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0.03.27
조회 수 77
추천 수 2
댓글 7








美 유학생들 때문에.. 강남이 '난리'

 

https://news.v.daum.net/v/20200327050625623

 

서울 해외 유입 확진 강남 3구 31% 차지.. 귀국 후 증상자 제주 관광 40명 자가격리

 

씹라 왜 이게 근거가 없냐? 뭐 하여간 미국 코로나는 뉴욕발인데, 강남은 왜 이 지랄되냐?

 

역삼동 개새끼덜이 창출한 가계부채 1600조도 고스란히 미국으로 갈 돈 아니겠냐.

 

유학생 때문이 아니라 은행원 때문이겠지. 뉴욕에 아파트들은 죄다 외국인 소유라고 한다. 그러고서는 빈집에 먼지 쌓일까봐 가끔씩 소유주 조카들 따위가 놀러와서는 3~6개월 정도 체류하러 와서는 후커들 불러다가 진탕 놀고 간다고 칸다.

 

내가 한 말이 아니라 미국 스탠딩 코디미언 네임드가 한 말이야.

 

george carlin이라고 검색해서 유투브에서 잘 찾아봐.
 

그라믄 미국커머너 딸내미덜 뉴욕대 정도 댕기는 것들이 갸들 자지 빨아주는 알바를 한단다. 강대국이고 나발이고, 커머너나 워킹 클라스는 다 그 지랄인 점에서 한국이나 미국이나 똑같은 것이다.

 

강북사는 워킹 클라스 한국부부 딸새끼 애비, 애미랑 대판 싸우고 나가서는 논현동 창녀되는거랑 똑같은기다.

 

씨발 하나 아니면 둘 겨우 조빠지게 키웠는데, 강남 새끼덜 좃집이나 하나 만들어놨다. 존나 씨발 애비인생 보람지겠다.

 

직장인이 투잡으로 버는 돈은 월평균 50만원 이하로 집계되고 있다. 38만원이라는 곳도 있는데, 씹라 조빠지게 38만원 더 벌어서 키웠다는 창녀되고 있다 이 미친년이. 출산율? 출산율이 극복이 되냐 이 병신아.

 

낳아라 요 지랄로 귀구녕으로 쳐 듣는 병신이 있는데, 그런건 없지 이 병신아.

누가 강제로 낳으라고 하면 낳냐? 야 이 자지 병신새끼 말고 보지가 말이다.

창녀 되서 안 낳는다는데 안 낳는 상황자체가 문제란건데, 말귀 좃빠지게 못 알아듣네.

 

야 씨발 니 돈 걱정 그따구 개소리 말고, 어차피 보지는 무언가는 빨게 되어 있다. 그게 편돌이 자지건, 손님 자지건.

 

그럼 씨발 니꺼 물고 빨고 박고카다가 임신했다카면 조까고 책임지면 되는거지. 왜 남자새끼덜이 if놀이를 카냐? 낳는건 여자마음인데.

오히려 후천적인 면에서 조빠지게 키웠는데, 삐뚫어지면 에미보다 더 열받는게 아비다 씨발. 에미는 그냥 짐승처럼 낳은거고, 아비는 조빠지게 사회화시킨다고 노오력캤는데, 아웃풋 개판이면 씹라 조졌다 요 지랄이나 카는기다.

 

요즘에는 엄친아랑 에미가 워낙 설쳐서 본질이 간혹 왜곡되지만 말이다.  

 

 

하여간 그런 개새끼덜 장사 잘 하라고, 금융권에 면책 주고, 돈도 부어주는게 경기부양이라는 병신새끼가 문재인이다. 지금 이미 증권가에서는 11월 위기론이 나오고 있다. 이미 내가 말했지만 어줍잖게 부양한다고 캐서 나중에 떨어질 리스크가 마련되는 셈이기도 하지만 돈 줘서 외국으로 빼돌리게 만들어서 원화가 더 던져지게 만들고 있다는 거다.

 

씨발 저축은행 부실 털어주는게 경기부양하고 뭔 상관이냐? 한국의 2금융권 1997년과 2011년에 그냥 주기적으로 악성 부채를 쌓은다음에 털었어요. 그 때마다 한국 경제는 곡소리가 났지.

 

97년의 종금사 부채나 2011년의 건설사 PF부채를 분석해보면 그냥 사업가 새끼덜이랑 짜고 받아준거에요. 그걸 국민한테 전가한거지.

 

그런 개새끼덜한테 1600조씩이나 국민이 빚지게 만들었다는거다.

