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노답이다
17.01.12
조회 수 184
추천 수 4
댓글 1








ㅎㅎㅎㅎ 외국인도 놀랄정도면 말다한거지 ㅋㅋ





  • 전부터 말했던 거긴 하지만 헬조선 군대의 열악한 현실, 그러니까 헬조선의 징병제 하나만으로 망명에 어느 정도 까탈스러운(?) 프랑스에서 망명을 받아준 것만 봐도 답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사실 헬조선 군대에서 벌어지는 온갖 병신짓들을 진짜(는 개뿔 가짜)사나이처럼 대놓고 주작질하지 않고 꾸밈 없이 그대로 보여 주면 이런 미친 곳에서 어떻게 살아남고 생활할 수 있냐면서 가장 놀라겠죠. 모병제 국가(미국 등)에서도 이런 짓 했다가는 지휘관부터 시작해서 군대 발칵 뒤집힌다고 할 테고 징병제 국가(이집트, 이스라엘, 대만 등)라고 해도 우리가 이렇게 했다가는 애들 다 들고 일어날 만하다고 하겠죠. 즉 정상적인 서구  사화에서는 피랑스 혁명 이상의 파장을 불러일으킬 테고 징병제 국가라도 이게 무슨 징병제 국가냐 그냥 군인이라고 하면서 노예로 만드는 거고 병사들 대접하는 것도 노예 수준이라고 하겠죠.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2 new 헬조선 2015.09.21 3131 0
10639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2017.01.13 132 2
10638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2017.01.13 89 0
10637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2017.01.13 41 3
10636 헬조선이 세계를 지배했다면? 7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2017.01.13 135 6
10635 캐나다로 이민 간 사람들의 최후 ! 4 newfile 공감 2017.01.13 255 6
10634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2017.01.13 107 2
10633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2017.01.12 70 3
10632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2017.01.12 92 0
10631 내가 봤을땐 한국인은 "자학적"이야 26 new 공감 2017.01.12 196 4
10630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2017.01.12 75 6
10629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2017.01.12 117 5
10628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2017.01.12 31 2
10627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공감 2017.01.12 241 0
10626 익스트림 헬조선의 월급.jpg 15 newfile 잭잭 2017.01.12 326 10
10625 삼성전자 영업이익이 높은 이유가 뭐냐 4 new 아아아아아앙 2017.01.12 150 1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노답이다 2017.01.12 184 4
10623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2017.01.12 171 6
10622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2017.01.12 138 3
10621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2017.01.12 117 4
10620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노답이다 2017.01.12 132 3
1 - 8 - 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