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회는 평등하게 과정은 정의롭게 결과는 평등하게 ㅋㅋㅋㅋ

 

문재앙이 취임때 한말인데

 

조국, 윤미향 사태 거치면서 깽판쳐서 문재앙이 내세운 거 다 박살나고

 

집권 명분을 잃음.

 

문재앙한테 경제같은건 기대도 안했다 솔직히 ㅋㅋㅋ

 

근데 씨발 조국, 윤미향같은 사건은 절대 없을 줄 알았음.

 

최순실로 그지랄 떨고 정권 갈아엎은건데

 

조국 사태는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지.

 

조국, 윤미향 제대로 처리 못하면 난 내년 대선도 국힘찍는다 ㅇㅇ

 

존 이 씨발새끼는 조국 윤미향 존나 사소한거 마냥 말하는데

 

니는 그 작은걸 못봐서 니 인생 그렇게 파탄난걸 아직도 모르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은 좆도 무시하고 스케일 큰 소리만 쳐하면 그건 걍 망상가야ㅜ병신아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8410 0 2015.09.21
15654 다 일어날만한 일이었으니까 일어난 것. new No개독John 9 0 2021.04.09
15653 거가대교에는 오거돈 당선으로 부산시민의 팃 포 탯 전략. new No개독John 15 0 2021.04.09
15652 허경영말이 맞다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11 0 2021.04.09
15651 반중 선동만 빼면 볼만한 동영상. 짐바브웨와 조선왕조. new No개독John 20 1 2021.04.09
15650 다음 선거는 어쩔 수 없이 이재명이 나오겠지. new No개독John 19 1 2021.04.08
15649 ㅋㅋㅋ 민주당 수 썼네. 1 new No개독John 27 0 2021.04.08
15648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는 관점에서 보면 40대가 개새끼 맞긴 맞지. new 60대인데10대인척하냐조까튼 26 1 2021.04.08
15647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 new 60대인데10대인척하냐조까튼 15 1 2021.04.08
15646 솔직히 높은 집값은 사기 조작애다 거품 밖에 안되는데 new 노인 8 0 2021.04.08
15645 대깨문존씨발새키 = 히익이의 특징 new 노인 7 0 2021.04.08
15644 은근히 모순이 많은 한국의 연령차별과 장애인 차별 new 노인 3 0 2021.04.08
15643 검색해보니까 내가 조국 지지한 적도 없는데 개지랄하네. 그래서 니가 인성이 쓰레기인거야. 1 new 60대인데10대인척하냐조까튼 23 1 2021.04.08
15642 정경심, 나경원 보적보 말이냐? new 60대인데10대인척하냐조까튼 11 0 2021.04.08
문재앙은 조국 사태때부터 걍 좆된거임ㅋㅋㅋ 2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17 0 2021.04.08
15640 존 병신새끼한테 문재앙은 최고존엄이냐? 뭐 김현미 박영선 탓을하냐 ㅋㅋ 2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12 0 2021.04.08
15639 난 박근혜 탄핵때 만세 외칠정도 였거든? 군생활하고 있었는데 ㅋㅋ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4 0 2021.04.08
15638 존 이새끼글은 가독성이 너무 떨어져 ㅋㅋ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7 0 2021.04.08
15637 김현미 보지새끼 때문에 진 것. new 60대인데10대인척하냐조까튼 19 0 2021.04.08
15636 국짐은 이번에 40대 병신인거 깨달아서 40대이상 아파트 청약 금지 ㅋㅋ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8 0 2021.04.08
15635 경상독립을 하든 뭐하든 상관없으니까 행동을 좀 해봐 씨발새끼야 ㅋㅋ new 대깨문존씨발새끼ㅋㅋ 6 0 2021.04.08
1 2 -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