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불타오른다
17.01.10
조회 수 469
추천 수 0
댓글 95








전부 영 프  미 캐 선진국의 세계적인 명문 대학(ex 아이비리그) 유학파인데

 

왜 경영은 전근대적인 권위주의 똥기합 갑질을 고수하는 걸까

 

조땅콩만 해도 예일대로 유학을 다녀왔고 술집난동 한화 3세 둘다 아이비리그 출신이던데...  심지어 박근혜도 단기간이지만 프랑스로 유학을 다녀온 기록이 있다....

 

 

 






  • 이건뭐ㅋㅋㅋBest
    17.01.10
    '여기 일뽕먹은 헬센징 여러분들 제가 영어로 글 쓰시면 아닥하시는 분들 많으실껄요?'
    그러면 일본이 헬조센보다 낫다는 팩트를 인정하는 사람들을 왜 '일뽕'이라고 규정하십니까?
    일본이라면 갓양에 비벼볼수있다 주장한 사람들은 아무도 없는데
    일본 > 헬조센 을 인정한 사람들을 '일뽕'으로 몰아넣은 근거는 뭡니까?  
  • 달마시안
    17.01.10
    보여주기식 유학파라 그럽니다. 
  • 아니 아무리 보여주기식이라도 아이비리그가 한국대학마냥 학위장사를 하는 곳도 아니고 결국 현지인들과 강의를 듣고 공부를 해야 되는데  선진국의 리더들을 배출하는 기관에 가서 배워도 한국에 오면 왜 권위주의 갑지랄을 하는지가 의문
  • 반헬센
    17.01.10

    그거는 부차적으로 자기(스스로의) 교육과 자기 경험에 의한 피드백 교육(정보-가치데이터- 수정)과 선택의 갈림길에서 자기 의지상의 문제..

  • 그 유학 갔다오는 작자들이 죠셴징이라고만 해도 설명이 끝날 거라고 본다. 진짜 사고방식이 서양인이 아닌 일반적인 죠셴징들이 수저 잘 물어서 비싼 돈 쳐부어서 유학을 간다고 그 사람들이 서구 사고방식을 배우고 오는 게 아니다. 오히려 자기 유학 간 나라에 조센의 미개함을 퍼뜨리려고 간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미개한 짓거리를 일삼는 놈들도 있겠지. 그렇게 돈 쳐부어서 좋은 대학 가서 좋은 과에서 좋은 지식들 배우고 학위를 땄다고 쳐도 그 놈들은 뼛속부터 사악함과 미개함에 쩔어 있는 죠셴징이다. 배운 것도 헬화시켜서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벌수 있을까 고민을 하는데 그 결과는 전부 기승전 병병병 아님 기승전 헬화 이렇게 된다는 거다. 서양에서 아무리 좋은 걸 가져와서 배워도 그걸 쳐배워서 써먹는 놈들이 헬죠셴징들인 이상 헬화될 건 뻔하고 그걸 돌아와서 헬조선에 뿌리박게 만드는 거다.
  • 내가 공부하건 말건 니가 훈계할 자격이 있는지 생각 좀 하고 그래라. 그냥 입에서 씨부리면 다 말인줄 아나 보네 미친 관심 가져 주니까 만만해 보이지 센징아
  • 그것이 말이죠..

     
    유학과 외국어는 권력이고 서열입니다. 
     
    일단 서울대 나온 사람들도 기를 죽이는데 좋은것이 아이비리그 이거든요. 뭐 아이비 가면 대다한 비밀을 배우는 줄 압니다. 
     
    사실 PhD급 아니거나 해외 사업이 매우매우 중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유학은 그렇게 갈일이 없습니다.
     
    결국 유학이라는 것이 취업과 결혼까지 모두 긍정적인 효과가 나오다 보니 가는것 이겠죠? 제네시스 사지 않고 BMW사는것과 같은 이치. 그렇니 생각이외로 미국뽕 먹은 사람들이 국뽕보다 더한사람들이 많습니다. 냅 헬센징이 외국뽕 잘못 먹으면 무섭습니다.
     
    다 그런것은 아니구요. 옷입고 행동하는 것 보면 알아요.
     
    보통 학사들이 더 지랄맞습니다만, 박사 따고 더 고약하게 되는 시키들도 있습니다.
     