 

종금사와 저축은행의 차이는 별반 없어. 그냥 역삼동 새끼가 법인을 세울때 어떤 카테고리로 할 수 있냐 그런 차이다.

 

그리고, 갸들 비즈니스에는 항상 퇴직 금감원 관료새끼덜 따위가 들어가지. 한마디로 말해서 지덜 자리만들려고 그렇게 약탈적인 짓거리를 방치한다는 거다.

 

 

  • 경남종합금융
  • 경일종합금융
  • 고려종합금융[1]
  • 나라종합금융[2]
  • 대한종합금융[3]
  • 동양현대종합금융[4]
  • 리젠트종합금융[5]
  • 메리츠종합금융[6]
  • 새한종합금융
  • 삼삼종합금융
  • 신세계종합금융
  • 신한종합금융[7]
  • 쌍용종합금융
  • 영남종합금융[8]
  • 제일종합금융[9]
  • 중앙종합금융[10]
  • 청솔종합금융[11]
  • 하나로종합금융 - 우리종합금융[12]
  • 한스종합금융[13]
  • 한국종합금융[14]
  • 한외종합금융
  • 항도종합금융
  • 한화종합금융
  • 현대종합금융
 
이거나 
 
 
여기서 딱 이름만 봐도 종금사나 저축은행이나 다 똑같은 알만한 재벌3세 새끼덜 용돈벌이 회사 아이가. 
그래서 갸들 면책해준다고 50조 부어준다 그게 경제정책이냐? 고리대금 업자한테 50조주는게 경제정책이면 이 나라는 망했다. 코로나 극복한 대통령 그 칭호하나에 다 거냐?
 
소상공인 창구대출 꼴랑 천만원 나와. 솔직히 그거 못 견디면 폐업하는게 낫다. 설사 그 원인이 천재지변이라고 하더라도 뻐기는 놈이 나중에 쓸어먹고, 사라지는 놈 생기는 것은 시장원리에요.
 
소싯적에 택시 면허 남발할 때에도 똑바로 된 택시기사들은 씨발 안 되는 새끼덜 살려준다고 다같이 뒤지냐? 거기다가 가격까지 올려서 씨발 손님은 주는데 사람만 늘리면 어쩌라고 그렇게 캤다니까.
그 것도 다 정직하게 한는 놈들은 다 돈 벌게 되어 있는건데, 양아치같은 새끼덜이 그냥 대애충 살고 싶은 새끼덜이 어디 대놓고 그냥 기다려서 모셔가는 정도 카면서 손님 갉아먹는 새끼덜은 조까고 기본급 올리면 좋아한다고 말이다.
 
자영업도 똑같애. 폐업하는 놈이 있어야 뻐기는 놈이 있는것이지. 그걸 경기를 부양한다는 개새끼 경제IQ 함 보소. 에라이. 그냥 돈 주고 표를 사라 이 씹새끼야. 차라리 주택담보대출 면책을 하던가. 그러면 소비 살아나겠지 뭐.
은행면책 말고 국민면책 이 개새끼야.
 
 
민주당 이제 좃되겠네. 황교안도 같이 좃되고, 민주당 수준이라는게 손혜은이라고 아줌씨가 조금 공부해서 몇 소리했다고 쫓아내는 소인배새끼덜이다. 누가 들으면 목포에 뉴욕부동산을 사놨어요 씨발.
 
야 조국이랑 윤석열이랑 다 똑같은 놈이야. 존나 소싯적에 중동 때에 윤씨가 사실상 세도할 적에 조광조라고 조씨를 얼굴마담으로 앉혔다가 팽했는데, 윤씨랑 조씨 씨발 그 꼬라지의 데자뷰를 보는 것 같았다. 조광조는 공교롭게도 1519년에 실각당하면서 뒤졌는데, 정확하게 500년 뒤에 조국으로 환생한건 아닌가 싶었다. 씨발 이름이 조국이라니 또라이 개새끼 바로 까준거다.
 
참고로 그 조광조의 애미나이가 여흥 민씨였다니까 실상은 진짜 실세들 집안 새끼덜은 죄다 뒤에서 꿀빨고 있고, 조광조 하나 마치 히틀러가 영어권에서 dancing Dervish라고 불렸던 것처럼 춤추는 격인 것이었던거다.
 
그리고, 그 조광조도 사림이라고 하는 무리중의 한 놈일 뿐이고, 조국도 사실상 과두제인 한국의 소수 정가의 아주 오랜 멤버에요.
 
 
를 보면 웅동학원과 대한민국 정가는 인연이 꽤 깊다.
 
