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러시아를 도울 생각도 없을 뿐 아니라, 내심 러시아와 미국이 서로 전쟁을 하길 원하고 있다.그것이 중국이 패권을 장악하는 유일한 길이다.
선승이후구전이라, 상대가 약해져서 나의 상황이 유리해질때까지 기다리다가 때를 맞추어 나의 강점으로 약해진 상대의 약점을 무자비하게 공격하는것이다.
중국 가만히 뒤에 물러서서 약해지기를 기다리면 되는것이다.
러시아나 미국 둘 다 전술적인 관점에선 운영을 잘하는데, 전략이 부족한 지능 낮은 국가들이라 결국은 명예심이나 정의를 앞에서워서 전면전에 돌입할 가능성도 높다. 전략이 뛰어난 국가였다면 문화대혁명때 소련이나 중국이 WTO 가입하기전에 (2000년도 이전의) 미국이 중국을 미리 박살냈어야지.
미국이 민주주의를 수호하는것이 우리 황인종들에게 무슨 의미가 있나? 어디까지나 미국식 민주주의는 가식이고 특권층 백인들만 위한 편향적인 제도이다.
러시아의 슬라브-주권확보가 우리 황인종들에게 무슨 의미가 있나? 이것도 결국 마찬가지. 주권 없는 러시아내 동양인들은 영하 20도 되는 외딴 섬 사할린 극동쪽으로 밀려날 뿐이다.
결국은 인종전쟁이라는것을 부정할 수 없다. 백인과 황인종의 전쟁이고 2차대전의 본질도 그러한것이지. 다만 전술적으로는 황인이 백인에 비해서 열등하기에 그들에게 전면적으로 도발하는 병신짓거리는 일본인들도 그만큼 전략적 대가리가 없다는 대책없고 무책임한 종족이라는것을 역사적으로 증명하는것이다.
러시아와 미국이 전면전으로 붙어 최후의 전쟁을 해 서로 소모시키는것은 백인의 몰락을 명백적으로 암시하는것이지.
얘들이 지능이 낮은게 세계 1차, 2차대전에서도 그렇게 털리고도 교훈을 못 배운것임.
결국 개체들이 많아지면 결국은 인종끼리 나뉘어지게되고 RACE POLITIC 은 불가피하다. 중국이 패권을 장악한다는것은 동양인이 패권을 장악한다는것이다.
이쯤이면 어떻게 살아야할지 감이 오지? 서양의 똥양인 똘마니가 되지 말라는것이다.백인이라고 우대하거나 대단하거나 특별하다 생각하지말고, 제발좀 씨발.
하...근본 없는 바나나새끼들이나 미국 백인들이랑 co-work든 뭐든 같이해보면 새끼들 마음은 colonialist 의 마인드과 arrogance 를 느낄 수 가 있다. 근데 지능지수는 낮다고...
특권의식이라던지, 한국 바이어나 기업에 대한 특정한 어프로치 specific approach 가 아니라 (피지배자들은 다 똑같다는 마인드의) general approach 라던지.
그거 씨발 스스로를 열등하다고 느낀 조선인들이 그 새끼들 그렇게 버릇 길들여 놓은거다.
누구던 간에 같이 있기 존나 피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