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호호호력
16.12.27
조회 수 1091
추천 수 14
댓글 22








그래도 사람이 사는 나라라면 자살률이 OECD평균의

두배를 넘어선다면 모든걸 집어치우고 대규모 예산을 투자하여 캠페인을 벌여 그것부터 막을거다.

당장 자기 가족이 자살한다면 그보다 중요한게 있을까?

뭐 여긴 사람사는 나라가 아니니깐..

오히려 자살률이 높은걸 보고, 내가 이렇게 힘든곳에서 잘 버티고 살고있구나 하는 뿌듯함과 먼저 죽은자들에 대한 승리감에 도취해 살고 있다는게 유력한 추측이다.

남과의 비교속에 승리하는걸 인생 최고의 낙으로 생각하는 민족이라 말이지. 자살자들은 뭔가 자기보다 못나보인다고 믿어서 높은 자살률에 흡족해하는게 한국인인것 같다.

여하튼 대중은 한국 사회의 가장 기형적인 수치인 자살률에 전혀 관심도 없는것을 보면..

도대체 정이 있는 민족이라는 것은 어떤 지표에서 찾아야 하는건가? 당장 이웃과 가족이 하루 40명꼴로 죽고있고 사인조차도 가장 최악인 자살로 죽고 있는데 수십년 동안 그냥 방치해놓는 무관심은.

당신네들은 야만 식인종과 별반 다를게 없다. 식량을 위해 사람을 먹는건 그래도 불가항력인 상황이라 해도 자살을 방치하는것은 완전한 식인 행위다.






  • 리아트리스Best
    16.12.27

    공리주의와 사회구조적인 측면에서 보면 자살율은 줄여야 하는 변수가 아니라 늘려야 하는 변수입니다.

     
    객관적으로 사고할 때 자살을 원하는 사람에게 편하고 쉬운 자살을 할 수 있게 돕는 것은 사회 전체의 행복도평균을 증진시키며, 헬조선과 같은 과잉인구 지역에서는 자살증가를 통해 인구를 감소시킴으로서 인구압력과 생존압력을 줄일 수 있는 유효한 수단이지요.
     
    일반적인 사고관념과 지능수준을 가진 사람들 기준으로는 객관적이고 합리적이며 전략적인 사고 없이 일반적으로 자살 = 나쁜 것이니 줄여야 한다... 생명은 소중하다따위의 고정적인 도그마를 가진 듯 한데.... 헬조선의 실상에 비추어볼 때 그다지 합리적인 결정은 아니에요.
    오히려 자살보조정책과 무료자살센터에 공공자금을 투입하고 황금 시간대에 고통없는 자살을 위한 협력센터알림과 광고를 진행하여 자살율을 4-5배 정도 증가시키는 게 헬조선 국가 전체적으로 볼 때 빠르고 효율적이며 전체의 행복도를 증강시킬 수 있는 방안입니다.
  • 따지고 보면 헬조선에서 자살하지 말라는 이유는 노예 수 줄어드는 게 싫어서 그럴 뿐 진심으로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생각해 본 적이 없으며 그럴 시도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무의미한 것이다. 애초에 사막함에 쩔어 있는 미개한 죠셴징들이 진심으로 인간 대 인간으로 인권을 존중하고 도덕심을 가진다고 생각한다면 죠셴징의 진실을 전혀 모르는 것이거나 알면서 부정하려는 것 둘 중 하나다. 애초에 인간이 아닌 놈들이 다른 인간을 사물로 보고 물건 하나 줄어든다고만 생각하는데 백날 자살하지 맙시다 이러면 들어쳐먹겠냐.
  • 현실적으로 이야기 하자. 헬조선에서 자살방지켐페인은 희망고문이며 노인들이 자살하지 않으면 제2의 IMF온다

     
    자살을 하는 노인들깨 티나지 않도록 울지도 웃지도 말고 조용하게 감사한 마음으로 살자.
     
    잔인하도록 냉정하게 생각을 하면 이런 새상을 만든것도 노인들이다. 
     
