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연구소라는 사이트에서 가져와봤습니다. 이거 읽고 옛날생각 많이 나더군요.?우리 모두 옛날 추억 떠올리면서 바쁜 세상 잠시 쉬어가자는 생각에 글 올려봤습니다.

다들 한번 진지하게 옛날 어릴 적, 초등학교적 기억 한번 해보시면 이런 거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때가 덩치도 작아서 헬꼰대들한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던 시절이었죠)

?

1. 초등학교 2학년때쯤이었다.

?

?

지우개를 가지고 장난치다가 지우개가 옆에 앉은 여자애 배부분의 옷주름에 꼈었다.

?

?

난 생각없이 그냥 집어갔고 여자애는 어디만지냐? 면서 반 농담으로 나에게 물어왔다.

?

?

어린애들이 항상 그렇듯 난 뭐 뭐 뭐 뭐 하면서 되받아쳤고,?

?

?

뭐라뭐라 받아치다 여자애는 안되겠다 싶었는지 갑자기 발로 내 부랄을 찍었다.

?

?

아픈것도 아픈거지만 순간적으로 욱 하고 뻗친 나는 여자애 머리끄뎅이를 잡아당겼고?

?

?

여자애는 반사적으로 꺄아아아아악 하고 비명을 질렀다.

?

?

교무실에서 가까웟던 우리교실에 곧바로 담임이 왔고 서로 머리끄뎅이 옷끄뎅이 쥐어잡고 있는 여자애와 나를 발견하고 둘다 교무실로 끌고갔다.

?

?

선생은 엄청나게 엄한표정으로 교무실앞에서 나보고 호통을 치며 무릎꿇고 손들고있으라 했다.

?

?

당시의 감정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억울함과 잘못했다는 생각이 교차했었던거 같았고 나는 죽을상쓰면서 무릎꿇고 손들고 있었다.

?

?

그리곤 여자아이는 교무실로 따라들어오라고 하면서 데리고 들어갔고 교무실 문은 닫아버렸다.

?

?

교무실 안에 들어간 선생은 여자아이와 면담을 나누었는데, 밖에있던 나는 그 이야기가 다 들렸고 내용은 대충 이랬다.

?

?

선생이 상당히 격하된 어조로 왜 싸웟니?? 라고 물어왔고,

?

?

여자애는 격양된 목소리로 쟤가 먼저 머리채 잡아당겼어요 라고 받아쳤다.

?

?

거기에 선생은 다시 걱정하는 어조로 선생은 어 그랬구나, 많이 아팠니? 라고 물어봤고?

?

?

잠시 조용하던 교무실에는 흐느껴 우는 소리가 나지막히 새어나왔다. 그리고 더이상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

?

밖에서 모든 이야기를 들었던 난 무지막지하게 억울했지만 내 차례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

?

그리고 종이 치고 수업이 시작되었고 교무실에서는 울고있는 여자애와 어깨를 감싸주고 나오는 선생 둘이 나왔다.

?

?

그리고 둘은 그냥 나를 지나쳐서 수업으로 들어갔다.

?

?

나는 다시 기다렸지만 선생은 오지 않았다.?

?

?

복도너머로 수업이 진행하는 소리가 들려왔고, 혼자 고요한 복도에 덩그러니 버려져 있다는것을 그제서야 나는 깨달았고

?

?

벌을 서고 5분이나 지난뒤에서야 왠지모르게 눈물이 났다.

?

?

꺼이꺼이하면서 울지도 못했고 그냥 가만히 잇는데 계속 눈물이 흘러내렸다.

?

?

그렇게 울고있는데 눈치채지 못한사이에 조용히 담임은 돌아와서 잘못한게 무엇인지 알겠냐며 물어왔다.

?

?

나는 울면서 네 잘못했어요 라고 대답했고, 선생은 나를 데리고 교실로 돌아갔다.

?

?

나는 자연스레 뒷문으로 들어가려 했지만 선생은 나를 데리고 앞문으로 들어갔으며,?

?

?

나는 눈물에 젖고 퉁퉁 부은 얼굴로 애들 앞에 섰다.

?

?

선생은 나에게 그 여자애에게 가서 잘못했다고 사과하라고 시켰고,

?

?

나는 가서 사과했다. 그리고 여자애는 괜찮아 라면서 사과를 받아주었다.

?

?

그때 내 나이 초등학교 2학년. 9살때였다.

