서도 토지만 개발하는 허가권을 가지고 오고는 불하하는 LH와 같은 조직과 건물만 올리는 것에 이권을 가지는 여느 건설사 조직이 분업화되어 있을 정도이다.

 

이들의 카르텔에 지방민은 낄 수 없으며, 일본의 거품시기마냥 지방의 토지주가 자신의 땅에 대출을 받아서 직접 공사를 해서 세를 놓거나 분양할 수 없도록 되어 있는 것이다.

 

경자유전이라는 원칙은 실제로는 이러한 허용을 빌미로 한 중앙집권세력이 지방의 2등 국민들을 통제하려는 제약이지 실제로 국가의 농업생산을 염두에 둔 조처가 아닌 것이다.

만약에 후자라고 한다면 그 개새끼덜이 추곡수매는 왜 잘 받아주지 않는가? 명목상 그러한 쌀생산에 토지이용권을 제약당했는데, 그렇다면 그 토지에 내가 건물올려서는 100억 벌 권리를 희생당하고서 생산한 쌀을 왜 국가가 사주지 않냔 말이다.

 

그러한 가운데에 중앙의 개새끼덜의 이해관계에 의해서 그 개새끼덜이 친환경 태양광 따위나 놓겠다고하면 인허가권의 변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말이다.

 

순전히 악독한 내로남불에 의해서 금마덜은 지덜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지방민은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해 놓은 악의적인 제약이자 지배인 것이다.

 

 

미안한 말이지만 북한은 남한보다 산업화가 더 빨랐으니까 지금 우리가 느끼는 중앙 개새끼덜의 기만적인 통치형태에 대한 장벽에도 더 빨리 부딪혔을 것이다. 요컨데 한국에서 토지라는 것은 고려조 문벌귀족 새끼덜의 때나 지금이나 당나라 새끼덜이 후백제와 신라를 정복한 정복자들의 토지이용의 매너를 가지고 있고, 그 것에서 단 한 치도 나아가지 못한 것이다.

그러한 매너가 어떤 것이냐면 원칙적으로 한국의 모든 땅은 왕토임을 빙자한 중앙권력 개새끼덜이 맘대로 하는 땅이지만 현실적 사용자들은 소싯적에는 소작농들이나 오늘날에는 점포주들과 같은 집단이 있긴하되 그들은 실상은 정복당한 후백제 및 신라계 피정복민이라는 것으로부터 차별을 하되, 사용자와 소유자의 관계에 의거한 일말의 배려가 있을 뿐인 것이다.

 

그러나 현대적 한국의 민주주의 내에서 그 배려를 온정주의로 어느 정도 구현해주더라도(솔직히 구현한지는 모르겠지만), 근원적인 사용권과 용도변경권은 절대로 그랜트 시켜줄 수 없다는 중앙정부의 정책이 여전히 수반되어 있는 것이다.

 

애초에 서울 중심의 중앙집권제라는 것 그 자체가 바로 그 표징인 것이다.

 

북한이 애초에 독립한 것은 그러한 서울 개새끼덜의 흉책에 이미 홍경래의 난 때에 도출된 인종차별에 대한 것이 겹쳐서 그들은 더 빠른 결론에 도달했을 뿐이다.

 

 

문제는 행정구역상 바로 서울 코 앞이거나 심지어 현서울시 내에 존재하는 그린밸트의 경작자들을 고려하자면 그러한 특권의 창출영역이 현대의 속지적인 행정구역상의 서울시를 꼭 의미하는 것 같지도 않다는 것이다.

 

서울시민도 농지를 내가 개발할 수는 없단 거에요. 내 땅에 내가 주택을 짓거나 상가를 올리면 안 된다는 거지.

 

오로지 그 것은 꽌시새끼덜만이 할 수 있다. 꽌시새끼덜만이 알박기도 가능하며, 그 이권을 실현시킬 수 있다. 그 상황에서 이미 그 개새끼덜이 해 쳐 먹은 땅만이 별개의 용도변경이 필요없는 땅이 되지만 그러한 땅들은 터무니 없이 비싼 것이다.

 

한국에서는 따라서 애초에 민간개발업자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이러한 통치의 근간은 단지 중앙집권제적인 전통 뿐 아니라 그 중앙집권제를 초래한 중국계 출계집단 새끼덜의 선민주의에서 기인하는 것이고 이 나라에서 그러한 관의 이해영역에 들어가지 못한 새끼덜은 고로 모두 그 자체로 2급 국민인 것이다.