    여기 일뽕먹은 헬센징 여러분들 제가 영어로 글 쓰시면 아닥하시는 분들 많으실껄요? 
     
    인터넷 보면 이상하게 나 미국에서 살다왔다 허세부리다 영어로 이야기하면 감감 무소식 대화가 바로 중단이 되거나 꼬리를 내리는 사람들이 종종 있더군요. 히한합니다.
     
    똑같은 내용인데 한글로 하면 박박 우기고 영어로 이야기 하면 꼬리를 내립니다.
     
    일본도 비슷합니다. 언어 자체를 영어 > 한글 로 봅니다. 
     
    걍 몽골로이드 특징입니다.
  • ㄹㅇㄴㅁ
    17.01.10
    망상하면서 어그로끌던놈들 팩트폭행당하니까 다 일뽕으로 보이십니까? 진짜 님 심리가 굼금하네여
  • 그걸 팩트폭행이랑 하신다면, 조금더 열심이 해주세요. 

    아니 모두 알고 있는걸 이야기 하시고서 팩트폭행이라고 자화자찬을 하시내요.  자료보면 2009년 것도 있고 막 짜집기에 어수선하고 링크도 없고. 그럼 폭행좀 많이 해주세요. 재미도 없고 새로운것도 없고, 변화를 알수도 없어서 문제이구요. 걍 Ctrl+C, Ctrl+V 인터넷에서는 매일 보는 내용입니다. 

    위안부 문제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내용에 대하여서 부정은 하지 않습니다.  

    허나 중요한 것은 님이 내부에서 돌아가는 내용을 잘 모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살다온 사람들의 경험은 엉청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로 일본이라 하여도 지역에 따라서, 산업별로, 기업에 따라서 자신의 직종과 직급에 따라서 차이가 심할것 입니다. 님이 일본에 언제 갔느냐에 따라서 엉청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대부분의 내용이 헬조선 특징이 아니라 그냥 아시아, 몽골로이드 특징입니다.

    일본이 탈아시아 뭐 이거 옛날이야기 입니다. 지금은 싱가폴이 아마 일본보다 더 서구적일것 입니다. 
    홍콩은 직종과 님의 상급자가 누구냐에 따라서 상황이 많이 다를 수 있을것 입니다.
  • 이건뭐ㅋㅋㅋ
    17.01.10
    모두 알고있고 반박 가능한 자료들을 왜 다른 자료 하나없이 허튼 소리로 취급하는건지ㅋㅋㅋ
    헬조센의 특징이 아닌, 몽골로이드 계통 국가들의 전체적인 문제다 라고 나오는 자료 좀 가지고 와봐요ㅋㅋ
    그거 내놓기 전에는 진짜 헛소리라니깐 말들을 못알아들어ㅋㅋ
  • 地狱
    17.01.10
    좌약식빨간약 사람취급해서 좋을거없음
    뇌피셜로 주장하길래 자료달라니깐 글삭튀충
  • 잉? 난 지운것이 없는디?
  • 이건뭐ㅋㅋㅋ
    17.01.10
    http://hellkorea.com/index.php?mid=hellge&page=2&document_srl=994198
    통계 내놓은 단체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자주 인용될 정도로 신뢰받는 단체인데
    어디 사는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증거자료 하나없이 '짜집기에 어수선함^^' 한다고 
    저 통계표 신뢰도가 제로가 되는 기현상이 벌어지진 않습니다^^
    뭔가 반박하시려거든 저 단체만큼 공신력있는 단체의 반박자료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 내용이 잘못 되었다는 이유가 아닙니다. 자 임금체불에 대하여 이야기 해봅시다.

    임금 체불이 파산으로 인하여 발생을 한것인지, 
    기업자가 일부러 채불을 한것 인지 알 수 있습니까? 채불이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럼 채불이 왜 발생하는가, 왜 우리나라는 채불이 다른 나라보다 많이 발생하는가 이런것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야 하지만, 걍 임급채불이 높더라. 그래서 나쁜나라야..