웅동중학교 초대교장이 바로 전 국회의장 정의화라고. 정의화 씨발 보수잖아. 정의화는 한나라당이었다니까 그럼 씨발 한국에서 좌우구분이 있냐? 없지.
게다가 정경심이랑 정의화는 같은 집안인 것 같은데, 그래야 이 게임을 제대로 볼 수 있지.
 
자 잘봐 이게 죄다 보지싸움이에요. 중종이랑 조광조가 수틀린 것도 실상은 중종의 모후인 정현왕후도 파평 윤씨이고, 중종의 마눌이던 문정왕후, 장경왕후도 파평 윤씨인 거랑 관련이 있지.
마치 조선이 망할 때인 구한말에 여흥 민씨가 흥선대원군 마눌도 민씨고, 고종 마눌도 민씨인 것으로 가문으로 치면 겹사돈을 한 것과 똑같지.
근데, 조광조 때에는 민씨는 아직 좃만할 때도, 윤씨가 잘 나갈 때에요. 그래서 조광조 엄마가 여흥 민씨인거야. 결국 윤씨랑 민씨의 싸움이지 씨발.
 
조국, 윤석열 이 것도 또 씨발 윤씨랑 정씨가 그 지랄하는거야 씨발. 윤씨는 그냥 서울의 아주 터줏대감 새끼덜이지. 그냥 눈꼴시럽다 이거지. 석열이 마눌이야 뭐 그냥 정난정이 따위이고, 야따 이건 뭐 정씨냐 씨발.
윤씨, 조씨, 정씨가 다시 환생한거냐? 
 
윤형원, 조광조, 정난정이 윤석열, 조국, 정경심으로 환생한거야? 야~ 씨발 데자뷰 지린다. 인서울 판이라는게 얼마나 말로만 개방되어 있지 실상은 갸들 판이겠노. 그러니 요 지랄, 데자뷰가 벌어지는거다.
정난정이가 윤형원의 김씨 부인을 독살해서 죽였다는데, 아마도 그게 김명신으로 환생했나부다. 그래서 저 둘은 철천지 원수인 것이다.
 
 
그럼 씨이벌 진짜 실세는 누구란 말이여? 정현왕후, 문정왕후에 해당되는 보지가 있어야 될꺼 아녀? ㅋㄷㅋㄷ
 
석열이의 장모 최씨 친구가 장영자이고, 장영자가 석열이한테 검창총창 취임 축하드린다고 캤단다.
 
윤석열장영자.jpg

 

 

그런데, 영자 뒤에는 전두환 마눌인 이순자가 있다고도 칸다.

 

한편, 장영자의 친언니는 전두환의 처삼촌(즉, 이순자의 삼촌) 이규광과 결혼했다. 장영자가 1982년에 단군 이래 최고 수준이라는 대규모 사기사건을 일으킬 수 있었던 배경 중에는, 당시의 영부인인 이순자가 자기 친언니의 시조카라는 점을 어필했던 것도 있다. 장영자가 전두환 처가 쪽으로 인척관계이며 평소에 청와대 이름을 팔고 다녔다는 점 때문에, 사기사건이 터진 후 전두환과 이순자 일가가 이 사건의 배후세력이라는 소문이 시중에 떠돌기도 했다.

그리고 장영자의 고종사촌 언니는 공교롭게도 전두환 정권에 맞서던 김대중과 결혼했다. 다만, 장영자의 고종사촌 언니는 김대중의 부인으로 널리 알려진 이희호가 아니라, 김대중의 첫 부인이며 김대중의 첫째 아들 김홍일 및 둘째 아들 김홍업을 낳고 일찍 사망한 차용애이다.

 

 

씹라 뭐야? 김대중이랑 전두환은 모두 장씨로 연결되는건가?

 

여기서 5.16에 대해서 조금 아는 인간은 당시에 국군참모총장이던 장도영이라는 놈이 쿠데타를 방조했다는 것은 알고 있다.

 

나무위키에도 나오지만, 

 

5.16 군사정변을 앞두고 장면은 장도영에게 박정희가 쿠데타를 일으킬 것이라는 정보를 들었다고 하였으나, 장도영은 장면에게 결코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하며 그를 안심시켰다.[1]

하지만 정작 5.16 군사정변이 터지자, 진압하는 것도 아니고 적극 가담하는 것도 아닌 모호한 태도를 보여[2] 사실상 군사정변을 방조했다는 의혹이 일기도 했다. 당시 군사정변에 가담했던 장교의 평가 본인은 훗날 자신에 관한 다큐멘터리에서 이에 대해 극구 부인했다. 또한 특무대장 이철희가 계속 해서 박정희 쪽은 아니며, 오히려 족청세력에서 쿠데타 위협이 있다는 역정보를 보고해서 상황 판단을 잘못하고 있었다고 한다.

