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기변환_6.png크기변환_7.png


시바견매니아
17.03.14
조회 수 52
추천 수 0
댓글 6








근데 낚시가 동물학대이고 비도덕적이라고 생각하나요 근데 핼조선에 사는 헬샌징들은 낚시는 일종의 취미생활로 생각합니다 저또한 낚시를 합니다






  • ㅇㅇ
    17.03.14
    음...저도 낚시를 즐기는데 먹지않을때는 놔주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 네 저두 사진찍고 방생합니다
  • ㅇㅇ
    17.03.14
    아참 물고기는 통각이 없지않나요?
  • 가만히 있는 동물을 단순히 인간의 쾌락을 위해서 잡는 게 옳은 일이라고 보긴 힘들죠. 다만 사회에서 법적으로 처벌하지는 않으니까요. 안 그러면 낚시를 법으로 금지시키겠죠. 불교를 국교로 하는 나라가 아닌 한 그럴 일은 없겠고요. 낚시 한다고 교도소 끌려가지는 않지만 도덕적으로는 죄책감을 가질 수도 있겠죠. 근데 그거는 뭐 개개인마다 다르게 느기겠지만 낚시 하면서 그냥 조용히 있는 걸 즐길 수도 있고 낚시할 때 느낀다는 손맛 느끼는 맛에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아무튼 결론은 딱히 동물 학대라고 보기는 힘들지만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동물학대일 수도 있을 수 있다는 겁니다. 다만 그게 맞다고 해서 법적으로 처벌 받는 건 아니니까 상관 없겠죠.
  • 근데 핼조선에 서식하는 핼센징들중에 죄책감때문에낚시안하는사람은 눈에 꼽을정도죠
  • 네이버불매운동가
    17.03.17
    낚시가 완전히 동물학대는 아니지만 새끼고기(이걸 뭐라 하더라...)까지 잡는건 동물학대임. 생물의 보존성을 해치는 행위기 때문에. 근데 이때문에 조선의 어부들은 새끼고기까지 싸그리 잡는 바람에 국산 수산물이 몰락하는 결과를 초래하고 오늘날 우리 식탁의 수산물이 수입으로 대체되는 현상이 일어났다고 어떤 칼럼에서 읽었음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28 new 헬조선 3975 0 2015.07.03
» 근데 낚시가 동물학대인가요 6 new 시바견매니아 52 0 2017.03.14
4620 난 막 이런거에 끌림.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3 2 2017.03.13
4619 생존주의자분들 계십니까 bow (활)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18 new 로지타 152 2 2017.03.11
4618 형제 자매 없었으면 좋겠다 10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137 2 2017.03.11
4617 주말을 맞이하여 색파 만난 이야기 new 김철희 73 0 2017.03.10
4616 내가 말하는 조셴징들은 니들이 아니니 안심하길. 2 newfile dd 99 0 2017.03.10
4615 좀더 쉽게 써볼까.. 5 newfile dd 133 5 2017.03.10
4614 오늘 네이버 베스트댓글 이거는 마음에 드네. 4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129 4 2017.03.10
4613 정의가 승리했다는 망언이 나오는 이유. 9 newfile dd 233 10 2017.03.10
4612 아 이제 탄핵축제는 끝인가. 1 newfile dd 81 3 2017.03.10
4611 기쁘다 탄핵 나왔네 만백성 맞으라 2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41 1 2017.03.10
4610 우리나라 야구 개좆병신이네 new 불반도의불쌍한중생 24 0 2017.03.10
4609 조셴징이 군의 부당함에 시위를해..? 1 newfile dd 107 4 2017.03.09
4608 형님들! 흡연자/비흡연자 갈등 해소 소셜벤처 준비 중인 백수인데요ㅎㅎ new 열심히살자 42 0 2017.03.09
4607 朝鮮人의 결말에는 안식이 없다. 2 new dd 115 1 2017.03.09
4606 조셴징 사회에는 약자가 존재하질 않아.. 7 newfile dd 216 8 2017.03.09
4605 성님들~ 질문입니다 1 new 사토리 34 0 2017.03.09
4604 배가 너무 고프다... newfile 허경영 28 0 2017.03.09
4603 헬조선에서 하이퍼인플레이션이 일어난다면 어떨까 3 new 불반도시민 82 0 2017.03.08
4602 일본이 전체주의라는 개소리는 또 처음들어보는군.. 2 newfile dd 103 0 2017.03.08
1 2 - 233