?

?

?

?

?

척척이 큐브 또는 스네이크 큐브

?

2. 초등학교 3학년 무렵에는 척척이라는 다관절 막대기 장난감이 유행했었다.?

?

?

꺾고 돌리면 돌리는데로 돌아가는 이 장난감은 당시 대 유행으로 학교에서도 들고오는 아이들이 있을 정도였고

?

?

나역시 한번 들고왔던 적이 있다.?

?

?

당시 같은반이었던 여자애 한명이 나에게 장난감좀 보여달라고 계속 매달렸는데

?

?

나는 싫다고 계속 빼고 뺐었다.

?

?

너무 귀찮게 구는바람에 나는 장난감을 들고 도망을 다녔고

?

?

쫒아오는 여자애가 도저히 못쫒아올 장소를 찾다가 남자 화장실로 들어갔다.

?

?

당연히 못들어오겠지라고 생각한 나는 들어와보라면서 앞에서 온갖 조롱을 부리면서 약을 올렸고

?

?

여자애는 비웃듯이 그냥 당당하게 들어왔다.

?

?

거기에 얼이 탄 나는 장난감을 뺏겼고, 이번엔 여자애가 여자화장실로 도망들어갔다.

?

?

들어가 있던 여자애는 생글생글웃으면서 어디한번 들어와보라는식으로 이야기했고

?

?

질 수 없었던 나는 당당하게 여자화장실로 들어갔다.

?

?

생글생글 웃던 여자애는 그표정 그대로 기다렸다는듯이 학교 전체에 울려퍼질정도로 크게 비명을 질렀고,

?

?

나는 외려 놀라서 들어갔다가 움찔하고 멈춰 섰었다.

?

?

그때 갑자기 뒤에서 여선생이 나타나서는 여자애는 손을 잡고 나는 귀를 잡고 끌고나갔다.

?

?

갑자기 뭔가 억울해진 나는 쟤가 먼저 남자화장실 들어왔었어요 하고 항변했지만

?

?

그때 내 귀를 잡고 끌고가던 여선생은 정말 무서운 얼굴로 날 돌아보고서는 내 뺨을 내려쳤다.

?

?

처음 뺨을 맞았을때는 그냥 얼타다가 어벙하게 아니 저 장난감 제건데 하고 사건자초지종을 처음부터 설명하려 했고,

?

?

선생은 다시 돌아서서 내 뺨을 후려쳤다.

?

?

두대쯤 맞은 나는 얼이 나갔고, 정말 조용하게 그냥 교무실까지 끌려왔다.

?

?

교무실 끌려올때까지 나는 억울한 마음 뿐이었고, 그 억울함을 항변하려했는데 뺨으로 막아버리니

?

?

말을 못하고 있다가 갑자기 서러움이 터져서 교무실 앞에서 뚝뚝 울었다. 소리내지도 못하고 그냥 눈물만 흘러내렸다.

?

?

그렇게 끌고간 여선생은 우리 담임을 찾았고 우리 담임에게 자초지종 설명없이 얘가 여자화장실 들어갔어요 라고 대뜸 일렀다.

?

?

우리 담임은 그 이야기 듣자마자 나보고 왜 들어갔냐고 물었다. 여선생보다는 낮은어조에 훨씬 더 부드럽게 물었다.

?

?

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싶었는데 갑자기 서러움이 터지면서 눈물이 새나왔고, 끅끅거리면서 이야기를 하려니 설명이 안됐다.

?

?

담임은 계속 나에게 물어왔고, 나는 말을 다 못이어서 내장난감인데, 여자애가 먼저, 남자화장실 들어왔어요, 이런 구문들만 반복적으로 떽떽댔던거같다.

?

?

그러니까 담임은 그 여자애 데려오라고 이야기를 했고 왠지모르게 여자애는 교무실 바로 옆옆칸이었던 여교사 휴게실에서 나왔다.

?

?

그 여자애에게 담임이 장난감 누구거냐고 묻자 여자애는 자기거라고 대답했다.

?

?

난 아니라고 내거맞다고 빽빽대며 소리지르고 말했지만 여자애는 돌려보냈고,?

?

?

여선생은 나를 자기가 직접 맡겠다고 하며 나를 데리고 여교사 휴게실로 갔다.

?

?

문앞에서 기다리던 나는 여교사가 주던 A4용지와 볼펜을 들고 난생 처음 반성문을 쓰라는 요구를 받았다.