    저도 그렇게 않좋은 데이터만 수집 짜집기 해서 일본을 족같은 나라, 미국은 족같은 나라로 짜집기 해드릴까요? 이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예로 그렇게 복지가 좋고 환상의 나라 스웨덴이 강간율은 아프리카 국가와 비슷하게 나옵니다. 그런것 모으면 스웨덴이 최악으 나라로 보일 수 있죠. 중요한 것은 왜 스웨덴의 강간율이 높냐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님들은 그런 이야기를 못 하시고 그저 채불이 많아서 나쁜 나라. 끝. 그래서 뭐 어쩌라구요?
  • 그러니까 저게 어떻게 짜집기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NI 저임금근로자비율 소득불평등지수 같은 대목이 어떻게 짜집기가 될수가있는데 ㅅㅂ 니새끼식으로따지면 북한도 얼마든지 복지천국이 될수있겠네 왜 북한 복지는 얼마나 되는지 정확히 확인할수 없는법이고 지들말대로하면 국가소득 대부분을 복지로 사용하고 있다니까?

  • 시발 아무리해도 그렇지 스스로 말하고도 안쪽팔리세여?
  • 제가 뭘 잘못했는지 설명 바람.
  • 니가 정말로 어그로가 아니면 http://hellkorea.com/hellge/996649 이글도(댓글까지) 짜집기냐? 짜집기처럼 보여?
  • 그렇고 님은 뭘 잘하셨는지 설명바람.
  • 그리고 니새끼 뇌피셜로는 북한이 세계최고의 인건선진국이자 복지국가가 될수있다는거 인정? 왜 모든게 평균아래여도 북한은 GDP부터 정확한 조사가 안되잖아? 즉 얼마든지 북한은 천국이될수있지 니말대로하면
  • "저도 그렇게 않좋은 데이터만 수집 짜집기 해서 일본을 족같은 나라, 미국은 족같은 나라로 짜집기 해드릴까요? 이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북한은 천국"이라 했는지?
  • ㅇㅇ
    17.01.10

    고용노동부에서 고의적으로 데이터를 편향적으로 잡아 통계를 냈다?

    그럼 당신 논리대로면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인데 헬조선이란 워딩은 실체가 없는 데이터에 근거한 비관론자들의 망상에 불과하다 라는 논리도 성립?

  • 그 링크의 데이터 보셨는지 모르지만, Low pay가 미국이 한국보다 낮고, 세계노동권리지수가 미국은 4입니다. 한국보다 조금 좋죠.

    원한다면 그 그래프 및에 강력범죄 발생율을 미국과 비교하여서 자 봐라 미국보다 좋은 나라이지 않냐?

    이렇게 얼마던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비관론이 대한민국에서는 씨알머리도 않먹히는 것이 "어르신들"은 옛날에는 더욱더 힘들었다. 무슨이야기 인지 아실것 입니다. 우리나라 GDP per capita가 어떻게 되었는지 아시죠?

    이야기를 할때는 간단한 snap shot도 중요하지만 지금 상황이 좋아지고 있는지 나뻐지고 있는지를 반듯이 이야기 하여야 합니다. 특히 나뻐진다면, 왜 더 나뻐지고 있는지.
  • 이건뭐ㅋㅋㅋ
    17.01.10
    헬조센의 악습이 몽골로이드 계통 국가들의 악습이냐를 가지고 따지는데
    갑자기 Low pay가 미국이 한단계 떨어지는거 가지고 물타기 시전하시네요ㅋㅋㅋ
    통계표에서 꾸준히 하위권 유지하는게 헬조센인데 행복회로 끝내주십니다. 


  • 물타기? 당신이 보여준 자료에 그렇게 나온걸 이야기 하는데. 뭘 어쩌라고?

