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씹새끼덜이 집권했다면 1994년에 제2차 한국전쟁 일어났음. 물론 통일도 뭣도 안 되고, 포격진지전이나 존나게 하다가 씹창만 나고 파토남.
그 이후에 전쟁은 물 건너가자 육영수 집안 사우새끼 한승수라는 버러지새끼가 대량의 재벌발 단기채권의 도래를 제대로 보고도 하지 않고서는 재벌새끼덜과 짜고서는 한국 갱제를 슈킹함. 그게 imf이다.
그 버러지새끼가 지금 한국의 국무총리라는 놈이다.
그러한 씹새끼덜이 미국을 등에 엎고 천수를 누린 것이다.
그 지랄을 하자 열받은 영삼이는 이회창 세력을 전혀 서폿해주지 않고는 김대중이 이기도록 해 버린다. 당시에 재벌과 언론 개자슥새끼덜이 김영삼의 아들을 한보건이랑 엮어서는 언플을 존나게 함.
그러자 영삼이 라인에서는 imf 총재랑 미국 재무장관과 김대중이 한국의 미래에 대한 논의까지 다 하도록 주선해버림.
한보건은 본질적으로는 현대건설 개자슥들이 한보제철소 공사에 들어가서는 공기를 지연시키고 비용을 발생시킨 양아짓으로 애초에 대놓고 김영삼에게 빅엿을 쳐 먹인 것인데, 한보가 무리한 사업을 벌였다 그 지랄로다가 언론 개자슥새끼덜을 통해서는 보도됨.
총체적으로 애초에 친미전쟁획책 세력 개자슥새끼덜의 문민정부에 대한 불복이었고, 이후에 동교동계는 역사에서 사라지게 되고 이회창이라는 버러지새끼 이후에 국짐당새끼덜은 법비새끼덜과 현대가 새끼덜로 된 조까튼 조합으로 거듭나게 된다.
그리고 전대갈, 노태우, SK, 현대 요새끼덜이 전쟁 획책세력이었고, 전대갈 새끼는 천수를 누리게 된다.
당시에 민주화세력이 지대로 했다면 전대갈, 노태우 두 버러지새끼덜을 단두대로 보내서는 골로 보내버리고, 인서울 꽌시 양아치 재벌그룹인 SK통신이랑 SK 하이닉스도 죄다 경상도 재벌인 엘지유플러스랑 엘지 하이닉스에 죄다 인수, 합병 시켜서는 경상도 라인을 존나게 강화시키면서 그 씹새끼덜을 죄다 쳐 죽였어야 했는데, 그리 못한 이후로 지금의 갱상도 갱제는 벗꽃이 피는 지역부터 쳐 망한다 그 지랄이나 된 것이다.
김영삼이라는 놈이 재벌 문제를 너무 안이하게 대처했던 것. 삼호그룹을 삼킨 대림새끼덜과 같은 양아치새끼덜을 방조한 것도 그러한 안이함이었고. 대림새끼덜은 곧 똥푸산에서 네오스포 대형사고를 쳤는데도 김대중도 별로 신경을 안 씀. 전반적으로 5공 잔당 재벌새끼덜을 정치적으로 3김이 방조했음. 그 문제가 지금의 PF부실로 얼룩진 한국 갱제와 집값 상승과 한국호의 저출산 꼬라지에 이르게 된 것이다.
부산 태생 기업인 엘지에 그나마 부산출신들이 많은데 말이다. 그리고, 대구 병신새끼덜은 삼성에게 버림받으면서 나가리만 됨. 엘지가 하이닉스를 인수했으면 후일에 구미에 반도체 공장 들어갔을 확률은 더 높아졌지.
4, 5공 잔당 국짐당 개자슥들이 가진 친미 서울중심 개독 포지셔닝 때문에 대구와 부산도 덩달아 SK 버러지새끼덜에게 사업권 기회비용으로 다 털리고 별로 크지 못한 것이지만 대구새끼덜은 워낙에 우물 안 개구리라서 잘 모르는 것이다.
게다가 대구는 불교가 강한 편인데, 개독새끼덜의 농간에 잘 속기도 하고.
애초에 전대갈 그 개자슥이 야구팀부터 엘지 자이언츠가 아니라 롯데 자이언츠로 쳐 만들어 놓은 것도 개쓰레기 짓이었다 보지만. 엘지가 본디 부산기업이었는데 말이다.
전대갈 그 개자슥이 남동임해공단 지역을 너무 못 크게 하라고 지시까지 했던 씨발 새끼였지만 아직도 국짐당을 믿고 찍는 경상도 60대 새끼덜이 있다는 것.
오늘날 지방이 쳐 망하는데 존나게 큰 똥을 싼 개자슥새끼가 전대갈이 씨발 새끼임에도 국짐당을 찍는 경상도 병신새끼덜이 있다는 것이다.
전대갈이 씨발 새끼가 국제그룹, 동명목재, 명성그룹 등을 망하게 하면서 지방이 쳐 망하기 시작한 것이지만 언론 개자슥들은 보도조차 하지 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