?

?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애초에 글짓기 자체가 생소한 일이던 나에게 선생은 자초지종과 잘못했다는 내용을 적으라고 이야기하고 다시 여교사 휴게실로 들어갔다.

?

?

나는 복도에서 무릎꿇고 복도에 대고 처음잡는 모나미 볼펜으로 그일의 자초지종을 적었다.?

?

?

장난감 뺏으러 왔고, 남자화장실로들어갔고, 뺏겻고 나도 여자화장실 들어가고등등.?

?

?

나는 다 적고나서 여교사 휴게실에 노크를 했고 나온 여교사에게 보여줬으나,?

?

?

잘못했다는 반성문구가 안들어가고, 종이 반의 반도 못채웠다는 이유로 빠꾸를 먹었다.

?

?

난 이유도 모른 채 남은 칸에 지적당하지도 않은 장난감때문에 뛰어다녀서 죄송합니다, 라던가 들고와서 죄송합니다 라던가,

?

?

그리고 여자화장실에 들어가 죄송합니다 같은 문구를 세뇌하듯 반복적으로 한장 빼곡히 적어넣었다.?

?

?

수업시간이 한시간 다 빠지도록 적어넣었고 결국 여교사가 보더니 휴게실 책상에 보지도 않고 그냥 엎어놓고 나를 데리고 여자아이에게 갔다.

?

?

난 또 사과하라고 강요받았고 난 장난감도 여자애에게 뺏긴 채 사과를 했다.

?

?

여자애는 아니라고 괜찮다고 했다.

?

?

다음날부터 난 여자화장실에 생각없이 마구 뛰어들어가는 초딩새끼같은 이미지가 찍혀있었고,

?

?

이틀뒤에 어떤 양심고백도 없이 미안하다는 말과 장난감만 여자아이에게 돌려받았다.

?

?

그때 내 나이 초등학교 3학년, 10살때였다.

?

?

?

?

?

3. 초등학교 6학년 무렵, 우리 담임은 나쁜사람은 아니었는데,

?

?

한번은 우리반애들이 진짜 통제가 안될정도로 존나 진짜 너무 시끄러운데다가 너무 개판이어서 선생이

?

?

애들을 데리고 운동장으로 나와서 단체로 오리걸음 운동장 뺑이를 시켰다.

?

?

한바퀴쯤 돌았을때 너무힘들어서 애들 전부 죽는소리가 나고 있었다.

?

?

선생은 애들보고 전부 멈추라고 했고, 우리는 이제야 끝났구나 하고 한숨돌리고 있었는데,

?

?

선생은 여자애들만 먼저 올라가라고 시켰다.

?

?

여자애들은 죽는소리를 대면서 일어나서 교실로 올라갔다.

?

?

남자들은 억울했지만, 외려 역효과가 날까봐, 쪼잔해 보일까봐, 애초에 먹히지 않는다는걸 알아서인지 아무런 대꾸를 하지 않았다.

?

?

우리는 기어코 세바퀴를 채웠고 남자애들중 대부분이 계단을 걸어올라갈 수 없어서 네발로 엉금엉금 4층의 교실로 기어올라갔다.

?

?

죽을상으로 다 끝내고 홀가분하게 올라온 남자애들에게 가장 어이없었던건 힘들다고 엉엉울면서 초상분위기 만들고있던 여자애들이었다.

?

?

선생은 서로가 서로에게 폐가되고 자꾸 통제가 안되면 모두가 힘들거라고 가르치면서 그날 수업 남은거는 애들과 놀면서 끝냈다.

?

?

하하호호하면서 남은한시간을 보내고 집에가려는데, 아직도 다리가 풀린 남자애들은 올라가는것보다 걸어내려가는게 더 무서웠다.

?

?

그 다리가 통제가 안되서 그냥 쿵쿵 떨어지는 상황을 아는사람은 알거다.결국 계단에 엉덩이 붙이고 거의 계단 쓸고가듯이 한칸한칸 엉덩이로 내려가는데

?

?

가장 빡친건 그 옆에서 하하호호하면서 오늘 수업 놀아서 좋다고 쌩쌩하게 내려가던 여자애들이었다.

?

?

?

?

4. 초등학교 6학년때 한번 여자애들이 밑에 선생님이 우리 찾는다고 남자애들 다섯명 내려가라고 시켰었다.

?

?