    스스로 만든 자료를 않보나?
  • 이건뭐ㅋㅋㅋ
    17.01.10
    통계에 않좋은건 상위권 좋은건 하위권 유지하는 헬조센은 어떻게 된겁니까?^^
    헬조센의 악습이 몽골로이드 국가의 악습이라면 어째서 일본은 한국보다 좋은 수치를 보이는거죠?
  • 이건뭐ㅋㅋㅋ
    17.01.10
    그래서 저 단체에서 그 임금체불 통계 조사에 있어서 헬조센에 불공평한 선입견이 들어갔다는 증거는요?^^
    저 단체에서 않좋은 데이터만 모아 헬조센을 욕보였다 주장하시려면 그걸 증명할 자료를 가져오시라구요.
    자료 하나없이 떠드셔봤자 아무도 안 믿어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불공평한 선입견이 들어갔다는" 이야기를 했나? 증명바람.
  • 이건뭐ㅋㅋㅋ
    17.01.10
    '저도 그렇게 않좋은 데이터만 수집 짜집기 해서 일본을 족같은 나라, 미국은 족같은 나라로 짜집기 해드릴까요? 이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게 단체에서 선입견 가지고 의도적으로 헬조센에 불리한 자료만 짜집기 했다는 소리지 진짜 뻔뻔하십니다ㅋㅋㅋㅋㅋ

  • 뭐 어쩌라고요??? 응 둠조센 일본에 절대못비비는거 저~~~~~~얼대로 안달라지니까 닌 공신력있는 팩트는커녕 그 흔한 신문기사 쪼가리 하나없는 뇌피셜 헛소리로 헛수고하셔도 소용없어 
  • OECD Life Satisfaction

    http://www.oecdbetterlifeindex.org/topics/life-satisfaction/

    와 갓본은 무조건 행복한 줄 알았는데. 일본이 랭크 29, 한국인 31이내. 이걸 어쩌나 갓본이 1등이 아니내. 이건 조작이야 빼액. 이건 핼조선의 조작이야 빼액
  • 이거 완전 똘아이네 하다하다 이제 좀 들고왔다는 자료가 가장 짜집기와 그저 참고용으로만 인용할수있는 글들 가져다가 헛소리시전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보세요 지가 짜집기 하지 말라며요?
  • 이건뭐ㅋㅋㅋ
    17.01.10
    그 와중에 조사한 수치마저도 일본한테 진 수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양에 일본 못 비빈다는거 다 인정한건데 혼자서 헛소리 끝내주네ㅋㅋㅋㅋㅋㅋㅋ
  • 게다가 일본이 전후부터 자기비하 쩌는 국가라는걸 빼놓으시고 헛소리중 아무리 OECD라해도 자료자체가 그저 참고용이고 공신력이 당연히 없을수밖에 없는 자료인데 
  • http://hellkorea.com/index.php?mid=hellge&page=2&document_srl=994198

    저 링크에서 OECD자료가 최소 6개 보이내요.

    그리고 글의 서두에 "OECD라해도 자료자체가 그저 참고용이고 공신력이 당연히 없을수밖에 없는 자료인데 " 추가하시고요.

    헌데 그 의견에는 만은 매우매우 동감을 합니다. 냅 참고용입니다. 맞으세요. 그말 정말로 동감입니다. 

    허나 가급적이면 수치가 좋게나오는 것이 좋고 그렇고 그것이 현실과 일치하는 것이 맞겠죠. 그리고 일본이 수치가 좋게 나오는 것에는 뭐 이상한것이 없구요. (경제적 지표에서는 어쩔수 없고 당연하기도 합니다.)
  • 그리고 계속 말 뻉뻉 돌리면서 길게 끌기만할거면 그냥 나부터 니글 무시할게 나도 사람인데 지치잖냐?
  • 그리고 당신이 한 말입니다. "헬조센은 기본도 못하잖아?" 

    정말로 기본도 못해서 OECD랭킹의 바닥을 칩니까?
  • 응 기준이 일본에 비하면 최소 일본도 헬본이다 거들먹거리는거라면 바닥을치긴하지
  • OECD Civic Engagement

    http://www.oecdbetterlifeindex.org/topics/civic-engagement/#

    일본 35, 한국 12. 이런 쓸대없는 수치를 조사하다니 "이봐요 OECD는 감히 헬조선을 갓본과는 비교하지 말라구요" 좀 가서 이야기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제발로.
  • 조사안된부분 확실하지않은부분이 있으면 전부 짜집기 결국 북한도 당장 복지천국이 될수있다는 논리 wwwwwwwwwww
  • 자 짜집기라는 의미르 오해하시는 것이 전채 데이터를 보아야지 몇개씩만 뽑으면 걍 어느나라나 저렇게 쓰래기로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미국같은 나라가 특히 취약합니다.

