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드라
17.01.16
조회 수 1072
추천 수 13
댓글 9








전 여러 알바 하다가 결국 편의점 알바를 하게 되엇습니다

야간 편의점 알바인데 할일은 보통 편돌이 일인데 야간이라 할일 없기는 합니다.그리고 대망의 봉급날 전 정확히 31일을 10시간씩 일했습니다 한달 반 분량이지요 근데 이게 왠말

입금된건 116만 계산하면 시급 4000원도 안하는 개발 도상국급 시급이었습니다.전 일이 없어서 그냥 시급 5000좀 넘게나 받을 줄알았는데 역시 헬조선은 클라스가 다르군요

아무리 일이 없어도 최저시급이 6470원인데 어떻게 4000원도 안주는건지 ㅎㅎ

자영업자도 못사는건 알지만 이런 착취 시스템으로는 

나라가 점점 썩어문드러지겠지요 적당히 일하다 나와서 

노동청에 고소 해야겠습니다






  • R.StraussBest
    17.01.16
    고발하세요. 주휴수당까지 다 받아내야죠. 님을 호구로 본 거임.
  • 원래 그업종이 짜요 ㅎㅎㅎ 딴거하셈 ㅎㅎ
  • R.Strauss
    17.01.16
    고발하세요. 주휴수당까지 다 받아내야죠. 님을 호구로 본 거임.
  • 바로 고소감이지... 저 새끼는 한번 감옥소 가봐야 정신차리지
  • dd
    17.01.16
    노동청에 신고하면 그 공무원들중에서도 뭘 그걸로 그러냐면서 냉대하는 놈들도있고  또 합의보면서 얼굴 한번 더 맞대야하고 조사해야하고 임금내역제출해야하고 정신적스트레스 엄청받음.. 얼른 탈조센해서 그런꼴 안보는게 더나음
  • 편돌이,피돌이 월급 제대로 주는 업주 보기 흔치않습니다. 그바닥이 원래 그따구입니다. 조선충손놈손년들 상대하느라 감정노동에 최저시급도 못받아요
  • 앙망헬 기모띠 앙
    17.01.16

    지방임?

    대구는 아직도 4000원 주는데가 있다는데 ㅋㅋㅋㅋ

    어떻게 그런 일이 가능한지.

    아~ 이게 한국이구나.

  • 헐???광역도시는 좀 나을줄알았는데;; 고담대구라는 별명이 떠오르네요. 정말일줄이야..

    제가 5년전에 전주에서 편돌이,피돌이할때 받은 시급이 4천원이었어요(물론 야간;;)
  • 우디앨런
    17.01.17
    나중에 일하고 나오실때 노동부에 신고하면 돈 다 받으실 수 있음. 다만 증거자료가 필요하니 수첩이나 달력 같은 곳에 매일 몇 시 부터 몇 시까지 일했는지 체크해두샘. 임금은 최저로 받을 수 있고 주휴수당도 받을 수 있음
  • 서호
    17.01.17

    2017년 기준 6470원 시급에 야간수당 1.5배 9705원에 일10시간기준 31일근무하면 300만8550원 나오는데 .. 여기에 주휴수당도 포함시키면 320넘을탠데 3/1정도를 급여로주네요..

    아주 악덕인데 노동부에 신고하셔야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36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655 1 2015.07.31
[헬]편의점 첫봉급 후기 9 new 수드라 1072 13 2017.01.16
3432 조 센징식 신종왕따 14 newfile 교착상태 987 16 2017.02.23
3431 국뽕민족주의 간단 판별. 18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627 14 2017.03.01
3430 내가, 우리가 사회 부적응자라고? ㅋㅋㅋ 22 new 블레이징 1087 17 2017.03.15
3429 헬조선의 산부인과 여의사.jpg 11 newfile 잭잭 983 14 2017.03.16
3428 자살공화국에.대한 생각. 19 newfile 교착상태 1050 16 2017.03.14
3427 이시간 박근혜 근황.jpg 9 newfile 잭잭 1325 16 2017.03.10
3426 남 잘되는꼴을 못보는 헬조선인.jpg 6 newfile 허경영 1600 17 2017.03.10
3425 니들이 뭘 아냐? 16 newfile 너무뜨거워 840 17 2017.03.13
3424 박근혜 탄핵과 일베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8 new 리아트리스 1189 15 2017.03.12
3423 틀딱들의 심리 기작. 8 newfile 슬레이브 975 14 2017.03.11
3422 돼지의삶^^ 10 newfile 조선찌릉내 1214 20 2017.03.12
3421 이게 2010년대의 땅개 모습이다 이 국방부 개새끼들아. 26 newfile 블레이징 1951 18 2017.01.14
3420 콜센터 직원의 자살.jpg 12 newfile 허경영 1183 19 2017.03.09
3419 박근혜의 탄핵은 근세기에 들어 민족성을 재시험하는 새로운 시작에 불과하다. 13 new -레가투스- 729 16 2017.03.10
3418 내가 살면서 관찰한 조선인들과 다른 나라 사람들의 결정적 차이점: 존중 부재 17 new -레가투스- 2060 24 2017.03.08
3417 갓한민국 여성부가 해냈다.jpg 9 newfile 잭잭 1004 16 2017.03.09
3416 THAAD가 뭔지 대충 설명좀 해줄게. 20 new 블레이징 1105 16 2017.03.09
3415 헬조선식 오지랍.jpg 12 newfile 허경영 1747 19 2017.02.27
3414 사드때문에 롯데 제재, 중국 네티즌 반응.jpg 17 newfile 잭잭 1200 18 2017.03.06
1 - 27 -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