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신
17.08.07
조회 수 158
추천 수 2
댓글 45








광주민주화운동이 폭동이라고

 

일베들이 하는말이 ... 뭐 전라도지역이 7시라고 그러더만 ..

그리고 광주민중들이 폭도로 변해 .. 파출소탈취하고 .. 공공기관을 점령하고 , 무기를 불법으로 확보했대 ㅋㅋ

이게 일베들 논리 ㅋㅋ

 

야 임마

계엄군들이 했던짓은 생각안하냐?

계엄군이 광주시민들한테 총격이라도 안했으면 , 개패듯이 광주시민을 때려잡지만 않았으면

그렇게까지 일이 커질필요가 없었어 .

 

아니 ... ㅈㄴ 깔게 없어서 .. 광주민주화운동을 까냐 ..

 

계엄군이 광주에있는 전남대병원 공격한거 모르냐?

군이 병원공격하는거 엄연히 유엔법위반인거 알지?

미군도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병원공격했다가 욕 엄청먹었잖아

 

아무튼 .. 일베들이나 국까들이나 답이없다

 

계엄군의 전남대병원공격관련기사: https://search.naver.com/p/cr/rd?m=1&px=723&py=1061.699951171875&sx=723&sy=222&p=ThmFOspVuEGsssH3lTGssssssQC-269423&q=%B0%E8%BE%F6%B1%BA+%C0%FC%B3%B2%B4%EB%BA%B4%BF%F8&ssc=tab.nx.all&f=nexearch&w=nexearch&s=HOppX63rBXpoiGLS/Ackfg==&time=1502111611729&a=nws_all.outtit&r=2&i=88155e55_000000000000000000055867&g=5379.0000055867&u=http%3A//www.jnilbo.com/read.php3%3Faid%3D1493650800522642004&cr=3

 

하여튼 깔건 수두룩한데 .. 쓸데없는걸 까니 .. ㅉㅉ

 

02-522642.jpg






  • 달마시안
    17.08.07
    광주 민주화 운동은 성스러운 민주운동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러시아의 10월 혁명은 레닌이 들고일어난 하나의 폭동이다.
  • 유신
    17.08.07

    근데 러시아혁명도 ... 결국 일어나게 만들었죠 .. 러시아 니콜라이정권이 ..

    그때 러시아도 국력이 나락으로 떨어지고있던시점이기에 , 사실상 혁명은 필연이었다고봐요

  • 달마시안
    17.08.07
    아니요. 국민들이 원한건 사회주의 혁명이 아닌 소소한 처우개선이었죠. 레닌은 경제관념이 0에 수렴하던 새끼였고 이새낀 지 혁명을 위해서 조국이고 시민이고 필요없다 그랬죠. 독일에 잡혀먹게 되자
    "독일에도 사회주의 혁명을 할사람들이 있에" 이런소리 씨부리던 새끼가 레닌이었죠. 공산주의 정권이
    들어서서 어떻게 됬죠? 모두가 가난해졌죠.
  • 유신
    17.08.07

    아 .. 그렇군요 ..

    아 그래서 레닌이 추진한 신경제정책도 실패했지요? 처우개선이 안돼서 ...

  • 노인
    17.08.09
    그 외 레닌 말고 경제 개발 정책을 추진한 스탈린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스탈린의 정책 때문에 물자가 부족해 졌다고 한다
  • MC무현
    17.08.07
    풋...
    곧 반박글 올리겠음
  • 블레이징
    17.08.08
    아니, 어떠한 반박글도 이건 안통한다. 이 광주 민주항쟁을 부정하면 그건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다. 독재공화국이지.

    아니 그리 복잡하게 팩트 가져오고 뭐 그럴 필요 없다니까?? 국민이 주인인데 나라의 운영과 행정처리를 담당하는 대통령이라는 임시직을 적법한 절차에 의해 되어야지 그걸 하려고 군대끌고 청와대 들어간 것 만으로도 박정희는 총살형에 처해 마땅하고, 전대갈도, 노태우도 마찬가지지. 

    그리고 그런 내란을 저지른 새끼들이 국민한테 좆같이 구는데, 국민이 그 개짓거리를 가만히 보고만 있어야 한다는 법칙은 어디서 나온거지??