    저 자료가 그닥 누구를 설득을 하는데 도움이 않되는건 뻔합니다. 이유가. 그냥 일본과의 비교입니다. 뭐 실제로 OECD의 데이터 모두 다 보면 그정도로 한국이 나쁘게 나오지 않습니다.

    예로 여기 자료 보시죠, Korea를 expand하면 전채 OECD의 국가별로 랭킹이 나옵니다.
    http://www.oecdbetterlifeindex.org/topics/safety/

    살인율이 1.1이 나오고 뉴질렌드, 캐나바 보다도 좋고, OECD 편균은 4라고 합니다. 나쁜 위치는 아닙니다. 일본은 훨씬 좋죠. 누가 이 데이터에 대하여 누가 부정을 합니까?

    그럼 왜 2009년 데이터를 올린지 궁금하네요. 최신 자료는 올리지 않고? 뉴질랜드와 비교하지 않고?

    근대 한번 물어보죠. 위안부 이야기 하니까 "

    그냥 헬조센은 일본 거론하지말라니까?"

    이렇게 적은것 같은데

    일본은 살인율이 낮으니 우리가 위안부 이야기를 하지 말아야 합니까?
  • 물론 몇개의 데이터를 가져온건 맞는데 그게 대부분 완전 공신력있다고 봐도 무방하고 대부분 이거이상은 없다할정도로 삶의질의 아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는 문제잖아?
  • 그리고 니야말로 벌서부터 짜집기 시전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내가올린 글들을 하나도 반박하지못하면서 그야말로 짜집기스럽고 일부 단편적인 내용을 거론하심
  • 난 OECD에 나온 자료 하나씩 올려주는것 일 뿐인대. 너처럼 보고싶은것만 보는것이 아닌대. 정확한 랭킹이 나오는것인대. OECD에 모두다 나와있는데. 니가 보기 싫어하니 올려주는 것 인대.

    http://www.oecdbetterlifeindex.org/topics/income/

    이건 OECD가 짜집기를 했나보다. OECD는 일본을 거론하지 말아야 하는데.

    가구가처분소득이 한국:24, 일본 15
    불평등지수(Social Inequality) 한국:23, 일본:27
  • 난 일본이 소득 자체가 높다는소린 한적없는데? 누가 다시말하는데 누가 일본보고 최고라디? 그리고 그거 일본은 가구 가처분소득으로 비교한다는거 자체가 웃긴소리인데
  • 또 한번 더 말한다 난 일본이 최고라는 소리 한적없고 단지 일본은 조센에 비빌게몬된다라는 주장을 여태 했던거야 그리고 졸렬하게 일본은 비생산성 노인가구 존나게많다는거 쏙빼놓고 이런식으로 나오지말자
  • 이런식으로 개그해봤자 핵심적인 부분은 안달라져 그리고 가쳐분소득 자체도 실제 조사로는 일본이 더 높게나왔다 
  • https://namu.wiki/w/OECD/%EC%A4%91%EC%9C%84%20%EA%B0%80%EC%B2%98%EB%B6%84%20%EC%86%8C%EB%93%9D 니가 신봉하는 센뽕위키에서도 나옴
  • 자 보세요 일본에대한 아주 기본적인 이해조차 없으면서 지혼자 짜집기란 짜집기는 혼자 다하고있는데 정작 핵심적인 삶의 질에대한 평가는 헛소리로 치부 이게 둠조센에 흔하게보이는 애국국까의 실체
  • 애초에 너 좀 지능이 딸리는거 아니냐? 아니면 뽕쳐맞은 센징들은 다 너처럼 그러디?
  • 이건뭐ㅋㅋㅋ
    17.01.10
    결국 수치로 살펴보니 헬조센이 일본한테 발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갓양한테 못 비비는건 사실이고 헬조센보다 낫다는건 확실하잖아ㅋㅋ
  • 진짜 하다하다 딱하나 가지고나온게 일본이 엄청나게 불리할수밖에 없는 대목을 들고나오고(1인가구 많고 비생산성가구 많음) 그것조차 지대로된 조사가 아님
  • 아니 OECD자료 몇개 보고 이렇게 열폭을 하십니까? 한국이 아주아주 나쁜것도 있고, 일본이 쉬원찮것도 있고. 다 틀려요. 

