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제 관심사가 그쪽이라 현재 BBC 뉴스와 히스토리 채널을 주로 보는 사람입니다. 정치, 사회, 시사에 관심이 많고 그것에 대해 얘기하고 싶으신 분 계신가요?






  • 저도 정치 쪽에는 관심이 있긴 하지만 제가 좀 극단적으로 한쪽에 쏠리는 경우가 있고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게 많은데 국내 쪽에만 치우쳐서 다른 분들과 대화하면서 바꿔 보고 싶습니다. 시사나 사회 쪽도 마찬가지고요.
  • 17.03.21
    혹시 역사에도 관심이 있으신가요? 
  • 네이버불매운동가
    17.03.21
    님아 BBC면 영국 쪽이죠. 근데 저는 BBC정치는 보지 않기를 권해요. 물론 조선의 짝퉁언론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지만 아무래도 자국 정치라는게 색깔이라는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편견적인 시간을 가지고 보도할 수 있어요. 그래서 만약 영국 정치만 뉴스를 보고 싶으시면 다른나라 언론을 참고하는것을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호주 언론 추천합니다!
  • 저는 그냥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정치나 시사도 그렇네요.
  • 저랑 취미가 같으시군요. 저는 BBC도 자주 보는 편이고 정치학, 사회과학, 역사 등을 전공할 생각입니다
  • ㅎㅎ 사실 전 컴퓨터 전공이지만 그 외에도 관심가는 분야가 많아서요.
  • 컴퓨터 전공이시면 대학생이시겠군요. 혹시 장래희망이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교사가 꿈이라...
  • 글세요... 저는 벤처기업가나 2030년대즈음에 강인공지능 연구에 관여하는 게 꿈이네요..ㅎ
  • 아... 그렇군요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대학은 얼마나 다니셨나요?
  • 2년하고 조금 더요... 그렇지만 별 감흥이 없네용 ㅎㅎ
  • 힘내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기운 내세요... 한국이 인재를 발굴하지 못하는게 잘못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3 new 헬조선 3972 0 2015.09.21
15005 헬조선 사이트 명언 공지한다 30 newfile 검은달 217 11 2017.08.18
15004 자코뱅주의자님의 언행에 대해서...(말이 심함) 14 new kuro 141 11 2017.07.26
15003 헬센징이 불평등한건 자본주의 때문이 아니다. 8 new 달마시안 283 11 2017.01.28
15002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14 new 호프리스 232 11 2017.01.11
15001 노란계란 위주도 헬조선때문이더만. 7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284 11 2016.12.31
15000 3개월 알바후기 16 new 호프리스 704 11 2016.10.31
14999 병사들을 이용해 먹네 8 newfile 이거레알 348 11 2016.10.21
14998 청춘 임상시험 알바 ....... new 국뽕충박멸 257 11 2016.10.07
14997 헬조선, 그리고 우리가 취해야 할 스탠스 14 new 블레이징 479 11 2016.10.05
14996 이제는 "야호!" 함성도 일본 잔재라 말하네요 8 newfile 토파즈 289 11 2016.09.23
14995 11세.. 9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289 11 2016.09.09
14994 부모중에 제일 최악의 부모 5 new 레임드 529 11 2016.09.08
14993 좆선 공교육이 헬노잼인 이유가 의도적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 8 new 세계시민 271 11 2016.08.16
14992 웃긴글) 조선다도 4 newfile 플라즈마스타 193 11 2016.08.07
14991 리우 올림픽을 맞이하여 국뽕의 끝판왕 스포츠에 대해 알아보자. 12 new 국밥천국 319 11 2016.08.06
14990 홍콩만큼 소득불균형해도 좋다. 복지 열악해도 좋다. 그러나.... 23 new 이반카 269 11 2016.08.04
14989 헬조선은 성격이 악하고 삐뚤어지거나 발암종자들은 많은데 진짜 강한애들은 없습니다. 5 new Slave 386 11 2016.06.29
14988 국민소득 2만 7천달러.. 2 new 교착상태 174 11 2016.07.01
14987 윗물뿐만 아니라 아랫물도 똑같다. 2 new 허리케인조 168 11 2016.06.11
14986 "국민들은 개 돼지 " 2 new 폴리스 311 11 2016.07.11
1 - 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