 

자 여기서 뻔한 이름이 하나가 나온다. 특무대장 이철희이다. 이철희가 바로 장영자의 편돌이다.

 

나무위키는 뭘 가지고 엉뚱한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장도영, 이철희, 박정희야 말로 5.16의 숨은 모의자였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이다.

 

 

5.16 군사정변 직후 박정희 세력에 의해 포섭되어 군사혁명위원회 의장, 계엄사령관, 국가재건최고회의 의장, 내각수반, 국방장관으로 추대되었다. 명목상으로는 박정희보다 더 높은 5.16 군사정변 주요인물. 얼굴마담

 

요따구로 말하지만 장도영이 군사혁명위원회 의장, 계엄사령관, 국방장관까지 해 먹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쿠데타 요인이었던 것은 확실하다. 1961년 5월 16일에 쿠데타가 일어나고, 61년 5월20일에서 6월 6일까지 정확하게 국방장관이었던 것이다.

 

위키는 이상하게 설명을 했지만 장도영은 쿠데타 주축멤버이고, 다만 박정희와의 정권창출투쟁에서 쫓겨난 것 같다. 아마도 5.16에서 일선들이던 현장인간들은 현장에서 같이 정변을 일으켰던 박정희만을 지지했기 때문에 장도영은 대통령이 될 수는 없었으므로 쫓겨난 것이다.

뭐 어쨌건 다시 불러들여서 같이 부귀영화를 누리긴 캤단다.

 

장영자가 장도영이 집안이고, 장도영과 박정희가 쿠데타의 가장 우두머리이고, 이철희와 김종필은 한명회와 신숙주쯤 된다고 치면, 장영자의 위치는 지극히 높은 것이다. 박정희 마눌이던 육영수 다음가는 보지였다고 보면 된다.

 

그간 한국사회는 민주화되어 있다는 눈 가리고 아웅한 것과 다르게 실상은 김대중부터도 장씨 세가 라인에 포섭되어 있던 것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뭐 이쯤해둔다.

 

 
 





  • 이 새낀 양적완화를 해도, 긴축을 해도 지랄이네, 일관성 좀 개져라
  • John
    20.03.27

    양적완화가 아니라니까, 그냥 역삼동 새끼덜 면책준거라고. 

     
    말귀를 못 알아듣노.
     
    양적완화라고 정부 보고서에 그럼 표현은 있다냐? 그냥 언론새끼덜이 얼치기로 갖다 맞춘거지. 정부 발표에는 면책이라고 확실하게 단어사용하고 있단다.
  • 세마
    20.03.27

    한때 역삼동 옆동네 선릉에서 일해본 사람으로서, 그때 동지들 모아가 선릉패밀리 만들어서 양재동개새끼들하고 역삼동씹새끼들 상대로 항쟁이나 벌이고 싶다.

    한국 권력의 심장이나 다름없는 강남새끼들끼리 동단위로 패거리 나뉘어서 불지르고 싸움나는 꼴 죽기 전에 함 보고싶다. 아, 버닝썬도 씨발 역삼동에 있었지???
    요시! 여기 일하는 새끼들 아주 좋은데 다니네! 돈은 많고, 따묵을 여자는 지천에 널켜있고...
    이새끼들, 앞전에 있었던 지구반대편의 『론돈폭동』은 개 좃도 아닌일이 될끼라...
    저새끼들이 부추겨놓은 연애자본주의가 소외시킨 조국의 프롤레타리아 인셀남성들이여, 씨발 버닝썬 쳐드가서 불싸지르고 좃집 하나씩 보쌈해가고 싶지 않으시던가?
     