그래서 공부나 해서는 천민 면해야 되는 사회가 성립한 것이다.

 

LH 개새끼덜의 정신상태 또한 우리는 능력이 되어서 이러는 것인데 왜 그러냐는 투였다고 한다. 이미 그 개새끼덜은 한국 사회 1천년의 엘리트주의에 물든 것이다.

 

 

한국사회에서 엘리트주의는 단지 제민통치에 그치지 않고, 사유재산을 적극적으로 통제하고 이득을 거둘 수 없게하면 따라서 그 이득을 거둘 수 없는 제도에 종속된 자들은 2급 시민이나 다름없는 자가 되고 반대로 통제하는 새끼덜은 1급 시민 혹은 엘리트가 되는 아주 악의적인 정신상태를 그대로 현대적 행정부와 공기업의 권한체제에 구현시켜놓은 현대판 노예제일 뿐이다.

 

한국에서 그러한 엘리트를 의미하는 스파르타이아이와 그 스파르타이아이의 노예를 의미하는 국가노예라는 뜻의 헤일로타이밖에 존재하지 않으며 헤일로타이가 스파르타이아이로 승급되는 길은 2020년대 지금에 와서는 거의 다 막혔다가 진실인 것이다.

 

한국내 당나라계 고려공신 출계집단이라는 스파르타 종족이 아니면서도 승급한 소수의 삼남계들도 있긴 했지만 그들은 공식적으로 defy 당하고 그들의 자손은 재강등되는 과정까지도 현대에 겪고 있다고 보여진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노무현 일가이다. 노무현이라는 사람은 경상도의 삼남계 여느 집안 가문으로써 윤씨, 홍씨, 배씨, 최씨, 신씨, 김씨 요런 새끼덜의 반열에 축도 아닌 지방민이었는데 노무현이 사시를 패스해서 단숨에 그들의 부류가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학벌이 없는 노무현의 아들들은 다시 지방민으로 환원되는 과정을 겪고 있는 것이다. 노무현의 자녀들이 부모의 지위를 재확인 받으려면 대치동 학원이나 다니면서 서울대의 변리사, 법무사 고시반이나 로스쿨 따위에서 지위를 재확인했어야 하는데 노무현이가 봉하마을로 내려가면서 가뜩이나 노건평은 아무 지위가 없는 것이 된 것이다. 물론 아직은 나름 이름값이 있으니 중인이라고 할 수 있는 페리오이코이 급은 되겠지만 말이다.

 

 

스파르타의 역사를 보면 헤일로타이 새끼덜 중에서도 몇몇 유력자들은 페리오이코이급으로 취급받았다고 한다. 노건평은 정확하게 그러한 분류라고 보여진다.

혹은 스파르타인의 자식이지만 엄격한 아고게 교육에서 선택받은 소수에 들지 못하더라도 페리오이코이 취급을 당할 수 있는데, 바로 그러한 종자들이 신림동과 논현동 따위에 사는 것이다.

노량진 고시촌에 가면 실질적으로 시험에 붙을 가능성은 전혀 없지만 아직 집안의 서폿은 받고 있는 실질적으로는 자신의 이름 석자로는 페리오이코이이거나 더 심하게는 헤일로타이나 다름없지만 명분상으로는 스파르타이아이 부모의 자식 취급인 것들을 많이 접할 수 있는데, 애초에 노량진 판 자체가 그러한 것들이 중간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아싸판임을 본인은 이미 본좌가 좃소 댕겨서 번 돈으로 공시준비를 핑계로 상경해서 한국관광을 하면서 접할 수 있었다.

 

그렇게 노는 년들이 대놓고 똥궁디 흔들면서 지금 이순간이나 카르페 디엠 하자면서 그러는 년들이 아주 많았는데 씨이벌 본인한테는 그 연애비를 대줄 꼰대가 없어서 말이다.

 

그 년들이 카르페 디엠 개지랄하는거 죄다 연애비랑 뭐 품위유지비 이런저런거 해서 방세빼고도 꼰대 100만원은 주는 애들 남자 페리오이코이 새끼덜 원하는거지.