전혀 의심하지 않고 내려갔고, 우리는 ㅇㅇ는 어디갔니라면서 아까 여자애들을 찾는 선생님을 만났다.

?

?

뭐 됐다, 라면서 우리보고 가벼운 널빤지같은 판자들 옮기는 일을 시켰고 우리는 다 끝나고 올라가서 여자애들에게 따졌다.

?

?

왜 니들 시킨걸 우리보고 떠민거냐고.?

?

?

여자애들은 당연하다는듯이 무거운거 옮기는건 남자가 하는일이잖아? 라고 받아쳤다.

?

?

우리는 어버버하다가 가벼운거였다고 받아쳤으나,

?

?

여자애들은 무겁든 가볍든 힘센 남자애들이 하는게 효율이 좋지 않냐고 우리에게 받아쳤다.

?

?

한 남자애가 됏다고 그냥 가자고 했지만 난 끝까지 받아치고 싶었다. 근데 할말이 없었다.

?

?

무거운건 남자가 옮긴다. 무겁든 가볍든 남자가 옮기는게 효율이 좋아서 남자가 옮기는게 맞다.?

?

?

여자애들은 무거운것을 옮기지 않는다. 무겁든 가볍든 남자가 옮기는게 효율이 좋으니 남자가 한다.

?

?

이게 당시에는 맞는말이라서 아무 대꾸도 할 수 없었거든.

?

?

?

?

?

5. 6학년때 하루는 학교 1층 비품실에 있던 낡은 책걸상 옮기는데 우리반 남자애들이 대거 끌려갔었다.

?

?

한참을 옮겨도 한참이나 남은데다가 너무 무거워서 왜 여자애들은 이거 안하냐고, 같이하면 빠르지 않냐고 선생에게 물었다.

?

?

선생은 여자애들은 이런 무거운거 못든다고, 다칠까봐 뺏다고 했다.

?

?

마침 여자애 한명이 쉬는시간이라 내려왔는데, 존나 쌩쌩하고 말짱하게 복에겨운 모습이자 남자애들이 단체로 빡돌아서

?

?

너도 옮기라고 하면서 윽박질렀다. 윽박지른데 당황한건지 여자애는 어 어 하다가 우리와 같이 책걸상을 같이 옮겼다.

?

?

물론 한개쯤 옮기고 사라졌다.

?

?

책걸상 옮기느라 녹초가 된 우리는 4층까지 걸어올라갓을때 맨 처음 본건?

?

?

시원한 선풍기 바람을 쐬면서 선생없는 수업시간에 노가리까는 여자애들이었다.

?

?

우리를 보자마자 여자애들은 갑자기 침묵하면서 시치미를 딱 떼기 시작했다.

?

?

이후에 여자애들과 친해지고 알았는데, 지난번 오리걸음때 울던것도 사실은 우리에게 미안해서였다고 한다.

?

?

솔직히 자기들도 체력이 모자란것도 아니고, 일찍 빠져서 좋은데, 남자애들 보니 꿀빠는것때문에 미안하고 그러니

?

?

외려 더 억울하고 힘든 포지션인냥 코스프레를 했던거지.

?

?

?

?

?

이건 진짜 어린 여자아이들도 피해자라고 생각합니다. (남자아이 만큼은 아니어도)

게다가 여자아이들도 헬조센에서 성추행 성희롱 성폭력 당하느라 고생 많고.....






  • 슬픈
    15.10.16
    ㅋㅋ타오른다
  • 방문자
    15.10.16
    와우 보자마자 화가나네요 ㅋㅋ 헬조선이 이렇죠 뭐. 편견에 체벌에..
  • 로만
    15.10.16
    이 문제 다루는 글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역시 누가 먼저 지적했군요
  • ghjjbv
    15.10.16
    (추가 부분입니다. 뒷부분을 또 가져왔습니다.)
    지금의 20, 30대들이 느끼는 남성 역차별은 가부장적인 사회에서의 여성보호화 해외의 페미니즘 바람을 맞아 기형적으로 뒤틀린 여성보호의 잔재다. 세대적 차별점을 이해하기 보다, 자신세대에 못배우고 쭈구리가 되어서 뭘하든 노예근성을 부리는 여성을 보면서 우리딸은 저꼴안나게, 또는 남녀차별을 이상하게 배워서 산술적 평등에만 집착한 나머지, 그냥 여성에게 많은 권리를 부여하려는 당시의 편향된 사회인식이 만들어낸 여성보호라는 사회적 풍토아래 완성된 괴형적인 남녀 역차별이다.