    여기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다, 애초에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등의 군사정권은 정당정치체제 매커니즘 밖에서 권력을 차지하고 요직분배를 한 것 만으로도 군형법 5조에 해당하며, 국가보안법에 의거 내란세력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다.
  • MC무현
    17.08.08
    다 맞는 말인데
    나는 사람마다 다른 역사관을 가질 권리가 있다고 본다

    현재 광주폭동의 실체가 굉장히 왜곡되었다고 생각한다
    당장 너와 글쓴이의 글에도 씹선동에 당해서 헛소리하는게 보이는데
    신기한 몇몇 사실들을 나만 알고 있으면 답답할것 같다
  • 블레이징
    17.08.08
    국민이 정부를 전복시키지 못하는 국가는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다. 광주 민주항쟁에는 타 국가의 개입은 일절 없었다. 
  • MC무현
    17.08.08
    북한군이 내려왔다는 소리를 하려는게 아니다
    북한군 개입설은 내가 제시할수있는 팩트가 없다
    따라서 논리적으로 "거짓" 이라고 결론을 내려도 되겠지

    내말은 광주 사태의 이미지가 상당히 많이 왜곡되었다는 거다
    너같은 사람들은 아직도 광주 시민들이 긱거리에서 플래카드 들고 평화시위하던거를 계엄군이 무자비하게 쏴죽인걸로 알고 있겠지

    마치 무고한 광주 시민은 계엄군이 사냥한것인냥 믿는게 맘에 안든다는 거다
    광주새태를 아예 부정한다는게 아니야
  • 검은달
    17.08.08
    ㅋㅋㅋ 다른 역사관이 아니고 틀린 역사관이겠지   일베로 역사배우고 와서 네가 본 것들을 사실이고 진실이라고 합리화하는 거겠지  

    좀 배웠다하는 인간은 지식에 대한 부심이 다 있는 법이다  그런 게 삐뚤어지는 법이지  

    선동이라고? ㅋㅋ  명동 거리가서 한번 네 지식 말해봐라   

    역사학자들한테 전화해서 말해봐라 

    학교가서 강연해봐라  어떤 반응 오는지  
  • ㅋㅋㅋ 노량진이나 대치동에 있는 역사 강사들과 전국의 임고 합격한 교사들이 저 소릴 들으면 때려 죽이러 오겠죠. 아 물론 극우파 새끼들은 빼고.
  • 검은달
    17.08.08
    저번에 국정교과서 때도 반대하는 사람들은  대학생 , 역사학자, 교수들 , 학자들이었는데  찬성하는 새끼들은 일베, 박사모, 가스통 할배 , 재벌들이었죠  

    이런 거 하나만 놓고 봐도 너무나도 극명한 거 아닙니까 ㅋㅋㅋ
  • 그걸 저는 한 마디로 축약하면, 조선? 절레절레 할 뿐이죠.

    사실 제가 국정 교과서 이야기를 언제 하긴 해야겠지만, 국정 교과서가 단순히 국가에서 만든다는 게 문제라기보다는 국가에서 의도적으로 조작해서 만들 수 있다, 즉 열화, 악용될 우려 때문에 반대하는게 크죠.

    최근에 ㄹ혜 썅년이 지 애비 다까기 제삿상에 올릴 거는 누가 봐도 자기 애비가 한 짓거리를 전부 미화시킬 게 뻔하고 (5.16 군사정변도 군사혁명이라고 말 바꾸고 다까기 때 나온 국정교과서처럼 5.16은 구국의 결단 같은 이빨 까는 소리나 해대겠죠. 그걸 강제로 가르치겠다는 거고 그걸 시험에 내겠다는 거고요. 그걸 예산 중에서 예비비로 삥땅치겠다는 거고.)

    근현대사 뿐만 아니라 전근대사도 더 주작질해서 반일선동으로 써먹을 수 있게 만들겠죠. 아니면 붕당 정치는 민주주의 정당 정치의 시초라던가 자본주의의 맹아 드립 치면서 조선도 상업 발전했잖아 하면서 자위질할 하며 정신승리 용도로 쓰이거나.
  • MC무현
    17.08.08
    초본만 봐도 지들 입맛에 맞게 편집한게 다 보임. 병신들...
    교과서를 국가에서 만든다는 개좃가튼 발상은 본드를 얼마나 쳐마셔야 가능한거냐?
  • 노인
    17.08.09
    국정 교과서 자체가 박근혜 찬양하는 걸 넣는 거랑 똑같은데도 찬성하다니?ㅋㅋㅋ
    그 전에 민족주의 관념을 이용해 역사를 필수 과목을 한 건 잘한 건지 의문입니다 
  • MC무현
    17.08.08
    일베에서 국정교과서 찬성했댄다 ㅋㅋㅋㅋ
    거짓말도 좀 티안나게 치던가
    코앞에 일베충이 있는데 선동을 하면 바로 반박당하지 ㅋㅋ