 

그럼 이제 뭐 텐트 사서는 고수부지에 가서는 빠구리하고 노는거지 뭐. 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한국식 연애다 씨발.

 

 

뭐 씨발 동작구 도서관에서 보지가 므흣 요지랄카면서 지랄하면 음료수나 한 잔 뽑으면서 통성명하면서 그게 코스지 씨발. 돈 없는 새끼면 그 지랄도 아무나 못하거던. 그 시간에 알바라도 해서 돈 벌어야지 씨발년아 그 나이 쳐 먹고 쳐 노냐고. 그렇게밖에는 안 되지. 그 축인 새끼덜이랑 실제로 어울려서 인생 좋은 끝 보기 어려운거지 뭐.

그러다가 그 년들이 셀프 타락하면 논현동도 가고 그 지랄되는거고. ㅋㅋㅋㅋㅋㅋ 논현동 가면 창녀일 망정 한국사회에서는 조선조 인서울 기생계급 이래로 스파르타이아이 좃집 대우는 받는다 뭐 그런게 있는거지.

 

그래서 갸들이 제일 무서워 하는게 뭐냐면 스파트타이아이 좃집 대우에서 강등되어서는 국가노예 지방헤일로타이 새끼덜만 드글대는 곳으로 팔려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제 년 인생이 막장이고 끝장인데, 거기가면 인생 끝나는 줄 아는거지.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씨발.

 

 

당연한 야그지만 스파르타 새끼덜도 그러하고, 오늘날의 인서울 엘리트 새끼덜도 그러하고 자손이 적다는 것이 교집합이다. 그 개새끼덜의 딸자슥들의 태반이 그 지랄이니 세대가 갈수록 자손이 적은 것이 어찌 당연하지 않다는 것이냐. 당연한 것이지 씨발 것들아.

 

한 때에 대치동 자원이던 것들도 금마덜 사이에서의 경쟁에서 도태된 것들은 아싸나 되어서는 강남성인나이트에서 하이고 마 보빨 함 해드릴까요 누님 요지랄이나 하면서 빨아주면 감지덕지하는 년들로 열화되어 있는데 말이다.

 

신림동 연옥에서도 탈출못한 영원한 페리오이코이 새끼덜이 가장 막장 타락버전이 성인나이트에서 남자나 찾는 년이지. 강남성인나이트 씨발.

 

 

https://www.youtube.com/watch?v=hhxrEDl13DY

 

손주은이 말하는 돈 내고 남의 씨좃받이 이건 그나마 남의 씨좃받이라도 되던 아주 좋은 시절 야그고. 야 씨발 그 씨좃받이도 그냥 아무 병신집안에 들어간다는 말은 아니잖아.

요즘에 그 가문 좋은 집안에 취집이 쉽냐? 가문 좋은 집안이면 갸들끼리 통혼하지 돈 받고 하냐고. 역설적으로 노무현같은 바닥에서 올라오는 애들이 있던 시절이니까 미래는 있지만 당장 돈은 없는 개천에서 용난 새끼덜이랑 돈은 있지만 한국사회 신분제에서 학력을 통한 신분재확인을 받지 못해서 권력은 없어질 애들이 쇼부가 봐져서는 씨좃받이라도 보낼 수 있었던거지 지금은 그게 되냐고.

 

지금이 아니라 라떼에도 이미 막혔다 이 말이다. 2000년대에 말이다. 손주은은 제놈 젊은 시절 야그하는겨. 88서울올림픽 쌍팔년도 야그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한국사회가 점차 자본주의화 할 수록 그 엘리트 지위로 재미볼 수 있는 부분도 줄어들고 말이다. 기업지배사회가 나쁘다고는 하지만 그 엘리트 새끼덜이나 잘 나가는 사회보다는 공정하다고 생각한다. 억울하면 너도 공대가서 전화기 가서 삼전 들어가던가.

 

 

솔직이 지금은 이게 잘 먹히는 메타도 아닌데도 아직도 생각하는 것은 북한 공산당 평양엘리트 마인드인 버러지 새끼덜이 있는거고. ㅋㅋㅋㅋㅋㅋ 그 병신새끼덜로부터 떨어져나가긴 했다지만 다시 평양중심 중앙집권제를 성립시켰을 뿐인 북한 버러지새끼덜도 미개하기는 마찬가지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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