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시바견매니아
17.03.14
조회 수 115
추천 수 0
댓글 8








사람보다 돈을 더 우선시하나요 만약 돈보다 사람을 우선시하면 그건 핼센징이아님가요






  • 거의 돈을 우선시하죠. 다만 그 우선시하는 수위가 지나치다는 게 문제죠. 그러니까 단순히 사람보다 돈을 더 좋아하는 물질만능주의에 찌든 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물질을 얻기 위해서라면 살인, 강간, 사기, 폭행도 당연하다는 듯이 저지르는 게 센징이들이니까요. 남의 입에 든 음식도 뺏어 먹고 남의 여친도 뺏어야 직성이 풀리는 게 센징이들입니다.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은 물질만능주의에 찌든 악마 새끼들입니다.
  • ㅇㄹㄹㅇ
    17.03.14
    그럼 일본이나 미국 유럽도 돈을 조아하긴하지만 울나라만큼은 아닌가요  울나라보다 못살거나 훨씬못사는나라들도 울나라만큼은 아닌가요
  • 전세계에서 돈에대한집착이 매우심한나라는 헬조선과 짱개인가요
  • 애초에 어느 나라에 사는 사람들 전부가 돈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 딱 잘라서 말할 수가 없죠. 그러니까 일반화시킬 수가 없다는 겁니다.

    하다못해 미국이라고 해도 정말 하루라도 돈 못 벌면 발작 일으키는 금수저가 있는 반면 돈이 없으면 없는 대로 살면 된다, 아니면 내가 먹고 살 수 있을 정도의 돈은 벌려고 노력하는 흙수저도 있겠죠, 그냥 사치 부리지만 않으면 굶어 죽지는 않으니까. 그런 나라에서는 돈 때문에 사람 죽이고 하는 게 당연한 일이 아니고 일상이 아니죠. 아무리 돈이 증요하다고 해도 그렇지 타인에게 피해를 입혀 가면서까지 부정하게 돈을 버는 거에 대해서 도의적으로 비난하고 법적으로도 합리적 판단에 따라 적당한 형량을 부과해서 처벌합니다.

    반면 헬조선은 대기업이라는 금수저들부터가 마인드가 에미없어서 자기들 돈 버는 것만 생각하지 자기 밑에 있는 직원들이 어떻게 되건 알 바 아니라고 하죠. 막말로 경쟁 업체를 없애기 위해서라면 거짓말도 퍼뜨릴 수 있고 (삼양라면 우지 파동) 경쟁업체에 산업스파이를 보내서 경쟁 기업을 개박살내버리며 자기들 제품을 팔기 위해서라면 담합도 당연하다는 듯이 일삼고 내부고발자는 지구 끝까지 쫒아가서라도 죽여버리겠다고 하는 게 헬조선 대기업 금수저들입니다. 돈만 벌면 사람이 죽든 말든, 여자가 강간당하든 말든, 사람이 폭행당하든 말든, 사기로 인해 수천만 명이 자살을 하든 말든, 하청업체가 망하든 말든 노동자들이 화학물질로 인해 픽픽 쓰러지든 말든 내 돈만 벌어다 주면 하느님도 팔아먹는 게 헬조선 금수저 새끼들이라는 겁니다.
  • 근데 일반서민들도 돈만 대기업금수저들보다 적을뿐이지 마인드만 놓고보면 다름없나요
  • 하긴 그렇죠. 괜히 미개하고 사악한 게 아니니까. 본성부터가 악하고 미개한 짓거리만 일삼는 미개토인이 물질문명 좀 안다고 설치고 다니면서 국제적으로 민폐만 끼지는 거 보면 히틀러가 유대인을 학살하는 게 아니라 죠센징들을 학살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 히틀러가 독일이 아닌 일본에서 태어나야죠
  • ㅋㅋㅋ 일본인이었으면 야스쿠니 신사에서 자손만대에 떠받들어졌겠죠. 물론 죠센징들을 절멸시켜준 공로로.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28 new 헬조선 3978 0 2015.07.03
4636 컴퓨터 잘 아시는 분들 저 좀 도와주세요~! 2 newfile 좆센징마귀박멸 41 1 2017.03.21
4635 근데 핼조선에서 나이30대넘어소 솔로나 독신으로 5 new 시바견매니아 153 2 2017.03.21
4634 헬센징들 대다수가 목소리통이 크나요 1 new 시바견매니아 57 0 2017.03.21
4633 Q&A 3 new Kaboyi 51 0 2017.03.20
4632 민주당 제외 3당의 후보 통합과 문재인의 빚 3 new 다프 46 1 2017.03.20
4631 STEP BY STEP 나아갑시다 2 new 탁월한전략가 58 1 2017.03.20
4630 윈도우 10저런거 12 new 노답이다 116 0 2017.03.20
4629 참으로 이해할 수 없는게 2 new oldberry1800 95 1 2017.03.20
4628 용어정리 좀 할까요. new 탁월한전략가 60 1 2017.03.19
4627 이해안되는것 3 new 서호 76 1 2017.03.19
4626 마르크스는 참 대단하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2 4 2017.03.18
4625 예전 계급제도, 봉건제, 전제권력 시대에 계급낮은애가 계급높은사람한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6 0 2017.03.17
4624 푸마가 아디다스에 비해 많이 딸리는 이유 뭐라 생각함??.jpg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 0 2017.03.16
4623 저도 헬센징인가요 14 new 시바견매니아 202 1 2017.03.14
» 헬조선에 서식하는 핼센징들은 8 new 시바견매니아 115 0 2017.03.14
4621 근데 낚시가 동물학대인가요 6 new 시바견매니아 53 0 2017.03.14
4620 난 막 이런거에 끌림.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9 2 2017.03.13
4619 생존주의자분들 계십니까 bow (활)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8 new 로지타 155 2 2017.03.11
4618 형제 자매 없었으면 좋겠다 10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145 2 2017.03.11
4617 주말을 맞이하여 색파 만난 이야기 new 김철희 80 0 2017.03.10
1 2 -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