    일베에서 국정교과서 찬성을 했다고? 
    웃겨 뒤지겠네 ㅋㅋㅋ
  • 노인
    17.08.09
    근데 국정원 알바가 일베에서 활동한 건 알고 있냐?
  • MC무현
    17.08.09
    국정원닉 아직도 활동중인건 알고있냐?
    "카더라" 이긴 하지만
    예전부터 국정원 닉이라고 저격먹은 닉들 아직도 간간히 보인다
  • 노인
    17.08.09
    지금도 활동한다는 거 알고 있다
    실례지만 일베하면서 국정원 알바 봤냐?
  • MC무현
    17.08.09
    일단 확실히 검증이 된것이 아니고
    (넷상에서 탐정질하는데 검증이 되겠냐만은)
    그저 예전부터 "이새끼 ㄹㅇ 국정원 직원인것 같다" 이런 글에서 언급된 닉들은 본적 있다
  • MC무현
    17.08.09
    닭년 탄핵된지 한참 지난 시점에서도 박사모 틀딱새끼들이 자꾸 기어나오는거 보면 ㄹㅇ 알바가 있긴 한것같다
  • MC무현
    17.08.08
    다시 말하지만 
    급식충으로써 씹좌빨 전교조 선생한테 세뇌교육도 당해봤고
    일베충으로써 베충이 병신새끼들의 개논리도 들어봤다

    양 극을 모두 경험하고 하는 소리니까 자꾸 일베에서 역사배웠다고 지랄하지 말고
    너랑 생각이 다르다고 눈깔 뒤집어져서 개거품 물고 달려드는 꼴이나 좀 돌아봐라

    참나 그냥 무적권 내 역사관이 틀렸댄다 ㅋㅋ
    아직 내가 왜 그런 결론에 도달했는지도 들어보지 않고선
    "빼애액! 니 말은 틀렸당께!" 만 반복하냐?

    일무새도 아니고 그냥 ㅋㅋ
  • 검은달
    17.08.09
    아니 뭐 네가 네 지식에 대해서 그렇게 자신감이 있다면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일밍아웃 해보라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네가 무슨 생각을 가지든 관심없다 

    눈깔 뒤집어지고 개거품 문 적 없다고 ㅋㅋ 그건 너겠지 

    일베라고 하니까 부들부들하는 거 아니냐 

    애초에 네 지식같은 것에는 관심이 없다 

    왜냐면 일베 자체가 센징이들도 무시하는 집단이고 

    여동생이나 사촌 누나 보지나 찍어서 올려서  공유하는 집단이고 

    지나가는 여자가 가래침 뱉은 거  집어서 맛보는 행동을 하는 걸 좋아하는 집단이기 때문이다 

    ㅇㅇ 그냥  아이디 자체만 보고 너를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생각 그런 건 필요없다  

    하지만 일베인데 일베랑 싸우고  뭐 논리를 가지고 있다는 등 

    선량한 척을 하는 것은  흥미롭다  

    그냥 그 뿐이다 

    참고로  518 당시  우리 어머니는 금남로에서 신문사를 하셨고 

    눈 앞에서 임산부가 총에 맞아 죽는 것을 보았고 

    전일 빌딩에서 헬기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그것도 날조이고 선동이냐? 
  • MC무현
    17.08.09
    씹선동이다

    일베는 야짤 밴이다
    보지사진은 개뿔 유륜만 나와도 짤리고 일베누른 사람들까지 밴막는다

    임산부가 총에 맞아 죽는걸 눈으로 봤다고?
    광주사태 사망자 명단에서 임산부가 있었어? 임산부 신원정보라도 가지고 오면 몰라ㅋㅋ
    내가 왜 너를 위해 팩트를 가져와야 하는지 모르겠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oid=001&aid=0003959021
    이 기사에 따르면 광주사태 사망자 중 가장 어린 사망자는 4살이라고 나오네

