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红月
18.07.11
조회 수 121
추천 수 1
댓글 6








자한당이 5년후던 15년후던 재집권 할때는 민주당을 겨냥한 엄청난 보복이 있을것이야.

 

그걸 민주당이 모르겠냐? 민주당도 절박한 마음에, 살고하 하는 마음으로 이번 임기내에

 

1당 독재채제에 가깝게 자한당과 찌끄래기 당을 완전히 몰아낼것이다 

 

경제 몰락하면 자한당 탓으로 몰아가고 싸그리 "학살" 시키면 된다. 

그래서 경제 몰락을 더더욱 고대하는것이지 

 

이로써 민주주의는 완전 말살이다.  비록 자한당 새키들이 파시스트인건 알긴 한데.

민주당도도찐개찐 

 

군중 정치만 남아 있다. 획일화에 벗어난 인간은 사회매장이거나 징역감.

 

너가 민주당이라면 어떻게 행동하겠니? 

 

 

 

태극기 틀딱새끼들 내전벌여도 2030으로 진압하면되는것이고.

 

그냥 올해 떠라 






  • 노인
    18.07.11
    이미 한국은 민주주의 국가가 아닌데 끝났다고 하기에는 무리임
    한국은 집회의 자유를 허락 하지 않고 명예훼손죄, 국가 보안법을 폐지 안하는 데 뭐가 자유가 있고 민주적이라고 하는 거냐?
  • 지승원
    18.07.11
    뭐 지금까지도 그냥 유사 민주주의였지. 개개인의 생활도 나이에 따른 위계, 복종과 순응을 자연스럽게 하는 나라인데 민주주의가 가능할리가. 
    진짜 민주주의를 하고자 했다면 이런 것부터 타파하고 시작했겠지. 아직 만나이도 제대로 정착되지 못한 말도 안되는 나라임. 
  • DireK
    18.07.11
    뭐 옆나라 일본이나 옆옆나라 미국은 과두제지 민주주의인 줄 암? 어차피 진짜 민주주의라고 할만한 나라는 손에 꼽음. 어차피 독일도 사민당장기집권하면서 지금 잘 되고 있고, 메르켈이 몇 년 해먹었더라? 어차피 이게 수순임. 그냥 문재인도 3선하는게 나을거야.
  • 씹센비
    18.07.11
    원래부터 민주주의 아니었자나..
  • 红月
    18.07.12
    근데 자유나 선택권의 정도가 더더욱 입지가 좁아져서, 그러한 제한의 정도가 일상생활까지 확대 되어서, 피부로 직접 느껴질것이다. 
  • 씹센비
    18.07.12
    그럴수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912 0 2015.09.21
18001 반값 등록금은 충분히 가능하다. new DireK 46 2 2018.07.11
18000 한국은 다민족 국가다 new Uriginal 34 1 2018.07.11
17999 생존 신고 10 new 헬조선중딩 45 1 2018.07.11
17998 정치탓 좀 하지마라 이 븅신덜아 민주주의가 끝나긴 뭘 끝났다고 지랄지랄. 3 new DireK 82 4 2018.07.11
민주주의는 이제 끝났다고 보면 된다 6 new 红月 121 1 2018.07.11
17996 점차 세계화가 되어서 new 노인 38 0 2018.07.11
17995 소위 "소아 성애" 가 범죄화 및 터부시 된 이유가 뭐냐? 4 new edrkczo 57 1 2018.07.11
17994 자한당이 경상도에서는 발붙일것 같지? ㅋㅋㅋㅋ new DireK 50 2 2018.07.10
17993 부산에서의 후기 3 new 서호 68 2 2018.07.10
17992 50-60년대의 황금기와 베이비부머를 보고 느낀 점 newfile 노인 55 0 2018.07.10
17991 페미니즘은 그냥 사춘기 같은거야 ㅋㅋㅋㅋㅋ 3 new 红月 85 1 2018.07.10
17990 한국에 퀴어 퍼레이드가 존속되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16 0 2018.07.10
17989 카우치 사건을 재조명 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21 0 2018.07.10
17988 워마드 메갈이 페미니즘이 아니라는 사람들은 뭘 근거로 그렇다고 하지 7 new Uriginal 73 0 2018.07.10
17987 지구온난화위기론은 그냥 사기다. 후쿠시마 씨발 지구좃댄다. 3 new DireK 79 1 2018.07.10
17986 특히 역겨운 꼰머들의 이중잣대 1 new 현세의지옥 49 1 2018.07.10
17985 한국게임이 안 되는 이유. 12 new DireK 175 4 2018.07.10
17984 한국 고부 갈등 해소법 new 노인 21 0 2018.07.09
17983 일자리 부족을 외노자 탓으로 돌리는 자들에게 new 노인 32 0 2018.07.09
17982 한국인 혈통주의의 모순 new 노인 37 1 2018.07.09
1 4 -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