    그들이 뽑은 1번, 그들이 신처럼 떠받는 대기업들이 IMF를 가져오고 신자유주의를 가져오고 
     
    수업이 많은 비정규직, 정리해고, 부족한 복지
     
    뿐만아니라 무시무시한 부동산 상승이 어디 정부의 잘못인가
     
    낮은 임금은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고 부동산 상승만이 부의 축척으로 보는 똘아이 꼰대적 사상이 가져온 결과 아닌가?
     
    나는 인과응보로 본다.
     
    모두 아닥하고 조용하게 지나가면 모두에게 이득이다.
     
    여기는 핼이다 남을 생각하는 바보짖은 하지말자.
     
    철저하게 나의 이득을 계산하자 내가 학교와 사회생활에서 배운것이다.
     
    이것이 잘못이라 하더라도 내잘못은 아닐것 이다.
     
    노인들이 자살하는 동료 노인을 보면서 그 노인을 도와줄 것 이라고 보는가? 그렇지는 않다. 그냥 건강보험 축내는 인생의 패배자 한면 사라지는 것 이다. 그걸 보면서 무었이 잘못 되었는가 고민한 노인이 한명 있던가?
     
    오히려 자나깨나 빨갱이 타령하는 것이 그들 아닌가? 결국 그들은 자살로서 탈조선한것 아닌가?
     
    그들 스스로 복지를 하는 나라는 망하는 빨갱이 나라라며 투쟁을 했으며 파지를 최고의 복지 선택했습니다. 그 결과는 당연하지 아니한가? 그 높고 가파른 피라미드에서 최하위의 인생이란 무었인가? 파지아니면 자살이다. 그 피라미드를 누가 만들었을까? 그 들은 그 자살의 피라미드를 보면서 언제나 한민족의 자긍심을 느끼지 않았던가? 
     
    이 문제를 젊은 사람들이 해결하는 것은 불가능 한 일이다. 차라리 UFO가 어디서 왔는가를 찾는 일이 더 빠를 수 있다.
     
    참고로 대다수의 자살은 노인남성들이다. 오히려 이 지옥에서 태어나서 아무것도 시험만 보다 자살을 선택하는 청소년 자살을 생각하도록 하자.
     
    여기에 불만이 있으신 분들은 그분들이 "죽도록 노력해 보았는지" 물어보세요. 아니면 자살로 탈조선을 하는 것 입니다. 그러고 언제나 김정은과 북핵문제가 가장 큰 문제임을 상기하며 아직은 살만한 나라며 자살과 같은 사소한 문제로 고심을 하지는 맙시다. 그것은 나라를 망하게 하는 빨갱이들만 하는 생각입니다.
  • 희대의 명문이다 매우 공감함 학교, 군대에서까지 이타적으로 살았는데 시발 나도 이제 좀 나만 생각하면 안 되냐? 젊은 사람들이 어려운건 노력을 안해서라는 틀딱들 논리에 따르면 폐지줍다 뒤지는 지새끼들도 젊었을 때 노력좀 하지 그랬냐?


    헬조선의 주요 악폐습인 죄수급 대우를 받는 징병제, 야근, 갑질, 유교탈레반, 빨갱이 타령  이거 중에 대체 2030들이 원인인게 단 하나라도 있는지 시발 ㅋㅋ


  • 하나 함정이 지금 50대 이상은 철저하게 자신의 이득을 위하여 살아간 사람들 입니다. 단지 개인주의가 아니었을 뿐이죠.

     
    즉 핼조선의 고질적 문제가 단체주의속에서 자신의 이득을 부지런하게 찾아야 합니다. 
     
    이율배반적인 환경이고 정신착락을 일으키기 쉬우며 자살을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된 배경을 잘 고민하셔야 이 헬조선이 스스로 붕괴되는 역학구조를 이해 하실 수 있습니다.
  • 헬조선에서 성공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사적인 이득을 위하여 남에게 전채/단채주의를 강요하며 
     
    이 무리가 서로 경쟁하고 서로 서열을 만들고 서로를 노예를 만들도록 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이걸 헬조선 리더십 또는 경영철학이라고 합니다.
     