    쨌든 너 의견 잘 들었다
    518 당시 금남로에서 신문사를 하셨다... 흥미롭네



  • 유신
    17.08.09
    이기야 ... 내가 아까 올린글 (사드관련)좀 보고 .. 댓글좀 남겨라 ..
  • 블레이징
    17.08.08
    근데 존나 웃긴게, 왜 광주 민주항쟁을 폭동이니 민주화 운동이니 뭐니 갖다붙이노? 개 웃긴게, 남이 갑자기 와서 주먹질하면 니들은 반격 안하나?? 느그들 쓰는 폰 아무 이유도 없이 폭발하고, 느그 타는 차 제멋대로 급발진하면 느그들은 클레임 안거나??

    마찬가지다. 정부가 좆같이 구는데 왜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국민된 자가 그에 대응해서 똑같이 정부한테 좆같이 굴어줄 수 없다 생각하노?

    마 별거 아이다, 걍 군부독재 개새끼들이 좆같이 구니까 똑같이 좆같이 굴어준 거 그게 끝이다.


    그래서 그게 광주 민주화 항쟁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기다.
  • MC무현
    17.08.08
    다까기랑 전두환이 깽판쳐서 권력을 손에 잡은게 위법행위고 처벌대상이듯이
    똑같은 논리로 깽판친 광주사태도 처벌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너가 착각하는게 있는데
    계엄군은 비무장 시위대에게 총격을 가한게 아니다
    이미 무기고를 동시다발적으로 습격해 "칼빈" 일명 연탄집게로 무장한 폭도들을 향해 발포한거겠지
    계엄군이 발포하기 전 시위대는 이미 무장되어있었다는 글은 cia 보고서에서도 확인할수 있다
  • 애초에 전대갈이 자기 상과도 몰아내고 정권 찬탈한 것도 부족하다고 자국민 학살해서 정권 다진 건데 그거는 어떻게 해도 옹호할 수가 없죠. 하다못해 흔히 말하는 빨갱이 침투조차 거짓인 게 밝혀지고 있는데 아직도 빨갱이들이 숨어들었으니까 진압한다는 되도 않는 개소리 지껄이고 베츙이 새끼들부터가 홍어 드립 치면서 전대갈 찬양하며 전라도 때려잡아달라는데 그러면 다른 사람이 나와서 경상도 폭격해 버리자고 하면 빼애액 거릴 새끼들이죠.
  • MC무현
    17.08.08
    "자국민 학살"
    광주사태 당시 사상자 몇명이었는지 찾아보고 와라

    전대갈이 집권한 날짜도 찾아보고
    확인하고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 노인
    17.08.09
    광주 민주화 운동 이전에도 삼청교육대에서 피해 본 자 엄청나다
  • MC무현
    17.08.09
    그래서 광주사태 사망자 몇명인지
    전두환이 집권 시작한 날짜가 언젠지 찾아봤냐?
    광주사태 당시 계엄군 사령관은?
    삼청교육대는 광주사태 이후 생긴것인데?

    전대갈이 삼청교육대 관련 서류들에 장난질을 워낙 많이해서 자료가 없단다
    공식 사망자는 54명, 휴유증으로 사망한 사람 397명 이라는 자료가 있긴 하나 이건 나도 못믿겠고...

  • 유신
    17.08.09
    아직도 광주민주화운동때 희생된사람들 시신 발견못한경우도 많대 ..
  • 노인
    17.08.09
    그래서 다시 제대로 된 조사가 필요한 이유죠 
  • MC무현
    17.08.09
    신원 미상만 백명이 훌쩍 넘는댄다
    그런데 문제는 이게 다 계엄군 소행이냐 이거야
    전라도 지역에서 매년 발견되는 신원 미상 시체만 몇구인지 알아봐봐
    특히 신안 
  • 노인
    17.08.08
    전대갈의 생각에는 폭동이라도 우리에겐 민주화의 상징이다
    반공 세뇌 당한 자들은 얼른 정신 차려 민주주의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아라 
  • MC무현
    17.08.08
    그렇게 말한다면 나같은 사람은 똑같이
    "좌빨들에게 세뇌된 니들이 무지한거다. 진실을 똑바로 쳐다봐라" 라고 말할수 있다
    이런식의 논쟁은 끝이 없다
    나는 그저 다른 역사관을 갖고있을 뿐인데 왜 그것마저 이해해주지 않는거냐?
  • 블레이징
    17.08.09
    다른 역사관으로 이해를 해줄 레벨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그런 것이다. 일제강점기야 아직도 논린이 잦지만, 광주는 아니다. 적어도 내전으로 불려야 마땅하다. 폭동은 아니다.