    그러니 여성이 느끼는 여성차별과 남성이 느끼는 남성차별에는 괴리적으로 그 간극이 존재하는거다. 여기에 여성이 더 우월해요 라는 급진적인 페미니스트들의 농간덕에 더 망가진것도 있다. 어린시절 여자애들만 봐도, 자신들이 기대이상의, 또는 자신들도 이해못할 불평등한 여성보호 여성우월주의에 오히려 자신들이 미안함을 지니기도 한다.


    반대로 현시대 20, 30대 남자는 아주 어린시절부터 여성에 대한 반항과 도전이나 문제제기 의식을 거세당할것을 요구당하며 살아온다. 그 결과 현시점에는 불평등을 인식해도 그 사회전반에 걸친 구조적 문제와 사상교육으로 남자는 불평등에 대한 문제제기 자체를 못하게끔 거세당하고 여성들은 오랜 반복학습 끝에 그 위치와 권리가 당연한것으로 받아들여진 채 글로 배운 역차별을 반복적으로 되뇌고만 있는것이다.


    이런 불평등과 감정간극은 마치 상대성에게서 문제가 있는것처럼 이야기되지만, 사실은 사회가 끊임없이 김치녀 씹치남을 재생산하면서 만드는 문제에 불과하다. 김치녀만 줘팬다고 이 문제가 쉬이 사라지는게 아닌거지. 사실은 저런 후진국식 하급 교육부터 고쳐나가는게 맞는거다. 자기 아들딸들의 교육터를 씹치남 김치녀교육소로 만드는걸 보고있지만 마라.


    엎어야한다.
  • CH.SD
    15.10.17
    부모님 직업이 좋으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 빵야
    15.10.18
    총기로 쏴 죽여야 할 씨발년들
    선생새끼도 대가리에 구멍 나야 할 개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2369 크- 난 네가 지난 외근때 한 일을 알고있다. 5 new 먹고살고싶다 243 5 2015.10.17
2368 사회 구성원간에 신뢰가 실종된 사회.. 헬조선 5 new 오쇼젠 455 4 2015.10.17
2367 내가 정말 화나는 건 new 고구려인 144 4 2015.10.17
2366 우리에게 그나마 남은 마지막 희망은 친일,친미 인것 같다. 16 new 헬탈출하고싶다 454 5 2015.10.17
2365 헬조선이 통일하면 6 new 양송이스프 275 6 2015.10.17
2364 조선은 세종대왕을 못난왕으로 취급했었나? 5 new ghjjbv 439 4 2015.10.17
2363 '큰소리 통화'에 '소변'까지…'공중도덕' 실종 수도권광역버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362 5 2015.10.17
2362 당신도 나이들면 꼰대가 될겁니다. 7 newfile 헬조선탈조선 389 6 2015.10.17
2361 헬조선 심층 분석 갑을(甲乙) 전쟁이 아닌 임계(壬癸)의 전쟁이다. 2 new 죽창맛스타 652 4 2015.10.16
2360 한중일 정상회담이 11월1일쯤 열린다는데..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58 2 2015.10.16
2359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토론 리뷰 1 new TT 370 4 2015.10.16
2358 이거 한번 봐보세요.. 헬조선에서는 절대 아이 가지지 맙시다. 남자는 땅개노예 여자는 성노예입니다. 11 new ghjjbv 952 6 2015.10.16
2357 헬조선 코리아 1 newfile 여기가지옥이다 441 7 2015.10.16
2356 수많은 사람을 죽인 강도조직이 살인무죄 단순강도란다. 7 new 헬조선탈조선 434 4 2015.10.16
2355 헬조선에는 조만간 Operation : Dark Winter가 터집니다. 8 new blazing 781 5 2015.10.16
2354 황교안이가 유사시 자위대 한국주둔을 허락한다고 했단다.. 5 new 도시락 299 2 2015.10.16
2353 대륙의 첫날밤... 2 newfile 허경영 567 5 2015.10.16
아마 보신 분들 많으시겠지만 그래도 가져와봤습니다. 6 new ghjjbv 914 4 2015.10.16
2351 이질문에 대한 답 newfile 주입식교육시발 302 0 2015.10.16
2350 헬조선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3 newfile 말기암조선 516 6 201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