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9.01.10
조회 수 142
추천 수 8
댓글 19








조국 근대화랍시고 저임금 고강도에 시달리던 산업화 세대 어떻게 살고있나?

 

국가의 아들들이라면서 군대 갔다온 남자들한테 돌아온게 뭐냐?

 

전재산 털어서 독립운동해서 뭐가 남았냐?

 

IMF 금모으기로 극복해서 고맙단 말 한마디라도 들었냐?

 

국민의 과소비랑 해외여행 땜시 외환위기 왔냐?

 

방산비리가 생계형 비리라는 놈 비난하면 빨갱이 취급받는건?

 

지디피뽕 OECD뽕 국뽕은 있는대로 처맞아야 하면서 노동시간 단축도 임금인상도 요구하면 안되는 이유는 뭔데?

 

박지성 김연아가 금메달 따면 하늘에서 금싸라기 떨어지나?

 

싸이가 빌보드 1위한다고 나한테 만원짜리 한장이라도 떨어지디?

 

국민이 있어야 국가가 있지 국민이 국가를 위해 존재하는 민주주의가 어딨냐?

 

애국은 국가 따위가 국민에게 내놓으라 요구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애국은 돈 많고 힘센 놈들끼리 많이 하라고 그래.

 

근데 거기 선동당하는 병신들이 꼭 있더라.

 

지들이 개돼지 취급받는지도 모르는 것들이 ㅋㅋㅋㅋㅋ






  • 노인
    19.01.10
    인정합니다 
    자칭 우파들(몇몇 역갤러 포함)이 저런 거 가지고 민족주의를 정당화 합니다 
  • 거대익룡
    19.01.10
    니 조국은 북한이니까 당연히 헬조선에 엑윽심을 못느끼겠지.
  • 미네르바
    19.01.10
    너이새끼 개그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윽심 타령 개잼~
  • 거대익룡
    19.01.10
    좌좀들 이중성도 존나웃기던데.
    우파 인사가 막말하면 '도덕성 결여' 운운하면서,
    좌파 인사가 막말하면 '비꼬는 것', '정치적 전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9.01.10

    그래봤자 우파도 이중잣대 심하므로 향변해봤자 소용 없음 

    극우파들은 이슬람 테러 단체 싫다면서 무슬림 여성에게 쉴드 치는 이중잣대가 있음. 이는 자칭 우파들도 인권 팔이 운운 하는게 싫다면서 북한 인권 쉴드 치는 것처럼 말이다.

  • 거대익룡
    19.01.10
    그래봤자 근거가 없기 때문에 소용없다.
  • 노인
    19.01.10
    근거가 없다고?
    조지고 부시고가 테러와의 전쟁을 정당화 하기 위해 무슬림 여성을 구원해주겠다며 무슬림 여성에게 가식적인 발언을 했음 
    사실 테러와의 전쟁 같은 경우 미국의 우파(극우파 제외) 마저 자유를 침해 한다며 싫어해 하는데 말이다 
  • 노인
    19.01.10

    혹시 그린 일베 댓글이냐? 

    사실 한국 정부가 한다는 다문화 정책은 표면상 다문화주의를 추구할 뿐 동화주의 정책에 불과하다. 
    난민은 인도적 차원에서 받아들이는 것이고 회사가 외노자를 이용하는 건 필요한 인력이가 때문에 그런건데 헬조선인들은 이를 잘못 알고 있다.
  • 거대익룡
    19.01.10
    https://youtu.be/vFH0anDTwwY
  • 노인
    19.01.10

    유튜브 찌라시 걸러내라 

     
    헬조선이 얼마나 난민을 안받기로 유명한테 문재인 탓으로 돌리네 ㅋㅋㅋㅋ
    게다가 문재인 정권이 이번 이민법을 더욱 어렵게 제정한다는 거 아냐?
     
  • 거대익룡
    19.01.10
    그 바뀐 기준도 다른나라에 비하면 존나 느슨한편이구만. 그걸 제노포비아라니?
    그럼 들어올때 법도안지키고 질서도안지키고 떼거리로 쳐들어오는 캐러밴을 다 수용하고(그런놈들이 들어와서 법과 질서를 지킬까?),
    모든 외국인을 다 자유왕래 허용해야만 제노포비아가 아니라는건가?
    그럼 니 집 대문 활짝 열어놓고 개나소나 다 들어오게해라.
    안그러면 편협한 이기주의자니까.
  • 노인
    19.01.10

    그래봤자 다른 나라에 비해 헬조선 난민 심사가 엄격하고 잘 받아들이지 않는데 다른 나라보다 뭐가 느슨하다고? 

