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카테고리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0 글 잘읽히는 정도를 가독성이라 하는데 잘 들리는 정도 단어는 왜없냐?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0 분 전 9
89 조선어의 병신성.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 시간 전 7
88 미쳐버린 현대차 광고 근황 1 new 이뱅 2 시간 전 0
87 원펀맨 시즌2 2019년4월? new 이뱅 5 시간 전 0
86 서울 제외하고는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 시간 전 8
85 애비 미친놈임 new -2749 7 시간 전 4
84 캐논변주곡은 진짜 인류역사상 최고의 클래식명곡이 아닌가싶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 시간 전 6
83 헬스 트레이너가 말하는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유 newfile 노인 7 시간 전 16
82 일본사람들도 가난하게 산다고하던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 시간 전 9
81 헬조선경제 더이상 좋아질수가 없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 시간 전 7
80 남자들의 유언.jpg new 이뱅 8 시간 전 2
79 안전을위해서라도 규제를 했어야하는게 정상인데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 시간 전 11
78 역사적으로 헬조선의역사는 '착취'의 연속이었지.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 시간 전 12
77 자영업의 문제는 그냥 인서울의 물가가 싼거다. 4 new DireK 8 시간 전 26
76 딱 씨발 세르비아 수준인 아니 완벽한 데자뷰인 헬쥬신 정치. 6 new DireK 9 시간 전 29
75 소득주도성장 new 헬조선극혐 9 시간 전 6
74 한국사회에서 기성세대들 자기 지위나 재산 수준에 맞게 처신 못하고, 관용이나 매너 개판이 새끼덜 존나게 ... 2 newfile DireK 9 시간 전 22
73 몽클레어 신상 패딩.jpg 1 new 이뱅 10 시간 전 2
72 RWBY 시즌6까지 앞으로 9일! new 이뱅 13 시간 전 0
71 선동도 이만하면 병이다 ㅅㅂ. 2 new 헬조선극혐 13 시간 전 37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