    쉽게말해 회사가 잘되면 모두에게 좋다. 나라가 잘되면 모두에게 좋다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 이죠. 헌데 잘 보면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의 부정부패가 장난이 아닙니다. 생각이외로 자수성가형 일수록 심합니다.
     
    개인주의를 추구하고 사익을 추구할때 매우 교모해야 합니다.
     
    즉 이것이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것 처럼 포장을 하셔야 별 탈이 않납니다.
     
    헬조선 노예들은 개코를 가졌기 때문에 같은 노예중 하나가 많은 이득을 쌓는 것을 두눈뜨고 보지는 못합니다. 허나 주인님이 잘되시는것은 토끼처럼 깡총깡총 띠며 좋아하죠.
     
    이 구조를 잘 이해하셔야 합니다.
  • 교착상태 번데기
    16.12.27
    여기는 헬조선이라는 걸 상기해야 한다. 걸쭉한 감정의 국물로 정이라 말하는 건 각종 드라마와 스크린에서만 존재하는 망상된 정서적 욕망이다. 현실에서 센징들은 그저 인정이 헬화처리된 인성파멸자들이다.
  • 씹센비
    16.12.27
    이 사이트 글 서너개만 읽어봐도 알텐데..
    헬조센은
    자살 방지, 국가 정상화에 대한 생각을 못하는게 아니라 일.부.러. 안.하.는.거.라.고.
  • 자살을 정부의 문제로 몰면 답이 없습니다. 그러면 파지가 닶으로 나옵니다.

     
    먼저 40대이상의 남성 분들이 자살을 하는 이유는 향우울증약으로 해결이 가능하지 않은 현실적인 문제의 해결을 하기 위함이죠.
     
    패배자로서 더 이상의 희망고문이 싫은것 입니다. 최후의 보류인 인스턴트 탈조선이죠.
     
    사실우리는 안락사를 보다 광범위하게 허용하여 주어야 합니다.
     
    파지가 좋으세요?
  • 씹센비
    16.12.27
    ? 정부의 문제로 몰려고 그런게 아니라 이 글 제목이 나라 얘기하는거라서 그런겨
  • 공리주의와 사회구조적인 측면에서 보면 자살율은 줄여야 하는 변수가 아니라 늘려야 하는 변수입니다.

     
    객관적으로 사고할 때 자살을 원하는 사람에게 편하고 쉬운 자살을 할 수 있게 돕는 것은 사회 전체의 행복도평균을 증진시키며, 헬조선과 같은 과잉인구 지역에서는 자살증가를 통해 인구를 감소시킴으로서 인구압력과 생존압력을 줄일 수 있는 유효한 수단이지요.
     
    일반적인 사고관념과 지능수준을 가진 사람들 기준으로는 객관적이고 합리적이며 전략적인 사고 없이 일반적으로 자살 = 나쁜 것이니 줄여야 한다... 생명은 소중하다따위의 고정적인 도그마를 가진 듯 한데.... 헬조선의 실상에 비추어볼 때 그다지 합리적인 결정은 아니에요.
    오히려 자살보조정책과 무료자살센터에 공공자금을 투입하고 황금 시간대에 고통없는 자살을 위한 협력센터알림과 광고를 진행하여 자살율을 4-5배 정도 증가시키는 게 헬조선 국가 전체적으로 볼 때 빠르고 효율적이며 전체의 행복도를 증강시킬 수 있는 방안입니다.
  • 리아누나의 냉철함에 그저 ㅎㄷㄷ....
    그런데 정부차원의 자살보조정책과 무료자살센터에 공공자금을 투여하는 것이 실현가능할까?
     사회적,자연적 패배자의 최후 선택은 자발적 죽음이라는 것에 왠지 슬퍼져.
    누나.파시즘과 사회주의는 극단적으로 끝에 가면 서로 만나는 것 같어.
  • 헬센징 통치계급의 이해관계와는 배치되는 결정이기에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 나중에 인공지능 통치체계가 들어서고 기술적 접근법을 통해 사회를 통치하게되면 현실화될 가능성도 있지만, 당장은 실현가능성이 없기는 해요.