    랭킹을 보여주니 이렇게 OECD자료는 무시하고. 그럼 왜 애초에 OECD자료를 6개씩이나 올립니까? 가서 보새요 자신이 OECD자료를 몇개씩이나 인용을 하셨는지?

    본인이 보고싶은것만 보고서 한국은 "헬조센은 기본도 못하잖아?" 

    OECD 랭킹을 보면 정말로 그말이 맞는지 알지 않나요?
  • 쪽팔려 부들부들대면서 죽겠는건 너겠지 니가 처음으로 당당하게 들고나왔다는 자료가 딱 니가 주장하는 편협적이고 단편적이고 사전조사도 제대로 안해본 자료인데 당연히 욕이나오면서 반박할수밖에

  • 그리고 내가 들고나온 자료들은 충분히 그것만으로 국가의 삶의질과 국민권리를 알수있고 갓난애기안테 물어봐도 딱 반일감정만 없다면 알수있는사실이야 개 ㅄ아
  • 아니 자료는 둘째치고 적어도 일본이라는 나라는 재대로 이해를 하고 까던가 ㅅㅂ ㅋㅋㅋ
  • 이건뭐ㅋㅋㅋ
    17.01.10
    결국 일본한테 헬조센은 밀린다는걸 증명하셨는데 인정하십니까?
  • 아니 누가 헬조선이 일본을 압도한다고 여기서 이야기 한 사람이 있어요?
  • 그건 관심도없고 그냥 니가 모두 헛소리하니까 나오는 말들인데?
  • 이건뭐ㅋㅋㅋ
    17.01.10
    '여기 일뽕먹은 헬센징 여러분들 제가 영어로 글 쓰시면 아닥하시는 분들 많으실껄요?'
    그러면 일본이 헬조센보다 낫다는 팩트를 인정하는 사람들을 왜 '일뽕'이라고 규정하십니까?
    일본이라면 갓양에 비벼볼수있다 주장한 사람들은 아무도 없는데
    일본 > 헬조센 을 인정한 사람들을 '일뽕'으로 몰아넣은 근거는 뭡니까?  
  • 그걸 인정하면 조선인을 그만두라는거랑 똑같습니다..
  • 그냥 이제부터 상대하지 마셈 ㅅㅂ 현실 실장석같은놈임
  • 이건뭐ㅋㅋㅋ
    17.01.10
    간단하게 대답하시면 정리될 문제입니다.
    서양 >>>> 일본 >> 헬조센 인정하십니까?
  • 이런 얘기들 다 처음듣는 소리들이지? 하긴 시발 소중화 맹목적 반일컬트종교소속 씹센징이 재대로된걸 알기나하겠어?
  • 시발 이젠 니랑 대화하는거자체가 무슨 실장석이랑 대화하는기분이라 아주 좆같지만 다시말한다 http://hellkorea.com/hellge/995363요거랑 http://blog.donga.com/beetlez/archives/1934요거 단 하나라도 반박가능하냐? 못하지? 그럼 짜집기라도 그냥 그자체로 조센은 좆같은나라인거야 ㅄ아
  • 이건뭐ㅋㅋㅋ
    17.01.10
    당연히 할 군번이 못되니까.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06971
    https://en.wikipedia.org/wiki/Phong_Nh%E1%BB%8B_and_Phong_Nh%E1%BA%A5t_massacre
    베트남에서 양민학살에, 약탈, 방화까지 저지른 한국인도 베트남 피해자 본인들한테 가서 사과한적 없음.
    그에 반해 일본인들 지금 몇번이나 위안부 문제로 사과했지?
    돈은 또 얼마나 쥐어줬나?
    그 돈 피해자한테 쥐어주라니까 빼돌리고 지들끼리 처먹은게 한국 정부다.
    이미 사과하고 돈 준 놈한테 따질게 아니라 그 돈 먹고 나몰라라 하는 한국 정부한테 따져야지
    엉뚱한 일본한테 성내는 꼴이니 이건 뭐 어쩌라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 시발 이거 진심으로 하는소리냐??? 그럼 최소 니새끼가 하는소리는 재미도없고 새로운것도없고 그냥 가생이헬센뽕사이트에서 하는 헛소리들이랑 다를게없으니 그냥 ㅄ이라 칭해도 되는거겠지?
  • dd
    17.01.10
    와.. 진성 조셴징이다. 유학과 외국어는 권력이고 서열.. 지렷다
  • 좀 과장을 해서 해드리는 것 입니다. 너무 100% 믿지는 마시구요.

