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7.03.16
조회 수 762
추천 수 17
댓글 8








1 (5).png

 

2.png

 

 

 

 

 

걸어다니는 기생충행..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닫기
작가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
  • 슬레이브Best
    17.03.16
    뉴트리아 제거할려고 쓸개드립 쳤다가 다시 병균 얘기 풀어서 조절하는 건가요?
  • ㅋㅋㅋ 미개한 센징이들이 멍청한 게 어디 한두번이었나요? 자신들이 미개한 짓거리를 해도 미개하다고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멍청하다는 말은 센징이들에겐 그냥 기분 나쁜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죠. 오히려 센징이들이 부들거리면서 데꿀멍하는 미개한 짓거리를 보여주는 데 일조할 뿐입니다.
  • 교착상태
    17.03.16
    ㅋㅋㅋㅋ 어제인가 그저게인가 티비에서 나오는거 보고 웃겨죽는줄 알았다.
  • 완전히 삶거나 불에 빠싹 익혀먹어도 안되는거?
  • 블레이징
    17.03.16
    내가 저번에 올려준 방식대로 털과 가죽을 완전히 태워 바삭해질때까지 만들어서 벗겨내고, 내부 장기 싹 들어내고 나서 뭉근하게 구워서 완벽하게 다 익혀야만 먹을 수 있는건데 장기중에 가장 드러운 쓸개니 간을 빼먹으려 하니 저 꼴이 나지 ㅋㅋㅋㅋ 
  • Crusades
    17.03.16
    와.. 멍청해..
  • ㅋㅋㅋ 미개한 센징이들이 멍청한 게 어디 한두번이었나요? 자신들이 미개한 짓거리를 해도 미개하다고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멍청하다는 말은 센징이들에겐 그냥 기분 나쁜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죠. 오히려 센징이들이 부들거리면서 데꿀멍하는 미개한 짓거리를 보여주는 데 일조할 뿐입니다.
  • 내가 그럴 줄 알았지. 헬조선 언론에서 웅담 있다고 이빨 까던 게 엊그제 일 같은데 저런 거 보내면 씨발 누가 잡아먹으려고 하겠냐. 정력 먿고 기생충 얻는 병신짓을 하라는 것도 아니고. 이빨 까서 개대지들 낚는 헬조선 언론이나 거기에 놀아나서 미쳐 날뛰는 센징이들이 도긴개긴이다 씨발.
  • 슬레이브
    17.03.16
    뉴트리아 제거할려고 쓸개드립 쳤다가 다시 병균 얘기 풀어서 조절하는 건가요?
  • 그냥 정력에 좋다하면 앞뒤 안가리고 우르르~~ ㅉㅉㅉ...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0 new 헬조선 1502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5812 1 2015.07.31
217 맛없는 활어회 먹는 헬조선인 12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712 14 2017.03.05
216 조선인은 세상 모든것을 열화시키기 위해 태어난 존재. 17 new ghjjbv 536 14 2016.12.19
215 한일 기본조약을 위반하는 한국( 한국정부가 국민들에게 숨기고 싶은 역사들) 14 newfile 토파즈 571 15 2016.12.13
214 한국은 제 나라가 아닙니다 (저는 한국의 군인이 아닙니다) 8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654 14 2016.12.04
213 뭔가 사람들 사이에서 고립되는 걸 느끼네요. 16 new 에이스 684 12 2016.11.02
212 위안부 얘기만 꺼내면 ㅈㄹ발광하는 죠쉔쥥들 9 new 에라 487 14 2016.08.12
211 자식들 공부하라 갈구는 헬조선의 헬부모들 8 new 오딘 770 14 2016.08.21
210 함흥차사가 된 유학생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956 15 2016.06.02
209 헬센징들의 특징 12 new 하마사키 841 16 2016.11.27
208 '삼류정치에도 불구하고 일류시민의식을 보여준 시민'들에 대한 내 생각 14 new Сталинград 609 15 2016.11.26
207 월급쟁이 절반이 한 달 200만원도 못 벌어 5 new 기무라준이치로 930 15 2016.10.27
206 이슬람의 누대에 걸친 근친결혼이 낳은 열등 DNA증거(펌) 11 new 죽창을베개삼아 1307 14 2016.07.29
205 방산비리 엄단? 2 new 국뽕충박멸 331 14 2016.04.10
204 2200년 서울인구 24만명(더 줄어야지??) 6 new 국뽕충박멸 725 13 2015.12.26
203 요즘 반응이.이상하네 다들 왜그러냐? 11 new 교착상태 913 15 2016.11.05
202 ㄹ혜 새해 첫날 발언 2 new 국뽕충박멸 570 13 2016.01.02
201 피를 흘린 혁명이 나쁘다는건 그야말로 병신들이나 하는 주장. 16 new 교착상태 748 20 2016.12.16
쓸게가 몸에 좋다던..뉴트리아 근황.jpg 8 newfile 잭잭 762 17 2017.03.16
199 잔머리 굴리다 망한 BBQ.jpg 13 newfile 잭잭 1220 17 2017.03.14
198 새누리당 개새끼들이 문제지. ㅋㅋㅋㅋ 4 new john 470 12 2016.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