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9.09.17
조회 수 55
추천 수 2
댓글 2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8/10/08/2018100801073.html

 

국민 노후자금 643조원(7월 말 기준)의 운용을 책임지는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장(CIO)에 안효준 BNK금융지주 글로벌 총괄부문장(사장·사진)이 선임됐다.

2018100801057_0.jpg

 

안효준이 씨발놈 새끼 어후 존나 열받네. 양아치 같이 생긴거 하고는.

 

문재인이 이래서 안 되는 거다.

 

내가 아는 한 imf 사태에서 대해서 확실하게 지목할 수 있는 원흉자새끼덜이 바로 대우그룹이랑 부산은행, 경남은행이다. 그런데 뭐 부산은행 새끼를 임명해?

 

문재인이 그래서 안 된다. 군바리랑 변호사 경력만 해서 누가 피아인지 구분도 못하는거 같다. 당시에 부산은행이 대규모의 부실을 쌓아서 퍼뜨린 주범이었고, 부산은행의 당시의 BIS 비율은 거의 천프로에 육박했었다. 그러한 공범새끼였다는 거다. 경남은행 개새끼덜이야 뭐 대우조선해양이랑 뭐 한 몸이나 똑같은 놈들이었지.

 

BNK금융지주 글로벌 총괄부문장이면 imf 주적이나 마찬가지인 새끼인데, 이런 놈이나 앉힌다고? 

 

부산대? 뭐 임마 부산대라고? 조까라 그래라. 부산대는 존나 지금 뉴라이트 판인 그런 곳이다. 뭐 그게 옛날부터 그랬지 뭐. 내가 거기 나왔지만 부산새끼덜 중에서 쳐 죽일 놈들 존나 많다.

 

야 씨발 국민들 개미덜 통수치는 선물거래소가 부산에 있잖냐. 부산이 존나 옛날부터 사악한 소굴이에요. 뭐 씨발 골수 친일파 노덕술이 돈으로 뭐 광복동에 신용금고 하나 돌아간다 그 지랄하는 곳이다.

 

부산이 물론 부마항쟁이 일어난 곳이지만 또한 반대로 매국노 새끼도 존나 많은 곳이에요. 뭐 노덕술이 하나만 해도 말 다했지 뭐. 뭐 거진 특급 친일파 새끼덜이 사는 지역이라고 보면 된다.

 

부산의 신용금고 새끼덜 전부다 친일파 자산으로 돈 굴리는 놈들 천지고, 금마들 라인내에서 회전문으로 뭐 부산은행도 가고 경남은행도 가고 그 지랄하는 것들이 김우중이 새끼랑 짜고 슈킹한게 imf다.

 

물론 인서울 새끼덜도 같이 공모했지. 대우본사는 서울에 있으니까. 그렇지만 대우조선해양과 대우자동차가 손실을 숨기고 외환대출허가를 받으려면 부산은행이나 경남은행에 공범없이는 안 되었다 이거다.

 

 

뭐 이런 새끼를 임명해놓고는 나라 잘 되기를 바라냐? 그냥 할 말이 없다. 씨발.

 

이런 개새끼가 imf로 재미본 486새끼덜의 전형인데, 그런 놈 앉혀서 씨발 앞으로 잘도 되겠나. 나는 앞으로 국민연금 안 낼꺼다 씨발. 사기꾼 새끼나 임원으로 앉히는 집단한테 내 노후를 맡길 수야 없지.

 

BNK가 뭐고 씨이발. 차라리 국민은행놈을 집어 쳐 넣지. 어후 씨발 문재인이 이 놈도 정세 판단 잘 못하는거 같다. 그 통수도 모르고 있어서야... 나같으면 소싯적 대우랑 연계된 새끼는 죄다 쳐 내서 잡아죽이고 시작하고 만다. 그런 것도 안되어서 매국노도 영원히 집권할 수 있는게 민주주의라면 한국 민주주의도 텃다. 뭐 애초에 미국의 puppet들에게 인스톨 되는 개구라 집권시스템이 민주주의이고, 차라리 왕정이 국민들 보호해주는 시스템이라는 견해도 중동애들은 가지고 있더만. ㅋㅋㅋㅋㅋㅋ

 

 

뭐 씨발 이해찬 병신새끼 민주당 20년 집권플랜 짠다고? 꼴랑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장도 똑바로 못 뽑는 실력으로 뭔 20년을 집권을 해. ㅋㅋㅋㅋㅋㅋ 야 씨발 개가 웃는다.

 

지금에 와서 박정희 그 새끼가 그나마 똑바로 돌아가게 하려고 했던 포스코 그런 것도 싹 말아먹고, 프리라이더 제네레이션 개새끼덜 이후에 싹 다 말아먹었다. 이명박이 개새끼도 프리라이더이고, 정준양이부터 586개새끼덜까지 니덜이 한게 뭐 있냐 이 씨발새끼덜아.