    제가 한중일의 나이 드신 분들과 유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면, 거의 공통적으로 학교 "브랜드" 입니다. 수입차 사는것과 별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허나 석사 박사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 dd
    17.01.10
    학교 브랜드야 학교마다 있는것이 당연하고. 그래서 그게 권력과 서열이된다는 증거좀
  • dd
    17.01.10
    아 참고로 조센은 확실히 학교 브랜드가 권력과 서열이 된다는거 아니까 설명할 필요없음. 
  • dd
    17.01.10
    예를들어 조센은 학벌주의라 정치 고위인사들을 보면 대부분 sky 대학들. 가뭄에 콩나듯 그밑 서강대 한양대 성균관대 이런식으로 있고

    아주 확실하게 학벌주의라고 선이 그어져있듯이 일본이나 중국도 그렇다는 증거좀.

    뭣하면 일본은 내가 알아줄수도 잇는데.
  • 범무성은 동경대, 제무성은 와세다...일본의 공식 아닌가요?

    https://namu.wiki/w/%ED%95%99%EB%B2%8C

    "일본도 학력의 영향력이 꽤 큰 편이다. 애초에 한국의 명문대/비명문대, 1류대, 2류대를 갈라놓은 문화의 원조가 일본인 걸 생각해보면 크게 이상한 일은 아니다. 다만 한국과는 다르게 인서울, 수도권 대학 중심의 학벌체계는 아니다. 지역 명문 국립대가 상당히 강세이며 특히 이과쪽은 어지간한 현의 국립대가 사립 톱인 와세다, 게이오보다 낫다고 하는 말도 종종 나올정도이다. 사립 명문대학도 관동권/관서권으로 나름 분배가 되어있는 편이다."

    그리고 아시아 전채가 공부를 하는 이유가 이른바 "출세"를 위해서 입니다. 어떤 학문적 궁금증이나 내가 좋아하는 분야를 공부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출새"를 위해서 입니다. 여기서 출새란 쉽게 설명을 하여서 남들이 "존경"을 하는 타이틀을 따는것 입니다. 타이틀은 사회적 계층을 만들고 부와 권력에 가까이 접근하도록 도와 줍니다.

    먼저 이부분을 집고 넘어가야 합니다. 왜 아시아에서는 탐구가 아니라 "출세"를 위한것이냐에 대한 역사적 배경에 대한 설명은 혼자 조사를 해 보십시이오. 어렵지는 않을것 입니다.

    그 이후에 "엘리티즘"과 "학벌주의" 들어옵니다. 
  • dd
    17.01.10
    난 나무위키의 공식따윈 관심없고 일본 고위인사 졸업대학좀 들고와주시면 감사하겟음. 위에 친절하게 예시까지 적어줫는데도 이러시네
  • 제가 그런것 조사하는 사람은 아니니 

    개인적으로 궁금하시면 직접 조사하세요.
  • dd
    17.01.10
    조사도 안하고 유학파 언어랑 학교 브랜드가 권력과 서열의 근원이라고 당당하게 말씀하셧어요?

    한심하게 왜그러심?대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 dd
    17.01.10
    일단 아베총리 학벌을 찾아봤는데 成蹊大学法学部政治学科  오사카에있는 세이케이 대학 법학부정치학과를 졸업했네요


  • dd
    17.01.10
    조센에서 일본내각 2인자라고 부르는 아소타로 부총리의 학벌은 学習院大学政治経済学部 가쿠슈인 대학정치경제학부 네요
  • 공무원쪽으로 보셔야 할껍니다. 정치인보다.