    사실 저는 자발적인 죽음에 대해 전혀 다르게 이해하고 있는지라 슬프지는 않지만... 시행 초창기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사회적인 압력을 통해 자살하게끔 몰아가는 건 막을 필요가 있겠지요.
  • 리아누나.
    그런거같어
  • 베레
    17.03.17
    헬조선은 참 이중적이고 웃긴 동물이죠
    살아있을땐 죽기를 바라면서
    죽을땐 살아있기를 바라더군요



  • 정확히 말하자면 통치계급은 살아있을 때는 살아있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죽은 복종기계가 되기를 요구하며, 죽는 것에 대해서는 인적자원이 손실되므로 반대하는 것입니다.

    일견 반대되어 보이는 거 같지만 사실은 노예제도의 측면에서 생각해보면 일관성이 있지요.
  • 오히려 양이 줄면 질이 높아지는것이죠. 아직 헬조선은 옛 농가 토인들 처럼 막무가내로 다음세대를 낳아서 그러한 비참과 고통에 가득찬 가축의 삶을 대대로 전달하죠. 지금도 토인의 인식수준을 가지고 있는게 저희 부모 세대이고, 다음세대 부터 확줄어든 출산율은 인식수준이 급격하게 바뀌었다는것을 뜻합니다.

    무식한 노인네들이 무지와 성욕으로 엄청난 죄를 저질러 왔던것이고, 그 고통은 다음세대인 우리들이 고스란히 받고 있어요.  

    즉, 자살도 하나의 바람직한 옵션이지만, 반대로 말을 안들음으로써 부모와 노인들에게 고통을 주는 "패륜아"가 되어야 합니다. 

    자살은 어찌보면, 고도에서 추락하려는 열기구에서 쓸데없고 공간만 차지해 목숨을 위태롭게 하는 적하물들을 던짐으로써 열기구를 살려내는것이라고 봅니다. 
  • 이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봅니다.
  • 따지고 보면 헬조선에서 자살하지 말라는 이유는 노예 수 줄어드는 게 싫어서 그럴 뿐 진심으로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생각해 본 적이 없으며 그럴 시도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무의미한 것이다. 애초에 사막함에 쩔어 있는 미개한 죠셴징들이 진심으로 인간 대 인간으로 인권을 존중하고 도덕심을 가진다고 생각한다면 죠셴징의 진실을 전혀 모르는 것이거나 알면서 부정하려는 것 둘 중 하나다. 애초에 인간이 아닌 놈들이 다른 인간을 사물로 보고 물건 하나 줄어든다고만 생각하는데 백날 자살하지 맙시다 이러면 들어쳐먹겠냐.
  • 그냥 쥬인님의 재산, 나라의 재산이 줄어드는 것을 막으려는 센부짖음이 바로 자살방지 대책입니다.
  • 둠조선에서의 자살은 재산으로서의 가치,부품으로서의 가치를 부정하기 위한 인간의 소심한 저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의와 상관없이 자신에게 멋대로 부여한 가치를 거부하는 것.
    힘없는 사람의 입장에서 힘에 의해 어쩔수없이 받아들여야하는 가치를 거부하는 것.
  • 애초에 헬조선은 남북헬 통틀어서 1억이라고 치면 사실 엄청 많은 편입니다. 그러니 좁은 반도 안에 사람만 드럽게 많다는 거죠. 마치 벌레떼 소굴처럼 말이죠. 아직도 전군대적 사고방식 때문에 인구가 곧 국력 같은 에미 뒤진 개소리 지껄여대는 미친놈들이 너무 많은데 진짜 헬조선은 남북헬 통틀어서 1천만 정도만 유지될 수 있어도 내수시장 충분히 돌아가고 좁은 데서 낑겨 사는 그런 일은 줄어들 거라고 봅니다.
  • 추천 열개 찍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자살이라는 비극을 그저 경쟁,무관심에 투영해버리고 개인탓으로 치부해 버리는 사악한 헬조선인의 심리를 정확히 꼬집어 내셨네요. 감탄하고 갑니다.
  • 싸이코 패쓰가 세상을 지배
    17.03.18
    미국 을 조종하는자를 알고 있는가?

