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게 모든 문제의 핵심인 것이다. 내가 민주당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심지어 딱히 지지하지도 않지만 그 정권은 존재의 이유가 있다고 하는 것은 고구려북한은 이미 떨어져 나갔고, 신라독립이나 신라지배청산은 불가능하다면 고구려도 신라도 백제도 아닌 개새끼덜이 집권할 바에는 백제인들의 지지라도 받는 놈들이 집권하는게 낫다고 그게 차선이라고 보기 때문이다.
신라계 경상도인은 대선 기간에는 선거랍시고 할 것도 없고, 낙시여행이나 가서는 대구랑 대광어나 한가득 잡아오는 것이 그나마 남는 장사일 것이다. 어차피 경상도에 출마하는 것들은 죄다 고려계 오랑캐 새끼덜이기 때문이다.
내가 씨발 20살만 더 많았어도 박형준 이런 버러지 새끼 총으로 쏴 죽이고, 어차피 저축해논 복지비도 별로 없는거 삼지세끼 다 챙겨주는 청송호텔로 갔을텐데, 거기서 천수를 누리다가 뒈졌을 것인데, 아직 나이가 40대밖에 안 되어서 아직 남은 인생 손절을 못해서 그냥 살려준다.
그리고 깜방에 가려면 마트에서 라면이나 훔치다가 잡히면 6인실에 9명 초과 정원으로 쳐 넣는 일반실에 갈 바에는 아사리 맘에 들지 않는 정치인이나 하나 죽이고 20년형을 선고받으면 독방에서 침대에 누울 수 있다고 칸다. 그리고 한국 사회에서 나일리지는 통하기 때문에 아 씨발 어린 개새끼가 요렇게 살짝 추임새를 넣어주면 별반 건드릴 수 없지만 일반실에 가두면 그 아비규환에서 지덜끼리 통제가 되는 식인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z4QdCX7eeu8
요지랄로다가 교도소에서도 유전무죄 무전유죄를 구현한다는데 아사리 나올려면 메스컴에 xxx, 김형준 암살 요정도를 받으면 어쩔 수 없이 독방을 내줄 것이다. 그러면 천만원 번 셈이 되는 것이다.
아직 한국의 기성세대 새끼덜은 소싯적에 학교폭력에 길들여져서는 제대로 반항하는 법도 자기자신을 챙기는 법도 모르기 때문에 광화문에서 열폭이나 하는 것이다. 진짜로 좃같으면 총으로 쏴 죽이면 된다. 아니란 말인가? 그 것 또한 정치의 일부분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