 

대구도 망하고, 구미도 망하고, 부산도 망하고 잘 하고 있다 씨발. 자동차랑 조선에 뭐 겨우 올인해보자고 그 지랄카는데 그기 되나? ㅋㅋㅋㅋㅋㅋ 일본이랑 똑같아. 자동차있는 나고야 새끼덜은 그나마 입에 풀칠이나 한다고 카지만 것도 없는 오사카 아이린지구는 그냥 똥망인거다. 폭망도 아니고 똥통에 그냥 쳐 박힌거다. 부산도 씨발 심히 걱정되는데 뭐 해운데 비치(beach)가 있어서 g해운대비치(bitch)씨발년들 몸 팔아서 틀딱들 밥 사주겠네. ㅋㅋㅋㅋㅋㅋ

 

개년들 씨발 신분세탁되나 봐라. 씨발 남자는 아무도 없는데, 보지만 길에서 남자 찾는다 씨발. 니덜한테 박아줄 것들은 핌프 쓰레기 개새끼 밖에 없다 이 멍청한 새끼덜아. 내가 뭐 하나 엎어갈까 캤는데, 뭐 씨발 좃물 잘 받고 댕긴다캐서 뭐 그냥 던졌다. 뭐 씨발 영원히 그렇게 사시라고.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창녀경제지 뭐 씨발. 요즘에는 부산대 앞마당에도 뭐 술 좀 마시고 2시정도까지 죽치고 있으면 여자 둘이서 씨발 존나 야하게 입고는 술 쳐 먹는 씨발년들 존나 많아요. 나때는 간땡이 붇지 않은 이상 그 지랄은 아니었는데.

 

 

근데 뭐 누가 그러더라. 뭐 몸 팔고 성이 안 차서 남자 낚을려고 그 지랄하고 있다고. 참고로 여자가 그러더라. 뭐 소싯적에도 일마치고 포차에서 혼술이나 같은 과인 보지 하나랑 둘이서 그 지랄카고는 했대. 뭐 박히고 잡다 그런거지. 남자 욕심이 존나 많은 씨발년들이 그런단다. 뭐 옆에서 바디 체크해보고 자지가 작으면 또 그냥 뺀지 놓는단다. 뭐 요즘에는 같이 술자리 합석이라도 카면 뭐 옆에서 스킨쉽 하는 척 하면서 자지를 쓰담하면서 크기를 체크한대요. ㅋㅋㅋㅋㅋㅋ 뭐 물건 작으면 재미없다 이거지 뭐. ㅋㅋㅋㅋㅋㅋ

 

서울과 다른 점은 돈 없어도 자지만 크면 되. ㅋㅋㅋㅋㅋ 뭐 부산놈들 돈 잘 버는 것도 아니고, 뭐 가진건 그거 뿐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그런 바닥에서 BnK 댕긴다 이 지랄캐봤자 남들 꽁으로 술 마시는거 가오 쳐 잡는 병신호구 새끼인거다.

 

야 씨발 자지만 크면 여자가 술 쏠수도 있다 이 병신아. 뭐 공부잘해야만 빠구리 하고 댕기나? 지금이 쌍팔년도 1988년이냐 씨발새끼.

 

1963년생 꼰대라고 카면 안 봐도 뻔하다 이 말이다. 니 씨발 88년에 26이었냐? 어후 씨발 버러지새끼 나는 88년에 아직 두자리도 못 찍었다 됐나? ㅋㅋㅋㅋㅋㅋ 약오르지? ㅋㅋㅋㅋㅋㅋ 병신같은 기회주의자 새끼. ㅋㅋㅋㅋㅋㅋ

 

 

야 씨발 586 마 일 잘한다 씨발. ㅋㅋㅋㅋㅋㅋ 똥푸산 창녀, 남들은 모텔비 그 년이 내고 박혀주는 년 돈 주고 박고 다녀라 이 병신아. 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39 0 2015.09.21
20146 1번 어뢰=이란 드론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John 23 2 2019.09.19
20145 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문제점 new 요나 28 0 2019.09.19
20144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1 0 2019.09.19
20143 창녀와 공산주의, 그리고 종교 ㅋㅋㅋㅋ 2 new John 55 2 2019.09.19
20142 조국 최고다. 조국은 진정한 미운 오리 새끼이자 블랙 스완이다. 조광조 따위와는 격이 달라. new John 33 1 2019.09.19
20141 486 개새끼덜은 그 전 세대를 답습할 뿐이다. 그 프레임은 우민의 무지함에서 나온 것이다. 2 newfile John 56 2 2019.09.18
20140 헬조선 드라마가 재미 없는 이유 4 new 노인 65 1 2019.09.18
20139 간혹 사람들 사이에서 PC충 이야기가 나오는데 new 노인 31 0 2019.09.18
20138 한민족의 "혈통"에 자부심을 가져라 new Uriginal 30 0 2019.09.18
20137 잘모르면서 잘안다고 착각하고, 지가 믿는게 다 옳다고 확신하며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 0 2019.09.18
20136 한국에 대해 내가 쓴 글. TXT (학교군대 얘기 메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2 0 2019.09.18
20135 여지껏 내인생은 사람 믿엇다가 피해보고 개피보고 망쳐지고 이런 일 계속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1 0 2019.09.18
20134 헬조선에 대한 모든 반박들을 반박하는 것을 최대한 집대성 2 new 살게라스 41 0 2019.09.18
20133 요즘에 PC나치 충새끼가 늘고 있다.ㅜ 8 new John 72 2 2019.09.18
20132 학교폭력 문제. 자기방어 못하게 하고, 하면 처벌하고, 자기방어 하면안된다 세뇌하는 학교가 주범.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6 1 2019.09.17
20131 남녀와 에미나이에 관한 존나게 일반적인 진실이다. 니 애미가 진짜 개새끼다. 1 new John 76 2 2019.09.17
20130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8 0 2019.09.17
20129 노인 이 허접놈은 조회수도 얼마 없는 여기다 글 주구장창 존나 열심히 써 올리네 계속.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4 0 2019.09.17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장(CIO) 이 개새끼 매국노다. 2 newfile John 55 2 2019.09.17
20127 토륨 원전 이 것도 골 때리는 건데. 뭐 할 말이 없다. new John 28 1 2019.09.17
1 4 -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