    기업의 경우는 이사진.
  • dd
    17.01.10
    정치인도 공무원이에요 이사람아;;
  • dd
    17.01.10
    그냥 상대를 하면 안되겟네..
  • 저런 공신력이 없는 글들조차 아무꺼리낌없이 덜컥 믿으면서 좆같은 논리 들이대면서 공신력있는 팩트들은 무시잼wwwwwww
  • dd
    17.01.10
    그리고 아닥하는건 영어 실력 부족하면 그냥 답글못달수도 있는걸 또  외국어가 가지는 권력과 서열때문이라 생각하는건가? 와.. 조셴징들의 발상은 언제나 기가막히다.
  • 보통 상대방이 먼저 자신이 미국에서 살다왔고, 공부하고 왔고, 일하다 왔다 이래요.  제가 먼저하지는 않구요.

    그래서 영어로 이야기 하면 2/3는 대화중단 됩니다. 돌았습니까. 한국에서 당연히 한국말 해야지 왜 영어써요? 상다방이 자기 먼저 미국에서 왔대요. 그래서 물어보면 아닥합디다.

    그 사람들이 왜 그런지는 저두 모릅니다. 

    뭐 미국이랑 유럽다녀오고 외국어 하면 달라 보이는가 봅니다.
  • dd
    17.01.10
    편집증있음? 너랑 말하면 내가 누구랑 대화하는지 모르겠어 좀  
  • 유학간다고 정신도 탈조센.징인건 아니잖아?
  • 동감합니다 몸만 탈센이라고 정신까지 탈센인건 아니죠~ 게다가 저분들은 조센 시스템에서 혜택을 보는 양반계층이라... 
  • 시발 해도해도 적당히하자 저게 니 뇌피셜로 짜집기로 근야 넘어갈수있는 사안이라고 생각하냐?  GNI 저임금근로자비율 소득불평등지수 같은 대목이 어떻게 짜집기가 될수가있는데 ㅅㅂ 니새끼식으로따지면 북한도 얼마든지 복지천국이 될수있겠네 왜 북한 복지는 얼마나 되는지 정확히 확인할수 없는법이고 지들말대로하면 국가소득 대부분을 복지로 사용하고 있다니까?
  • 시발 이젠 하다 안되니까 짜집기라네 wwwwwwwwwwwwwwwwww 미친새끼를 존나게 넘어섯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 짜집기맞네 짜집기가 아닌 리얼 나라안 돌아가는 꼴을보면 저것도 극히 일부에 불과하니까 ㅋㅋㅋㅋㅋㅋ
  • 그래 짜집기맞다 짜집기라도 없으면 실질적으로 눈에보이게 나라의 좋고나쁨이 보인다면 헬조센은 이미 망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휴 고작 한다고하는 소리가 짜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리고 저글올리면서 내가 핵심적으로 말하고자하는게 일본이 최고다가 절대아니라 국민권리,삶의 질적인 부분에서 거의 모든부분이 평균도 한참 못미치는데 왜 지혼자 일본에대해 뽕쳐맞은 해석하면서 뇌피셜로만 지랄하냐고?  
  • 오로지 정신병들린 망상만말하는새끼는 아무꺼리낌없이 두둔하면서 정작 우리안텐 하는소리가 머???
     
  • 아니 존나 생각해보면 GDP대비 복지수준 자체도 일본이 둠조센을 훨신 웃돌잖아? 평균치도넘고??? 이거 저새끼 완전 정신병자네 
  • 씹새끼야 나중에 새벽에 글하나 툭싸고 헬조선일뽕들 반박못한다고 정신승리 딸딸이 치지말고 할말있으면 지금해라
  • 결국 지가 불리할만한 글은 지우기까지 하나보네 ㅅㅂ 진심으로 상대한 내가 잘못 반일컬트종교에 그렇게 당하고도 병먹금을 못하다니 ㅅㅂ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9909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newfile 좀비생활 313 4 2017.01.11
9908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newfile 좀비생활 220 3 2017.01.11
9907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393 7 2017.01.11
9906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379 0 2017.01.11
9905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80 1 2017.01.11
9904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87 0 2017.01.10
9903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91 2 2017.01.10
9902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164 3 2017.01.10
9901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276 6 2017.01.10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469 0 2017.01.10
9899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250 5 2017.01.10
9898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225 6 2017.01.10
9897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177 0 2017.01.10
9896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449 1 2017.01.10
9895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209 5 2017.01.10
9894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253 0 2017.01.10
9893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214 2 2017.01.10
9892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381 0 2017.01.10
9891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43 3 2017.01.10
9890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 1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