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ㅎㅎㅎㅎ 외국인도 놀랄정도면 말다한거지 ㅋㅋ






  • 전부터 말했던 거긴 하지만 헬조선 군대의 열악한 현실, 그러니까 헬조선의 징병제 하나만으로 망명에 어느 정도 까탈스러운(?) 프랑스에서 망명을 받아준 것만 봐도 답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사실 헬조선 군대에서 벌어지는 온갖 병신짓들을 진짜(는 개뿔 가짜)사나이처럼 대놓고 주작질하지 않고 꾸밈 없이 그대로 보여 주면 이런 미친 곳에서 어떻게 살아남고 생활할 수 있냐면서 가장 놀라겠죠. 모병제 국가(미국 등)에서도 이런 짓 했다가는 지휘관부터 시작해서 군대 발칵 뒤집힌다고 할 테고 징병제 국가(이집트, 이스라엘, 대만 등)라고 해도 우리가 이렇게 했다가는 애들 다 들고 일어날 만하다고 하겠죠. 즉 정상적인 서구  사화에서는 피랑스 혁명 이상의 파장을 불러일으킬 테고 징병제 국가라도 이게 무슨 징병제 국가냐 그냥 군인이라고 하면서 노예로 만드는 거고 병사들 대접하는 것도 노예 수준이라고 하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488 0 2015.09.21
10307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71 2 2017.01.13
10306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155 0 2017.01.13
10305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76 3 2017.01.13
10304 헬조선이 세계를 지배했다면? 7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179 6 2017.01.13
10303 캐나다로 이민 간 사람들의 최후 ! 4 newfile 프리글루텐 376 6 2017.01.13
10302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132 2 2017.01.13
10301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82 3 2017.01.12
10300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07 0 2017.01.12
10299 내가 봤을땐 한국인은 "자학적"이야 26 new 프리글루텐 287 6 2017.01.12
10298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95 6 2017.01.12
10297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141 5 2017.01.12
10296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35 2 2017.01.12
10295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302 0 2017.01.12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228 4 2017.01.12
10293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266 6 2017.01.12
10292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180 3 2017.01.12
10291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130 4 2017.01.12
10290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6 3 2017.01.12
10289 야 착각들 하지마라. 12 new 블레이징 331 10 2017.01.12
10288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7 2 2017.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