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0.02.14
조회 수 80
추천 수 1
댓글 5








나 자신의 의미에 대해서 돌아보았다. 고양이 낚시용 얼간이 미끼정도였다고 생각한다. 고양이 낚시는 물론 고양이 운동시켜주는 아주 좋은 의도의 낚시이다. 진짜 낚시는 물에서 살아야 되는 놈을 뭍으로 끌어낸 다음에 죽여서 살을 취하는 매우 악의적인 것이라면 말이다.

 

한국인들의 정신은 80년대에는 그야말로 날이 서 있었고, 그때까지만 해도 살찐 인간이 없다고 카던 시절이었는데, 한국인들은 어느 순간부터 멍청해지기 시작하더니 욕망은 강해졌고, 그리고 성인병이나 걸리면 개돼지도 존나게 많아졌다.

 

고양이 낚시를 하는데에는 정교하게 3D 프린터로 찍은 쥐새끼 인형보다는 존나 파오후에 약오르지 요 지랄 표정이나 짓고있는 얼간이 미끼가 매우 잘 통한다고 한다. 그 미끼의 조롱을 보면 볼수록 어그로가 끌려서 고양이가 아주 강력한 근육운동을 하게 만든다고 칸다. ㅋㅋㅋㅋㅋ

 

다만 고양이 낚시는 유통기한이 있고, 어느 순간부터는 고양이도 낚이지 않을 것이다.

 

그동안 파오후 행사하면서 존나 잘 낚았지. 다만 고양이낚시는 육체단련용이지만 인간원숭이 낚시는 지적 능력 자극용이었다랄까나.

 

아니 원래 인간이 동물중에 대가리가 제일 좋은게 맞는데, 강원랜드, 주식 시장, 비트코인 이 지랄카냐고.

 

그런 인간이 대가리 나빠 져서 GLOBAL 투데이 '놀고먹던 백수 유부녀에서 31억 자산가가 된 비결 "충격' ' 요 지랄카면 파닥파닥 낚여서는 점점점 파오후가 되어가는 줄도 모르고 몸의 기름에서 나오는 호르몬으로 실상 자기 몸에서 나오는 호르몬으로 셀프 이미징을 하고 있는 일종의 딸을 치고 있을 따름인데, 외부의 자극에 집착한다는 엉터리 믿음, 야따 씨발 고양이과가 운동신경이 병신되어서 돼냥이가 되는거나 원숭이과가 머리가 병신되는 거나 동급아니냐?

 

 

그래서 좃센징덜 대가리에 기름 빼러 내가 뇌운동시켜주러 내려 온 것이다. 야 사기질 그거 하나를 구분못해 이 병신아? 응? 씹라 파닥파닥. 돼냥이 씹새끼가 균형감각카면 고양이라는 그 고양이가 제 몸 못 가눠서는 파오후 새끼가 일어나자마자 간식달라고 지랄지랄.

이거랑

인간종이 대가리가 나빠져서는 뻔한 사기질인 줄 모르고 새로운 뇌에 자극을 주려고 하지는 않고 버러지가 일어나자마자 온라인 주식거래 클라이언트부터 켜서는 YTN켜고 그 지랄짓을 매일마다 반복루틴 씹라 재미지나? 근데 돈은 많이 따십니까? 카지노에서 돈을 꼬는 것은 카지노에 있으려 한 시간에 비례하는건데, 주식시장에 맨날 접속하시네? 에라이. 니가 원숭이냐? 대가리 존나 나쁘네 이 개병신아. 머리에 기름 낀 원숭이냐고. ㅋㄷㅋㄷ

 

그리고는 비트코인 마켓에도 존나게 오래 접속하시네? ㅋㄷㅋㄷ Dig a hole 씹라 이제 그만 딴 것에 관심가질 때 안 되었나? 빨가벗은 보지가 옆에서 지나가도 차트나 보고 있다. 이런 미친 개병신새끼. 너한테는 조롱하는 얼간이 인형을 이용해서 아따 그거 사기질이제 요 지랄카면서 으허 씨발 들우와 나 잡아봐라. 주식 언젠가 망한다. 주식시장이 설마 천년뒤에도 존재할 거라고 생각하냐? 아이고 배야. 요 지랄캐줬다.

 

응 씨발 니덜 지적 운동시켜줬다고.

 

개새끼덜 이제 잘 안 낚이네. 그래서 휘리릭~ 현게로 떠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7010 0 2015.09.21
20933 한국은 민족 자체가 문제.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 0 2020.02.15
20932 20세기 한국 상황.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9 1 2020.02.14
20931 지랄을 해도 안맞으면 계속 지랄을 한다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 1 2020.02.14
20930 어떤 사람의 택배 알바 후기 1 newfile 노인 23 1 2020.02.14
20929 국군이 애초에 만주국 잔당이었제. 6 newfile John 59 2 2020.02.14
20928 영화 기생충보다 미쓰백이 낫고 살인의 추억보다 어린 의뢰인이 낫다 new 신해철김제동&미네르바 15 0 2020.02.14
20927 오 어떤 찐따가 자게로 옮겼니 성스러운 내글들을 1 new 신해철김제동&미네르바 16 0 2020.02.14
이제 내 할 일은 다 끝난것 같다. 5 new John 80 1 2020.02.14
20925 미 대선 시기 때 힐러리 당선 시키려고 흑인들 피해의식 자극. 15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 0 2020.02.14
20924 삼성전자한테서 날아온 스카우트 제의 메일 newfile 슬레이브 29 2 2020.02.14
20923 아이젠하워가 48년 대선 출마 햇다면 역사 얼마나 어케 바꼇을꼬.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8 0 2020.02.14
20922 현기 뿐 아니라 GM코리아, 르노삼성 공장들도 노조 문제 심각함??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 0 2020.02.14
20921 70년대에 삼성이 성균관대 안팔았으면 내 애비 삼성그룹 들어갓을텐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 0 2020.02.14
20920 꼬추 태어난 게 존나 후회되네 2 new 냉무 36 0 2020.02.13
20919 내 글에다 댓글 단 므므님은 책이나 보시길 1 new 노인 32 0 2020.02.13
20918 요즘 한의사 별루냐? 나 때에는 서울대전자보다 더 높았던 것 같은데 3 new John 50 0 2020.02.13
20917 민부론의 거짓말. ㅋㅋㅋㅋ newfile John 38 2 2020.02.13
20916 민부론도 다케나카 헤이조라는 놈이 맹글었다고 칸다. new John 29 0 2020.02.13
20915 ㅋㅋㅋ 이제사 일베 티를 내는 개새끼덜이 생기고 있군. 1 new John 40 1 2020.02.13
20914 희한하지? 도로위 생명에 관한 자격증 즉 운전면허증 시험에 간소화 적용했었고 국가공노비 자격증 따기는 ... new 신해철김제동&미네르바 24 0 2020.02.13
1 7 -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