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20.04.30
조회 수 80
추천 수 7
댓글 3








20대남자들이 왜 보수화됐는지모름

보수=박사모일베틀딱

이라는 구시대적 프레임에 갇혀있노

 

민나 세크스다






  • 이유는 간단하지 . 사회적 상대적박탈감때문에 ..... 근데 그걸 해결할길이 거의 없다는거 . 해결하려면 사회적인합의가 되어야하는데 ... 헬조선인정서상 사실상 불가능
  • 노인
    20.05.01
    청년 보수화 여론에 속지 마라
    이젠 냉전 시대가 아닌데다 기성세대들이 시대 착오적인 생각 하면서 너무 청년들을 일반화 하고 청년 팔이나 하고 있음 
    그래서 저런 식의 흑백 논리에 빠지면 세대 갈등이나 젠더 갈등이라는 거짓 갈등 구도만 야기함
  • 노인
    20.05.01

    20대 남자가 보수화된 것이 아니라 그런 거짓 여론 만들어 놓고 청년팔이 하는 건데 저 인간은 멍청한 자임 ㅉㅉ

    이러니 니가 흑백 논리에 빠져 민주당이 수구세력이 왜 똑같은지 모르는 거다 

    청년 보수화 여론에 속지 마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96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9024 1 2015.07.31
7871 일본 731부대의 마루타 인체 실험은 100% 날조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44 7 2020.04.30
7870 유관순은 가짜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18 7 2020.04.30
7869 당신의 자녀가 학교에서 공산주의를 배우고 있습니다. 4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68 7 2020.04.30
7868 대한민국.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31 7 2020.04.30
7867 세종의 한글 창제는 가짜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24 7 2020.04.30
7866 "지구가 둥글다는 것은 가짜다."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24 7 2020.04.30
7865 Nachhilfe Gütersloh - Lrs-therapie new FloyGeneff6795689482 4293 7 2020.04.30
7864 국뽕 코인의 문제점 8 new 노인 87 8 2020.04.30
7863 여성단체 3000개 vs 남성단체 0개 1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44 7 2020.04.30
7862 헬조선 음식 대체물로 나시르막 내세울 까 생각인데 new 노인 34 7 2020.04.30
7861 헬조선치안이 좋은이유 1 new 아라가키유이 58 7 2020.04.30
노인특징 3 new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 80 7 2020.04.30
7859 니대가리잡치듯이폭동을의 특징 new 노인 53 7 2020.05.01
7858 김정은 나왔네 씨발. ㅋㄷㅋㄷ 4 new Direk1 149 7 2020.05.02
7857 역시 정치병자 새끼 탈퇴선언 5일도 못가고 바로 글싸쥬?ㅋㅋㅋㅋ new 짱깨좆집존Direk 46 7 2020.05.02
7856 이게 뉴스인지 뉴스가 싸움을 붙이는건지. 3 new Direk1 96 7 2020.05.02
7855 지금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퍼지고 사망자 증가하는데 존 새끼 음모론 틀린거 또 증명됨ㅋㅋ new 짱깨좆집존Direk 53 7 2020.05.03
7854 다들 Amberlynn Reid에 어떻게 생각하냐? new 노인 27 7 2020.05.05
7853 헬조선 요리 대체재로 palak tofu 어떠냐? new 노인 29 7 2020.05.05
7852 사법개혁 조국 아니면 누가함? new 바르네미 22 7 2020.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