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만 민진당사를 빈집털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9455685

 

 

일본의 동네 슈퍼에서 절도를 일삼다 검거

http://cafe.naver.com/appleiphone/3618965

 

 

그리고 오늘, 일본 각지에서 빈집털이를 일삼다 붙잡힌 한국인 일당이 일본에서 검거

http://news.tbs.co.jp/newseye/tbs_newseye3189321.html?from_newsr

 

요즘 도쿄 길거리의 공개수배 전단을 보면 절반이 중국인일정도로 중국인 강력범죄가 심각한데 조선인 범죄도 이에 못지않다. 예전에 재해 터질때마다 조선놈들이 빈집털이한다는 소문이 퍼진건 다 이유가 있는건데 이때마다 조선놈들은 과거사를 끄집어내면서 무고한 피해자인척 코스프레하기 바빴다. 하지만 현실은 빈집털이로 검거되는 한국국적의 쓰레기들이 무더기 ㅋ 일본에서 크게 보도하는 한편, 옆나라 조선은 "야야, 조용히해! 쉿!"만 반복하고 있다.


옛날부터 조선인 빈집털이, 소매치기는 악명높았는데 정작 조선반도에서는 감추는것도 모자라 사실이 아니라고 우겼었다. 그런데 어떻하지? 이렇게 뉴스에 또 떴는데말야. 또 주작이라고 우겨댈 정신나간 조선놈들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

 

요즘 반도에서 건너오는 인간들은 조선놈들이 저지르는 범죄에 대해 전혀 모르거나 부정하고 있는데, 닛포리 무장소매치기같은 사건들을 차례대로 보여주니까 멘붕하더라 ㅋ 니들이 백날 감춰봐야 진실은 드러나게되어있다.

조선놈들은 지금 당장이라도 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하고 내부단속 똑바로 하기를.

 

p.s : 조선인 소매치기는 무장 소매치기로 유명하며, 현재 일본경찰이 외부근무시 방검복을 무조건 착용하게한것도 조선인 무장소매치기 때문이다. 이래서 조선인들이란.






  • 조선인들은 반도에서 칼 휘두르며 조직범죄하던 습성이 있어서 그런지, 일본에 가서도 칼을 휘두른다고 하더군요. 오죽하면 지방 야쿠자의 상당수는 조선인 아니면 조선계라고 하기도...

    물론 조선인들은 부정하기 바쁘지만
    보상문제 등 이미 끝난 문제를 지속적으로 제기하며 욕하는 것으로도 모자라 일본에 대한 악감정을 빌미로 불상을 도적질하고 문화재에 불지르는 센징까지 있을 지경이니, 어찌보면 혐한이 전혀 이상한 게 아닐수도...
  • 하루토
    17.10.20
    야스쿠니는 경비 엄격하나요?
  • 거기는 상징성이 크고 조선놈 한둘이 불태울 수 있는 곳은 아니니, 강약약강의 조선인 답게 그냥 만만한 곳이나 잡고 털이하는 듯...
  • 하루토
    17.10.20
    그렇군요.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8 new 헬조선 5717 0 2015.07.03
5336 왜 국가는 불량하고 사회는 불행해야 하나.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94 8 2019.03.26
5335 일본에 대한 역사교육 진실과 거짓버전 19 newfile 安倍晴明 379 12 2017.06.03
5334 한국인을 난민으로 받아주는 조건 9 new 安倍晴明 525 11 2017.06.04
5333 한국인!! 노벨상 받다! 16 newfile 安倍晴明 427 13 2017.06.05
5332 조센의 골목길.jpg 18 newfile 혐한 482 13 2017.06.09
5331 왜 마트나 백화점 식당 등에서 고객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도록 할까요? 11 new 탈죠센선봉장 357 11 2017.06.12
5330 헬조선 사원은 역시 힘들어... 1 newfile 모찌피치 109 0 2019.03.26
5329 노인 인두껍쓴 바퀴벌레 버러지 정신박약 저능 구더기 새끼 개솔 꽥꽥 씨부리다 쳐발리지 바로 도망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0 8 2019.03.26
5328 3.1 운동은 소중화의 위치로 회귀하기 위한 역행운동이며, 민주주의랑은 전혀 연관이 없다. 4 new L.E.G.A.U.S 120 9 2019.03.01
5327 좌좀새끼들은 대가리가 빈건 확실하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3 7 2019.02.16
5326 오히려 이럴때일수록 미국일본과 가까워져야 되는게 정상아닌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3 7 2019.02.10
5325 반일친중좌파들이 득세하기시작했다 1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3 7 2019.01.28
이제는 해외에서까지 절도를 일삼는 미개한 조선인들 5 new 아라카와방울뱀 216 7 2017.10.20
5323 이순신이 임진왜란때 전사 안하고 살았다면 말이죠. 27 new 하루토 316 7 2017.10.15
5322 내가 일본인과 정치적으로 이래저래 대화해봤는데 9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288 7 2017.10.17
5321 아 씨발 헬조선 25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44 8 2019.02.13
5320 혐일과 반일에 대한 비판 new 이상빈 213 7 2018.04.03
5319 노 굴 미 헬의 공통점 ㅋㅋㅋㅋㅋ 1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2 7 2019.03.08
5318 히익이 참 대단함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46 2 2019.03.08
5317 나치가 미국보다 쎄다고? ㅋㅋㅋㅋㅋ 3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56 0 2019.03.08
1 2 -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