     영국 왕실             =>. 소아 성애

     바 티칸 (교황청)  => 소아 성애

     로 스 차 일 드    마 피 아  =>> 국제 은행  전세계 노예화 ,  FRB, FED  

                    IMF, World Bank, BIS,,,



    군사적으로   와싱턴 디시 Washington D.C.   =========================>>  소아성애 집단들.  

    CIA , FBI NSA 


    헐리우드,  미국 주요 방송국이  거짓 선동



    모든게 거짓이다.


    노예화 시킨  저   


    싸이코 패쓰 사탄 소아성애 피 먹는 인간제사 지내는 집단들.


     저들이  공산주의,  자본주의 사회주의 


    즉,   노예들끼리 싸우고,  양분법으로 혼란을 조종하며, 노예들에게 공포를 주입시켜 컨트롤 한다.



     공포 만드는법은,  테러,   전쟁들으로




    ,.


      공화당 대 민주당

      공산주의 VS 민주주으;


     사회주의 VS자본주의



     다 짜고 치는 고스톱


    저들이  세상을 혼란으로 만들며,


    대다수 노예들을 비참하게 만드는 주범들이다.


    소위 싸이코 패쓰가 세상을 지배한다



    우리가 경쟁하고 싸우고 ,  인위적인 자원 희소성이라는 착각으로, 사실  저 사이코패쓰가 없다면

    인류 전체는 풍족한 식량,  의식주 모든게 풍족하고 평안하게 살 수있는데


    저 싸이코 패쓰 집단의 인위적인 사회공학 설계로,  우리가 근본적으로 싸우고 다투는 힘들게 사는 이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2 new 헬조선 9371 1 2015.07.31
3683 역시 한국인입nida 20 new Kaboyi 1226 12 2016.12.22
3682 서든어택2 서비스종료. news 12 newfile 이거레알 743 14 2016.07.29
이나라는 자살률 해결할 생각은 없는거? 22 new 노호호호력 1091 14 2016.12.27
3680 유태인놈의 인종차별.jpg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7 13 2017.01.17
3679 왜 좋은 것들도 헬조선에 들어오면,, 9 new 조낸패자 993 16 2017.01.15
3678 헬조선 특징 우상화 : 김연아에 대한 우상화를 얘기해보겠습니다. 13 new 탈죠센선봉장 1060 12 2017.02.09
3677 거 안보가지고 정치적 스탠스 간보는 놈들이 있는거같은데 4 new 블레이징 306 13 2017.01.09
3676 군대 가기싫어 자살한.. 10대.. 그와중에 비방댓글들 사람인가? 20 new 安倍晴明 2851 14 2016.12.27
3675 [헬]편의점 첫봉급 후기 9 new 수드라 1166 13 2017.01.16
3674 조 센징식 신종왕따 15 newfile 교착상태 1078 16 2017.02.23
3673 국뽕민족주의 간단 판별. 18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714 14 2017.03.01
3672 내가, 우리가 사회 부적응자라고? ㅋㅋㅋ 22 new 블레이징 1249 17 2017.03.15
3671 헬조선의 산부인과 여의사.jpg 11 newfile 잭잭 1075 14 2017.03.16
3670 자살공화국에.대한 생각. 19 newfile 교착상태 1255 16 2017.03.14
3669 시대가 무슨시대인데 쌍팔년도 의지론 3 new 푸르라당 194 11 2017.03.15
3668 이시간 박근혜 근황.jpg 9 newfile 잭잭 1391 16 2017.03.10
3667 남 잘되는꼴을 못보는 헬조선인.jpg 6 newfile 허경영 1889 17 2017.03.10
3666 니들이 뭘 아냐? 16 newfile 너무뜨거워 878 17 2017.03.13
3665 박근혜 탄핵과 일베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8 new 리아트리스 1268 15 2017.03.12
3664 틀딱들의 심리 기작. 8 newfile 슬레이브 1114 14 2017.03.11
1 - 36 -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