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04 0 2015.09.21
20163 한국의 진정한 경찰.. new Rogue 15 0 2019.09.19
20162 자녀에게 학원 보내는 부모들 특징 5 new 노인 21 3 2019.09.19
20161 서양 기성세대가 헬조센 기성세대 보다 덜 꼰대적인 건 68혁명 덕택이라고 하는데 3 new 노인 16 0 2019.09.19
20160 한국 징병제는 걍 엽기적 노예제란것도 글코 또 문제가 군생활에 완전 부적합한 사람들까지 징집함.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 0 2019.09.19
20159 좌익페미 에 대해.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 0 2019.09.19
20158 전부터 말했지만 나는 외노자 찬성이다. 19 new John 51 1 2019.09.19
20157 국민을 무장해제(비무장화) 시키려는 정치적 세력은.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 0 2019.09.19
20156 한국이 장난감 총 규제 통제 를 존나 빡세게 해??.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 0 2019.09.19
20155 서바이벌 게임 하는 분들 반란모의도 하시나염??.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 0 2019.09.19
20154 진실을 말하면 공격 당한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 0 2019.09.19
20153 아무리 상대가 개지랄 해도 물리적 대응 절대 허용안하고 가혹하게 처벌하는 법률 시스템이 계속 유지되는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 0 2019.09.19
20152 사우디, '석유시설 공격' 미사일 파편 공개.."이란 배후" 주장 newfile John 14 1 2019.09.19
20151 1번 어뢰=이란 드론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John 16 2 2019.09.19
20150 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문제점 new 요나 17 0 2019.09.19
20149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9 0 2019.09.19
20148 창녀와 공산주의, 그리고 종교 ㅋㅋㅋㅋ 2 new John 40 2 2019.09.19
20147 조국 최고다. 조국은 진정한 미운 오리 새끼이자 블랙 스완이다. 조광조 따위와는 격이 달라. new John 23 1 2019.09.19
20146 486 개새끼덜은 그 전 세대를 답습할 뿐이다. 그 프레임은 우민의 무지함에서 나온 것이다. 2 newfile John 40 2 2019.09.18
20145 헬조선 드라마가 재미 없는 이유 4 new 노인 51 1 2019.09.18
20144 간혹 사람들 사이에서 PC충 이야기가 나오는데 new 노인 24 0 2019.09.18
1 -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