    언젠가 내가 선릉 사무처에서 일하면서 집은 너무 멀고 일이 좀 많아서 사무실에서 잤던 적이 있는데, 대표 친구분께서 씨발 자다가 옆집에서 떡치는 소리가 들린다 카시드라.
    내가 그때 일했던 곳이 하필 이런 소돔과 고모라긑은 동네에서 이딴 개긑은 세상 바로잡겠다고 큰일하는 곳이었으니, 지금 더더욱 비장한 느낌이 든다.
    신의 계시가 따를 때, 이 가증한 동네들을 불과 유황으로 심판하고 싶다. 씨발 역삼동 사채업자들이 빨대꼽아서 자살에 내몰리는 채무자들 혈채에다, 내 스승님 혈채 이자까지 억만겁으로 쳐서!
  •  ㅋㅋㅋㅋ 맨날 밤 되면 역삼-선릉일대에 란제리년 9만원짜리 리플렛 돌아다니지, 부장 새끼들 꼬추도 안서는데 맨날 간다 길낄낄, 싸구려 소주 마셔서 발기도 안되는데 왜 거길가 

     
    서초-논현쪽 그 아파트들이 창년들 지역인데 오후되면 솜털개새끼 시추 병신 끌고 산책하는데 어느날은 어떤년이 개줄을 잡다 놓쳐서 그 개새끼가 나를 향해 존나 뛰어오는거다 .그래서 내가 그 개새끼를 앉아서 모자 쓴 주인 창녀에게 돌려주었는데, 지금 회상하면 왜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 그렇다고 그 잡은 개새끼 목 비틀수도 없는게, 창녀는 돈 받는대로 충실하게 일한다. 차라리 경기도에서 기웃거리다가 강남 어설프게 건드리는 김치년들이 더 영악하지 
     
    제안서나 계약서 쪼가리로 스트레스 받는 직장인들이 그곳에 너무 많고, 룸싸롱 접대들도 있어서 창녀들 텐프로들도 그 변방에 필수적으로 기생하는 구조다 ㅋㅋㅋ 어쩌겠어. 1800년대 상하이부두 랑 비슷한거 ㅋㅋ
  • 너가 진심으로 강남딥스테이트를 잡고 싶다면, 어둠속의 카르텔의 왕이 되어야 한다는것이다. 그리고 배신으로 항상 마무리는 지어야지.

     역설적으로 악의 소굴에서 가장 사악한놈이 되어야 모든것을 혁명할 권력을 갖는것이다. 
  • 야이 씹쌔끼야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좀 이상한 사투리좀 글에 끼워넣지 말고 맥락없는 욕좀 갖다 쓰지마 병신새끼야 가독성 존나 떨어지네.

    손가락으로 사투리 쓰는거 진짜 개병신같네 틀딱새끼
  • 야당놈들 대책도 개판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7357 0 2015.09.21
13179 뉴욕이 제일 많이 걸릴 수 밖에 없지. new John 27 0 2020.03.27
뉴욕이 망하니까 강남도 덩달아 날뛰냐? ㅋㅋㅋㅋ 7 newfile John 77 2 2020.03.27
13177 애새끼들 개학하지마라 좆중고대딩새끼들 나대는거 보기싫다 1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23 1 2020.03.27
13176 학교폭력 문제.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 0 2020.03.27
13175 OJ 심슨이 전 아내 집 갔는데 어떤 젊은 남자가 있으니.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 0 2020.03.27
13174 코로나 이거 그냥 사기질이라고 간주한다. 5 new John 137 2 2020.03.26
13173 한국이 망하길 바라시는 분 3 new oldberry1800 77 2 2020.03.25
13172 나중에 이런 노선 타는 찐따 분명 나오겠지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15 0 2020.03.25
13171 세마, 존 니네 기득권력빠충들임? 1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22 0 2020.03.25
13170 서울이 아니라 재벌 양아치 새끼덜이 문제지. new John 41 2 2020.03.25
13169 대딩들 클럽빠, 아이돌 성상품, 그런저런 성팔이, 성이란 성에 관심 졸라 많던데 다 그런건 아니지만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6 0 2020.03.25
13168 나는 예수다. new John 29 2 2020.03.25
13167 신천지 다음 2빠는 구로 콜센터냐? new John 18 2 2020.03.25
13166 경제폭망에 개나소나 도와달라 지랄이고 무분별한 욕구에 애싸질러서 개나소나 가정사 도와달라 협박하고 2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18 0 2020.03.25
13165 윤석열 장모건 덮어주려고 N번방 요 지랄. 에라이. 1 new John 36 2 2020.03.25
13164 연예계는 n번방, 박사방에 대해 일침발언따위 안했으면 좋겠음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14 0 2020.03.25
13163 보우지와 마초 사이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9 0 2020.03.25
13162 경기 부양 때문에 경제위기 온단다. 4 new John 60 2 2020.03.25
13161 세마도 존도 담배피는 찌질이들같음 1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18 0 2020.03.25
13160 남정네들의 도태에서 비롯된 권력투쟁은 기집들의 질투보다 귀엽다 1 new 부침개뒤짚듯이혁멍을 22 0 2020.03.25
1 - 21 - 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