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0.06.03
조회 수 666
추천 수 9
댓글 57








한국 정부와 기업이 중국, 일본 기업과 경쟁에서 승리하고 자국 비판 못하게 하도록 의도적으로 가상의 적을 만들어 민족주의를조장하기 때문.

그래서 중국, 일본, 미국에 대한 이분법적인 프레임이 쓸모가 없다 (수구세력이 내세우는 반중, 민주당이 내세우는 반미 조장이 거짓 피해 의식에 기반한 것인 이유가 있다.)






  • 씹센비
    20.06.18
    근데 반중 해야 되는 건 맞음
  • 바르녜미
    20.06.22

    대표 인구대국 인구강국들 대체로 봊좆폐기물 그런 국가들이 개한시발민국 확장판 근데 이새끼 좆난독도 좀있네 넌 군대못가야됨 너같은 멍청한 한남새끼가 군대가면 관심병사 비율만 급증함 군대 악폐습 좀 뿌리뽑자 한남아

  • asd123
    20.07.06
    바르녜미야 반중하는게 죄냐?
  • 노인
    20.07.06
    님 부터 중국을 제대로 알고  저래라 
    중국을 모르는 주제에 깝치시기는 
  • asd123
    20.07.06
    중국은 더러운 나라임
  • 노인
    20.07.14
    단지 더러운 국가 운운할 시간에 왜 중국이 욕 먹는 지 다시 생각해보시길
    중국의 진짜 모습을 모르고 저런 흑백논리 지니는 자가 어떻게 중국을 까냐? 
  • asd123
    20.07.15
    한국사이트에 유머 게시판이 있는데 중국을 검색하고 들어옴
    어떤 짤은 중국의 시민의식이라던가 이런 짤이 보이는데 알고보니 지저분함
  • asd123
    20.07.06
    중국은 공산주의 국가임
  • 노인
    20.07.06

    개소리 지껄이고 있네 

    현재 중국은 말만 공산주의지

    실상은 국가 자본주의 국가야

    꼬우면 냉전 시대로 가라 

  • asd123
    20.07.06
    중국은 정치자체가 공산주의고 하는짓만 해도 인터넷 검열, 미개한 시민의식, 뭐 짝퉁 만드는 나라임
  • 노인
    20.07.07
    근데 웃기기도 헬센징 마저 저런 중국과 다를 게 하나도 없어서 빨갱이 운운 해봤자 소용 없음
  • asd123
    20.07.07
    빨갱이는 우파에게는 공산주의자, 사회주의자, 전체주의자들을 비하하는 단어임
  • 노인
    20.07.10
    개소리 지껄이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극우파들이 사회주의 지지하는 건 뭐냐? 
  • asd123
    20.07.14
    사회주의 지지하는 극우파가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없어
  • 노인
    20.07.14
    냉전 시대냐?
    그렇게 생각하면 사회주의 지지하는 나치들이나 대안우파는 뭐냐? ㅋㅋㅋ
  • asd123
    20.07.15
    사회주의 지지하는 대안우파가 어딨냐 그런거 없다
  • 노인
    20.07.15
    그럼 니의 논리대로라면 네오나치는 뭐냐 ?
    니 논리대로라면 나치도 빨갱이인데 말이다 
    그러니 이젠 냉전 시대가 끝난 건 인정해라 
    졸라 무식하네 ㅋㅋㅋㅋㅋ
  • 일송쟁신
    20.07.15
    네오나치도 좌파임
  • 노인
    20.07.16
    그래서 박정희 남로당 빨갱이다 
  • 일송쟁신
    20.07.16
    아닌데요.
  • 노인
    20.07.16
    아니긴 뭐가 아니냐?
    사실로 입증 됐는데 뭐가 아니라고 우기냐? 빨갱아?
  • 일송쟁신
    20.07.16
    내가 왜 빨갱이인데 빨갱이는 아니지
  • 노인
    20.07.16
    자신이 빨갱이면서 왜 저러냐 
  • 일송쟁신
    20.07.17
    난 빨갱이가 아님
  • 일송쟁신
    20.07.07
    중국은 소련 시절에 공산화되었습니다.
    소련 붕괴 이후 아시아의 공산주의는 몰락하지 않았습니다.
  • 노인
    20.07.07