    트럼프가 아무리 반이슬람, 반난민 정책 해도 헬조선 보다 더 엄격하게 난민법이나 이민법을 개정 안한다 
  • 노인
    19.01.10

    그래봤자 너도 사고 수준이 북한이랑 다름 없는데 향변해봤자 뭐함?

    니 논리대로라면 징병 노예, 국뽕 주입을 정당화 시키는 꼴이 된다 
  • 거대익룡
    19.01.10
    무슨 논리? 근거제시좀.
    또 근거못대고 "그래봤자 빼애액거려서 소용없다" 이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9.01.10
    글이나 제대로 읽고 판단할 줄 모르고 북한 몰이 하더라 ㅋㅋㅋㅋㅋ
    사실 북한이나 남한이나 둘다 쓰레기인데 북한과 비교 해봤자 뭐하겠냐?
    너의 논리대로라면 남한의 징병노예, 주민등록증, 국뽕 주입을 정당화 시키는 것이 되는데 인지를 못하네
  • 헬조선 싫어하는 놈은 무조건 종북이냐? 진영논리 작작좀 우겨라. 좌좀이든 우좀이든 좀비인건 매한가지다.
  • 거대익룡
    19.01.11

    미군이 세계평화 지킨다는 얘기는 가짜뉴스라고 우기고,

    주한미군 철수하면 (미국과 함께 군사동맹국인) 일본이 쳐들어온다는 종북빨갱이식 뇌피셜을 맹신하는데 그게 정상이냐?

    일본이 침략한 역사는 잊지말아야하지만 짱께북괴가 침략한 역사는 잊어도 된당께?
  • 차라리 그냥 미국이 이딴 좆같은 좌빨물든 헬조센이랑 손절하고 미국-일본 양강 동맹강화하면됨 
    그냥 미국은 이나라 버리는게나음 좌빨들은 그냥 조센에남고 중도와 우파들은 일본이나 미국으로 이주하면되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23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748 1 2015.07.31
4077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504 9 2017.08.24
4076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471 9 2016.08.02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42 8 2019.01.10
4074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file DireK 177 8 2018.07.19
4073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file DireK 121 7 2018.12.10
4072 독재정권 당연하다는 새끼들 4대악 저지르는 범법자새끼들보다 더 씹쓰레기새끼들 아니냐 4 new 미네르바 91 8 2018.12.21
4071 안녕하세요? 헬조선에 처음가입한 평범한센징이라고 합니다. 66 new 평범한센징이 339 8 2017.11.02
4070 내가 이래서 핼조선 새끼들은 개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13 newfile 블레이징 980 9 2017.10.06
4069 KTX 사고의 근본적인 원인.news newfile 헬조선뉴스 343 9 2018.12.10
4068 미 국무부, 일본 15년째 인신매매 2등급 국가에 지정. 11 new aircraftcarrier 902 7 2015.11.28
4067 헬조선 부천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685 7 2018.12.10
4066 사탄도 한수 접는 헬조선 근황.news 1 newfile 헬조선뉴스 1240 10 2018.12.10
4065 중국이 드디어 대한민국 영리병원을 새우다.jpg 3 newfile 잭잭 664 8 2018.12.06
4064 영양가없는 헬조선의 한식 17 new 하오마루5 4091 8 2016.03.12
4063 헬조센이 위대한거 한가지 5 new 허리케인조 2373 8 2016.07.16
4062 이제는 쓸데없는 민족주의를 버려야 합니다. 9 new 린노스케 1589 10 2015.12.16
4061 헬헬헬님의 말씀에 동감하긴 합니다만 4 newfile 열심히발버둥 579 8 2016.06.17
4060 국민소득 2만 7천달러.. 7 new 교착상태 1715 14 2016.07.01
4059 윗물뿐만 아니라 아랫물도 똑같다. 5 new 허리케인조 1039 18 2016.06.11
4058 "국민들은 개 돼지 " 2 new 폴리스 1178 14 2016.07.11
1 4 -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