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떤 이가 원래부터 서구와 이슬람이 갈등했다고 하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한국과 일본이 임진왜란 때문에 갈등했다고 하는 것과 뭐가 다를까? (그렇다면 인도, 중국, 동남아시아 같은 아시아 지역에서도 이슬람에 대해 갈등 있는 건 뭘까?)

만약에 서구와 이슬람이 오래전부터 갈등 했다면 정작 전근대 이야기 재탕하지 않는거 뭐냐? (아무리 바르바리 해적 이야기 해도 저런거 까지 재탕 안함.)

이건 한국과 일본이 사이가 아무리 안좋아도 정작 임진왜란 이야기 재탕하지 않는 것과 같다.

 그래서 한국과 일본이 사이 안좋은 거랑 서구와 이슬람이 갈등 하는 건 근대시기 때 어떠한 정치적 이유로 갈등 생겨서 그런거지. 원래부터 적이라서 그런게 아니야.






  • John
    19.12.06
    뭐래냐 가짜뉴스 퍼뜨리냐? 영국왕 리처드 1세라는 놈이 다짜고짜 시리아랑 이스라엘지역으로 쳐 들어올때부터 캐캐묵은 갈등이지.

    사실 서구라고 하면 좀 그렇고, 정복자 윌리엄의 후손들이라는 씹새끼덜이 죄다 퍼뜨린 똥이지. 시오니즘부터 벨푸어 선언, 이스라엘 건국까지 싸그리. 서구가 아니라 브리튼섬의 바이킹 새끼덜이 똥싼거다. 미안하지만 일본왜구랑 비슷한 개념이다.

    일본왜구는 차라리 메이지 유신 이후에는 근대적인 해상조약에 근거해서 piracy를 멈추기라도 했지.
  • 노인
    19.12.06
    가짜 뉴스가 아니라 갈등의 근본 원인은 정치적 이유와 연관 있기에 그런 것인데 이상한 소리나 하고 있다 
    아무리 과거에 갈등이 있어도 현대 상황과 다르다는 것이다 .
  • 노언
    19.12.17
    노인 이 새끼는 가짜 뉴스 퍼날르고도 죄의식을 못느낌.

    맨날 듣보잡 네이버 블로그 글 싸지르고 그걸 출처라 링크 남기는

    찌질이 키보드 워리어임..







    유튜브 글 대충 올리고 오늘 글 하나 썼다하면서 하루에 

    출근 안하고 똥 글 5개 쓰고 

    자신에게 뿌듯함느끼는 것 ㅋㅋㅋㅋ
  • 노인
    19.12.17
    그래서 여기서 내가 쓴 또 다른 글에서 회피 하려는 것은 뭐냐? 
    자기도 똑같으면서 가짜뉴스 타령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9.12.06

    그리고 내가 영국이 중동 지역에 대해 분열 통치 조장한 거 부인하지도 않았는데 이상한 소리 하고 있다.(실제로 영국이 분열 통치 한 바람에 중동 내 종교 갈등이 생겨남.) 

     

    참고 

    https://www.yna.co.kr/view/AKR20170514030100005

  • 노언
    19.12.17
    병신 새끼 말바꾸고


    또 대충 뉴스 링크만 달고 뒤로 숨네


    야... 그런걸 찌질이라고 불러


    찌질아 ㅋㅋㅋ





    아이구 깔깔


  • 노인
    19.12.17
    자신이 말 바꿔 놓고 왜 저러냐? ㅋㅋㅋㅋ 
  • 세마
    19.12.06
    세상의 흉악한 것들은 영국놈들이 다 만든다더니...
  • 슬레이브
    19.12.08
    기독교 국가들이랑 이슬람 국가들은 옛날부터 충돌이 잦았지..
    십자군 전쟁 이후로 지금까지 쭉 갈등있는거나 마찬가지,
    하지만 또 서로 싸우는만큼 상호 의존하는 관계를 보이기도 하지.
  • 노인
    19.12.08
    여담이지만 십자군 전쟁 이후 동서 교역이 늘어났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9 new 헬조선 7581 0 2015.09.21
12058 다같이 돕고사는 세상을 만들자 하면 new 미네르바 18 1 2019.12.07
12057 인간이 불완전, 불완벽한 존재가 아니라면, 아니었더라면 new 미네르바 12 1 2019.12.07
뭐? 서구와 이슬람이 갈등하는 거 원래부터 그랬다고? 10 new 노인 55 0 2019.12.06
12055 부동산이 오르는 원리를 모르니까 당하고 사는거다. 3 new John 96 1 2019.12.06
12054 한국 학교교육에 대해.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 0 2019.12.06
12053 씨발 사랑받고 싶잖냐. 소유하고 싶잖아 씨발. 어른아이새끼덜. 1 new John 68 1 2019.12.05
12052 헬조선 젠더 갈등의 최대 피해자 4 new 노인 33 1 2019.12.05
12051 수능을 비판한 마광수 7 newfile 노인 58 1 2019.12.05
12050 젠더 갈등을 비판한 마광수 시인 8 newfile 노인 21 1 2019.12.05
12049 부동산이 내리게 할려면 주식시총부터 잡아야 된다. newfile John 36 1 2019.12.05
12048 자산시장 거품은 수수료를 많이 안 먹여서 그래. 3 newfile John 50 1 2019.12.05
12047 한국이랑 일본은 수틀리게 되어 있는게 맞다니까. new John 56 0 2019.12.05
12046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 고구려와 북한의 수준. new John 53 0 2019.12.04
12045 이게 문재인의 수준. 경실련 "땅값 2000조 상승", 국토부 "합리적 추정 아냐" 발끈 2 new John 51 0 2019.12.04
12044 디플레이션의 공포? 지랄하고 자빠졌네. 4 new 헬조선극혐 59 2 2019.12.04
12043 한 번 패배자는 영원한 패배자라고 얘네들 아직도 이러고사네 5 new 로버 65 1 2019.12.04
12042 고구려사의 진실. new John 44 0 2019.12.04
12041 역사가들의 비정을 거부하는 한국사학계, 고구려는 남의 역사 맞어. new John 34 0 2019.12.04
12040 헬조선도시의 공통점 new 아라가키유이 25 1 2019.12.04
12039 헬조선은 수구세력이 대부분이라 new 아라가키유이 20 0 2019.12.04
1 - 87 - 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