    개소리 지껄이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마오 쩌둥 죽은 이후 마오주의자를 모조리 청산했는데 시대 착오적인 사고를 지니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 
    거기에다 북한은 서양 극우파들의 이상형인데 말이다 
    하긴 냉전 부터가 거짓 갈등 구도 밖에 안되지
    현재 중국이 갖고 있는 건 마오가 소수민족을 탄압한 것 + 덩 샤오핑의 국가 자본주의 유산이지. 사회주의가 아니다  
    그러니 너 같이 무식한 사고를 지닌 자가 왜 잘 털리는 지 생각이나 해라 
  • asd123
    20.07.07
    니가 더 개소리한 놈
  • 노인
    20.07.10
    니가 개소리 하면서 왜 저러냐? 
  • asd123
    20.07.14
     니가 먼저 개소리함
  • 노인
    20.07.14
    자기가 개소리 하면서 왜 저러냐? 
  • asd123
    20.07.15
    네 다음 개소리하는 노인
  • 일송쟁신
    20.07.07
    중국 공산주의인데 뭔 개소리
  • 노인
    20.07.10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 ㅋㅋㅋㅋ
    말만 공산주의 한다고 해서 모든 실질적 상황이 전혀 그렇지 않는 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현대 중국은 덩샤오핑 이후 부터 더 이상 공산주의하고 할 수 없는데 개소리를 짝짝 하네 ㅋㅋㅋㅋ 
  • 일송쟁신
    20.07.14
    중국 공산주의 아니면 뭐냐? 그러면 공산주의가 아니라 사회주의냐?
  • 노인
    20.07.15
    사회주의 하든 공산주의 하든 중국은 헬조선과 같은 국가 자본주의 국가다 
    그래놓고 빨갱이 타령 ㅉㅉ
    저러니 헬조선이 중국 무역 의존하지 
  • 일송쟁신
    20.07.15
    중국은 사회주의다 이거
  • 노인
    20.07.16
    냉전 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저러냐ㅋㅋㅋㅋ
    이젠 중국은 과거와 다르다 루저야 
  • 일송쟁신
    20.07.16
    중국은 자본주의같은 나라다.
  • 노인
    20.07.16
    그러니 중국보고 사회주의, 공산주의 대입 하지 마라 
  • 일송쟁신
    20.07.16

    중국공산당 있음

  • 노인
    20.07.16
    그래봤자 너 마저도 중국 공산당이 진짜 공산주의가 거리가 있다고 했기 때문에 아무리 우겨봤자 소용 없다 
  • 일송쟁신
    20.07.17
    중국은 공산주의인 이유가 있음
    공산당이 있는데 시진핑 주석이 있음
  • 노인
    20.07.17
    그놈의 독재자 주석 운운 해봤자 공산주의 증거 못됨(물론 독재는 나쁘지만 말이다.)
    왜냐하면 이승만, 박정희도 시진핑 수준과 똑같기 때문
  • 일송쟁신
    20.07.18
    중국은 1949년에 공산화됨
  • 노인
    20.07.18
    아무리 우겨봤자 지금 상황은 다르니까 냉전 시대식 사고에서 벗어나라 
    루저야 
  • 일송쟁신
    20.07.19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노인
    20.07.19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일송쟁신
    20.07.20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노인
    20.07.20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일송쟁신
    20.07.21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노인
    20.07.21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일송쟁신
    20.07.22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가퍼다
    20.07.15
    응 중국은 독재국가
  • 노인
    20.07.16
    근데 그런 중국이 헬조선과 다를 게 없어서 어쩌냐?
    다중이 계정 쓰는 루저야 
  • 가퍼다
    20.07.16
    다중이 계정은 무슨
  • 노인
    20.07.16
    다중이 계정 쓰면서 아니라고 우기기는
  • 가퍼다
    20.07.16
    응 개소리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02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75 1 2015.07.31
한국 내 반중, 반일, 반미가 거짓 갈등 구도인 이유 57 new 노인 666 9 2020.06.03
12650 양진호새끼 거세 및 손목발목 절단사건 new 바르네미 426 8 2020.06.03
12649 내 생각에도 야만족은 일본인들이나 한국인 들이나 똑같다고 생각해. 8 new 기무라준이치로 492 7 2016.12.04
12648 일제시대 쌀수탈이 있었다던 한국인들의 거짓말 7 new 安倍晴明 515 8 2016.11.28
12647 IQ test 22 newfile 김무성 560 7 2016.12.01
12646 김치 먹지 말아라.. 입냄새의 주 원인이다.. 6 new 安倍晴明 571 7 2016.12.01
12645 참는만큼 돌아오는게 있긴하나 본전이 안되는나라 1 new 티티카링 200 7 2016.12.02
12644 박사모새끼들이 진짜 개새끼인 이유를 말해주지. 5 new 블레이징 436 7 2016.12.02
12643 왠지 국민들이 고자가 된 느낌이다 3 new 지옥랜드 392 7 2016.12.03
12642 현재 20대청년들은 40~50대의 노리개세대 3 new 헨리흐므히타랸 474 7 2016.12.04
12641 영국에서 어떻게든 군대를 피해보려고 합니다... 징집때문에 걱정이군요 9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375 7 2016.12.04
12640 닥쳐라 기호1번이나 찍어주는 냄비근성 한국인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56 7 2016.12.04
12639 내가 꿈꾸는 세상 7 new 모르면쫌! 210 8 2016.12.04
12638 고대 한반도의 언어 분포를 알아보자 10 newfile Delingsvald 959 7 2016.12.04
12637 개헌이 사기인 이유. 1 new john 245 7 2016.12.04
12636 노답이다 이 새끼 알바네. 4 new john 327 7 2016.12.06
12635 재벌총수 청문회_ 이렇게하면된다.jpg 2 newfile 잭잭 179 7 2016.12.05
12634 우리는 차별에 찬성합니다 !!! 5 newfile CARCASS 228 7 2017.08.13
12633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39 7 2017.01.10
12632 헬조선의 흔한 학교폭력 예방수칙 8 newfile Hell고려 339 8 2016.12.07
1 -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