    국가는 국민을 두려워 해야 마땅하고, 국가의 부당한 처우와 불법에 저항할 권리와 의무가 있다. 그들이 무장을 했건 안했건 그건 중요한게 아니다. 중요한건 싸우지 않은 나머지 비겁한 개새끼들이 광주시민군과 계엄군의 전투로 인해 성취된 이 민주주의 국가를 개나소나 다 즐기고 있다는거다.
  • MC무현
    17.08.09
    "광주 무장봉기"
    이게 적절할듯 하다

  • 유신
    17.08.09

    ㅋㅋㅋㅋ

    내가 사드배치관련글 올렸다 이기야



  • MC무현
    17.08.09
    오! 고맙다 이기야
    정독하겠다
  • 유신
    17.08.09

    글 수준이 너가 읽기에는 떨어졌지만 ..

    읽길 바란다 .. 이기야

  • 블레이징
    17.08.09
    아니 광주 내전. 시빌 워 라니까? 미국도 그럼 남북전쟁을 내전이라 부르지 남부 무장봉기나 폭동으로 부르냐? 막말로 미국 내전도 광주랑 똑같은 맥락 아니냐? 이미 무장한 남부군들과 북부군들의 내전.
  • MC무현
    17.08.09
    광주는 정부에 의해 하루만에 진압되었잖아
    미국 남북전쟁은 정치적인 견해 차이로 독립국을 선포하고 시작도니거 아니냐?

    광주는 실패한 무장봉기정도가 맞지
  • 노인
    17.08.09
    어차피 한국에 있어 좌파는 없다
    소위 좌파라는 자들은 우파에 가깝다
    니가 생각하는 관념으로는 그저 독재자들의 세뇌 밖에 안보인다 
    물론 어떻게 보는 가에 대해 달라질 수 있다고 하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28010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new 시발넘아 208 2 2017.08.06
28009 그냥 청소년에게 두발과 복장 자율화를 해라 370 new 노인 158 1 2018.10.09
28008 서방과 무슬림이랑 갈등이고 뭐고 테러리스트 난민이 많아지는 현상황이 그거랑 긴밀한 상관이냐? 185 new 개혁주의자 120 0 2018.12.09
28007 ++++++미국사는23살 그냥 해주고싶은 말들..+++++++++++ 121 new ChiAlex 530 5 2017.10.21
28006 역시 부모님의 파워는 강력하군요. ㅋㅋㅋㅋㅋ 113 new 슬레이브 320 3 2017.07.07
28005 커뮤니티에서 친목질이 위험한 이유 112 newfile 갈로우 626 2 2017.08.20
28004 잘못을 엄청 많이 해놓고도 오히려 당당한 사람들이 가끔 있는데 참 기가 찬다 109 new 감성팔이. 24 0 2023.08.24
28003 예전에 국뽕이 고구려는 활기술최강이라고 자위질하는 글이있었는데 107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238 2 2017.09.01
28002 헬조선 혼혈인 차별 105 newfile 노인 918 11 2017.10.18
28001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52 0 2023.06.17
28000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221 1 2019.01.11
27999 동양여자가 예쁘냐 서양여자가 예쁘냐? 99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3055 2 2017.07.24
27998 북한과 중국의 핵이 일본의 도쿄권에 떨어지는 순간 미국의 냉전 휴민트는 영원히 아시아에서 청산되게 된다. 98 new John 18 0 2023.08.24
27997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469 0 2017.01.10
27996 헬조선은 한국군 및 미군 성노예에게 손해 배상하라 94 newfile 노인 261 6 2017.10.28
27995 페미니즘을 상대로 한 전선에서는 홍통일체네요 한국 페미니즘이 그릇된 것일까요? 94 new 탈죠센선봉장 284 4 2017.10.27
27994 여기 다른 데서 나 찾는 애가 있어서 왔는데 92 new Delingsvald 192 3 2019.01.13
27993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571 3 2015.10.06
27992 일베에 대한 생각 90 new 좌약식빨간약 477 10 2017.08.04
27991 내가격어본 좃같은한국사람들의특징 8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417 4 2017.08.20
1 -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