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3.16
조회 수 849
추천 수 17
댓글 8








1 (5).png

 

2.png

 

 

 

 

 

걸어다니는 기생충행..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닫기
작가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
  • 슬레이브Best
    17.03.16
    뉴트리아 제거할려고 쓸개드립 쳤다가 다시 병균 얘기 풀어서 조절하는 건가요?
  • ㅋㅋㅋ 미개한 센징이들이 멍청한 게 어디 한두번이었나요? 자신들이 미개한 짓거리를 해도 미개하다고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멍청하다는 말은 센징이들에겐 그냥 기분 나쁜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죠. 오히려 센징이들이 부들거리면서 데꿀멍하는 미개한 짓거리를 보여주는 데 일조할 뿐입니다.
  • 교착상태
    17.03.16
    ㅋㅋㅋㅋ 어제인가 그저게인가 티비에서 나오는거 보고 웃겨죽는줄 알았다.
  • 완전히 삶거나 불에 빠싹 익혀먹어도 안되는거?
  • 블레이징
    17.03.16
    내가 저번에 올려준 방식대로 털과 가죽을 완전히 태워 바삭해질때까지 만들어서 벗겨내고, 내부 장기 싹 들어내고 나서 뭉근하게 구워서 완벽하게 다 익혀야만 먹을 수 있는건데 장기중에 가장 드러운 쓸개니 간을 빼먹으려 하니 저 꼴이 나지 ㅋㅋㅋㅋ 
  • Crusades
    17.03.16
    와.. 멍청해..
  • ㅋㅋㅋ 미개한 센징이들이 멍청한 게 어디 한두번이었나요? 자신들이 미개한 짓거리를 해도 미개하다고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멍청하다는 말은 센징이들에겐 그냥 기분 나쁜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죠. 오히려 센징이들이 부들거리면서 데꿀멍하는 미개한 짓거리를 보여주는 데 일조할 뿐입니다.
  • 내가 그럴 줄 알았지. 헬조선 언론에서 웅담 있다고 이빨 까던 게 엊그제 일 같은데 저런 거 보내면 씨발 누가 잡아먹으려고 하겠냐. 정력 먿고 기생충 얻는 병신짓을 하라는 것도 아니고. 이빨 까서 개대지들 낚는 헬조선 언론이나 거기에 놀아나서 미쳐 날뛰는 센징이들이 도긴개긴이다 씨발.
  • 슬레이브
    17.03.16
    뉴트리아 제거할려고 쓸개드립 쳤다가 다시 병균 얘기 풀어서 조절하는 건가요?
  • 그냥 정력에 좋다하면 앞뒤 안가리고 우르르~~ ㅉㅉㅉ...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1 new 헬조선 15727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045 1 2015.07.31
3552 이사이트를 좌우 논리로 구분짓는놈이 있는데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57 14 2017.03.19
3551 군 의문사의 진실을 밝히라고 대규모 시위를 벌이는 대만. 16 newfile bb 515 13 2017.03.17
3550 많은 민주당/문재인 지지자들의 흔한 착각 10 new 다프 653 12 2017.03.17
3549 내 26년 인생 한국 살면서 느꼈던 점 14 new crypt01 1337 16 2017.03.17
3548 헬조선의 산부인과 여의사.jpg 11 newfile 잭잭 865 14 2017.03.16
3547 홍석천..자살을 결심하게된 사연.jpg 12 newfile 잭잭 1815 18 2017.03.16
쓸게가 몸에 좋다던..뉴트리아 근황.jpg 8 newfile 잭잭 849 17 2017.03.16
3545 내가, 우리가 사회 부적응자라고? ㅋㅋㅋ 22 new 블레이징 938 17 2017.03.15
3544 오디션 프로그램 보다가 느낀 궁금증에 대해 씁니다 14 new 탈죠센선봉장 1350 19 2017.03.14
3543 자살공화국에.대한 생각. 19 newfile 교착상태 987 16 2017.03.14
3542 자살율 갱신... 하루 평균 37명 21 newfile CARCASS 1206 15 2017.03.14
3541 잔머리 굴리다 망한 BBQ.jpg 13 newfile 잭잭 1356 17 2017.03.14
3540 극한직업_인천공항 세관.jpg 10 newfile 잭잭 1122 17 2017.03.14
3539 니들이 뭘 아냐? 16 newfile 너무뜨거워 813 17 2017.03.13
3538 헬조선의 ㅈ같은 한국형 또 나왔네 (뒷목주의) 16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764 16 2017.03.13
3537 한국은 신분사회야 병신들아 14 new 생각하고살자 977 14 2017.03.13
3536 딴지일보 김어준_노동착취 논란.jpg 16 newfile 허경영 987 15 2017.03.13
3535 모쏠은 충격먹는 한국여자 화장.jpg 37 newfile 허경영 3010 15 2017.03.13
3534 박근혜 탄핵과 일베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8 new 리아트리스 1119 15 2017.03.12
3533 돼지의삶^^ 10 newfile 조선찌릉내 1144 20 2017.03.12
1 - 14 -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