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6.11.16
조회 수 512
추천 수 12
댓글 4








http://hellkorea.com/hellge/955227 

 

글의 덧글인데, 함 봐라.

 

 

What is the real problem which is a Major Asia ally is imploding. And no one here knows quite what to do. ~~~ I have been goverment in Philipines has decided United States is not the ally, it thought it was   Maybe they go to china, go to russia faster, and it's heading towards China and Russia, as it fastest it can go, making Mr. Putin Smile. 

 

ㅋㅋㅋㅋㅋㅋ

미국애들은 한국경제의 좃망에서 나오는 포퓰리즘 중우정치가 미국과의 동맹을 버리는 것으로 귀결될 수도 있다고 이미 각잡고 있음.

왜냐면 이미 필리핀 미개인새끼들에게도 한 번 당한 통수인 것 같음.

 

 

아마도 판떼기 봐서는 민주당은 그래도 친미유지할 것 같고, 역시나 매국노새끼들인 새누리계열에서 차기나 차차기정도에 자주운지하면서 중국으로 갈아타자고 지랄할 것 같음. 그지랄로 의석이랑 지지율 좀 차지해볼꺼라고. 박근혜실패를 친중패드립으로 만회할려고 지랄할 각인.






  • 교착상태
    16.11.16
    글 삭제됬나본데?
  • john
    16.11.16

    바로 밑에 글. Richard D. Wolff  교수글.

  • Now the West knows how Hell Chosun has become so shitty over the course of decades. 그래도 괜찮다.

  • ORATOR
    16.11.16

    The Professor Wolff enumerated almost all the points about the chronic problems with Hell Chosen ; behind the facet of fast-growing economy, some of deeply-rooted ancient legacy haven't been addressed properly and thoroughly. 

     
    The out-dated mode of Chosen-thoughts  has plagued all the fucking aspects  of this country. I was very embarrased to actually hear it spoken out of the mouth of the western guru.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3 new 헬조선 1659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339 1 2015.07.31
417 ㄹ혜 새해 첫날 발언 2 new 국뽕충박멸 607 13 2016.01.02
416 피를 흘린 혁명이 나쁘다는건 그야말로 병신들이나 하는 주장. 16 new 교착상태 808 21 2016.12.16
415 쓸게가 몸에 좋다던..뉴트리아 근황.jpg 8 newfile 잭잭 900 17 2017.03.16
414 잔머리 굴리다 망한 BBQ.jpg 13 newfile 잭잭 1418 17 2017.03.14
새누리당 개새끼들이 문제지. ㅋㅋㅋㅋ 4 new john 512 12 2016.11.16
412 센징이 대다수랑 대화가 안되는이유는 2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990 21 2017.02.13
411 제사 및 차례에 대한 유교탈레반들의 논리 17 new Сталинград 743 15 2017.01.27
410 인터넷 검색하다 존나 조흔 짤을 주웠네요 12 newfile crypt01 974 15 2017.03.19
409 왕당파개새끼들을 쓸어버려야 비로소 현대국가가 됨. 3 new john 553 14 2016.08.28
408 日 "학교에 가지 않아도 괜찮아" 아이들 마음 이해가 중요 14 new 하마사키 1010 14 2016.10.14
407 이쯤 해서 우리 스승님들의 주옥같은 명언을 다시 한번 감상해보자. 14 newfile 교착상태 1436 15 2016.05.22
406 교과서엔 왜? 이게 없을까. 5 newfile 교착상태 917 17 2016.05.10
405 한국 병사 급여 그럭저럭 괜찮네? 38 newfile 불타오른다 1157 17 2017.03.20
404 헬조선의 작곡가 11 new 후덜 1067 16 2016.04.21
403 한국인이 무슨 인간들인지를 잘 알수있는글 13 new sddsadsa 1891 23 2016.02.13
402 국뽕 스페셜 17 newfile 불타오른다 1228 16 2017.03.20
401 헬조선에 '헝그리정신'이 사라졌나…노동의욕 61개국중 54위 10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9 18 2015.11.26
400 日이 본 대한민국의 ‘헬조선’…“치열한 경쟁만 있고 미래는 없는 대한민국”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322 19 2015.12.02
399 일본이 물가가 비싸다고 지랄들 하는데... 17 newfile 블레이징 1186 21 2017.03.22
398 오리온이 8년만에 개발 성공한 새로운 과자.jpg 34 newfile 허경영 1590 22 2017.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